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를 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농구 (초보자)

[color=blue] 회전자 참고:

농구 입문 시 올바른 자세와 방법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부상 등 사고를 피하기 위해 .. 이미 베테랑의 점프입니다. [/color 그는 공을 뒷전에서 앞장으로 안전하게 가져가서 다른 팀원에게 패스해야 다른 사람이 득점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작은 공격수가 연극의 주역이라면, 제구수비수가 바로 이 연극의 감독이다. < P > 어떻게 하면 합격한 볼 수비수라고 할 수 있을까. 우선, 그의 드리블 능력은 절대적으로 없어서는 안 된다. 그는 한 사람만 그를 방어하는 상황에서 아무런 문제 없이 공을 하프타임으로 넘길 수 있어야 한다. 그런 다음, 그는 또한 좋은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시간 동안 공을 패스해야 할 곳으로 패스할 수 있다. 때로는 을 할 수 있는 빈 공간이기도 하고, 때로는 더 좋은 가이드 위치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간단히 말해서, 그는 공을 부드럽게 흐르게 하려고 하는데, 그는 공을 가장 쉽게 득점할 수 있는 곳으로 패스할 수 있어야 한다.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그는 우리 팀의 공격을 조직하여 팀원들의 공격을 더욱 유창하게 해야 한다. < P > 볼 포인트 가드에 대한 다른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득점에 있어서 제구대원들은 종종 팀의 마지막 득점자이다. 즉, 다른 팀원들이 모두 좋은 기회를 얻지 않는 한, 그는 쉽게 을 하지 않는다. 또는 다른 관점에서 볼 때, 그는 그 자체로 상당히 강한 득점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 득점 능력으로 상대방의 수비를 파괴하여 팀원들을 위해 기회를 만들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득점명언) 결론적으로, 선수에게는 변함없는 원칙이 있다. 그 자리에서 어떤 팀원의 기회가 그보다 좋을 때, 그는 반드시 기회를 더 잘 주는 팀원에게 공을 넘겨야 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선수들의 슛은 항상 좋은 슈팅 시기다. 당연히 그에 대한 적중률 요구도 비교적 높다. 일반적으로 5% 이상, 작은 공격수와 득점 수비수보다 높아야 한다. 득점 능력 방면에서 외선과 절단은 그에게 꼭 필요한 두 가지 도구이다. < P > 득점 수비수 (SG)

득점 수비수 (Shooting Guard) 는 그가 득점을 주요 임무로 한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그는 그라운드에서 공격수 다음으로 두 번째로 헤어졌지만, 그는 작은 공격수처럼 단식을 연습할 필요가 없었다. 왜냐하면 그는 항상 팀원들이 그를 도와서 빈틈을 찾아내서 을 던지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이 때문에 그의 외선 준위와 안정성은 매우 좋아야 한다. < P > 득점 수비수가 자주 해야 할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좋은 빈틈이 있어 외선을 던지는 것이다. 그래서 그의 외선 준위와 안정성은 반드시 좋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팀원들이 천신만고 좋은 기회를 막았지만 또 던지지 못하면 팀 전체의 사기와 자신감에 큰 타격을 입게 된다. 두 번째는 작은 틈새에서 빈 공간을 찾아 외선을 던지는 것이기 때문에 그가 쏘는 속도가 빨라야 한다는 것이다. 좋은 득점 수비수는 매번 이렇게 좋은 빈틈이 있을 것을 기대할 수 없고, 아주 짧은 시간 내에 기회를 찾을 수 있어야 하고, 적중률도 일정한 수준이 있어야 적의 수비를 꺼리게 할 수 있다. 수비권을 잡아당겨야 하고, 팀 동료들의 금지구역 내 공세에 더 유리해야 한다. < P > 이렇게 말하면 득점 수비수의 적중률은 반드시 매우 높아야 합니까?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가 비록 그가 비교적 좋은 준칙을 갖기를 바라지만, 그가 쏜 거리가 항상 상당히 멀다는 것을 잊지 마라. 우리는 항상 한 사수가 다른 사람의 바구니보다 더 높은 명중률을 내길 바랄 수는 없다. 더구나 득점 수비수는 때때로 스스로 기회를 찾아 단독으로 쏘거나 인틈에서 틈을 찾아야 하기 때문에 그의 적중률이 그리 높지 않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득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득점명언) 일반적으로, 4% 7, 4% 8 까지 갈 수 있는 것이 좋다 해도, 5% 이상은 이미 상선이다. < P > 소공격수 (SF)

