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또한 중국 교파, 천대법화종, 대만 교파, 원종교파, 대만 가정을 연습한다. 중국 13 건 중 하나, 일본 8 건 중 하나. 육조 때, 지일대사는 천대산에서 멈추고, 새로운 교학 이념을 제창하며, 세계는 천태종 () 라고 불렀다. 따라서 그의 교파는 천태종 또는 태교라고 불린다. 천태종 스님은 태토종이라고 합니다. 천태종 도는 태도라고 합니다. 게다가, 이 교파는 Hokkekyo 를 기초로 세대를 가르쳤고, Hokkekyo 를 가장 존중하기 때문에 파화종이라고도 불린다. 이 교파는 천태현자 스님을 창시자로, 북교 교리를 바탕으로 오팔교상을 판단하고 삼진조화론을 주장하며' 급공근리' 를 목적으로 마음을 보는 대승교파이다.
지일사단은 남월혜사 (5 15 ~ 577) 에서 3 법 정지 시시를 공부했다. 혜스는 북제의 지혜를 맛보며' 일심삼지' 라는 목적을 받았다. 《 마호지관권 》 에 따르면 혜문은 대지혜 이론에 따라 관심법을 수련하고, 중국 사상이론이 일심삼관심의 기초임을 밝혀냈다. 혜사가 관심법을 받아들인 후, 법화 삼모지를 계발하고, Hokkekyo 의 즐거운 행동을 따르고, 자신의 의지와 삼모지를 따르고, 모든 방법에는 세 가지 법이 있다. 지아 원년 (560), 지일 () 과 혜사 () 가 만나 법화 삼매 (), 사희 () 의 깨우침을 받았다. 그는 Hokkekyo 의 문장' 진정한 근면, 명실상부한 버팀목' 을 보았다. 나중에 금릉와통사에 가서 대지혜학설을 선포하고, Hokkekyo 와 함께 제 2 선 불교를 설명하였다. 태건 7 년 (575), 천대산에 들어가 10 년 동안 은거했다. Fahua, Mokholan 의 공식, Fahua 문장의 형이상학적 의미는' 옥상 3 대 부' 로 간주됩니다. 수나라 초에 경주옥천사에 들어가, 마호테가 수비를 멈추었다고 말했다. 그래서 이 교파는 용나무를 대조로, 지애를 사조로 여겼지만, 사상의 전승에 있어서 지애는 사실 이 교파의 창시자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생각명언) 제자가 적지 않아 32 명의 제자가 있다. 그중 관정 (56 1 ~ 632) 은 20 여 년 동안 스승으로 일하며,' 형상의 뜻',' 소심' 등 수십 권을 가지고 이조였다. 나중에 그는 삼조지위, 사조위혜, 오조헌랑을 물려받았다. 수하에는 육조 (7 1 1 ~ 782) 연구대에서 20 년 동안 화엄, 법, 루, 선, 밀등 삼황, 장천대 교강, 맹현종을 초청했다. 무정불성',' 무정자연' 의 의미를 주장하고 초목, 벽돌도 불성이 있다고 주장하다. 게다가, 그것은 대승 신앙의 이론을 결합하여 송대 옥상 교육의 기초를 다졌다. 그의 제자, 도가, 흥만, 원호, 도경, 명광 등. 타오 지아 (Tao Jia) 가 말한 다음 종영 (zong ying) 과 양환 (Liang Huan) 에게 전달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회창법난과 당말 5 대 전란, 천태종 관련 고서와 장이 대부분 흩어져 천태종 몰락했다. 이후 오월국종이 왕의 요청에 따라 북한의 한 스님이 대량의 천태종 고전을 중국에 들여와서야 천태종 쇠퇴가 역전되었다. 12 조사 의적법사 이통도 한국에서 달려와 13 조사에게 의적함을 전수하고 교리 이념을 발양하였다. 사철 (960 ~ 1028) 과' 자운존교사' 가 있다. 지례는 중요한 노트, 묘종 노트 등을 가리킨다. , 준수 시스템은 천태산 학교와 동일합니다. 이기' 의 또 다른 제자' 단어 광지음' 은,,,, 구산치원 (976 ~ 1022), 범천청 (963 ~/Kloc-0) 에서 전해졌다 이 시스템을 산간 분배라고 한다. 두 파벌의 다툼은 지의의' 김광법사' 광판의 진위 문제에서 시작되며 이상주의와 현실주의 다툼으로 변해가고 있다. 지례는 우은의' 성실관' 을 겨냥해' 거짓심관' 이론을 선전했고, 후자의 두 파는 산가와 산외 간의 다툼을 위해 40 년 동안 이리저리 논쟁을 벌였다. 산에는 선윤이 있고, 청조 문하에는 척적 등이 있다. 매번 파산론이 불순하다고 비난받을 때마다 곧 몰락했다. 산갑학파의 법체계는 상당히 번영하여 예의에 관한 네 가지를 알고 있다. 광지, 상현, 조오본유, 남평범진은' 사명 삼파' 라고 불린다. 원나라에 이르러 옥상은 완전히 부진했다. 명대에 이르면 유계, 등천, 진각 등 성홍산 가문이 정통이다. 지의서지 (1599 ~ 1655) 는' 알 수 있다' 와' 선' 의 취지를 인용해 천대교육의 이념을 충분히 발휘했지만, 천인합을 주장해 불운을 초래했다.
