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에서 보조 단어, 동사, 명사, 부사, 전치사를 어떻게 구분합니까? 대부분 문어문에 나타난다. 겸사겸사 역장문의 품사를 구분해 주세요.

보조어는 의미가 가장 허무하여 단어, 구 또는 문장에만 붙어 구조를 조정하고 말투를 표현하고 음절을 형성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문어문의 보조어는 세 가지 범주, 즉 구조보조사, 정태 보조사, 음절보조사로 나눌 수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구조조사로는' 의',' 소',' 서' 가 있다. 양식 보조 단어는 "하나", "말", "평화", "예" 등이다. 음절 보조 단어는' 의' 가 있다.

명사의 경우 문자 그대로 사람과 사물의 명명 등을 본다. 물론, 현대 중국어에서는 명사가 문어문에 유연하고, 사역하고, 의도적인 변화가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 명사가 아니다. 동사 앞에는 아직 단어가 있는데, 대부분 명사이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전치사는 "유", "하나", "인" 입니다.

동사에 대해서 ... 개인적으로는 현대 중국어의 동사로서 일반적으로 문어문에 쓰이지만 뜻은 좀 다르다고 생각한다.

나는 문어문의 부사를 어떻게 구분해야 할지 정말 모르겠다.

거꾸로 된 문장 유형 1. 개사 목적어, 일반적인 의문문은 비교적 흔하다. 예를 들면' 왜 있는가',' 왜 있는가' 와 같은 것이다. 물론' 내가 기다리지 않을 때' 와 같은 일반적인 문장도 있다. 원래' 나' 는 뒤에서 목적어를 해야 했는데, 여기서 동사를 언급하기 전에.

