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는 어디에 있습니까?

당승과 그의 제자는 서유기를 걸었다.

경차가 뒤늦게 국량여국제무국비구국이 법천축국유화국풍현, 스와스티를 멸망시켰다.

어떤 것은 시험에 합격하지 못한다.

현장 정보:

6 18 년, 수와 당나라의 변화, 전란이 빈번하다. 낙양은 병가가 반드시 다투는 곳이다. 곧, 전쟁 화재 장안, Xuanzang 고향 낙양 에서 법을 배우고, 쓰촨 청두 (成都) 에 가서 삼협을 거쳐 양주 () 로 내려가 양주에서 조주 () 로 내려간 다음 조주에서 장안 () 으로 돌아왔다. 이때 그는 아직 서른 살도 안 되어 이미 중국의 주요 불교 장소를 여행하여 교양 있는 스님이 되었다. 현장은 인도, 나란도사의 불교 최고학부에 가기로 결심했다.

그때 너는 비준을 신청해야 출국할 수 있다. 그는 여러 차례 법원에 천축경으로 가겠다고 표명했는데, 법원은 비준을 하지 않았다. 정관 초기, 하남 등지에서는 재난이 많고 기근이 들었다. 배고픈 사람들이 사방으로 도망가자, 법원은 이재민들이 도처에서 음식을 구걸하도록 허락할 수밖에 없었고, 모든 검문소가 풀려났다. 현장은 기회를 틈타 굶주린 사람들 속에서 나갔다.

어떤 의미에서 현석의 경서는 밀반입된 것이다. 검문소마다 나는 무서워서 가끔 붙잡혀서 돌려보내고 싶다. 이것은 서유기가 말한 것과는 다르다. 그것은 당태종의 성연이다.

고대 실크로드는 남선과 북선으로 나뉜다. 현장은 실크로드의 북쪽 선을 선택했다.

장안에서 출발하여 이우 (지금의 신장 하미), 아야니 (지금의 신장), 굴직 (지금의 신장 쿠차), 발루지 (지금의 신장 아크수) 를 거쳐 천산을 넘어 중앙아시아까지, 쇄엽성 (키르기스스탄), 사수 건국, 카자흐스탄

그중 고창국 (지금의 투르판) 왕은 현석을 매우 존경하고, 그를 붙잡고, 숭배하고, 모든 사람들이 그의 가르침을 들을 수 있도록 하고 싶어 한다. 이것은 그를 만류하는 좋은 고심이었지만, 현장이 경을 취하는 마음은 변하지 않아 거절했다. 거절당한 후 관계가 긴장되었다. 우여곡절 끝에 왕과 그는 마침내 형제가 되어 그를 경경의 길로 보냈다. 그의 명언은 "천축도 안 되고, 동방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고 말했다. "

그 썩은 돌사에서 5 년을 보낸 지 벌써 학식이 있는 사람이지만 계속 인도에 가서 공부할 생각이다. 그는 계선에게 작별을 고하고 오음을 주유하며 명승을 두루 방문했다. 결국 그는 나란타로 돌아와 큰 토론에 참가했다. 이때 그는 42 세였다. 당시 인도에는 누드 대회라는 행사가 있었다. 이른바 누드대회란 각국 승려들이 모여 75 일 동안 변론을 하며 일본의 계왕이 주관하는 것이다. 현장은 이번 변론에서 최후의 승리를 거두어 인도 사람들이 존경하는 스님이 되었다.

이번 회의에 참석한 후 그는 43 세에 집을 떠나 불경 번역을 조직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