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음, 쓰촨 수녕인은 쓰촨 수녕광덕사에서 태어났다. 광덕사지 35 1 페이지에는 오래전부터 서역에 장엄하고, 아내는 보응이라는 국적이 있었다고 분명히 적혀 있다. 그들은 유목 생활을 하다가 나중에 남하에 서량주에 정착하여 수녕을 이루었다. 로브 왕은 각각 묘옥, 묘선, 그리고 세 딸이 있다. 이것이 바로 전설의 관음보살이다.
중국 4 대 불교도장은 대부분 인격신의 전설이 있다. 안후이구화산장왕보살도장과 같이 그의 원신은 당대의 고승 김초각의 시신이라고 한다. 김조각은 당나라 개원 년 동안 신라에서 중국으로, 구화산에 가서 수행을 했다. 그는 정원 10 년 (794 년) 에 사망하여 지장왕보살의 환생으로 여겨졌다. 산서오대산 나변사 서배전은 소녀를 빼앗는 악상이 있는데, 전승은 문수보살의 화신이라고 한다. 아미산의 만년사는 김대에 건설되었다. 그 이름은 포켄지이며 스님의 전설과 관련이 있어야 하지만, 사료 기록은 없다. 그러나 명대에는 만년사에 줄 동인이 하나 있다. "아미산을 주세요." "보현이 왕의 보배가 되기를 바랍니다." 남해 푸타산의 관음도장에도 인격신의 전설이 있다. 쓰촨 수녕시 광덕사에서 온 유크선사는 혜아보다 일찍 100 년이다.
수녕광덕사는 한대에 설립되어 당대에 흥성하여 선사 유크가 교편을 잡고 당정원 3 년 (787 년) 에 적막하였다. 송안악현령인 조씨는' 유크 선사전' 에서 그 몸탑이' 오색 원광이 계곡에서 나왔고, 사람들은 관음의 화신이라고 생각했다' 고 썼다. 북송 사진은' 수주 광리사 선제탑 물어' 에서도 유크신탑이' 회창을 위해 파괴되고 탑화는 연못으로 변하고 백연화화 ... 계곡 사이에 빛이 포위됐다 ... 관음상이 그 안에 있는 것 같고, 곽랑앙은 정신의 흔적을 파헤치고 쇄골은 보라색과 금빛 같다' 고 말했다. 이것은 관음 대사의 화신으로, 그것은 보탑으로 재건되었다. 가와군은 부하, 출가, 도사 여자, 나이와 노소를 가리지 않고 깊은 존경을 받는다. "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관음도장이 되다.
광덕사의 현존하는' 서래옥불' 비석에는 청궁 스님의 내력이 기록되어 있다.' 이 절은 역대 건립으로 관음 대사의 도장이다. 네 사람은 숭배하고, 용천은 공덕으로 존경하고, 육승은 모인다. "
더욱 권위와 역사적 의의가 있는 것은 송신종 대중상부가 4 년 (10 1 1) 정월 광덕사에' 광리사' 라는 이름을 부여하고 광리사에 관음 악세사리를 증여한다는 것이다 이는 아차산이 보현동인을 획득한 것보다 600 년 앞선 것이다. 관음에 대한 민간의 순례는 더욱 열렬하여 역사상 경제활동, 문화활동, 민간 불교활동의 전통명절을 형성했다. 광덕음초 (1993) 2 기 문장 한 편은 "할아버지가 바다에 주신 선물은 마을에서 매년 아미산 회의의 머리. 비록 그의 어머니 나영명은 문맹이지만 농촌 여성이다. 그녀는 자비롭고 자비로운 관음보살을 숭배한다. 그녀는 관음의 전설을 많이 알고 있다. 예를 들어 관음보살 세 자매가 솥에서 밥을 먹고, 따로따로 수행을 한다. 언니는 영천사에 갔고, 둘째 언니는 광덕사에 갔고, 세 언니만 남해의 푸타산에 갔다. (이 가요에 따르면, 세 살짜리 아이들은 모두 노래를 부르고, 마지막 문장은' 삼언니만 연습하지 못하지만, 그녀는 남해 푸타산에 갔다'). 수녕 관음은 2 월 19 일에 태어났다. 그녀는 이런 순순함에 대해 손금 보듯 잘 알고 있다. 관음은 외래의 신이 아니기 때문에, 그녀는 고향인 봉계현 천부향에서 40 킬로미터밖에 떨어져 있지 않은 이웃 선녀일 뿐이다. 그럼, 영천과 광덕 두 명산에 가서 관음을 숭배하고 부처님의 진면목을 보는 것은 인생의 큰 즐거움이다. " "평생 잊지 못할 것은 1940 의 봄이다. 32 세의 어머니는 밤을 새워 실을 잣고 천을 짜고 산에 오르는 돈을 모았고, 9 살 때 불교 시어머니를 불러 나를 수녕산으로 데려갔는데, 도중에 고기를 먹지 않았다. 