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발' 의 장아름다움은 의심할 여지 없이 도시 여성 중 가장 아름다운 대표이자 강한 대조이다. 이 글은 특별히' 미발' 의 느낌을 수집하여 정리한 것으로, 여러분의 참고만 할 수 있습니다!
"미족" 에 대한 몇 가지 생각은 내가 나만의 좌우명을 가지고 있는가? 인생은 결코 완벽하지 않지만, 영원히 완벽을 추구한다. -응? 이 농촌 영화드라마를 보고 나서, 나는 불완전한 인생에 대해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되었다. 속담에도 있듯이: 사람은 완벽 하지 않습니다, 사람은 완벽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난 그냥 다른 사람의 눈에는, 당신은 항상 불완전 한 장소가 있다고 생각 하지만, 우리 자신의 눈에는, 우리는 우리의 완벽 한 인생을 달성 하기 위해 노력 해야 합니다.
이 영화는 주인공 장미의 이미지를 충분히 형성했다. 장미의 일생은 울퉁불퉁하다. 그녀의 남편은 무지로 법을 어겼기 때문에 qiāng 에게 죽임을 당했고, 아이는 치료를 받지 못하고 병으로 죽었다. 이 모든 것이 그녀의 서부 농촌 여성에게 몇 번이고 큰 타격을 입혔다. 이런 인생의 시련에 직면하여 그녀는 자신의 삶의 이치를 깨닫고, 자신의 모든 사랑을 그 농촌의 아이들에게 바쳐 사랑이 부족한 아이들이 아름다운 배려 속에서 인간의 따뜻함을 느끼게 했다. 그녀는 지식이 적고 음색이 나쁘지만 진지한 태도와 아름다운 배려로 황토에 사는 아이들을 교육하고 있다. 그녀는 무지의 무서움을 알지만, 그녀의 능력은 한계가 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의 소박한 자질, 태연한 생활 태도, 진실한 마음으로 베이징의 자원봉사자 한 명을 농촌지교에 환영하는가? 우하, 생활 속의 작은 일부터, 우하 () 는 점차 이런 영향을 받습니까? 황토인? 감동과 충격의 나머지 노을은 남편과 농촌 아이 같은 인생 선택을 만났을 때 결국 흙 속에 사는 순박하고 진실한 사람들을 선택했다. 결국 노을은 인생관을 바꾸는 자원봉사 활동을 순조롭게 완수하고 카드놀이, 개 산책, 인터넷 접속 등 무미건조한 생활을 변화시켰다. 그녀는 자신의 지식으로 천진한 아이들을 교육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진실한 감정으로 외로움을 견디지 못하는 도시 사람들을 교육하고, 그녀의 인생에 철저한 세례를 주었다.
영화의 끝에서 장미는 사고로 숨이 멎었지만, 그녀는 생명을 대하는 것처럼 차분하게 죽음을 받아들였다. 그녀는 웃으며 말했다: 사람은 울면서 이 세상에 왔지만, 반드시 웃으며 떠나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응? 장미는 그녀의 모든 사랑으로 이 노란 땅에 사는 아이들에게 관심을 갖는다. 그녀는 자신의 단순한 진실감으로 막막한 도시 청년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 그녀는 불완전한 생활이 무엇인지 설명했지만, 자신의 생활로 완벽한 생활을 하고 있다. 겉모습이 아름답지 않은 장미는 자신의 삶으로 우리에게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말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이곳의 아름다움은 표상을 훨씬 능가하며, 진정한 석방에 나타난 아름다움이다. LT 의 아름다운 발 > 숨겨진 대상은 사실 아름다운 마음을 쓴 것이다. 이 영화의 가장 감동적인 플래시 포인트다. 장의 아름다운 인생은 다른 사람의 눈에는 비참하고 불완전하지만, 나는 그녀가 자신의 눈에는 완벽한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그녀의 피를 이 노란 땅에 뿌렸다. 그녀는 서부 황토파에서 생활하는 평범한 여자지만, 그녀가 성공적이라고 생각하는 일을 해서 미래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 찬 아이들을 교육하고, 그들이 지식과 능력, 사랑이 있는 아름다운 미래를 맞이하기를 기원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도시에서 외롭고 외로운 사람 우샤도 밋밋하고 불완전한 생활은 스스로 변화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그는 이런 마음가짐으로 이 노란 땅에 와서 인생에서 가장 가치 있는 정신적 기탁을 받아 결국 자신의 내면의 완벽한 삶의 가치 이념을 해석했다.