소공격수 (Small Forward) 는 팀에서 가장 중요한 득점자이다. 작은 공격수에 대한 가장 근본적인 요구는 득점할 수 있어야 하고, 게다가 비교적 먼 거리의 득점이다. 작은 공격수가 공을 받자마자 제일 먼저 생각하는 것은 어떻게 공을 바구니에 넣을까 하는 것이다. 그는 리바운드를 잡을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그는 패스를 잘 할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그는 점프를 잘 할 수도 있지만, 여전히 필요하지 않다. 그는 수비가 훌륭할 수도 있지만, 여전히 필요하지 않다. 작은 공격수의 기본 업무는 득점, 점수, 재득점이다. < P > 작은 공격수는 적중률 요구 사항이 가장 낮은 위치다. 일반적으로 4% 만 합격해도 4% 이상은 받아들일 수 있다. 물론 한 가지 전제가 있는데, 바로 그가 득점을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작은 공격수가 경기당 7, 8 점을 얻었는데 명중률이 아직 4% 에 불과하다면, 차라리 그에게 벤치에 앉으라고 하는 게 낫겠다. 그런데 왜 작은 공격수의 명중률이 비교적 낮을 수 있습니까? 그는 팀의 주요 득점자이기 때문에, 그는 항상 적극적으로 기회를 찾아 을 던지고, 어떤 시점에서 군심을 안정시키거나, 심지어 비교적 어려운 방식으로 상대에게 사기를 높이거나, 상대에게 마위를 내리거나, 적에게 정면으로 통격을 가하는 등 적극적으로 기회를 찾아야 한다. 그래서 작은 공격수가 더 많은 기회를 가질 것이고, 좋지 않은 기회일 수도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가 득점할 수만 있다면 그의 적중률이 약간 떨어지는 것을 허용할 수 있다. < P > 공격수 (PF)

공격수 (Power Forward) 가 팀에서 맡은 임무는 거의 대부분 고공을 위주로 리바운드, 수비, 카드 위치도 빼놓을 수 없지만, 슛, 득점은 항상 마지막이다. 그래서 스트라이커는 농구장에서 가장 보잘것없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 P > 공격수의 첫 번째 임무는 리바운드를 잡는 것이다. 스트라이커는 보통 팀에서 리바운드가 가장 많은 사람이다. 그는 금지 구역에서 센터와의 협동으로 팀 전체의 리바운드 중책을 부추기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공격수, 공격수, 공격수, 공격수, 공격수, 공격수) 공격할 때, 그는 또 자주 팀원들을 도와서 사람을 막아 준 다음, 팀원들이 손을 뻗은 후 리바운드로 비집고 들어가 두 번째 공격을 할 방법을 강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격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격명언) 보통 몇 시간밖에 안 되어 공격수가 밑바닥에 가라앉을 것을 요구하는데, 이때 그는 금지 구역 근처에서 몸을 뒤척이며 작은 촬영 등을 하며 근거리 공격을 한다. < P > 공격수가 일반적으로 적은 편이고, 그 슛 위치가 바구니에 자주 가깝기 때문에 슛에 대한 적중률도 자연스럽게 높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공격수, 공격수, 공격수, 공격수, 공격수) 장내의 다섯 자리로 볼 때, 공격수는 명중률이 가장 높은 사람이어야 하고, 좋은 공격수는 5% 이상에 도달해야 한다. 그러나 득점은 그의 강점이 아니기 때문에 그의 득점은 많지 않지만 리바운드는 반드시 많이 잡아야 한다. 또한 수비할 때의 샤브샤브 능력도 당연히 스트라이커에게 필수적이다. 금지 구역을 공고히 해야 하기 때문이다. 수비는 당연히 중요하다. 사실 입으라고 했는데, 공격수는 리바운드와 수비라는 두 가지 일을 잘해야 한다. < P > 과거에는 공격수가 왕왕 고된 노동을 해야 했는데, 코트에서는 단식을 받을 기회가 거의 없었다. 하지만 지금은 농구 관념이 나날이 새로워지면서 공격수도 점차 공격 방면에서 강화되고 있다. 이것이 바로 공격수가 지금껏 가장 큰 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명언) 하지만 좋은 스트라이커는 여전히 금지 구역에 있는 고된 노동을 위주로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 리바운드는 수비할 수 있지만 공격력이 좋지 않은 선수는 그를 좋은 공격수라고 부를 수 있지만, 득점은 잘하지만 리바운드, 수비에서 실직한 선수는 전혀 큰 공격수로 간주 될 수 없다. < P > 센터 (C)

