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 백화의 시는 무엇입니까?

백화 (1930-2019 65438+10 월 15), 본명 진유화, 하남 신양시 백화는 유명한 극작가이자 시인으로 많은 작품을 가지고 있다. 그럼, 도대체 무엇이 있을까요? 나와 함께 와서 보자!

내 창문 앞에서

자작나무 한 그루가 있습니다.

은크림을 바른 것 같아요.

눈송이로 뒤덮이다.

보송보송한 나뭇가지,

눈 자수의 레이스는 매우 색다르다.

꽃 한 송이가 활짝 피었다.

흰색 태슬이 그림과 같다.

어두컴컴한 침묵 속에서

자작나무는 옥석 속에 우뚝 솟아 있다.

반짝이는 금빛 속에

찬란한 눈송이가 반짝이고 있다.

자작나무가 사방을 배회하다.

저녁노을,

그것은 눈 덮인 나뭇가지로 향했다.

또 다른 은빛 광채.

자작나무 한 그루가 있습니다.

내 창문 앞에 서서

눈으로 뒤덮여 있습니다.

은서리로 덮여 있는 것 같아요.

보송보송한 나뭇가지에

얼음이 꽉 찼다.

눈처럼 만든 치마.

태슬이 반짝반짝 빛나다.

자작나무가 뒤덮여 있다

환상적인 침묵,

황금빛 화성,

눈송이 위에서 뛰다.

석양이 나른하다

그 주위를 빛나게 하고,

깨진 은을 좀 더 넣어라

가지 끝에 널리 퍼지다

발전

성격 평가

자작나무의 창작은 현실의 토양에 깊이 뿌리박히고 낭만적인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고난과 고민으로 가득 차 있지만 청춘의 열정과 열정이 용솟음치고 있다. 깊고 두껍고 아름답고 사랑이 있다. 사상가의 외로움이자 애인의 깊은 사랑 ('푸양 직업기술학원 학보' 평론) 이다.

백화는 윈난이라는 변방 지역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격동의 세월 속에서 그는 자주 뒤돌아보며 기억 속의 그 땅의 따뜻함으로 자신과 사람들을 따뜻하게 했다. 버화는 창작에서 국경의 로맨틱한 정서와 전설적인 상상을 추구하지만 소설의 현실주의 품격을 간과하지 않는다. 1980 년대 버화의 창작에서 우리는 운남과 중원 사이의 어렴풋한 대립을 볼 수 있다. 그의 작품에서 중원은 보수적인 금욕이고, 운남은 자유분방하다. 중원의 고난, 운남의 아름답고 고요하다. 중원은 정치이고, 운남은 자연이다. 바로 이 두 가지 서로 다른 문화의 대립은 일종의 갈등, 변두리의 지역문화를 일종의 처방으로 삼아 자작나무가 상상력과 지리를 통해 역사와 정치로 인한 현실적인 불안 (신동평, 화동사범대) 에 직면하게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