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시
아버지는 장작을 팔고, 어머니는 원사를 씻고, 돌은 늘 개울에서 원사를 씻는다. 그래서 라쿤사계라고도 한다. 예전에 털실을 빨던 곳에서. 이것은 거대한 정사각형 석두 한 조각으로, 간단하고 연한 갈색이다. 라쿤사' 라는 글자를 새겼다. 동진 대서예가 왕희지가 쓴 것이다. 남북조 공령부' 회지' 구름: 제청주라산에는 서라쿤사석이 있다. 지리지',' 10 록',' 가태회지' 도 있다 산기슭에는 돌이 있는 망사석이 있다. " 역대 문인들은 노래 부시를 즐겨 썼고, 당대의 대시인 이백은' 80 강동 증여라쿤사석' 에서 "Xi 10 월 Xi 녀, 명려운해 ... 오왕궁에 들어가기 전까지는 고라쿤사석이 아직도 남아 있다" 고 썼다. 라쿤사석은 현재 시 전체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이다. 《중국 명승고적 사전》에는 항목이 들어 있다. 1964 인민일보 전 사장 범창장 () 이 목로를 유람한 뒤 장시' 라쿤사석 흔적, 월녀명성 원방' 을 적었다. 현재 라쿤사석 위에는 고색고향의 라쿤사틴을 보수하고, 보도와 잔교, 그리고 유명한 서예가 사맹해 () 가 쓴 절벽이 건설되었다.
캐릭터의 생활
시, 본명 일광, 절강제준죽라촌인. 범려 와 함께 도자기 (dingtao) 로 죽었다.
Xi 는 중국 고대 4 대 미녀 중 하나로 일명 Xi 자이다. 타고난 아름다움. 당시 월국은 오국의 속국이었고, 월왕 군웅은 국가를 부흥시키려 했다. 국난이 눈앞에 닥쳤을 때, 역사는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자신의 몸으로 나라를 구했다. 그는 정단과 함께 월왕부차에 바쳐 월왕이 가장 총애하는 첩이 되어 월왕과 그의 친족을 혼동하고 국가 대사에 무관심한 채 군웅의 복귀를 엄호하는 역할을 하며 애국 여성의 고상한 사상과 정서를 표현했다. 오씨가 결국 군멸을 당한 후. 오국이 멸망한 후, 오왕을 따라 갔다. 그때 이미 오왕석을 사랑했기 때문이다.
시일광은 월국에 살고 있다. 간신 오왕은 오명을 멸망시켰지만 악명은 돌 위에 있었다. 그때를 생각하면, 그 수염은 굴러가고, 목소리는 미인 같다. 주로산은 라쿤사계를 마주하고, 강에는 라쿤사석이 있다. 서시가 자주 여기 라쿤사에 있다고 해서 서시 비치라고 합니다. 석생은 아름답게 태어났고, 그녀의 천부적인 재능은 비길 데 없다. 눈살을 찌푸리며 가슴을 어루만지는 병태마저 이웃에 의해 모방되었다고 전해져' 동시효용' 의 전고가 생겼다. 왕위 군웅 3 년 (기원전 494 년), 부차는 복각 (현재 장쑤 오현 서남) 에서 월국을 격파했다. 왕위 군웅 후퇴 hueiji 산 (이 절강 소흥 남쪽), 우 6 월 포위 공격, 우 guojian 와 함께 강제, 군웅 우 인질이 되었다. 형기가 풀려난 후 군웅과' 임포제라산공부석화' 를 왕에게 바쳤다. 월왕이 총애하는 한 궁녀는 "진정한 미인은 반드시 세 가지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하나는 미모, 두 번째는 노래와 춤, 세 번째는 몸매다" 고 생각한다. 역사는 첫 번째 조건만 가지고 있고, 또 다른 두 가지 조건이 부족하다. 그래서 월왕은 3 년 동안 노래와 춤, 춤, 예절을 가르쳤다.
Xi 는 열심히 일하며 은은한 음악에서 덩실덩실 춤을 추고 우아하고 매혹적이며 예의를 훈련시킨다. 그녀는 잘 훈련된 궁녀가 되어 자신의 체격의 아름다움을 과시하며 사람을 대하는 것이 매우 적절하다. 그런 다음 그는 그녀에게 화려하게 몸에 맞는 궁복을 만들어 왕에게 바쳤다. 오왕부차는 망외를 기뻐했다. 그는 고모수에 봄밤 궁전을 짓고, 큰 연못을 짓고, 연못에 용주를 설치했다. 그와 돌물놀이를 하고, 돌을 위해 정자를 짓고, 그 노래와 춤, 잔치 (예: 정자, 빈소 등) 를 위해 정자를 지었다. 돌은 춤을 잘 추고, 부차는 특별히 그녀를 위해' 시끄러운 복도' 를 짓고, 수백 개의 큰 항아리를 쓰고, 널빤지를 깔고 입었다.