일본 천태종 들은 선교사 조상을 조상으로 삼았다. 그의 제자는 당나라에 와서, zhanran 의 가르침을 받고, 식견이 넓고, 지식이 풍부하다. 유후, 피서산은 중국 천태종 () 와는 다른 네 가지 일관된 취지인 초원 (), 선종 (), 원걸 (), 타니주의 () 를 창설했다. 가장 성실한 제자 임원과 제자 원직도 나중에 당나라에 가서 각각 종영 () 양백 () 에서 대만 () 을 배우고, 이후 여러 사단에서 금태 (), 수지 대법 (), 삼비 (), 신역 () 등 비법을 얻어 천대 밀종 () 교육의 보편화를 초래하였다. 엔론에 이르렀을 때, 일본의 천태종 들은 이미 매우 교양이 있었다. 지성 제자 의 진실 이후, 옥상석 주인 일가는 독대하지만, 재임 원, 원직 이후 법제는 둘로 나뉜다. 원직의 제자는 서산을 떠나 원성사 (삼정사) 에 살고 있는데, 이것은 소위 사문이다. 서산은 산문이라고 불린다. 산문이 양원에 도착했을 때, 교육은 고유의 원교를 위주로 하고, 엘리트 학생들이 배출되어 부계 형세가 매우 좋다. 양원 제자 원신, 정토 사상을 주장하고 선선의 흐름을 양양하다. 그의 또 다른 제자는 구름이 단나류들을 건립하여 이류 탄휘라고 불렀다. 후세에는 모두 13 개의 태밀계 유파가 있다. 정토 관념은 병원 관리 시기에 매우 보편적이다. 예를 들면 선용합 염불 등이다. 가마쿠라 시대의 정토종은 활발하고 공허하며, 그 제자 진걸프는 정토종을 창설하였다. 선종 방면에는 임경파가 있고, 도원에는 조동종파가 있다. 순환 종교에서는 연꽃이 탄생하는 날이 있다. 순환계율에는' 계율 일치' 를 주장하는 진정한 학파가 있다. 평화의 기간이 끝난 후, 천태종 (WHO) 는 점차 구두 전파를 중시하여 이른바' 구두 전파법' 이 생겨났다. 반면에 교육은 점차 쇠퇴하고 있다. 또한 승려와 병사들의 부상, 정치권력 쟁탈, 신보 직전의 소각은 모두 Hiei 산의 쇠퇴에 기여했다. 에도 시대까지 동서산과 광일산이 잇따라 창조된 것은 그들에 대한 낡은 관점의 귀환이다. 당시 막부가 학습을 장려했기 때문에, 교육은 점차 부흥했다. 천태종 (이추사), 천대사 문종 (안좌사), 천대진성종 (서교사) 등 교파가 있습니다.
