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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치당이 사용한 십자표는 32 개의 성인 불상 중 하나이다. 용아가마' 에 따르면 제 16 종의 성인상으로 불가슴에 위치해 있다. 건자는 대작슨이 말한 불경 제 6 권에서 부처님 석가모니의 80 번째 선상이 그의 가슴에 있다고 말했다. 10 경 12 권에서는 석가모니버가 부처가 되기 전에 마음속에 엄숙한 금강 이미지가 있었다고 한다. 이것은 속칭' 가슴 속의 공덕' 이라고 불린다. 그러나 방광의' 장엄경' 제 3 권에서는 부처님의 머리카락에도 5 만 자가 있다고 한다. 피나예 잡기' 제 29 권은 부처의 허리에 만자도 있다고 한다. "만" 은 단지 기호일 뿐, 한 단어가 아니다. 극도로 상서로운 것을 뜻하며, 상서로운 해운이라고도 하며, 일명 상서로운 행복이라고도 한다. 그래서' 대승경' 제 381 권에서 부처님의 손과 발, 가슴은 모두 복락을 더해 부처님의 공덕을 보여 주었다고 한다.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가의 상징은 오른손잡이인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가이다. 왼쪽을 가리키다. 회림음의',' 은휘음의' 와' 화엄경' 제 2 1 권에 따르면 17 곳 만자가 오른손잡이다. 하지만 달라니 문집 제 10 권 모리츠 조각상이 들고 있는 부채 중에서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표는 왼손잡이다. 일본 나라 야쿠츠키의 약사불상 기슭에 있는 만자도 왼손잡이지만 대부분 오른 손잡이 기록이다. 비슈누와 크리슈나와 같은 최초의 힌두교 신들은 가슴에 나치당이 사용하는 십자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고대 인도의 전설에 따르면, 세계를 통치할 수 있는 윤왕은 32 종의 성인 얼굴을 가지고 있다. 부처는 불법의 성왕이기 때문에 32 종의 성인면도 있는데,' 금강반야경' 에 기재되어 있다.
현대에서는 오른손잡이나 왼손잡이가 때때로 논란의 여지가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른손 회전이 옳다고 생각하는데 왼손 회전은 틀렸다. 특히 1940 년대에 유럽의 히틀러는 만자를 그의 나치주의의 상징으로 사용했다. 그 이후로 더 많은 논쟁이 있었다. 히틀러는 오른손을 사용하고 불교는 왼손을 사용한다고 한다. 사실, 당대후시대에는 한 단어를 만들어' 만' 으로 읽었는데, 이는 길조, 즉 왼손잡이를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왼손잡이, 왼손잡이, 왼손잡이, 왼손잡이, 왼손잡이, 왼손잡이, 왼손잡이) 히틀러는 대각선 만자를 사용하고 불교는 정사각형 만자를 사용한다. 힌두교에 관해서는 오른손은 남자 신을, 왼손은 여신을 대표한다. 티베트의 라마교는 오른손을, 벤젠교는 왼손을 사용한다.
일본 제국박물관 대학 히로시마 박사의 연구에 따르면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가는 필기가 아니라 기원전 8 세기에 브라만교가 기록한 것이다. 그것은 주신 비슈노의 가슴털로, 한 단어가 아니라 vatsa 라는 상징이며, 기원전 3 세기까지 불경에서 사용되지 않았다. 기원전 1 세기에는 스와스티코 (svastiko) 로 이름이 바뀌었는데, 원래 송아지 머리의 털나선상으로 주 신 비슈노의 가슴모상으로 변해 16 성인상 중 하나인 32 성인상 중 하나가 되었다.
제 2 차 세계대전 후 히틀러가 나치 당기에서 오른손 부호를 사용했기 때문에 불교는 제 2 차 세계대전 후 왼손 부호를 통일적으로 사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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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경 번역과 불교 전파와 관련이 있는데, 전반적으로 위진 이후이다. 대범하고 광불화엄경' 볼륨 65' 입법계' 는 석가모니' 가슴에 만자표' 가 있어 7 곳이 넘는다고 말했다. " 나치가 사용한 십자가는 행운의 상징이자 석가모니의 32 가지 측면 중 하나이다. 고대 인도의 힌두교와 자이나교에서는 모두 "나치가 사용한 십자 표시" 를 길상의 상징으로 삼았으며, 나치가 사용한 십자 표시를 문도, 제물, 장부에 적었다. 자이나교의 종교 의식에서 선과 물병자리는 행운을 상징하는 8 개 항목 중 하나이다. 산스크리트어 중의 음악실은 축복으로 가득 차 있는데,' 축복' 을 의미하며, 옛날에는' 상서로운 해운 해운' 으로 번역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