센터 (Center) 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한 팀의 중심 인물이다. 그의 시간의 대부분은 제한 구역에서 노동력을 팔고 몸매를 파는 것이다. 그는 수비를 공격하고 있다. 모두 팀의 피벗 버튼이기 때문에 미드필더라고 불린다.

센터는 어떤 일을 해야 합니까? 우선, 그가 금지 구역에서 밥을 섞고 있는 이상 리바운드는 절대 없어서는 안 된다. 다시 한 번, 금지 구역은 각 팀의 병사들이 반드시 다투는 곳이며, 당연히 상대가 쉽게 이 안을 공격하게 해서는 안 되므로, 공격을 막고 샤브샤브를 덮을 수 있는 능력도 없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공격할 때 미드필더는 페널티 라인 근처의 제한 구역 (전체 공격장의 중심 위치) 에 서서 공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자주 있는데, 이때 그도 좋은 가이드 능력을 갖추고 비교적 적당한 구석으로 공을 보내야 한다. 이 세 가지는 센터가 갖추어야 할 기초 기술이다. 팀에서 미드필더도 종종 득점의 책임을 지고 있다. 그는 주요 내선 득점자로 작은 공격수와 안팎에 대응한다. 그는 단식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적중률상의 요구는 낮아질 수 있지만, 그가 쏜 자리는 종종 바구니에 더 가깝기 때문에 적중률이 더 높아야 한다. 대체로 5% 는 하나의 기준으로 삼을 수 있다. 센터 적중률에 대한 요구는 공격수에 버금가는 것이다.

좋은 센터 한 명이 다재다능하다. 공격방면에서 미드필더는 바구니에 접근하는 위치에서 단식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그는 바구니를 등지고 단식 동작을 할 수 있어야 하고, 몸을 돌려 을 던지는 것이 가장 흔한 것이고, 점프, 체크는 더 방어하기 어려운 득점 방식이다. 수비에서는 좋은 센터라고 불러야 하는데, 자기가 봐야 할 선수를 잘 지키는 것 외에 적시에 팀원들의 수비를 돕는 것이 필수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수비, 수비, 수비, 수비, 수비, 수비, 수비) 간단히 말해서, 적의 선수들이 팀 동료의 수비를 흔들어 바구니 아래로 들어오면, 미드필더는 용맹하게 자기 측의 금지구역을 지켜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물론 매번 물방울이 새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항상' 도울 수 있는 능력' 이 있어야 한다. 한 센터가 자신의 사람만 지킬 수 있다면 충분하지 않다. < P > 미드필더에는 이른바 외선 센터라는 변형이 있다. 그와 정상 미드필더의 차이점은 그의 공격은 주로 밖으로 나가 외선을 던지고, 금지 구역 단식 일을 적게 한다는 것이다. 미드필더의 키 때문에 다른 짧은 키는 전혀 지킬 수 없기 때문에 외선 슛을 하면 상대의 미드필더를 끌어낼 수 있기 때문에 공격수가 비교적 강할 때도 상당히 효과가 있다. 수비할 때 그는 일반 미드필더와 다름없이 상대 미드필더를 수비하며 리바운드를 잡는다. < P > 농구 주요 명사용어 간석

