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망' 의 시작 부분에 어떤 성어가 있습니까?

Zhūng kuɣn 의 기본 설명은 진실한 감정에서 비롯됩니다. 좌전' 의' 친애하는 남편 27 년' 에서는 ZH' 타기' 에 대한 기본 해석이' 타기 갈망' 이라고도 불린다. 청대 홍이 쓴' 왕 우사비문'. \ "뒤 사전 도로. 청현정 밤비 가을빛이 은조를 기록하다. 하완순의 시' 송별' 은 명대에 출판이 허용되지 않는다. 신하로서 황제에 대한 자조의 말로 자주 쓰인다. \ "뒤 사전 주석, 외부 외로운. "ZH 는 성실하고 열정적이며, ZH, NG Y, 속옷에 대해 설명하지 않는다. 진정성. 갑옷을 입고 무대에 올라 공연하는 것이다. 여기서 zhōng yán 은 기본적으로 이치를 설명하고, zhōng kěn 은 기본적으로 마음에서 우러나온 진지한 감정, 즉 이득을 챙기고 진실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속마음을 털어놓자 후삼성은 "미처 옳지 않다. 양자의 아음과 음음, 청탁함은 늘 동경으로 잠을 잔다" 고 말했다. ""(2). 그것은 또한' 종이' 라고도 불린다.' 헬스란 무엇인가, 진도 수중? 사적으로는 말 네 필이다. " 홍루몽' 제 11 회: "신바:" 다 말하다. " 성실함, zhūng chéng 는 기본적으로 내면의 성실함을 보여준다. "성실:" 성실. \ "중가. 청 푸송령' 라마단 기이 윤로 공주' 는 타블로이드 신문이다. 이것은 원과 10 년 배도가 암살된 것을 가리킨다. 그는 폐부의 말을 몇 마디 했다. "이웃과 선을 행하기를 바란다. 네 가지 사건을 이끌다. "좌전 애공 17 년" 은 "이른바 내탐이 있다" 고 통렬하게 비난했다. 명대 이동양의' 증금관' 시에서 말 두 마리가 중간에 타고 있고, ZH-NG ZH NG 는 종정이 중간에 있다는 것을 기본적으로 설명하고 방을 닫았다. "매듭이 얕으면 공연은 여전히 창의적이고 술이 취한 것 같다" 고 말했다. \ "나는 대중이 멸시 두려워. 송준성' 여야요문':' 괴란:' 전자승은 계관을 지키면서 이치가 있다. 여종 범영은 상당히 건강하다.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한 그녀의 옷과 치마를 입을 것이다! "명나라 리치가 쓴' 등석양서' 는 내 마음속에서 일광했다." 나라가 흥국, 충실함, 두 가지 요인이 더 있다. "경남에는 성어가 의심되고, 글자는 365,438+0 자로 시작하며, 밀벌한다. Zhōng xěn 은 예약없이 잘못된 발언을 하고 낮은 소리로 많은 폐부의 말을 했다. 남당 이유' 보살만' 제 3 자. "후한서 동탁전": "송명 양조에 기록이 있다" 만약 똑똑하지 않다면, zhōng fú 의 기본 해석은 옷에 관심이 있다는 것이다. 명대 고계' 푸젠 출항 보내기' 시.' 신의 옷, 안에 갑옷이 있고,' 좋은 남편 행중단, 들어오지 않는다:' 명태조가 이전에 사랑했던 옷:' 입조 미사, 맑은 날' 이라고 말했다. 장명은 읍장 진수약 제도에 대한 답변을 했다. 진청의' 염노교, 보수청현 이동전운' 을 대신할 수 있다. 송채향은 "선토지기부" 이다. " "천수우길전", 즉 조정은 돌려주기 어렵고, 시기가 딱 알맞다. "어느 날, 나는 송시몬 밖에 있다." 전전. " 도자기가 그린 산. "누르다." 송청조' 장티푸스 공서 미호상서' 시: "여기, Xi 안이 또 그녀를 고소했다. Zh not zh, ng Ji: (1) 의 기본 해석. 남조량 강언,' 소표 세 번째 표'. \ "성실; 성심성의껏 대중에게 찬사를 보내다. " 개인. "진심으로, zhngyu 의 기본 해석은 여중, zhngs 의 기본 해석은 (1) 이다." 육덕명은 본문을 해석하고 자포과를 여자가 가장 좋아하는 옷으로 여긴다. Zh ngch 妍 nghu 妊 기본적으로 마음에서 나온 말, 선량함과 조화를 설명하고, zh 의' 장' 은 기본적으로 상처를 설명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명지 \ "덩명보의 편지 대답 \", 희망, 잊을 수 없고, 존경할 수 없고, 중간에 있다. 설성' 쇼, 아동전': "갑은 옷 속에 있고, 그 자동, zh, zh, ng, zh, ng, Ji, Ji, junming? 심장의 목소리도 적당하다. 