이 종교적 의미는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삼진조화, 삼천, 삼관일심, 육도평등: (1) 삼진조화. 이런 종교적 의의는 제법 사실론을 중심으로 한 것, 즉 Hokkekyo 가 말한 불교의 첫 번째 성과로 이해하기 어렵다. 부처와 부처만이 각종 법의 실상, 즉 10 등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다. 삼진은 공진, 거짓, 중진, 진진, 속진, 중진이다. 법의 덕과 사용의 차이, 즉 삼진, 삼진은 모두 합친다. 즉, 공허함은 허무함을 떠나지 않고, 허무함은 공기가 부족하지 않고, 중도도 마찬가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마음은 3 천, 뜻은 3 천법이다. 옥상의 목적이 무엇이든 누출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마음은 3 천 개의 수수께끼로 가득 차 있습니다. 3 천 명은 항상 우주 만물의 이름을 취하면서 각종 법칙의 융합을 보여준다. (3) 세 가지 견해, 즉 자신의 마음과 지식에 집중하고 3 천 3 백 진리의 기묘한 원리를 실천하는 데 집중한다. 모든 불법과 불법은 모두 3 천 3 백제 () 가 있는데, 이 3 천 3 백제 () 는 모두 성이다. 그래서 색심 인과는 영원히 3 천, 심불중생은 차이가 없다. 하지만 불법은 너무 높고 중생은 너무 넓어서 초보자를 교육하기가 정말 어렵다. 그러므로 이 3 천 3 백 가지 진리의 가르침을 실천에 적용하고자 한다면, 숭고한 경지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내면을 보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른바 관심자는 관심자의 사상 중 하나이며, 일상관심자는 제 6 의식의 사상 중 하나이다. 이 봐, 마음은 잠시 혼란, 낮부터 밤까지 3,000 가지 독심술, 즉 비어 있는 것은 거짓이고, 중은 일심삼관이다. (4) 6 차, 즉 범부에서 부처까지, 즉 이치, 이름, 견해, 동일, 차이, 결국. (1) 원리는 모든 중생이 불성이 있고, 불도 있고, 불도 없고, 그 성질은 영원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원리는 그들이 일용삼제를 모른다는 것이지만, 그들은 불법에 대해 완전히 무지하다. (2) 이름은, 선지식에서, 경서에서, 삼제의 기묘한 원리를 냄새를 맡을 수 있고,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모든 불법은 불법임을 알 수 있다. 다만 벌레가 나무를 먹으면 가끔 글이 된다는 유명한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관행은 처음부터 행동을 관찰하고, 머리가 맑고,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고, 말과 행동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4) 유사성, 즉 지혜의 개념이 약간 앞서서, 삼제의 기묘한 환경에서 비슷한 해석을 하는 것이다. 관지와 전광, 첫 번째 집 탑승, 불이 오면 먼저 난방을 느낄 수 있다. (5) 하위 카드는 관찰의 지혜의 두 배입니다. 처음에는 한 푼도 분명하지 않고, 불성견이다. 나중에 4 1 분별 없이 사파약해로 들어갔다. (6) 결국, 즉 42 품이 분명하지 않다면, 그것은 완벽한 지혜감이다.
이 교파는 심지어 5 시 8 분의 종교를 이용하여 부처의 일대 성교를 해석하기도 한다. 5 시, 부처의 교수법은 중생의 근본 메커니즘, 질병, 의학을 근거로 엄시, 사슴원 때, 방시, 반야시, 열반시로 나누어야 한다. 팔교 분별기, 사교, 사교. 불교도들이 중생을 개조하는 방법에는 단계법, 점진법, 밀법, 부정법의 네 가지가 있다. 불교에는 네 가지 교법, 즉 티베트, 통, 별별, 원이 있다.
화엄종
성현의 제 1 파, 정법파, 원명, 덕파로 일컬어진다. 중국 13 건 중 하나이며 일본 8 건 중 하나입니다. 불교의 관대함, 화엄의 기원, 입법권의 기묘한 취지에 따르면 만사가 다 명백한데, 이 교파는 당대의 두순선사 (557 ~ 640, 즉 법순) 를 시조로 삼고 있다. 이 씨족은' 화엄경' 에 근거한 이름이어서 화엄종이라고 합니다. 화엄경은 문수, 보현 등 상위 보살이 여래개우 제 27 일 보리수 밑에서 선포한 자성법이다. 부처가 죽은 지 700 년 만에 용나무는 용궁에서 이 경전을 세 권 보았는데, 위와 중간 두 권은 초능력이다. 그들은 10 만 페이지의 48 품 (또는 38 품) 을 외워 인도 민간에서 유포하고, 그 의미를 크게 트집을 잡아 설명했다. "10 거류사론" 을 다시 써서 "화엄경전" 10 곳의 일부를 주석하는 것이 바로 "화엄석론" 의 인연이다. 부처님이 멸망한 지 900 년 후, 세친은 이미 10 경 해석 10 품을 만들었다. 강군 검휘 등 이론가도 10 대 토산물에 대해 설명했다.