결승전 성적
고모수가 자살한 후, 석도 왕 옆에 있는 바위에 부딪혀 기절했다.
중국 민간 전설의 인물인 샘의 이야기는 동한 말년 사제 왕윤가의 양녀이다. 왕윤이는 한나라를 구하기 위해 동탁과 여포 반목을 원수로 삼았고, 마침내 여포 손을 빌려 악적 동탁을 제거했다. 그 후, 디시엄이 여포 첩이 된 이야기. 동탁이 이추와 함께 여포 물리친 후, 그녀는 여포 따라 서주에 왔다. 여포 후, 전쟁이 카오 카오 (Cao Cao) 에 의해 살해되었고, 시임 (Sim) 을 잃어버린 이야기는 여포 가족을 따라 허창 (Xu Chang) 으로 갔다.
어떤 사람들은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가 역사상 최초의 간첩이라고 말한다. 첫째, 샘을 잃은 이야기는 소설가가 식초를 첨가했을 뿐 정사는 기록되지 않았다.
당시의 상황은 이렇게 큰 인물에게 영향을 미쳤다. 만약 정말로 존재한다면, 역사는 기록되지 않을까요? ); 둘째, 소설 인물이 샘의 이야기를 떨어뜨리는 활동은' 민족성' 이 아니라' 스파이' 는 강한' 민족성' 을 가진 직업이다. 적 (또는 적국) 이 국가 정보를 수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파이 ('신화사전' 89 판' 스파이' 의 정의) 다. 던심의 이야기는 간첩이 아니라' 첩보' 로만 묘사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가' 스파이' 라고 생각하는 것은 매우 잘못된 것이다.
디심은 동한 말년에 스튜어트 왕운의 양녀였다. 그녀는 매우 예쁘고 매우 예뻐 보인다. 간신 동탁이 동한 조종하는 것을 보고, 그녀는 달 아래 향을 피워 복을 기원하며, 주아들에게 걱정을 하고 있다. 왕윤이는 동탁이 동한 찬탈을 앞둔 것을 보고 연환계를 세웠다. 왕윤현은 몰래 샘을 던지는 이야기를 여포 들에게 허락한 다음, 샘을 던지는 이야기를 동탁에게 바쳤다. 여포 영웅 소년, 동탁이 간사하고 교활하다. 여포 포섭을 위해 동탁은 아들을 여포 받았다. 그 이후로,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그들 사이에서 움직이고, 여포 들에게 윙크하며, 동탁의 매력에 보답한다.
던심의 이야기는' 삼국연의' 에 나오는 몇 안 되는 여성 중 가장 눈부신 여성 이미지다. 그중 남성이 주인공이다. 스톰 이야기의 출현으로, 스도왕윤은 일련의 수를 교묘하게 운용하여 여봉선봉의각의 파문이 생기고, 동탁궁 앞의 도살, 사납고 거리낌 없이, 정서장 무장이 여포 백문루의 죽음을 맞게 되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샘의 이미지를 잃어버리는 이야기의 존재의 의미는 모두 남자가 다투는 이 세상에서 절색한 여자의 용기와 지혜를 성공적으로 보여 준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바로 이런 비범한 용기와 고도의 지혜의 운용으로 한말 군벌 혼전 시대의 종말을 가속화하고 조조, 유비, 손권 등 세대의 영웅의 궐기를 촉진시켜 이미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한나라를 이어갔다.
그러나 여포 백문루가 죽은 후부터 이 용감한 괴녀는 사라졌다. 그는 Jiuquan 에 패배 한 여포, 또는 승리 카오 카오 쑤 창 (Cao Cao) 과 다른 문제, 황제의 초부터 통일 진 (jinguo) 에 이르기까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작가는 무심코 이렇게 중요한 인물을 소홀히 한 것이냐, 아니면 어떤 이유에서인지 의식적으로 회피하고 말하지 않고 고증할 수 없다.
원대 잡극' 책사슬' 에서 그녀의 진짜 이름은 임홍창이라고 하는데, 궁중에서 지심 관사를 관장하는 임앙의 딸이기 때문에 지심 이야기라고도 한다. 사실 왕윤만이 궁녀로 여포 동탁과의 관계를 부추겼지만, 샘을 잃은 이야기는 일반적으로 이 이야기에서 각색된 것으로 여겨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