이 영화를 보고 난 후, 나는 내 인생 격언을 확고히 했다. 모든 사람의 인생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우리는 완벽하고 진실한 마음을 가져야 한다. 아름다운 생활방식과 인생 원칙을 다 써 자신의 완벽한 삶을 실현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두 번째 영화는 서북의 평범한 농촌 여교사, 한 무리의 아이들, 베이징 청년 자원봉사자의 이야기를 다룬다. 장 메이 문맹 남편은 무지로 총살당했고, 몇 년 후 그녀의 유일한 아이도 죽었다. 생활의 고난에 직면하여 서부 청녀 장미는 몇 가지 도리를 깨달았다. 마을의 아이들이 더 이상 무지하지 않게 하기 위해 그녀는 시골 학교를 설립하여 모든 감정을 그 위에 올려놓았다. 젊은 자원봉사자 우샤는 결혼 문제를 피하기 위해 이 외진 산촌에 왔다. 그녀의 도착은 원래 차분했던 이 작은 산촌을 초조하고 불안하게 만들었다. 산촌 바깥의 세계는 장아름다움을 비롯한 아이들을 곤혹스럽고 어찌할 바를 몰랐다. 산촌의 가난하고 무미건조한 생활은 우샤를 고통과 불행을 느끼게 했다. 노을이 작은 산촌의 고된 생활로 떠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산인의 순박한 성격이 그녀를 감동시켰다. 1 년간의 자원봉사가 끝난 후, 우노을은 산을 떠난 적이 없는 장미와 그녀의 아이들을 데리고 북경에 와서 상산촌을 위해 감자를 사는 주문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원봉사, 자원봉사, 자원봉사, 자원봉사, 자원봉사, 자원봉사) 결국 장미는 감자를 가득 실은 트랙터에서 기차에 치여 죽고, 노을은 남편과 이혼한 뒤 작은 산촌으로 돌아와 장미의 미완성 꿈을 이어가고 있다.
먼저, 영화에 대한 주제는
영화는 산촌 여교사 장미의 이미지를 통해 인간성의 아름다움을 노래하며 사랑과 헌신을 제창한다. 이것은 이 영화의 주제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이다. 확실히 장아름다움은 이 영화의 영혼이다. 그녀의 순박하고 선량하며, 그녀의 순박한 기질과 너그러운 마음, 교육 사업에 대한 비길 데 없는 열정과 사심없는 헌신, 그녀가 생명으로 쓴 감동적인 이야기는 이 영화에서 사람들의 마음을 깊이 감동시키는 가장 큰 무기이다. 이것은 창작자가 달성하고자 하는 목적 중 하나이다. 하지만 다른 각도에서 생각해보면, 더 깊은 차원에서 보면, 이 영화는 농촌과 도시의 충돌, 충돌, 교감을 표현한 것 같다. 동시에, 우리는 그것을 서부 대개발에 관한 홍보 영상으로 삼을 수 있다. 2000 년 6 월 당 중앙은 서부대개발전략 실행에 대한 명확한 요구를 하고 서막을 열었다.
농촌과 도시는 사회 구성의 두 가지 주요 특징이다. 오랫동안 농촌과 도시는 모순된 관계였으며, 전혀 어울리지 않았다. 농촌 물질과 정신 (여기서는 주로 문화를 가리킴) 의 척박한 인재의 끊임없는 유실로 장기적으로 낙후된 상태에 처해 있다. 농촌의 낙후에 직면하여 도시에는 항상 우월감이 있다. 도시의 매우 평범한 물 한 대야는 모래바람이 가득 차고 물이 심각하게 부족한 황토가 높은 비탈에 있는 사람들에게 매우 귀중하다. 우하 선생님이 우리 학교에 오셨는데, 우리는 이미 오랫동안 세수를 하지 않았다. 우리는 하 선생님의 세안수로 세수를 했다. 우리는 매우 행복합니다. 당나귀는 우리의 세안수를 마셔서 매우 기뻤다. -응? 이런 세부 사항은 이 산촌의 자연 척박한 정도와 황토고파에서 생활하는 고달픈 어려움을 보여 유머와 동시에 가슴 아픈 느낌을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생활에 직면하여 우쭐대는 도시인은 상상하고 이해할 수 없다.
