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식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주요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패션 디자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어떤 예술 스타일이 있나요? 자세히 말씀해 주시겠어요? 1 .. 유행 스타일

포프 스타일의 일러스트 아트가 등장해 20_ Lan50 _ Nafen 에서 유행하고 있다. 주로 상업예술의 창작 수법을 통해 대중문화와 상업예술을 일체화한 새로운 예술 풍격을 형성했다. 동시에 포프 스타일에서 비교적 과장된 만화 이미지, 신문판화, 유머러스한 표어 등은 모두 포프 스타일만의 것이다. 포프 스타일은 매우 예술적이다 [3] 앤디 워홀 (Andy Warhol) 은 패션 디자인 분야에서 포프 스타일의 발전에 기여한 가장 뛰어난 인물 중 한 명이다. 그는 처음으로 종이, 플라스틱, 인조가죽을 의류 제작의 기본 재료로 사용했는데, 그의 일러스트레이션에는 파격적인 디자인 이념이 담겨 있는데, 그 특징은 밝은 색채, 디자인 이념 전위, 선색 대담함이 특징이다. 지금까지도 포프 스타일의 삽화에는 앤디 워홀과 비슷한 점이 많이 남아 있다.

2. 추상 스타일

추상적인 스타일의 작품은 일반적으로 기하학적 점, 선, 면, 원, 삼각형, 정사각형을 기반으로 깊이 창작되며, 창작 스타일에는 전형적인 추상적인 특징이 있다. 몬드리안은 추상적인 스타일 작품에서 비교적 성공한 초기 인물 중 한 명으로, 그의 추상적인 스타일 창작 스타일은 독특하며, 각종 직사각형 도안을 일러스트레이션 내용으로 사용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이런 일러스트레이션 예술 형식은 추상 스타일에 큰 영향을 미친다. 프랑스의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가 창작한 추상적인 스타일의 작품' 빨강 노랑 블루' 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 작품의 영감은 몬드리안의 추상적인 스타일에서 유래한 것으로, 선, 삼각형, 직사각형 등 다양한 색상을 선택해 관객들에게 독특한 예술 감상 경험을 선사하며 작품에 강한 시각적 충격감과 신선함을 부여한다.

3. 비유 스타일

구체적인 스타일은 위의 두 가지 스타일과 다르며, 그 그래픽 특징은 일반적으로 사실적이고 사실적이다. 또한, 구체적인 스타일의 작품은 선의 표현이 비교적 직설적이며, 개괄, 과장, 변형으로 장식할 수 있어 작품의 색채감을 높이고 작품의 간결, 정교함을 부각시킬 수 있다. 이탈리아의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 뮤시아 프라다를 예로 들자면, 그녀는 의상 디자인 창작에서 직접 삽화를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는 의상 디자인 작품에 삽화를 채울 수 있었다. 그녀의 작품은 인물을 정성껏 빚고 작품의 색채와 화려함을 부각시키는 데 주력했다 [4]. 또한 구체적인 스타일의 라인은 우아하여 관객들에게 환상적인 심리적 체험을 줄 수 있다. 특히 의상 디자인에서는 디자인 작품의 정교함을 효과적으로 높여 동적인 미감을 줄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화면 스타일은 어떤 것이 있나요? 1 ..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의 삽화.

일본계든 유럽계든, 보통 특히 밝은 색은 선택하지 않는다. 대부분 산뜻하고 단아하며, 특히 자연계와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색깔이다. 이런 색깔은 더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쳐다봐도 심미 피로가 생기지 않는다. 이 점은 우리가 이런 종류의 그림 처리에도 주의해야 한다.

둘째, 유머러스 한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과장된 스타일링 기법을 사용하는 것은 흔히 볼 수 있으며, 유럽과 미국 스타일에서는 매우 흔하다. 색깔의 선택도 과장되어 있어, 보기만 해도 우습게 느껴진다.

물론 일본의 2 차원 스타일에도 훌륭한 코믹하고 유머러스한 일러스트가 많다. 일반적으로 귀엽고, QR 로 생긴 사람들, 특히 통통한 얼굴, 동그란 눈은 그들의 상징적인 특징이다.

셋째, 미적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조용하고 평화로운 것이 이 그림의 주제이다. 격렬한 대항 대장면에 익숙한 학우들에게는 가끔 이런 작품을 보면 몸과 마음이 모두 평온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색상의 경우 일반적으로 중간색과 냉주톤이 가장 일반적이며, 나타나는 인물은 일반적으로 큰 장력을 가지지 않는다. 때때로 그들은 심지어 소리 없는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인물을 포기한다. 물론 화면이 너무 답답하지 않도록, 때때로 동적 효과의 요소를 추가하여 화면을 깨뜨린다.