2. 정어 뒤에는 일반 기호' 명사+형용사' 가 붙어서' 어떤 ...' 로 번역된다. 예를 들면' 세계의 대',' 지렁이 발톱 없는 이익' 이다

3. 부사어 이후 흔히 볼 수 있는 구조는' 동사+위치/시간' 이다. 예를 들면' 월출동산, 투우 사이를 배회한다' 이다

1) 명사 1) 명사를 유연하게 사용하여 일반 동사 1) 명사를 동사로 유연하게 사용 1) 당나귀가 분노하고 발굽이 그 위에 있다. ② 오늘 여기 왕 드럼 음악. 3 최위, 누가 구름을 잘랐나. 발굽' 은 명사이지만 문장 뒤에 목적어' 의' 가 붙는다. 이때' 발굽' 은 동사의 역할을 하므로 동사로 유연하게 사용하여' 발차기' 를 표시해야 한다. 동사: 연주로 객체 "음악" 과 명사 "드럼"; 명사 "관" 은 목적어 "구름을 자르는 것" 을 동사로 사용한다. (2) 명사 뒤에 보어가 붙고, 명사는 동사로 유연하게 쓰이며, 예를 들면 (1) 공연이 최고가 되어 육합이 된다. (b) 청 상인 현고성이 주중에 있다. 동사: 등반으로 보완 단어 "최고" 와 명사 "길" 의 분석; 보어' 주우' 가 있는' 도시' 는 장사하는 동사로 쓰인다. (3) 앞에 원하는 동사나 부사가 있고 명사는 동사로 유연하게 쓰인다. 예를 들면 (1) 가짜 배는 물이 아니다. ② 이제 왕과 사람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왕은 얕은 분석' 물' 전 부사' 비' 와 의동사' 에너지' 를 동사: 수영; 명사 "왕" 앞에 부사 "규칙" 을 추가하여 동사로 세계를 지배하고 왕으로 삼다. (4) 같은 명사를 재사용하거나 두 명사를 함께 사용한다. 이 두 명사는 겹치는 것도 아니고 조합된 것도 아니고, 일부분도 아니고, 복합적인 것도 아니다. 그런 다음 명사 중 하나가 동사로 자주 사용된다. 예를 들면 (1) 오늘은 모든 것이 한가하다. 명사 "사물" 의 겹침을 얕게 분석하다. 첫 번째 동사: 하고 종사하다. (5) 앞에는 구조보조사' 소' 가 있고 명사는 동사로 유연하게 사용한다. 예를 들면 ① 물고기의 뱃속에 넣는다. 명사 "1" 이전의 구조 보조 단어 "소" 를 얕게 분석하다. 동사로 사용: 그물로 캡처합니다. 방위명사는 늘 동사로 쓰이고, 어떤 것은 앞에 접속사 "아" 나 부사를 붙이기도 하고, 어떤 것은 앞에 접속사 "아" 도 없고 부사도 없다. 예를 들면 ① 진 () 시 수동 () 과 같다. 방위명사' 동' 앞의 부사' 동반' 을 얕게 분석하여 동사: 동쪽으로 행진하다. 명사의 사역용법 (1) 은 한 물체를 이 명사가 대표하는 사람이나 물건으로 만들거나, 한 물체를 동사로 사용한 후 이 명사가 나타내는 동작을 만들어 내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면 (1) 나는 아버지와 형이 장강 동쪽에 있는 것을 불쌍히 여기기 때문에 나는 볼 수 없다. 왕후' 나' 를 목적어로 얕게 분석하는 것은' 나를 왕으로 세우다' 를 의미한다. (2) 사역동사로 쓰이는 명사 뒤에는 가끔 생략된 목적어가 있다. 예를 들어 (1) 황제는 신하가 될 수 없고 제후는 친구가 될 수 없다. "부적절한 장관" 을 얕게 분석하는 것은 "부적절한 장관" 과 같다. 친구를 사귀지 않는다' 는 것은' 친구를 사귀지 않는다' 는 뜻으로' 그를 부장으로 만들지 마라',' 그를 친구로 만들지 마라' (그와 친구를 사귀지 마라) 를 의미한다. (3) 방위명사는 명사의 일종으로, 때로는 동사로 쓰인다. 예를 들어, 왕이 아들보다 못하다면, 진나라는 제나라를 의심하고 믿지 않을 것이다. (2) 건물이 막히고 그 가구는 남서쪽에 있다. 방위 명사의 이동 용법을 간략하게 분석하는 것은 목적어가 대표하는 사람이나 물건을 어느 방향으로 이동하게 하는 것이다. 이는 들깨를 동쪽으로 움직인다는 뜻이다. (마하트마 간디, 목적어, 목적어, 목적어, 목적어, 목적어, 목적어, 목적어) "남서호" 는 서쪽 또는 남쪽으로 포털을 여는 것이다. 3. (1) mengchang 손님과 같은 명사의 의동용법. 얕은 분석 명사 "수" 다음에 목적어 "나" 를 이어받아 의향 동사로 유연하게 사용한다. 손님 나' 는' 나를 손님으로 삼다' 를 의미하고' 나를 손님으로 대하다' 를 의미한다. 4. 명사는 직접 부사 (1) 명사로 동작이나 행동의 상태와 특징을 나타낼 때 유연하게 부사를 한다. 예를 들면 (1) 는 전 세계를 휩쓸고 전 세계를 포함한다. 사해의 뜻을 포함한다. 명사 "매트", "가방", "가방" 을 얕게 분석하다: 매트, 소포, 주머니. 명사는 태도와 행동 방식을 나타내며, ① 내 얼굴을 찌를 수 있는 사람과 같이 부사어로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명사 "얼굴" 을 동사 "가시" 의 부사로 얕게 분석하고 "가시" 를 표현하는 방법: 얼굴을 맞대다. (3) 명사는 동작을 나타내는 도구로, (1) 구이저우에는 당나귀가 없고 배에는 좋은 사람이 있다. 명사' ship' 을 동사' load' 로 하는 부사에 대한 간략한 분석에 따르면' load' 에 사용되는 도구는 선적입니다. (4) 명사는 동작이 발생하는 장소를 나타낼 때 유연하게 부사로 쓰인다. 예를 들면 (1) 고독한 돛이 태양에서 온다. 명사' 일변' 을 동사' 오다' 로 분석하는 부사,' 오다' 를 나타내는 곳: 일변에서. 5] 명사는 동작이 발생하는 시간을 나타낼 때 유연하게 부사로 쓰인다. 