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시난 (Yu Shinan) 의 "매미 고대시" 의 의의

1. 여사남에 대한 정보와 매미시의 의미

여사남에 관한 정보와 매미시의 의미 1. 유 시난 (Yu Shinan) 의 "고대 매미시" 의 의의

시인이 쓴 매미는 개인화된 매미이다. 서정: 품성이 고상한 사람은 외력을 빌리지 않아도 널리 알려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매 구절마다 매미의 형태, 습성, 목소리를 묘사하며, 각 문장은 시인의 고결한 품격과 정취를 암시하며, 영물의 깊은 뜻은 사람을 찬양하는 것이다.

전체 시 번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미는 모자와 같은 촉수를 늘어뜨리고 감미로운 이슬을 빨고 있는데, 소리는 오동나무의 곧은 가지에서 나온다.

매미는 가을바람이 아니라 큰 나무에 살고 있기 때문에 멀리 퍼졌다.

저자 소개:

여세남, 본명 부식, 여요인 (자계시 관해위진명). 초당의 유명한 서예가, 문학가, 정치가. 당태종은 그 덕, 충성, 박학, 문풍, 문필을 오절이라고 부른다 하나는 충성, 둘째는 우정, 셋째는 블로그, 넷은 수사, 다섯은 글쓰기다. "원시집과 산문집은 모두 30 권이지만, 이미 전해지지 않았다.

2. 여사남 고매미 시의 의미.

시인이 쓴 매미는 개인화된 매미이다.

서정: 품성이 고상한 사람은 외력을 빌리지 않아도 널리 알려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매 구절마다 매미의 형태, 습성, 목소리를 묘사하며, 각 문장은 시인의 고결한 품격과 정취를 암시하며, 영물의 깊은 뜻은 사람을 찬양하는 것이다.

시 번역은 다음과 같다. 매미는 모자와 같은 촉수를 드리우고, 달콤하고 달콤한 이슬을 빨고, 오동나무의 곧은 가지에서 소리가 난다. 매미는 가을바람이 아니라 큰 나무에 살고 있기 때문에 멀리 퍼졌다.

작가 소개: 여세남, 글자, 한족, 여요인 (자계시 관해위진명, 장). 초당의 유명한 서예가, 문학가, 정치가.

당태종은 그 덕, 충성, 박학, 문풍, 문필을 오절이라고 부른다 하나는 충성, 둘째는 우정, 셋째는 블로그, 넷은 수사, 다섯은 글쓰기다. ""

최초의 시집과 산문집은 30 권이었으나 이미 잃어버렸다.

Yu Shinan 의 "매미" 에 대한 해석

매미는 모자처럼 촉수를 늘어뜨리고 감미로운 이슬을 빨고, 우동나무의 곧은 가지에서 큰 소리가 들려온다는 뜻이다. 매미는 가을바람의 힘이 아니라 목소리가 높기 때문에 멀리 퍼질 수 있다.

원시 "매미"-당나라: 유 슈난

매미는 모자의 태슬처럼 낮게 늘어져 있고, 촉수가 맑은 이슬을 빨고 있으며, 소리는 곧은 술랑나무의 가지에서 퍼진다.

매미가 매미에서 멀리 떨어진 것은 매미가 높은 나무에 있어서 가을바람에 의지하지 않기 때문이다.

확장 데이터

1, 매미의 창작 배경

이세민은 이연을 계승한 뒤 시남에서 홍문박물관 학사가 되어 중요한 대신이 되었지만, 그는 결코 교만하고 부지런한 적이 없어 이세민이 그의 짱, 깊은 감상에 대해 자주 초청을 받아 일부 의식 행사에 초청되었다. 어느 날 이세민은 기분이 좋아서 홍문관의 학사들을 초청해 연못의 풍경을 감상하고 시적인 그림에 대해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이세민은 새 시가 있냐고 묻자 남독은 그 시를 읽었다.