동진 14 년 (4 18), 불팩 발돌라가 이 고전 60 권, 즉 얼마 전 이른바 노화엄경전을 번역하여 두 권으로 썼다. 그는 중국에서 화엄경을 강의하는 최초의 사람이다. 북위 영평년 (508 ~ 565, 438+065, 438+0), 보리육손가락, 레나모티가 낙양에서' 지론파는' 화엄경' 의 이파이지만 여전히' 10 지경' 을 근거로' 화엄경' 을 쓰지 않는다. 당나라 이듬해 (699 년), 실차난도중역 고전 80 권, 이것이 바로' 신화엄경' 이다. 정원년 동안 삼장반야는' 보현서원' 40 권을 번역해 세상에 사십화엄이라고 불렸다. 화엄경의 용법에 따라 명사법장, 법장은 지혜의 사단, 법장은 두순의 사단으로 시작된다. 두순조의' 오교', 화엄의' 법관' 등. , 화엄의 가르침을 크게 천명하여 당태종의 존경을 받았다. 지연은 사분법',' 벽담',' 석성',' 열반' 을 차례로 연구하여' 화엄경' 을 이해했다. 화엄경 현지',' 화엄공자편',' 화엄 50 문답' 등이 있습니다. 10 현 6 상의 취지를 충분히 발휘하여 화엄종의 건립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숙법장은 무후의 존경을 받아 화엄경에 의문을 제기하려고 시도했다. 영륭원년 (680 년), 삼장일조가 중국에 와서 그의 범천판으로 원역본의 손실을 메웠다. 나는 또한 실차난도 신화연경 번역장에 참가하려고 시도했다. 화엄경현지',' 화엄오장' 이 있다. 화엄법계의 인연을 예로 들어 여래세대가 말한 교리를 3 차원 5 교로 해석한다. 그는 처음 두 선생님의 가르침을 바탕으로' 화엄경' 을 30 여 차례 가르치고 대표작 한 편을 소장했다. 새 번역본' 정관' 주석 대경은 수백 권에 달하며 세계에서' 화엄서주' 라고 불린다. 그 아래, 나는 선종을 배웠고, 이른바 화엄선이라는 것을 시작했는데, 이것은 가르침과 선의 일관성의 시작이다.
이 씨족의 조상은 비루저를 불교의 창시자로 삼았고, 다른 10 명의 조상은 푸현, 문수, Aśvaghoṣa, 용수, 진시, 두순, 염지, 법장, 청관, 종밀이었다. 아니면 다섯 번째 부문 zongmi 에 모든 순 에서, 다섯 조상 이라고; Aśvaghoṣa 와 용나무를 이 다섯 조상에 더하면 그들은 일곱 조상이 될 것이다. 비밀부계 가문이 침묵을 지킨 지 얼마 되지 않아 당무종의' 화율난' 이 시작되고 고전이 파괴되고 각 부계 가문이 잠시 몰락했다. 송대에 이르러 자순은 이 교파를 부흥시켰고, 그의 제자들은 청정원을 제창했다. 이 밖에 유람정, 관복, 석혜, 서송 등은 각각' 오경' 에 주석을 달아 송대 4 인으로 불린다. 원대에는 푸일, 각원, 본호, 반고, 채문, 대일팔이가 있다. 명대에는 덕청, 구정, 이탁우, 도통, 유비, 조주가 있다. 청대에 이르러 또 주의 연율 등이 나타났다. 민국 초 화엄대학은 하월 (1861~1918) 이 창립했다. 광지, 장흥, 정시, 자기주, 요진 등. 모두 학교에 다녔는데, 늘 흥이 나는 것이 원인이다.
화엄종은 5 교 10 교로 여래세대의 교법을 해석했다. 법에 대한 깊은 해석에 따르면, 5 교는 (1) 소승교, (2) 대승교, (3) 종교, (4) 돈교, (5) 원교로 나눌 수 있다. 부처에 따르면, 10 종은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1) 나는 나의 모든 법종이 있고, (2) 나는 나의 법종이 없고, (3) 나는 나의 법종이 없고, (4) 나는 현재 가종을 전한다. (5) 나는 정말 가종이다 화엄종의 취지는 심오하고 현묘하지만 그 줄기는 법계의 기원과 무관하다. 법계의 본원, 우주 상생, 이 물건은 만물의 운명이고, 다른 모든 것은 이 물건의 운명이며, 서로 예의바르게 대하면 된다. 이 일이 법계의 끝없는 인연을 방해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하기 위해, 본파에는 4 법계, 10 현문, 6 상합: (1) 4 법계: 사무법계, 법계, 주관은 법계를 방해하지 않으며, 모든 것이 법계를 방해하지 않는다. 법계는 우주의 일심이고, 이 마음은 법계이므로 일심법계라고 불린다. 그리고 이 생각의 차이법계는 위의 네 법계를 취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2) 10 현문, 즉 10 현문은 법계의 본원 모습을 보여 만물이 함께 사는 이치, 즉 일치함을 설명한다. 10 현문에는 옛 것과 새로운 점이 있는데, 지연과 법장에 의해 창립되어 각각 고대 10 현문과 신십현문이라고 불린다. 그런 다음 교리, 감독, 해설, 인과 등 10 대 항목 ('화언' 과' 십의') 을 통해 모든 법에는 나름대로의 특징이 있다는 것을 설명했다. 조화되고 신비로운 연원 관계를 형성하였다. (3) 6 상, 6 상, 차이, 동일, 차이, 성, 악. 모든 방법에는 이 여섯 가지 단계가 있으니, 서로 합치면 좋겠다. 화엄' 은 고전적으로 인도 불교 중기의 대승 작품이다. 학파로 볼 때, 그것은 중국 불교의 한 종파로, 중국인들이 조화를 추구하는 데 매우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