예를 들면 ① 좋은 늙은 다칼과 같다. 시간명사' 동반' 을 동사 서술어' 더' 의 부사로 간략하게 분석해' 더' 의 성격을 나타낸다: 매년. 명사는 동작행위의 추세를 나타낼 때 유연하게 부사로 쓰인다. 예를 들면 (1) 는 남방 100 곳을 취한다. 방위명사' 남' 을' 나' 의 부사로 간략하게 분석해 행동동작의 진로를 나타낸다: 남. (7) 명사는 상황이 점차 변화한다는 것을 나타내며, ①, 이웃 생일 눈살을 찌푸리는 등 부사어로 유연하게 쓰인다. 명사 "일" 을 형용사 서술어 "식초" 의 부사로 간석하여 "식초" 를 뜻하는데, 이런 상황은 점차 발전하고 변화한다: 날마다, 매일. (b) 동사의 유연한 사용 1. 동사를 명사로 유연하게 운용하다. 예를 들면 ① 질 수 없고, 적은 제멋대로 할 수 없다. 동사' 바람' 을 명사로 간략하게 분석하면' 포기할 기회' 를 의미하며 문장의 주어가 된다. 동사의 사역용법 (1) 동사의 사역용법은 주로 자동사에 집중되어 있다. 예를 들면 (1) 죽은 정배이웃을 어떻게 사용하는가? ② 시앙 보 살인, 나는 산다. 위의 예에서' 물건' 과' 화물' 은 모두 자동동사로 목적어를 가져갈 수 없지만, 뒤에는 각각' 정' 과' 의' 가 뒤따르기 때문에 모두 사역동사이다. "청 파괴" 는 "청 파괴" 입니다. 살아있는' 은' 살려라' 입니다. 여기서' 살려주세요' 로 번역될 수 있습니다. (2) 일부 및 물동사에도 사역 용법이 있는데, 이런 용법은 비교적 드물다. 예를 들면 (1) 조심해서 먹고, 때로는 바칩니다. ② 진후는 조방패주를 마신다. "먹는 것" 은 동사에 대한 간략한 분석이지만, 여기는 뱀을 잡는 사람이 뱀을 먹는 것이 아니라 뱀을 잡는 사람이 "뱀을 먹게 하라" (뱀을 먹게 하라) 는 것을 먹이로 번역할 수 있다. 사역의로서 "음식" 은 s √; "마셔라" 는 동사이지만, 우리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진후가 조방패의 술을 마시는 것이 아니라 진후가 조방패와 조방패의 술을 마시는 것이다. 술을 사역의로 사용할 때 y-n 을 읽다. 13. 동사의 수동적 용법, 예를 들면 ① 시골에서 죽어도 된다. "죽음" 에 대한 간략한 분석은 동사 용법이고, "망국" 은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다" (3) 형용사의 유연한 운용 1 을 의미한다. 형용사를 명사로 유연하게 사용한다. 예를 들면 대선은 세부 사항을 신경쓰지 않는다. 얕은 분석' 주의',' 형용사 명사' 는' 세부' 형용사가 일반 동사 (1) 로 유연하게' 소' 자 뒤에 동사로 쓰이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면 (1) 세계 높이 (1) 와 같다. 높은' 을 간석하는 것은 형용사이지만, 이 말에서는 성분으로 만들어져' 탄복' 으로 번역된다. ⑵ 형용사는 소원동사 뒤에 놓고 동사로 유연하게 사용한다. 희망동사는 항상 동사 앞의 동사와 함께 사용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원하는 동사와 형용사가 결합되어 문장의 술어로 사용된다면, 대부분의 형용사도 동사로 유연하게 사용된다. 예를 들어 네가 그를 깊이 따져보면, 그의 좋은 여행자는 가난할 수 없다. 이 문장에서' 가난' 과' 에너지' 를 결합하여 술어 성분으로 쓰이기 때문에 동사로 유연하게 사용한다. ⑶ 형용사는' 의',' 나' 등의 대명사 앞에 놓고 유연하게 동사로 사용한다. 예를 들면 ① 조금 더 가깝다. 김' 은 형용사이지만 뒤에 대명사' 의' 가 목적어와 동사로 붙는다. (4) 형용사 뒤에 개사 구조를 이어 보어를 만들고, 이 형용사는 유연하게 동사로 쓰인다. 예를 들면, (1) 윤자란. 마지막으로 상관의사 (진상) 가 항왕 앞에서 굴원을 추하게 한다. "짧음" 뒤에는 개사 구조 "위왕" 이 동사로 사용되어야 한다. 3. 형용사의 사역 용법은 목적어가 대표하는 사람이나 사물이 형용사가 나타내는 성질이나 상태를 갖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① 제후들은 두려워서 동맹을 맺고 진나라를 약화시키려 한다. 강남 해안의 봄바람은 녹색이다. 약석' 은 형용사로 문장에서 술어로 쓰이지만 형용사는 술어로 쓰이며 뒤에는 명사 목적어를 따를 수 없다. 지금은 목적어' 친' 과 연결되어 있으므로 동사로 유연하게 사용해야 하며' 약하게 하다' 를 표시해야 한다. "녹색" 은 형용사이며 그 뒤에 명사성 목적어가 옵니다. 4. 형용사에서 유연하게 활용되는 동사는 주체적으로 이 형용사가 나타내는 성격이나 상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텐계공의 언사는 힘이 있고 외모는 힘이 있지만, 그는 결코 현실적이지 않다. (2) 아내의 아름다움. (3) 공자는 높고 작으며 태산에 올라 천하보다 작다. 얕은 분석' 기언' 과' 장모' 는 주제주 텐공이 기언장모라고 생각하는 뜻이다. 형용사' 미' 다음에 목적어' 나' 가 붙는다. "미나" 는 "나를 아름다움으로 삼는다", "내가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는 뜻이다. 소루'' 소천하' 는 공자가' 루'' 천하' 가 작다고 생각하는 주관적인 상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