영화의 끝에서 장미는 교통사고로 죽고 우샤는 그 작은 산촌으로 돌아갔다. 표면적으로 볼 때, 이것은 아마도 사람을 기쁘게 하는 결말인 것 같은데, 적어도 관객들에게 희망을 보여 주었다. 그런데 다른 한편으로는, 왜 이 영화가 장아름다움을 죽게 했을까요? 더 많은 관중의 눈물을 벌기 위해서인가? 만약 장아름다움이 죽지 않는다면, 만약 노을의 남편 유지붕이 그녀와 이혼하지 않는다면, 노을은 또 이 가난하고 낙후된 산촌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이것은 이 영화가 우리가 깊이 생각해 볼 만한 곳이다. 나는 장미의 죽음이 시골과 도시 사이의 어쩔 수 없는 타협이라고 생각한다.
도시인의 눈에는 시골이 그들의 감정의 피난처일 뿐이다. 그들이 몸과 마음이 지치고 정신적으로 상처를 받았을 때만 농촌이 생각나고 농촌의 낙후가 생각난다. 그들은 농촌에 왔지만, 진정으로 농촌의 가난과 낙후를 받아들이지 않았고, 자신을 그 척박한 토지에 바칠 수도 없었다. 그들의 도착은 단지 일시적일 뿐, 예를 들면 남비 철새와 같다. 봄이 왔을 때, 그들의 정신적 상처가 치유되면 그들은 떠날 것이다. 시골의 순박함이 도시 사람들을 감동시켰지만, 그들의 발걸음을 유지할 수 없었다.
이 영화는 인성의 아름다움을 칭송하는 동시에, 깊이 생각해 볼 만한 질문, 즉 도시와 농촌의 통합을 제기했다. 농촌의 발전은 도시의 참여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농촌이 반드시 정신과 문화적으로 도시와 하나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둘째, 영화의 인물
장아름다움은 이 영화의 캐릭터이자 영혼이다. 그녀에게는 인간성의 광채가 가장 잘 드러난다. 그녀의 생김새는 매우 평범하다, 그녀 자신의 말로? 두 번의 실패? 하나는? 발이 너무 커요? 두 번째는? 예쁘지 않아, 아직도 예쁘니? 그러나 아무도 그녀의 내면의 아름다움과 삶의 성공을 부인할 수 없다. 그녀는 순박하고 선량하며, 자연스럽고 진실하며, 열정적이며, 황토가 높은 비탈과 같은 관대함, 끈기, 인내력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학력은 높지 않지만, 그녀는 좋은 선생님이다. 그녀의 모성광휘는 황토가 높은 비탈에 있는 황토처럼 두껍고 넓으며, 학생에 대한 그녀의 마음에서 우러나온 사랑을 표현하는데, 그녀는 학생을 아이라고 부르는가? 내 아기? 그녀의 가장 큰 소원은 무엇입니까? 나는 우리 아기가 앞으로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응? 유명한 소련 영화 <<> 가 장미에서 복숭아와 이만천하의 여교사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다. 그녀는 강한 지방 억양이 있는 표준어로 아이들에게 읽기와 문장을 가르친다. 그녀가 뛰는 소리와 서투른 자세로 아이들을 이끌고 노래하고, 춤을 추고, 게임을 한다. 그녀는 1 인치의 부드러움으로 도시의 미인 우샤를 감동시켰다. 아이와 노을이 컴퓨터를 갖게 하기 위해, 그녀는 어머니의 풍성한 백양면 생일잔치에서 단숨에 고농도 백주 한 병을 마셨다. 노을이 면전에서 그녀를 바로잡을 때, 그렇지? 천리 밖? 그녀가 잘못 읽었을 때, 그녀는 아이 앞에서 잘못을 인정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말했다. 나중에 하 선생의 말을 들어보세요. 하선생이 읽은 것이 정확합니까? 그로부터 우리는 지식에 대한 그녀의 추구와 이해를 쉽게 볼 수 있었고, 그녀의 용기는 우리를 존경하게 했다.
