바람, 야, 부의 구분은 음악의 차이에 기반을 두고 있다. 바람' 은 주나라가 직접 통치하는 지역인' 왕적' 에 비해 지방색을 띤 음악이다. 15 《국풍》은 15 지 민요이다. 그 지역은 강, 한, 여수 일대를 제외하고 산시 () 에서 산둥 () 까지의 황하 유역에서 기원한다. 야야는' 왕희' 의 즐거움이다. 이 일대의 주간은' 하' 라고 부른다. 고대에는 늘 "야" 와 "협객" 을 사용했다. 우아함도' 정'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당시 왕희의 음악은 정음-전범 음악으로 여겨졌다. 우아한' 과' 소야' 의 차이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고 음악적 특징과 적용 장소도 다르다. 송가는 사당을 제사하는 데 특별히 쓰이는 음악이다. 모시서' 는 "노래자의 아름다움과 덕에 대한 묘사는 신의 공로를 알려준다" 고 말했다. "이것이 송가의 의미와 목적이다. 왕 Guowei 는 말했다: "짱 소리는 우아한 것보다 느립니다. "이것은 그의 음악의 특징이다.
시경의 어느 부분이 민요입니까?
아국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