그림에 나오는 비는 바로 이런'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는 느낌입니다.

먼 곳의 유성은 그다지 눈에 띄지 않고, 화면의 가시성을 높인다.

넷째, 사실적인 삽화

가장 흔한 스타일이겠죠? 무엇이 무엇인지 그리고 표현해야 할 가장 명확한 표현을 그려내다. 더 말할 필요가 있습니까?

동사 (verb 의 약어) q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QR 에 대해 다들 정말 잘 아시죠? 상품 포장, 페이지 디자인, 게임 캐릭터 ... 2 차원이든 유럽이든 각종 큰 머리 인형의 대략적인 모양은 결코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순진하거나 무고한 표정이 아닙니다. 정말 녹습니다.

여섯째, 기계 과학 기술 일러스트레이션

무거운 강철과 기어, 정지된 건물, 디자인감 있는 내부 절단 ... 이들은 모두 기계와 테크놀로지 스타일의 단골손님이다. 우리가 접촉한 작은 신선함과는 달리 기계 기술은 그렇게 화려하고 호루라기적인 색깔이 많지 않아 보통 서너 가지 색깔로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계, 기계,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일부는 심지어 흑백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이런 디자이너는 거의 흑백으로만 문제를 교묘하게 해결한다. 하지만 그 효과는 놀랍습니다.

색채는 풍부하지 않지만, 위엄의 기세는 적어도 매우 성공적으로 표현되었다.

일본에도 이런 화가가 많아 어린 언니와 일종의' 대비' 를 형성한다. 최근' 소녀 전선' 을 해본 사람은 이 화가에 대해 잘 아시겠죠?

일곱, 장식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장식적인 콘텐츠 위주로 라인 처리에 더욱 신경을 쓰며, 색채 배합에 민첩하고 변화무쌍하며 우아함과 우아함을 잃지 않는다.

그리고 이런 눈길을 끄는 것도 있습니다.

여덟, 이미지 합성 바람 일러스트레이션

앞서 살펴본 바와 같이, 많은 비즈니스 지향 프로젝트는 보통 한 달이 걸린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렇게 짧은 시간 동안, 너에게 아주 긴 시간을 주어 약간의 세부 사항을 세밀하게 묘사할 수는 없다. 이때 재료를 붙이는 것은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며, 우리도' 반P 반화' 라는 말이 있다.

많은 개념 디자인에서, 이 방법은 단골 손님이기도 하다. 특히 디자이너들은 어딘가에 나무를 더하거나 건물을 더하는 것이 적합한지 확인하려고 하지만 직접 그리는 데는 시간이 많이 걸린다. 이때 사진에서 직접 찍으면 됩니다.

개념 디자이너 외에도 많은 2 차원 화가들도 이런 방법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이 작은 언니의 일러스트레이션은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주요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리얼 스타일은 독특한 표현 수법으로, 사진 스타일과 결합하여 더욱 실감나는 느낌을 줄 수 있으며, 과장, 흐림 등 예술적 수법을 추가하여 감화력을 높일 수 있다.

추상적인 스타일의 디자인도 디자이너가 어떤 시각 효과를 얻기 위해 생겨난 것으로, 내면의 사상 감정의 표현에 더욱 신경을 쓴다. 독자로 하여금 사고하고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하게 하다. 정보를 전파하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독자의 잠재의식 교류도 강화했다.

제품 그래픽 디자인에서는 어린이를 주요 소비자층으로 하는 많은 기업들이 친화력을 높이기 위해 만화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하며 인테리어 디자인의 배경 벽과 같은 장식적인 일러스트레이션도 있습니다. 강한 장식 효과를 거두었다. 예쁜 것도 추가했어요. 현대 사회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많은 디자인들이 축제 분위기, 특히 광고와 패션 잡지를 전달한다. 과장된 인물, 밝은 색깔 등이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의 역할은 대체될 수 없기 때문에 그래픽 디자이너는 보기만 해도 배울 수 없고, 반드시 많이 연습해야 한다. 그리고 학습 과정에서, 한 가지를 먼저 완성하고 다른 하나를 배우고 집중을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하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공부명언) 이것을 당신의 일상 계획에 포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아침이 아닐 수도 있지만, 반드시 고정 시간을 선택하고 견지해야 효과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