물론 감독은 장아름다움을 고대전의 완벽한 이미지로 치켜세우지 않았다. 그녀도 세속적인 욕망을 가지고 있는데, 일찍이 처자식이 있는 영사원 왕희와 몰래 랑데부한 적이 있다. 이러한 인간적인 줄거리는 장미의 이미지를 파괴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더욱 사실적이고 자연스러움을 느끼게 한다.
여름비는 영화가 주목하는 또 다른 이미지이다. 장아름다움이 시골 문화의 상징이라면, 유샤는 의심할 여지 없이 도시 문화의 상징적 전달체이다. 양자의 감정적 충돌은 두 문화의 충돌과 충돌을 반영하며, 감정과 아이들 앞에서 잘 표현된다. 장미는 감히 자신의 감정과 왕신을 결합하는 사치품을 가질 수 없다. 왕서와 아내의 관계는 이미 명실상부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죄책감과 이치에 어긋난다고 느꼈다. 우샤는 다르다. 그녀는 장미에게 왕천과의 관계를 명확히 하고 한 여자가 마땅히 받아야 할 요구를 할 것을 촉구했다. 장미에게 자기 자식을 없애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고 잔인하지만, 노을이라는 도시인에게 자기 아이가 앞으로 불행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은 더할 나위 없는 일이다. Yu Xia 는 현대 도시 여성의 독립적 이미지를 반영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노을 성격의 한 측면일 뿐이다. 영화는 노을이 영화 끝에서 노란 비탈을 뛰어내려 그녀의 성격을 묘사하고, 장미의 고상한 품격에 대한 경의를 표하고, 자신의 실제 행동으로 이 땅과 가장 가까운 접촉을 표했다.
영화 속 두 사람은 전혀 다른 경력을 가진 여성으로 같은 인간성의 빛을 비추고 감정이 최종적으로 융합되어 영화 주제의 승화를 완성했다.
셋째, 영화의 대비 수법
이 영화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대비를 활용한 것이다.
도시와 농촌의 대비. 이야기의 주요 장면은 서북의 벽지이다. 여름비가 와서 이 작은 산촌과 베이징을 연결시켜 대도시 뒤에 놓아도 척박한 것이 두드러진다. 영화에는 많은 세부 사항이 있는데, 모두 이런 큰 차이를 구현했다. 물 한 대야에 세 번 재사용하고, 한 번 천둥을 튀기다. 교실에 앉아 있던 학생들은 모두 문을 뛰쳐나와 냄비 그릇과 바가지를 들고 공터에 놓고 비가 오기를 기다렸지만 먹구름이 맑을 것이라는 절망을 기다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생활의 빈곤은 정신의 빈곤을 가져온다. 산촌 사람들은 평소에 영화, 노천 영화, 오래된 영화, 이따금 부스러지는 소리를 즐겨 본다. 이 장면들은 오늘날 도시에 사는 사람들에게는 상상도 할 수 없고, 도시 캐릭터화의 내면에 충격을 주고 있다. 도시의 고층 빌딩, 네온등, 미식오락도 산민이 상상할 수 없는 것이다.