(1) 덩크: 선수는 한 손이나 두 손으로 공을 잡고 공중에서 뛰어올라 위에서 아래로 공을 바구니에 직접 넣는다.

(2) 보바구니: 슛이 빗나갔을 때 선수가 공중에서 뛰어올라 공을 바구니에 넣었다.

(3) 카드 위치: 공격자는 발자취 동작을 이용해 수비수를 자기 뒤에 막습니다. 이런 발놀림을 카드 위치라고 합니다.

(4) 캐치볼: 패스비행 방향으로 이동하고, 동종 포수.

(5) 전위 수비

(6) 요위: 공격자는 몸으로 수비수를 막고 유리한 포수 자리를 차지한다.

(7) 돌파구: 드리블이 수비수를 능가한다.

(공컷: 공격자가 빈손으로 바구니를 향해 달리다.

(9) 일전: 수비수가 공격한 1 차 패스.

(1) 캡: 공격자가 슛을 할 때 수비수가 공중에서 공을 떨어뜨리는 동작.

(11) 보위: 수비수 한 명이 정확한 수비 위치를 잃었을 때, 다른 한 수비수가 적시에 정확한 수비 위치를 메웠다.

(12) 공동 방어: 동료 수비를 돕는다.

(13) 밀착 수비

(14) 사선: 가장자리에서 농구 바구니로, 그라운드 가운데로 사선으로 빨리 뛰어요.

(15) 시간차: 을 할 때 상대 수비의 커버를 피하기 위해 공중체류를 이용해 촬영 시간을 바꾼다.

(16) 응대: 무구 공격대원, 주동적으로 공을 잡는다.

(17) 낙위: 공방 전환 시 쌍방의 배치를 공수한다.

(1 책략: 공격팀이 전장이나 전장 전체에서 중간대원이 조직한 응접과 전이구를 통해 공극, 우회, 엄호 등 공격 기회를 조성했다.

(19) 엄호: 공격대원들은 합리적인 기술동작으로 동료의 상대의 길을 몸으로 막고, 동료에게 수비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는 일종의 공격협조이다.

(2) 돌점: 공을 들고 공격대원이 돌파한 후 패스를 합니다.

(21) 전수: 공을 잡은 공격대원들은 패스를 이용해 즉시 공수를 공략하고, 준무포공을 받아 공격한다.

(22) 보습: 한 수비수가 자리를 잃고 공격대원이 공을 들고 직접 득점을 할 가능성이 있을 때, 인접한 다른 1 수비수는 즉시 자신의 상대를 포기하고 공을 들고 돌파하는 것을 막는다

(23) 수비: 수비수가 수비를 교환하다.

(24) 폐쇄: 인접한 수비수 두 명이 공격수 돌파 방향으로 빠르게 접어서' 장벽' 을 형성하며 공을 잡는 공격자의 돌파구를 막았다.

(25) 협공: 수비수 2 명 * * * 과 함께 공격대원 1 명을 붙잡아 패스를 막았다.

