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7장에서는 손오공이 반항적이고 반항적인 성격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손오공은 너무나 수완이 풍부하고 재주가 많아서 지고한 주님의 험담의 불길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우뚝 섰지만 결국 그는 불타는 눈을 갖게 됩니다. 그러나 강한 자에게는 강한 손이 있습니다. Sun Wukong은 여래에게 패하고 500년 동안 오행산 아래에서 억압당했습니다.
'서유기' 제7장: 대현자가 팔괘에서 탈출하다
다섯째 손오공은 도깨비대에 묶여 칼에 잘렸다. 그리고 도끼는 천둥을 맞아 불에 탔으나 다치지 않았습니다. Taishang Laojun은 Sun Wukong에게 Bagua 용광로에서 태워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옥황상제가 정확합니다. 노준은 손오공을 팔괘로에 밀어 넣고 49일 동안 태워 그의 눈을 '불타는 눈과 금빛 눈'으로 만들었다. 용광로가 열린 날, 손오공은 연금로에서 뛰어내려 라오준을 거꾸로 쓰러뜨리고 탈출했다. Sun Wukong은 Lingxiao Palace 밖에서 싸우다가 Wang Lingguan에 의해 저지되었습니다. Lei Department의 36명의 천둥 장군들이 모여서 Gaixin에서 Sun Wukong을 포위했습니다.
손오공은 3개의 머리와 6개의 팔로 변신해 물레처럼 3개의 황금 고리를 휘두르는데, 모든 장수들이 감히 접근하지 못했다. 옥황상제는 여래불을 모셔오기 위해 사람들을 서쪽으로 보냈습니다. Tathagata는 Sun Wukong이 돌아서서 Tathagata의 손바닥을 발견하면 옥황상제를 천궁에서 내보내겠다고 Sun Wukong과 내기를 걸었습니다. 오공은 여래의 손바닥 위로 뛰어올랐으나 여래는 손바닥을 오행산으로 바꾸어 오공을 제압했다. 옥황상제는 여래를 떠나 안티안 회의에 참석했다.
추가 정보
손오공 이미지에 대한 중국인의 감정은 '서유기'라는 텍스트에 대한 사랑에서 비롯됩니다. 문자적 설명은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를 페이지에 자연스럽게 등장시킬 수 있지만, 드라마에서 영화에 이르기까지 관객들은 여전히 구체적인 신화적 이미지를 보고 싶어한다. 본문에 나오는 손오공은 경극 무대에 먼저 등장했어야 했습니다.
경극 출연자들은 생생하고 생동감 넘치는 '원숭이 오페라' 공연 스타일을 창조해 영화에서든 미래에서든 지난 100년 동안 손오공 이미지의 초석을 다졌다. TV, 손오공의 이미지는 언제나 벗어나기 어려울 것이다. 경극 공연의 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