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 hongxiang 의 개인 문장

서예 심장 판막

선왕에게 현혹되어 예술을 돌아다니는 유학수는 약세에 처해 있다. 나는 이것을 매우 좋아하지만, 입문은 매우 어렵다. 나는 절친한 친구 소걸을 얻어 여중영 선생의 문하 (호행궁) 에 절을 해서 서예의 다리를 건너 약간의 성공을 거두었다.

나의 선생님은 쓰촨 현인이다. 그는 민국 시대의 천군 장군이다. 그는 군대에 있지만, 그는 우아함으로 유명하다. 서예와 시는 만청의 석선생이 지도하고, 그림과 인감은 제백석 노인이 책임진다. 시대의 기회에서 나는 장대천, 서비홍, 사무량 등을 만나 나의 예술 기교를 연마했다. 사람이 성실하고 정직하기 때문에 바촉에서 매우 유명하다.

맹선생의 선생님은 그를 총애하여 세심하게 가르쳤다. 서예에 대한 연구는 당 추 여로부터 시작되었는데, 그는 규칙을 알고 손발을 바로잡았다. 왕선생은 "젊었을 때는 책을 많이 배우고, 자신의 성격을 확고히 하고, 자신의 저축을 잘 관리하여 불시의 수요에 대비해야 한다" 고 말했다. 서 있지 않으면 서예, 필법, 음양, 펜을 몸으로 모른다. 학교에서 글을 쓰고, 황혼에 풀을 배우고, 미끄럼에 빠지는 것을 두려워하면 결국 저속하게 된다. 옛사람을 배우면 법을 배울 수 있고, 오늘날의 유명 인사와 동문할 수 있다. 차이점은 분명하고 분명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현재로부터 배우고, 불법학에서 지금의 제자가 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다. 야심이 없어 조심하지 않아 옆문으로 들어갔다. 그는 "글은 백일의 공을 가지고 있지만 책은 백일의 공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것들은 학습의 축적으로 이루어진 것이다" 고 덧붙였다. 초서에는 법이 있고, 행서는 할 수 없고, 쿵푸는 글자 밖에 있다. "선생님은 여의 요지가 대체로 관서의 준비로 사용될 수 있다고 말했다.

전임 선생님의 지도 아래 해서체로 기초를 세우고, 북비석을 거슬러 올라가 한위 () 를 거슬러 올라가며, 작은 해서가 황정경 () 에 거주하였다. 규칙이 제정되었지만 풀이 넘쳤다. 행서는' 화인집 성교서' 에서 유래한 것으로, 근면한 저술, 의리, 공통점을 찾아 * * * * 분수의 효과를 달성한다. 초서는 왕 십칠첩에 복종하고, 칭찬은 전환점으로, 지용 돈 아야코, 서보 등으로 바뀌었다. 첫 번째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계발을 위주로 가르치고, 그다음은 시범을 보여 주며, 작품은 학습 후 생각을 여는 데 쓰이며, 재목으로 가르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선생님을 따라 13 년 동안, 많은 이익을 얻었다. 내가 수확한 것은 필묵 기교의 단순한 반복이 아니라 인격의 길들이기, 성격의 독립, 즉 책의 독립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서예의 학습이나 개인 스타일의 형성이 결코 하루아침에 일어난 일이 아니라는 것을 깊이 느꼈다. 이 모든 것은 우리 민족의 전통문화에 대한 인정과 실천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이것은 예술을 추구하는 자각 동력이다. 중화옥토의 깊은 대기를 빼놓을 수 없고, 한자와 서예 수천 년의 축적을 포기할 수도 없다. 형태, 기본 틀, 문화적 속성이 각각 다르다. 한자는 중화의 모든 문명의 원천이며 서예 창작의 직접적인 기초이자 유일한 전달체이다. 한자의 모양, 음, 의를 벗기고 그 전달체를 해체하는 것은 중국 문화의 본원에 어긋나는 것이며, 핵심은 없어졌다. 한 남자가 서예 예술에 대해 무슨 말을 할 수 있습니까?

2 주간의 김문, 진전서와 한립, 위진, 육조 묘지, 당대의 해서체, 송대 초서의 생성과 발전은 모두 사회정치, 경제, 문화에 따라 생겨났고, 대대로 우뚝 솟아 서로 잘 어울렸다. 시대마다 심미관념에 차이가 있지만 중국인의 문화적 속성은 시종일관 서로 돕는 것이지 서로 대립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우리 조상들의 수천 년 동안의 심혈과 지혜의 응결이기 때문에 우리는 쉽게 포기해서는 안 된다. 서예 스타일의 분류로 볼 때, 전서, 예서, 해서체, 초서의 확립은 그 자체로 한자의 각기 다른 단계에 대한 혁신을 깊이 표현하고, 사회적 실용성과 심미 수요의 다양성에 순응하며 중화문화의 포용성을 반영하고 있다. 이런 문화 현상은 세계 어느 나라의 글도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두 개의 비문에 관해서는, 호연해, 독서인 한 명이 평생의 시간을 들여도 완벽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중국 문화의 본원에서 벗어난 꽃무늬 리뉴얼은 누구나 할 수 있는 게임과 맞먹는다. 예술이 없다. 나는 현대 서예의 창작과 발전에 부족한 것은 혁신이 아니라 고전에 대한 심화와 전승이라고 생각한다.

서예의 학습은 그 법칙을 따르고, 그 법칙을 알고, 자신의 진실한 심미 수요를 결합하고, 그 선을 택한 자를 택하여' 부정의 부정' 에서 점차 가경으로 접어들고 있다.

이렇게, 50 세, 냉난방 자기 지식. 전시회는 예술을 위한 것이 아니다. 서예는 나에게 삶의 기탁일 뿐만 아니라 쾌감을 얻는 즐거움이다. 당대에 입각하여 평상심으로 평범한 글을 쓰는 것이 바로 남은 신앙이다. 즐거운 한 해가 지나자 경인년 정월 청두 문결사에서 첫 전시회를 열어 종화 대사 등의 큰 격려를 받았다. 풀이라는 장, 생명의 서예의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