고기를 먹으면 반드시 살생하고 불교 교리를 거스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대화는 남녀 관계를 포함해서는 안 된다. 관음에 대한 불경이기 때문이다. 악세력의 공격을 막기 위해 그녀는 항상' 금강경, 관음을 보러 나간다' 고 외친다. 8 대 금강이 길을 이끌고, 4 대 천왕은 양쪽으로 나뉜다. 악귀요괴가 와서 단번에 먼지를 잘랐다. "관음의 담력과 식견이 있고, 현 경복원의 선남신녀 세 대가 300 명 안팎의 대오를 구성해 산을 마주하고, 입산 순례의 깃발을 들고 징과 북을 치며 매우 시끌벅적하고 장관이다. 서충현 등지의 불교도들도 무리를 지어' 미친, 미친, 미친. 미친.' 이라는 독특한 지역 특색의 북소리를 쳤다.' 미친, 미친, 미친.' 모든 길은 향객이기 때문에, 소란을 피우지 않았다. ""
이런 구두의 역사 문화 유산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명서촉은' 광리사 물어' 를 쓰면서 "코우탑은 관음사 뒤에 있고, 사내 소관음은 바로 코화우이다" 고 말했다. "그의 제자들과 승려들은 깨끗할 것이다 ... 그리고 삼백여산을 인용한다." 광덕사 역사 연혁' 에 따르면 "당대 이래 광덕사는 천여 년 동안 승려에 의해 추진되고 교체되어 동아시아의 좋은 이웃이 되었다" 고 말했다. 명청 이래 담배가 성행하였다. 매년 봄이면 향화회 기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온 화교와 친구들이 끊임없이 불씨를 찾아옵니다. 매일 1 만여 명이 있습니다. 성황은 쓰촨 사찰의 가장 큰 성황이다. " 수녕현에는 "2 월에 장사를 하면 문을 닫으면 1 년을 먹을 수 있다" 는 입버릇이 있다.
향회의 내용, 현 안팎의 상업단체들이 모두 회의에 참석했다. 전구는 밝은 용을 묶는 데 사용되고, 실크는 색룡을 묶는 데 사용되며, 파빌리온도 매우 높아서,' 대' 라고 불리며, 각종 의상을 꾸미는 데 쓰인다. 청소년은 실크 옷을 입고, 키가 큰 말을 타고, 높은 시소 공연을 한다. 밤이 되면 각종 등롱과 칠채룡이 눈부시게 눈부시게 눈부시게 빛나는데, 정말' 불나무 은꽃 밤도 쉬지 않는다' 는 것이다. 주야로 통하는 거리에서 여행객들은 짜듯이 절에 다다랐다. 때때로 조각전이 열리기도 하고, 용등 사자등의 무용예술과 무술 대회도 전례가 없다.
불기, 연주, 연주, 노래, 당기기 등 다채로운 민간 음악 예술이 향회에서 다투어 공연하는 것은 정말' 백화제방' 이다. 서화예술의 교류, 영천, 광덕의 벽화, 여러 명가의 비문이 쓴 현판이 눈에 띈다.
이런 유네스코 1997 이 발표한' 신화, 전설, 의식, 풍습' 의 정의에 부합하는 유네스코1997 이 발표한', 전설, 의식, 풍습' 의 정의에 부합한다. 중국 관광자원시스템이 최근 제기한' 인문경관' 을' 인문경관' 으로 분류하는 것도' 추상적인 인문경관' ('민속경관' 과' 역사추적경관' 포함) 의 정의에 부합한다.
관음호는 수녕시 구시구와 하동 신도시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수면면적은 약10 만 무 () 로, 관음보살이 나타났다는 전설이 전해져 붙여진 이름이다. 관음호 풍경구는 강우량이 풍부하고, 기후가 쾌적하며, 산이 구불구불하고, 물이 맑고, 풍경이 수려하며, 여행, 피서, 여가를 즐기기에 좋은 곳이며, 수녕시의 중점 풍경 명소로, 자연인문경관이 풍부하다. 거대한' 관음호' 와 강 한가운데에는 서호보다 두 배 큰 섬이 있어 서양수의 독특한 경관, 물이 있는 도시, 물이 있는 도시,' 석양이 외롭고 가을물이 일색이었다' 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