(26) 밀림: 두 명의 공격대원이 엄호 협조를 할 때, 방호 피신자의 대원들이 그 뒤를 향해 접근하고, 공격자가 곧 엄호 협조를 마치는 순간, 자리를 선점하고, 두 공격대원 사이를 옆으로 밀치고, 그들의 엄호를 파괴하고, 계속 자신의 상대를 방어한다. < P > 어떻게 하면 명중률을 높일 수 있을까 < P > 농구는 기술종합성이 강한 스포츠로, 슈팅 득점이 얼마인지 경기의 승부를 결정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더 많은 득점 기회를 창출하고, 의 명중률을 높일 수 있는지, 다음은 교육과 훈련의 몇 가지 방법이다. < P > 1, 규범화 슈팅 동작 강화 연습. 을 던지는 동작은 한 손과 두 손이 있는데, 어떤 방식을 사용하든 엄격하게 규범화 동작에 따라 해야 한다. 을 할 때의 근육 감각을 키우고 익히는 것이 모든 것을 우선하는 전제조건이므로, 규범화 슈팅 연습을 늘려 결국 동력정형에 도달해야 한다.

둘째, 신체 훈련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신체 훈련의 정도는 각종 기술 동작을 완성하는 기초이며, 명중률에 뚜렷한 영향을 미친다. 신체 훈련이 약한 선수라면 운동량이 증가하면 적중률이 현저히 떨어진다. 따라서, 과 신체훈련을 결합해 일정한 강도의 하한시한수 슈팅 훈련을 통해 긴장된 경기에서 적중률의 안정과 향상을 보장할 수 있는 체력이 충분해야 한다. < P > 셋, 좋은 슈팅 타이밍을 선택해 과감하게 쏜다. 좋은 슈팅 타이밍은 슈팅 적중률을 높이는 관건이다. 한 번의 좋은 득점 기회는 개인과 팀의 협조로 만들어졌으며, 슈팅 타이밍을 잘 포착해야 한다. 수비수는 수비수의 무게 중심, 위치, 방거리를 관찰해야 한다. 일단 수비수가 정상적인 방위를 잃어버리면 을 방해할 수 없거나, 또는 가짜 동작을 이용해 수비수가 무게 중심, 위치, 방거리를 잃도록 유도할 때, 을 하는 사람은 기회를 만들어 과감하게 쏜다. 팀 전술을 이용해 만든 기회나 공방 양측을 이용해 일시적인 시차와 공간 차이를 만들어 즉시 을 던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방, 공방, 공방, 공방, 공방)

4, 강한 슈팅 욕망과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강렬한 슈팅 욕망과 자신감은 슈팅 적중률을 높이기 위한 전제로 슈팅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교학에서 을 던지는 사람이 전면적으로 단련하고, 각종 을 익히고, 그들의 주관적인 능동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평소 학생들에게 더 많은 관심과 도움, 격려와 칭찬을 해주고, 을 던지는 사람의 자신감을 키워야 한다. < P > 5, 전신조화성과 손동작안정성을 강화하는 훈련. 경기 중 일부 을 자주 볼 수 있 는 일부 을 갑자기 외력 작용 을 잃 을 때 몸 의 균형 을 잃을 때, 여전히 공 을 던질 수 있 는 것 을 의미 하 고, 이는 을 하는 사람 의 몸 조화 성 이 좋아, 공 을 쏘는 순간, 몸 과 손 은 비교적 안정 을 하 고, 을 하는 사람 의 시공감 이 강하고 감감 이 좋아, 자신감 이 강하여 전체 의 동작 힘 이 균일하고, 부드러움, 동작 자연, 일관성 이 있 는 것 이다 < P > 6, 적절한 슈팅 각도와 공의 비행 경로를 선택하세요. 과학과 실천에 따르면 공의 출수 각도는 공의 비행 경로에 영향을 주며, 공의 비행 경로는 일반적으로 저호, 중호, 고호 등 세 가지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중호 호가 가장 좋다. 하지만 촬영 거리가 멀기 때문에 선수들의 키 높이와 튀는 자질이 다르기 때문에 을 할 때 공의 비행 경로도 달라져 훈련 중 실제 상황에 맞춰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