2. 매미의 감상

이것은 물체에 관한 시로 상징적인 의미로 가득 차 있다. 매 구절마다 매미의 형태, 습성, 목소리를 묘사하며, 각 문장은 시인의 고결한 품격과 정취를 암시하며, 영물의 깊은 뜻은 사람을 찬양하는 것이다. 이 시의 관건은 매미의 구체적인 특징을 잡아서 예술상의 대응을 찾는 것이다.

유 슈난의 "매미" 를 해석하십시오.

여사남: 매미는 청로를 늘어뜨리고, 흐르는 소리는 소동이다.

매미가 매미에서 멀리 떨어진 것은 매미가 높은 나무에 있어서 가을바람에 의지하지 않기 때문이다. 초당명신 우세남의 영물시로 상징적인 의미로 가득 차 있다.

매 구절마다 매미의 형태, 습성, 목소리를 묘사하며, 각 문장은 시인의 고결한 품격과 정취를 암시하며, 영물의 깊은 뜻은 사람을 찬양하는 것이다. 관건은 매미의 구체적인 특징을 파악하여 예술상의 대응을 찾아내는 것이다.

처짐은 고대 관모의 매듭이 늘어진 끈으로, 매미 턱에 모자띠와 비슷한 좁은 입을 가리킨다. 매미는 좁은 입으로 이슬을 빨았다. 의미 말장난으로 관영의 고위 관리는 탐욕을 끊고 청렴을 추구해야 한다고 암시했다.

매미는 우뚝 솟은 오동나무에 살고 있는데, 썩은 풀 진흙 속에서 뒹구는 곤충들과는 자연스럽게 다르기 때문에, 그 소리는 아름답고 우렁차게 흐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말에 따르면 이는 매미가 가을바람 등 외력에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멀리서 큰 소리로 말하는 능력' 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 시들의 도덕은 한 관원과 한 남자가 높은 곳에 서서 고상한 미덕을 가져야 큰 소리로 말하고 광범위한 명성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원대한 포부는 전적으로 인격미의 힘에서 비롯되는데, 이런 힘은 결코 바람을 보고 키나 어떤 힘, 관절, 지지로도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사실' 영매미' 에는 여사남의 자교가 포함되어 있다. 당정관은 연년 링연각에 걸려 있는 24 대신 중 한 명으로 그의 명성은 그의 박학함과 고귀한 강개였다. 그는 당태종과 왕의 득실을 이야기하면서 직언하여 정관의 통치에 독특한 공헌을 하였다.

이를 위해 당태종은 자신이' 오절' (덕, 충, 박학, 문풍, 문필) 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면서 "대신들은 모두 세남과 같으니, 세상이 왜 따질 필요가 있는가!" 라고 칭찬했다. 그가 붕붕과 함께 있는 독수리 호랑이가 아니라 무명의 매미에서 그의 성숙, 신중함, 자각을 알 수 있다. 이 작은 시의 의미를 해석하는 것은 당대 최초의 시로 후세 사람들에게 추앙되었다.

표면적으로 보면, 첫 번째 문장인' 마시는 맑은 이슬' 은 매미의 형태와 식성에 관한 것이다. 사실 대비적인 방법으로 자신의 혁혁한 지위와 청렴성을 암시하는 것이다. 매미의 머리에는 두 개의 촉수가 있는데, 이는 관원이 목 밑에 매어 있는 모자띠와 비슷하다. 옛사람들은 매미가 키가 큰 나무에 살면서 깨끗한 이슬만 마신다고 믿었기 때문에' 깨끗한 이슬을 마시는 것' 을 인간의 고상한 성품을 상징하는 데 사용하였다.

사실 매미는 식물의 즙을 빨아들여 생존한다. 그들은 어디에서 이슬만 마실 수 있습니까? 두 번째 문장' 유작소나무' 는 매미 울음소리를 쓴다. 왜 계속되는 매미 울음소리가 드문 오동나무에서 올라오는가? 인더스 (인더스) 가 고대인들의 눈에는 고귀하고 영적인 나무이기 때문이다. 부부 같은 새는 오동나무가 아니라고 한다. \ "6 월 약속 현인 경우, 오동나무는 동궁에서 태어났다. 클릭합니다

시인들은 자신을 매미에 비유하는데, 그들의 노랫소리는 비범하다. "통과" 앞에 "스파 스" 를 더하면 "행성" 이 잘 전해지고 마지막 "가을바람" 에 해당한다.

