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도 400 개의 역사적 성어가 있다.
청조의 정사 야사는 청조의 역사를 떨쳐 버리고 청조의 역사를 이어갔다. 청나라의 백아들들이 청조의 역사를 매달았다. 대청사' 는 대청의 이름을 떨어뜨렸다. 대청사' 는 대청의 이름을 떨어뜨렸다. 청사는 청사에 남아 있다. 청나라의 역사는 전무후무하다. 청나라의 역사는 영원하다. 팔력은 내력이 알려지지 않은 긴 달력을 가리킨다. 병마력, 병마력, 기장마력, 입신력력, 통치력, 정력, 달력, 달력, 달력, 달력, 달력, 달력, 달력, 달력, 달력, 달력. 달력 연도 뒤에는 달력 연도가 옵니다. 전국은 셀 수 있다: 완비귀조 (린) 위구조 (손빈) 가 세 곳 (무거운 귀) 자천 (모수) 사죄 (염파) 종이담병 종자기) 한 글자 금 (여부웨이) 은 사슴이 말 (조고) 소각서 구덩이유 (진시황) (가시진) 현량가시주 (수진, 손징) 한 끼에 천 원 (한신) 사면이 난처하다 삼구 초려 (유비), 삶은 콩구이 부추 (조식), 괄목상대하다 (여몽), 초래초래초려 (제갈량), 낙불촉 (유선), 칠보성시 (조식), 과장 동풍 (주유, 제갈량) 만 빚지고 숲 (왕희지) 에 들어가 닭 춤 (조희) 동산재기 (사안) 낙양지귀 (좌사) 초목 모두 병사 (부견) 벽을 깎아 빛 (광형) 개 꼬리를 훔쳐 빛 (사마론) 을 훔쳤다 ) 가난한 그림 완료 참조 (징 진) 현량가시주 (수 진, 손경) 한: 한 끼 식사 천 원 (한신) 사면초가 (항우) 요법 3 장 (유방) 유자가 가르칠 수 있는 마지막 역 (장량) 한 조삼) 강동 장로 (항우) 삼국을 볼 면목이 없다. 초당 (유비) 삶은 콩 소초 (조식) 김: 입목 3 점 (왕희지) 닭 춤 (조호) 재기 (셰안) 낙양지귀 (좌사) 초목 모두 병사 (푸건) 벽을 파고 빛을 훔치다 (광형) 개 꼬리 속밍크 (사마론) 남북조: 화룡점정 "세 집 물러나다" 라는 성어는 다른 사람과 논쟁하지 않고 주동적으로 양보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이야기는 국어 오어에서 유래했다. 성어' 불발' 은 한 무리의 사람이나 어떤 일의 라인업이 크고 기세가 크다고 묘사한다. 이 이야기는 탕지안 제티은준이 2 년 후에 찾을 수 있다. 성어' 독에 들어가라' 는 말은 누군가를 이용해 자신을 벌한다는 뜻이다. 이 이야기는 김숙 문원 좌사의 전기에서 나온 것이다. 성어' 낙양종이 비싸다' 는 우수한 작품을 칭찬하는 인기도이다. 이야기는' 세설 신어' 거짓 예언에서 나온 것이다. 망매 갈증 해소' 라는 성어는 환상으로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위로하는 것을 비유한다. 이 이야기는 열자 당원에서 온 것이다. 고산 흐르는 물' 이라는 성어는 지음과 아름다운 음악을 비유한다. 이 이야기는 "사기 맹시군 열전" 에서 나온 것이다. 성어' 닭이 개를 훔친다' 는 말은 비천한 기술이나 이런 기술을 가진 사람을 가리킨다. 이 이야기는 김숙의' 복검재집' 에서 나온 것이다. 성어' 초목 모두 병사' 는 긴장하고 편협한 공포심리를 묘사한다. 이 이야기는' 장자 열어구' 에서 찾을 수 있다. 성어' 구슬찾기' 는 문장 쓰기가 주제를 꽉 잡고 요점을 잡을 수 있다는 뜻이다. 이야기는 북송수시의' 우문객 yún dāng 고언제기' 에서 유래했다. "가슴에 대나무가 있다" 는 비유는 일을 하기 전에 준비를 충분히 하여 일의 성공에 대해 매우 자신이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냉정하고 냉정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보충 교재: 이야기는' 두김전' 에서 나온다. 성어' 기세가 파죽지세' 는 전투 승리가 멈추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이야기는 명대 양신의' 예림벌산' 에서 나왔다. 본선과라는 성어는 기계적으로 낡은 방법으로 일을 하고 융통성을 모른다는 뜻이다. 또한 특정 단서에 따라 사물을 찾는 것을 비유한다. 이야기는' 장자 추수' 에서 찾을 수 있다. 바다를 바라보며 탄식하다' 라는 성어는 네가 어떤 일을 할 충분한 힘이 없을 때 무력감을 느낀다는 뜻이다. 이야기는' 좌전 XI 공 5 년' 에서 나왔다. 성어' 입술망치한' 은 쌍방의 관계가 밀접하고 상호 의존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 이야기는' 진서 줄루전' 에서 나온 것이다. 유우의' 친지서' 에서 나온' 너를 기다리라' 는 유우가 수시로 적을 죽이고 나라를 갚겠다는 결심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나중에는 항상 적을 경계하고 전투를 준비하는 것을 비유하는 데 사용되었다. 이 이야기는 "사기 정 성적 열전" 에서 나온 것이다. "나중에 위에 오르다" 라는 성어는 흔히 후자가 전자를 능가할 수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급암이 말한 이 초심과는 크게 다르다. 이야기는' 루씨 춘추: 자각명' 에서 나왔다. "시계 훔치기" 는 "시계 훔치기" 로 묘사된다. 어리석음과 자기기만을 감추는 것을 비유한다. 이 이야기는' 조금전' 에서 나온 것이다. 성어' 닭 춤 냄새' 는 정력이 왕성하고 전도가 양양하다는 뜻으로, 뜻이 있는 사람이 제때에 기운을 내야 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이 이야기는 "사기 위 시가" 에서 나온 것이다. 성어' 땔감을 골라 불을 끈다' 는 말은 잘못된 방법으로 죄악을 없애다가 결국 죄악을 확대한다는 뜻이다. 이야기는' 장자 추수' 에서 나왔다. 성어' 단 학보' 는 기계적으로 다른 사람을 모방하는 것을 비유한다. 남의 장점을 배우지 않고 오히려 자신의 강점과 기술을 잃는다. 이야기는 《사기 진시황 본기》에서 나왔다. 성어' 사슴을 말로 가리킨다' 는 비유는 일부러 시비를 뒤바꿔 흑백을 혼동한다. 그루를 지키며 토끼를 기다리다' 라는 성어는 일하지 않고 얻거나 편협한 경험을 고수하며 어떻게 바꿔야 할지 모른다는 것을 비유한다. 이 성어는' 사기 이 장군 열전' 에서 유래한 것으로, 성실하고 엄하게 자신을 다스리면 자연히 다른 사람을 감동시켜 사람들의 추앙과 보충을 받게 된다는 뜻이다. 사백과는 아직 차이가 있지만 최선을 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