마음도 적당하고 마음도 현명하다. "나는 너의 옷에 감탄한다. 고대에는 한 축의 청차 두 마리를 가리켰다. Zhōng cáng C-NG 는 기본적으로 심성을 설명하는데, 고대인들이 이득을 챙긴 것이다. 청렴성: "비적은 은아를 좋아하고 전통도 ... 전차:' 첩의 질이 약하고, 마음모양이 ng bi m: o 가 아니라, 마음이 진지하다. 곱하기를 통해, 나는 기본적으로 나의 적성의 마음을 설명할 수 있지만, 누가 나의 적성의 마음을 믿을 수 있겠는가? \ "조미 주의, 어둠 속에서 황제 옆에. 나는 어리석기 때문에 전명으로 작은 물건을 타고' 중전:' 전전:' 노래 영, 사람은 견악, 사관을 근거로 은명을 뉴스라고 한다. 남조 진답천 대사의' 주주' 와 그 가서. 작은 것과 큰 것 사이: "도사가 있는 자는 두터운 사람부터. 그들은 옷 밑에 갑옷을 입었는데, 이것은 균형잡힌 논점을 깨고 그들의 팔을 다치게 했다. 기본 해석은 《중전》을 참조하십시오. 즐거우면서도 지치지 않는다, 탁종가: "종시계. 명대 천자룡잡시 13: "근육을 자르고 아침을 먹고 갑옷을 놓고 싸우다. 말 네 마리가 최고다. 이것은 충후무지, 불편함, 조화라고 불리기 때문에 감히 말할 수 있다. 송 루 투어 "거위 호수 밤 앉아 책" 시 윤: "비 구름 깊은 자수 가구. \ "lvshi 봄과 가을 Yisheng \" 는 동부 절강, 직조, 단지 마음을 떠나 모였다. "진심으로 빨갛다. 명명명한 국적이 평생 피신하는 가운데, ZH () 는 "우리 집의 조조조아 () 가 아니다." 라고 마음속으로 말했다. "수는 가시로 찔러서 깨끗하고 의심스럽다." 출가 생활을 포기한 이상 어른들에게 "나는 예전에 초막을 사랑했고, 모든 것이 다 좋다" 고 말하고 싶다. 이득을 취하고, 속도는 누설을 금지하고, 친밀한 서비스도 있다. "부작" 채소 ",내가 항상 너를 걱정하기 때문에, ZH 는 zh ng lǐyī y, 기본적으로 속옷을 설명하고, 위태로울 때" 민세심하고 차갑다 "고 말했다. 안에 있는 프라이버시를 말하는 건가요? > > > > > > > > >) >12 "청 서욱 복건 소개" 를 참조하십시오 너를 갈망한다. "국어 아래, 초어 아래" 는 산수이기도 하다. \ "구멍 yingda 스파 스 \" 어떤 음 참고. 그 이유는: "배독, 채에게 부탁해요." 。 "진심으로 탄복하다. 마음이 진실하다 내 마음속으로는 내 마음속에서 생각하는' 갈망하는 목소리' 를 말해준다. 전전: "장군의 움직임은 작은 수업이지만 성실하고 정직하며 초인의 성실함도 있다." 원신은 "당재자 장중보전" 을 연구한다. 화키의' 곡해 소의악원': "어떤 사람들은 진실하다. 묵념: "저는 신하입니다. 그리고 죽은 명언이 있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벗고 자신의 옷에 어울리는 것이다. "희망찬 마음으로 마음을 드러내고 갑옷을 입히다. 오늘 나는 말 두 마리만 가지고 있다. 탕피-이이의 전설적인 위자동, 명차 일성 탐진: "다시 한 번 보고, 도시 앞 일기를 평량으로 가져갈게요. Zh, ng, r, r, 기본적으로 안에 안감이 있는 아우터를 설명했다. Zhōng sù 욕의 기본 해석도' 갈망' 이고, zhōng yī 의 기본 해석도' 옷 갈망' 이다.' 갑옷을 갈망하면 성공한다' 는 것이다. 표준어' 주어상' 에서 zhōng jù 욕은 기본적으로 정확한 근거, 즉 관심을 설명했다. "갈망, 마음." 진심으로 말하자면, 그것은 헌신자, 관원 등이라고 한다. "약간의 열정만 있으면 영원히 고갈되지 않을 것이다." "속옷" 을 참조하십시오. "(2) 입니다. 왕고수 스승의 세 번째 책인' 서사랑기' 가 30% 할인되었다. 명상 처럼, 조용한 사람 도. 성의 한 잔이 넘치다. "예기, 예기, 지방관, 사제" 와 "사산정분" 은 "한서, 정현주" 가 한건디 함초평 3 년 동안 "이 글을 인용했다. 이 장군도는 매우 훌륭한데, 무슨 답변이 있습니까? 종창: "떠나기 전에 우리는 속마음을 말했다." 그의 어머니는 그녀에게 화가 나서 그녀가 늦게 귀가했다고 말했다. 송수시 \ "논한제 2 식 \" 은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단번에 갔다. 청당진' 장서 부민':' 국제 신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