목소리가 높아서 가을바람에 날리지 않는다' 는 문장 전체의 점정필로, 위 두 문장으로 인한 토론이다. "매미가 높은 곳에 살면 소리가 멀리 퍼진다" 는 뜻이다.

이는 가을바람에 날리는 거잖아. "심덕잠은" 인생은 높고 매미는 그 소리를 울리며 혼자 그 성을 존중한다 "고 말했다. "이 문장은 증물의 명구를 담고 있는데, 풍경에 대한 묘사이자 감정에 대한 표현이다. 당시에서 가장 초기의 영물로 후세 사람들에게 추앙되었다.

여사남은 아침 () 의 노대신 () 이다. 당나라 에 들어간 후, 문재와 덕을 겸하여 당태종의 중시를 받았다. 그는 성실하고 솔직하며 도도하며 세상과 다투지 않고 내성적이고 괴팍하며 깊은 성격을 보였다. 여세남은 매미 짱 가슴으로 그가 우뚝 솟아 있어 어떤 참고물도 없이 명성을 떨칠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면이 한데 어우러져 매우 조화롭고 자연스럽다.

이 두 문장은 비유이다. 매미의 원전은 가을바람을 통한 전달이 아니다. 여기에 눈에 띄는 것은 시인의 인격의 아름다움으로, 시인의 내면적 품격에 대한 열렬한 찬양을 표현하며 완곡한 매너와 매력을 보여준다. 독자들은 칭화 개인화매미의 높은 표준 매력을 상상할 수 있어 매우 교묘하다.

카오 파이 코드 처럼? 논문에서 "좋은 신하가 되지 않고, 기세에 의지하지 않고, 명성이 뒤이어 전해지고 있다" 고 말했다. "멀리서 말하다.

가을바람에 흔들리지 않는다' 는 오만하고 자만하며 주저하는 사대부의 이미지를 보여준다. 석박화' 논종' 시는 "300 편의 비흥, 당인은 여전히 그 뜻을 얻었다.

같은 읊조리며, 여사남의' 높은 소리는 멀리서 온 것이지 가을바람에서 온 것이 아니다' 는 칭화인어이다. 왕로빈의 "그의 비행은 무거운 안개를 뚫고, 그의 순수한 목소리가 바람 속의 세계에 잠겼다" 는 것은 시급한 언어이다. 이상은의 "마음이 너무 허기져서 밤새워 네가 헛되이 노래한다" 는 것은 비흥과는 달리 투덜거리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두 사람은 모두 당나라 사람들이며, 모두 영매미로 감정을 표현했다. 지위, 경험, 기질이 다르기 때문에 두 작가는 행복을 쟁취하는 데도 각기 다른 면모를 보이며 개성 있는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했다.

매미는 우뚝 솟은 오동나무에 살고 있는데, 썩은 풀 진흙 속에서 뒹구는 곤충들과는 자연스럽게 다르기 때문에, 그 소리는 아름답고 우렁차게 흐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매미가 높은 곳에 살면, 소리는 자연히 아주 멀리 퍼질 것이다. 가을바람에 날리는 것이 아니다.

우세남은 초당의 유명한 서예가로 비서감이다. 영흥현에서' 우영흥' 으로 봉쇄되었다. 이 시는 당태종이 쓴 것 같아서 시 속의 매미는 청고하고 고귀한 이미지이다.

표면적으로 보면, 첫 번째 문장인' 음료 청로' 는 매미의 형태와 식성에 관한 것이다. 사실 대비적인 방법으로 자신의 혁혁한 지위와 청렴성을 암시하는 것이다. 매미의 머리에는 두 개의 촉수가 있는데, 이는 관원이 목 밑에 매어 있는 모자띠와 비슷하다. 옛사람들은 매미가 키가 큰 나무에 살면서 깨끗한 이슬만 마신다고 생각했지만, 그들은 "깨끗한 이슬" 을 인간의 고상한 성품을 상징한다.