아름다움과 거칠기의 대비. 아름다움이란 무엇인가? 반짝이는 외모? 우아한 옷? 아니면 적자의 마음인가? 색깔의 대비로 볼 때, 노을의 아름다움과 장미의 거칠음은 모두 그들의 옷과 얼굴에 분명하게 반영되어 있다. 장미는 늘 그녀가 성공하지 못했다고 말하는데, 우선? 큰 발 심장? 두 번째는 외관입니다. 그녀는 마을의 어떤 여자처럼 어두운 옷을 입고 얼굴이 거칠다. 도시의 미인 우샤가 그녀와 함께 서 있을 때, 그녀는 그렇게 초라해 보였다. 이 영화는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예뻐요? 이 두 마디, 이미지에서 보면 장미는 의심할 여지없이 명실상부한 것이지만, 이는 저자의 본의이다. 즉, 누락된 외모로 뒤에서 아름다움을 드러내는 것이다. 이를 통해 아름다움의 더 깊은 주제, 즉 장미순결하고 진정으로 고귀한 마음을 제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영화가 우리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외적인 아름다움은 단지 하나일 뿐이라는 것이다. 샤오미? 내면의 아름다움이 사실인가? 대미? 。 이런 외적인 것을 통해서요? 샤오미? 그리고 마음? 대미? 대조적으로 주제를 효과적으로 부각시켰다.
평범함과 초월의 대비. 영화 속 장미는 매우 평범하고, 생김새도 없고, 부도 없고, 지식도 없고, 심지어 가족도 없다. 그녀가 가진 유일한 것은 학생에 대한 사랑과 교육에 대한 열정이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여전히 왕수의 사랑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이것은 고연이라 결과가 있을 수 없다. 그러나 장미의 위대함은 바로 여기에 있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처럼 평범한 생활을 하고 싶지 않다. 그녀는 초월을 선택했다-자신의 미약한 힘으로 산촌의 우매하고 낙후된 생활 상태를 바꾸었다. 그녀의 간단한 생각에서, 아이가 열심히 공부하게 하고, 장래에 출세한 사람이 되도록 하는 것이다. 그녀는 확고한 이상이다. 그녀는 키가 크지 않지만 후배 교육의 책임을 무책임하게 짊어지고 모성으로 아이를 사랑한다. 이것은 물론 남편의 무지범죄와 아이의 죽음과 관련이 있지만, 더 많은 것은 지식에 대한 그녀의 내면의 갈망과 견지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믿는다. 그래야 그녀가 이렇게 어려운 상황에서 견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속담에도 있듯이:? 좋은 일을 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어려운 것은 평생 좋은 일을 하는 것이다. -응? 장미는 모성의 빛으로 평범함에 대한 초월을 완성했다.
아름다운 발' 을 보고 난 후, 가난의 황사 속에 사는 평범한 여자가 남편과 아이를 잃은 후, 생활의 엄청난 고난에 직면해서야 무지의 무서움을 깨닫는 것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녀는 이렇게 낙후된 환경에서 선생님이 되기로 선택했고, 아이들에게 이상과 기개가 있다고 가르쳤다. 아름다움은 그녀의 몸 곳곳에 있는데, 그녀의 이름은? 장 메이.
장미, 43 야드의 신발을 신고 억양이 심한 선생님. 그녀는 자격을 갖춘 선생님이 아니다, 그녀는? 천리 밖? 보셨어요? 천 마일 전화? 그녀는 ABCD 를 모른다. 그러나 그녀는 베이징에서 온 자원봉사자 우샤의 건의를 겸손하게 받아들여 우샤처럼 영어를 배웠다.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은 곳곳에서 선생님의 위대함을 느끼게 한다. 아이에게 더 나은 학습 조건을 주기 위해, 그녀는 고통스럽게 소주 한 병을 마셨지만, 그녀는 아이에게 컴퓨터를 살 충분한 돈이 있었기 때문에 웃었다.
그러나 이렇게 소박한 선생님이 도시에 감자를 배달하다가 기차에 치여 다쳤다. 그녀는 병상에 누워 사람이 울면서 이 세상에 왔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웃으며 떠날 것이다. -응? 결국 그녀는 갔고, 그녀는 웃으며 떠났다. 하지만 그녀는 우리에게 많은 것을 남겼고, 그녀의 정신과 아름다움은 우리와 함께 할 것이다.
우리의 현재 생활 조건은 가난한 산간 지역의 아이들보다 수백 배, 수천 배나 많다. 만약 우리가 이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기지 않고 만족할 줄 모른다면, 어떻게 양심에 거리낌이 없을 수 있겠는가?
아름다운 발, 아름다운 선생님, 아름다운 이야기? 우리에게 아름다운 교훈을 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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