뤄자와 강쯔의 차이점

나자는 평주극이라고도 불린다.

핑 오페라는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지역 오페라 중 하나로, 청나라 말과 민국 초기에 결성되었으며 약 7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동부 허베이 지역의 "Lotus Luo"에서 시작되었으며 나중에 북동부의 "Bengbeng"사투를 흡수했습니다. 처음에는 동북의 "Errenzhuan"과 유사한 말로 노래하는 형식이었습니다. 나중에는 점차적으로 Hebei Bangzi의 타악기 음악을 흡수했습니다. Luanzhou 그림자 오페라, Laoting 북 및 북경 오페라 노래와 공연은 "Tangshan Luozi"를 형성하고 "Fengtian Luozi"를 형성하여 마침내 현재의 Pingju 오페라가되었습니다. 성소채(Cheng Zhaocai)는 초기 평주 오페라의 유명한 배우이자 극작가였습니다. 그는 많은 새로운 곡을 창작하고 100개가 넘는 대본을 쓰고 각색하여 핑 오페라(Ping Opera)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평주오페라의 예술적인 특징은 노래를 잘하고, 발음이 명확하고, 가사가 이해하기 쉽고, 노래가 명확하고, 삶의 분위기가 강하고, 민속적 정취가 친근하다는 점이다. 그 형식은 생동감 넘치고 자유로우며 현대인의 삶을 가장 잘 표현하고 있어 도시와 마을을 막론하고 많은 관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핑주 오페라의 창법은 반추(banqiu) 스타일이며, 아다지오(Adagio), 이류반(Erliu ban), 듀오반(Duo ban), 산란반(Spcatter ban) 등 다양한 반보 스타일이 있습니다. 해방 이후 평주창극음악과 가창, 공연의 혁신은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남성역할에 비해 노래가 너무 부진했던 단점을 개선하여 새로운 남성가창 창작이 이루어졌다.

평주오페라는 원래 동로(East Road)와 ​​서로(West Road)의 두 학교로 나뉘었습니다.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스타일은 동루(Donglu)로, 허베이(Hebei)와 동북 3개 성에서 인기가 있으며, 남부에서도 많은 청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Beijing Bengbeng"이라고도 알려진 West Road Pingju는 East Road Pingju의 방즈와 옛 노래의 영향을 받아 형성되었습니다. 고음의 톤과 풍부한 보드팁,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혁명 전후에는 베이징과 베이징 서부에서 공연이 이뤄져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고 멸종 위기에 처했다. 1958년 중국평극장에서 발견, 편찬되어 무대에 다시 등장했다. '꽃파빌리온클럽'은 젊은 배우들이 엮고 계승한 좋은 연극이다.

방자곡은 오페라 곡의 체계를 총칭하는 용어이다. 산시(山西)와 산시(陝西)의 교차점인 '산산방자'에서 유래되었으며, 고음과 신나는 노래가 특징이며, 매듭을 치는 데는 나무 앞머리를 사용한다. 그 후 동쪽과 남쪽으로 발전하여 Shanxi Bangzi, Hebei Bangzi, Henan Bangzi, Shandong Bangzi, Jiangsu Bangzi 등과 같은 다양한 지역에서 다양한 형태의 Bangzi 곡을 형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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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드라마에는 피황곡, 방자곡, 고곡, 곤곡의 4가지 주요 곡 체계가 있습니다. 가장 널리 퍼져 있고, 가장 큰 영향력을 갖고, 가장 많이 보존된 레퍼토리가 있는 것은 방즈 곡이어야 한다. 실제로 피황은 방자곡의 절반이라고 할 수 있는데, 피황은 "서피"와 "얼황"이라는 두 개의 큰 곡으로 구성된 혼합곡 체계이고, "서피"는 방자곡에서 직접적으로 발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에는 방자율계에 속하는 드라마가 많고, 방자율계에 속하지 않는 드라마도 많이 있으며, 방자율이 형성되고 발전하는 데 큰 영향을 미쳤다.

극음악의 구조적 형태로 볼 때, 중국극은 기본적으로 두 가지 형태로 나누어볼 수 있는데, 전자는 '연극형'이라고도 하고, 판변화구조도 있다. 후자는 "커플릿 스타일"이라고도 합니다. Bangzi 캐비티는 가장 초기이자 가장 많이 구부러진 판 캐비티 구조입니다.

소위 '연주곡'은 특정 궁중가곡의 분류와 편곡에 따라 여러 곡을 편곡하여 완전한 곡조로 바꾸는 것을 말한다. "반강(banqiang) 스타일"은 한 곡의 음악을 기반으로 하며 다양한 리듬 형식(즉, 반창)을 사용하여 단일 구조 형식에 속하는 음악 작품의 다양한 변형을 개발합니다. 반악형 음악은 상하한 쌍의 문장을 기본 구조 단위로 사용하여 상하한 쌍의 문장을 사용하여 독립된 악곡을 구성할 수도 있고, 상하한 쌍의 문장을 사용하여 하나의 악곡을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반악곡의 가사는 비교적 유연하며, 7자 문장과 엇갈린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리듬이 깔끔하고 안감 사용이 더 자유롭다. 가사 보드 음악은 오리지널 보드(2박자와 4박자), 아다지오(4박자와 4박자), 흐르는 물(1박자와 4박자)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흔들판은 리듬 변화의 극적인 기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반강 오페라 유형에서 리듬 변화는 음악적 이미지의 발전을 촉진하고 극적인 갈등과 드라마를 표현하는 데 중요합니다. 사람들의 생각과 감정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방자곡에서 전체 극의 장단 변화를 지휘하고 안내하는 사람은 견목(보통 대추나무)으로 만든 타악기인 방지(房子)이기 때문에 방자곡이라는 이름이 붙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