사실 매미는 식물의 즙을 빨아들여 생존한다. 그들은 어디에서 이슬만 마실 수 있습니까? 두 번째 문장' 유작소나무' 는 매미 울음소리를 쓴다. 왜 계속되는 매미 울음소리가 드문 오동나무에서 올라오는가? 오동나무가 고대인들의 눈에는 고귀하고 초자연적인 나무이기 때문이다. 루안 펭 (Luan feng) 과 같은 새는 인더스 (인더스) 가 아니라고 한다. "군임현자, 오동실은 동실에서 태어났다." ("초학한 책", "서영아도" 참조)

시인은 자신을 매미에 비유하는데, 그들의 꾸르륵 소리는 보통이 아니다. "통과" 앞에 "스파 스" 라는 글자를 더하면 "행성" 이 잘 전해지고 송구 "가을바람" 에 해당한다.

"너의 목소리를 높이 유지하고 가을바람에 걸리지 않는다" 는 것은 위의 두 문장으로 인한 토론이다. "높음" 이라는 단어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매미를 가리킨다.

매미는 어떤 시와 가부를 가지고 있습니까?

"매미" 는 당대 문학가 우세남이 쓴 것이다. 시의 원문은 다음과 같다: 손을 늘어뜨리고 이슬을 마시고, 오동나무를 들었다. 매미가 매미에서 멀리 떨어진 것은 매미가 높은 나무에 있어서 가을바람에 의지하지 않기 때문이다. 백화에서 매미는 모자처럼 촉수를 드리우고 달콤하고 달콤한 이슬을 빨고 있는데, 소리는 오동나무의 곧은 가지에서 나온다. 매미는 가을바람이 아니라 큰 나무에 살고 있기 때문에 멀리 퍼졌다.

초당명신 우세남의 영물시. 매미의 형태, 습성, 목소리를 묘사함으로써 시인의 고결한 품격과 정취를 함축하여 나는 서로 해석한다. 영물시의 깊은 의미는 사람을 찬양하는 것이다. 매미는 좁은 입으로 이슬을 빨았다. 의미 말장난으로 관영의 고위 관리는 탐욕을 끊고 청렴을 추구해야 한다고 암시했다.

매미는 우뚝 솟은 오동나무에 살고 있는데, 썩은 풀 진흙 속에서 뒹구는 곤충들과는 자연스럽게 다르기 때문에, 그 소리는 아름답고 우렁차게 흐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매미가' 멀리서 큰 소리로 말할 수 있다' 는 것은 가을바람 등 외력 때문이 아니다. 이 몇 편의 시의 언외의 뜻은 벼슬하는 사람이 높이 서 있어야 덕이 있어야 좋은 명성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확장 데이터

이 시의 저자는 여세남, 영흥현 아야코, 이름, 한족, 여요인 (자계시 관해위진명) 이다. 초당의 유명한 서예가, 문학가, 정치가. 양디는 당대의 한 관원으로 홍문관의 비서감과 학사를 역임한 적이 있다. 당태종은 그 덕, 충성, 보, 문, 글을 오절이라고 부른다.

이 매미시는 당대의 가장 오래된 곡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추앙되었다. 표면적으로 보면, 첫 번째 문장인' 음료 청로' 는 매미의 형태와 식성에 관한 것이다. 사실 대비적인 방법으로 자신의 혁혁한 지위와 청렴성을 암시하는 것이다. 매미의 머리에는 두 개의 촉수가 있는데, 이는 관원이 목 밑에 매어 있는 모자띠와 비슷하다. 옛사람들은 매미가 키가 큰 나무에 살면서 깨끗한 이슬만 마신다고 믿었기 때문에' 깨끗한 이슬을 마시는 것' 을 인간의 고상한 성품을 상징하는 데 사용하였다.

작가 여사남은 매미 짱 가슴으로 그녀가 정직하고 청렴하며 이름을 날리며 아무 말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너 마디 매미 서정, 매미 원전은 가을바람에 의한 것이 아니라 시인 인격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며 시인의 내면적 품격에 대한 열정적인 찬양을 표현하며 완곡한 매너를 보였다.

참고 자료 써우거우 백과사전-매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