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슴은 계속 울고 있습니다.
야외에서 풋사과를 먹다.
저는 귀한 손님이 있습니다.
초청에 응하여 피아노를 치고 불다.
불며 봄맞이객을 맞이하고,
선물은 바구니에 담아 보내왔다.
많은 손님들이 저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길이 얼마나 광활한지 나에게 알려 주세요.
사슴은 계속 울고 있습니다.
야외에서 쑥을 먹다.
저는 귀한 손님이 있습니다.
품성이 고상하고 신용이 좋다.
사람들에게 정직해야 한다고 가르치고,
신사는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저는 술과 음식을 준비했습니다.
손님들은 음악과 도자기를 마음껏 즐긴다.
사슴은 계속 울고 있습니다.
야외에서 조근을 먹다.
저는 귀한 손님이 있습니다.
하프와 피아노를 치다.
하프와 피아노를 연주하고,
조화, 행복, 즐거움.
저는 술과 음식을 준비했습니다.
연회 하객들은 모두 크게 기뻐했다.
2. 《시경》의 현상학에 관한 시구는 수시의 《춘강 야경》이다
대나무 밖에는 복숭아꽃 서너 냥이 있고,
춘강 수온오리 예언자.
쑥갓의 짧은 싹이 온 땅에 가득하고,
복어가 가고 싶을 때이다.
시의 모든 구절은 춘강변 늦봄의 광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행간에는 봄의 생기발랄한 기운이 담겨 있어 당시의 현상현상현상을 깊이 반영하고 있다.
이신' 라쿤계사'
붉은 연근의 향기는 꽃으로 기억될 수 있고, 옛정은 꿈과 같다.
푸른 나비가 평산의 그윽함을 그리고, 한포온진수를 그리는데, 어디 매미가 새로운가.
단어 중의' 붉은 연꽃향',' 녹색',' 매미' 등의 풍경은 당시의 현상학 현상을 반영한다. 연꽃은 여름에 피는데, 특히 한여름에 피었다.
당송시사는 일반적으로 경물을 묘사함으로써 당시의 현상학 현상을 반영한다.
3.' 시경' 에는 어떤' 연꽃' 에 관한 시구가 있습니까? 시경' 에는' 연꽃' 에 관한 세 편의 시가 있는데, 각각' 검',' 정풍산유수' 와' 진풍택피' 이다.
1, "높은 Xi"
"제인, 제인,' 춤' 할 거야. 낮의 광장에서 앞에 있습니다. 주인님, 법정입니다. " 만무' 는 위풍당당하고 군웅이 함께 일어난다. 왼손은 컵을 들고 오른손은 잡는다. 그는 사자처럼 날뛰며 공개적으로 성명을 발표했다. 산 위에는 개암이 있고, 노루에는 노루가 있다. 내 마음은 누구입니까? 서양의 미녀. 그는 아름답고 서양인들은 모두 쑥스럽다. "라고 말했습니다
2. "정봉산에는 복숙이 있다"
\ "산 푸 수, jiyouhua. 아들을 만나지 않으면 광기를 본다. 산에는 송교가 있고, 샛길에는 유룡이 있다. 나는 내 아들을 보지 못했지만, 나는 교활한 아이를 보았다. "
3. "아침 바람 제북"
"피터제피, 푸와 연꽃. 만약 예쁜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무슨 상처입니까? 잠을 자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억수 같은 비가 내리고 있다. 두 가지 해악이 있다: 푸와 쌀. 매우 아름다운 사람이 있는데, 크고 곱슬하다. 잠을 자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중심을 배회하다. 피터택의 악은 박한이 있다는 데 있다. 아름답고 거대하며 우아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뒤척이다. "
노래 책의 연꽃 이미지:
"시경" 에는 꽃이 있는 여자를 묘사한 많은 명문이 있다. 예를 들면, "여자 동지차, 안여순화", "복숭아꽃이 매일 피고, 그 꽃을 태운다" 등등.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물론 위에서 언급했듯이 연꽃이 그 중 하나입니다. 고풍건시' 에서' 산에는 헤이젤, 산에는 용' 이 있다. " 남자를 대표하고, 링은 연꽃을 대표하고, 연꽃은 여자를 대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