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개의 비디오 촬영 팁을 통해 어린 시절부터 새로운 초부터 큰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 P > 동영상 촬영에 대해 말하자면' 자유파' 의 친지들이' 마음대로, 카메라를 들고 찍고 싶은 대로 찍는다' 고 당당하게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파, 자유파, 자유파, 자유파, 자유파, 자유파, 자유파)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비디오 촬영 과정에서 습득할 수 있는 기교적인 것들이 많은데, 이런 기교적인 것들에 대해 잘 알고 나면 아름답고 화려한 동영상을 찍는 것은 자연스럽고 자연스러운 일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비디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래 자유광소편은 8 개의 영상으로 촬영한 팁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해 보겠습니다.
1, 연습초점은 당신의 로케이션 프레임에서 위치가 다른 두 개의 물체를 찾는 것입니다. 마치 책상 앞에 물병을 놓고, 물병 뒤에서 멀지 않은 곳에 사과를 놓는 것과 같습니다. 이렇게 하면 ok 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아니면 거리가 더 큰 물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한 물체에서 다른 물체로 초점을 옮긴 다음 다시 이동하는 연습을 한다. 이를 초점 이동이라고 합니다. 정적 비디오에 약간의 움직임을 추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렇게 하면 좋은 초점 감각을 얻을 수 있고 초점을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연습은 우리가 충분히 중시해야 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확실히 매우 유용하기 때문이다. 평소 촬영할 때 초점과 초점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사치스럽게 촬영할 수는 없고, 옆에 있는 사람을 찾아도 반드시 초점 위치를 잘 파악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때는 여전히 우리 자신의 느낌에 의지해야 한다. 그리고 우리의 다음 몇 가지 연습은 삼각대를 이용해 완성해야 한다.
2, 이 연습에서는 운동 속도가 고르지 않은 물체를 포착하고, 우리가 렌즈에서 물체의 이동 속도의 변화를 잘 파악할 수 있는지 시험해 볼 수 있다. 우리는 이 촬영 대상들이 어디로 가는지, 멈추는지, 갑자기 가속되는지 예측할 수 없다. 만약 그들이 갑자기 너의 카메라 밖으로 뛰쳐나간다면, 우리가 제때에 우리의 렌즈를 바꾸고 그들을 다시 포착할 수 있을까?
3, 피치 연습 먼저 나무, 고층 건물, 가로등 등 좀 더 높은 것을 찾아야 한다. 그리고 이 물체들에 대해 서로 다른 속도로 앞뒤로 흔들기 연습을 한다. 이것은 우리가 삼각대의 감촉에 익숙해지는 데 도움이 되며, 삼각대의 다양한 탄력성을 더욱 명확하게 파악하고, 속도가 느린 속도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느낌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나무, 건물, 가로등 기둥 등 높이를 찾았습니다. 기울어진 오브젝트의 오브젝트를 실천하고 돌아온다. 다른 속도로 연습하다.
4, 줌 바 또는 줌 링 < P > 을 연습하는 것은 카메라가 어떤 상황인지에 따라 연습을 위한 것이다. 물론 한가한 시간이 있으면 두 사람이 많이 연습하는 것이 더 좋다. 자신의 영상에 줌 렌즈를 추가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 연습은 필수적이다. 부드러운 줌 사용, 정확한 정지는 모두 연습에서 파악해야 한다. 줌 렌즈에서 무뚝뚝한 노드와 모션이 발생하기 쉬우므로 연습에서 피해야 할 문제입니다.
5, 스토리텔링 연습 < P > 이전의 기초내용 중 일부를 다시 연습한 후, 우리는 연습을 어떻게 하면 더 잘 스토리텔링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하기 시작할 수 있다. 세 가지 다른 작은 장면을 촬영하여 작은 이야기를 만들어 보세요. 예를 들어, 우리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장면을 촬영했습니다. A 씨는 차 문을 열고 운전석에 앉았고, A 씨는 컴퓨터 앞에 타자를 쳤고, A 씨는 열쇠로 방문을 열고 그의 집으로 들어왔고, 그의 아이는 머리를 드러내며 그에게 인사를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것은 세 가지 전혀 다른 장면이지만, 그들이 함께 모이면 A 씨가 일하는 날이라는 것을 표현할 수 있다. 그리고 또 다른 작은 이야기는 귀리를 먹는 것에 관한 이야기다. 그럼 이런 세 장면을 촬영할 수 있다. 오트밀 봉지에서 그릇에 귀리를 붓고 숟가락을 들고 귀리를 먹고 싱크대에서 빈 그릇을 씻어내는 세 장면은 귀리를 먹는 전후 과정을 서술한다. 물론 전체 과정을 촬영한 다음 후기 편집으로 이 서사를 완성할 수 있다. 하지만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이제 귀리를 몇 분 동안 먹는 영상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하는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몇 시간, 심지어 며칠 동안 스팬의 이야기를 찍으려면 이렇게 하는 것은 분명히 적합하지 않다. 우리는 매 순간 비행기를 타고 사진을 찍는 것은 불가능하다.
6, 다양한 촬영 각도와 방법 시도 < P > 한 개체를 주체로 삼아 최소 1 가지 각도로 촬영하면 각 세그먼트마다 몇 초면 충분합니다. 높임, 부각, 높임, 큰 부각, 큰 클로즈업, 정면 촬영, 측면 촬영, 장초점 촬영, 광각 촬영, 장초점 렌즈 클로즈업, 광각 렌즈 클로즈업, 마이크로거리, 등
7 얼룩말 횡단의 스위치, 초점, 조리개 등을 포함해서요. 카메라는 우리의 병기를 손에 든 병기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일환이다.
8, 조리개 크기를 부드럽게 바꾸는 연습 < P > 촬영 중 현재 상태에 따라 노출을 변경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때 조리개 변화를 능숙하고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다면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숨기려는 조절도 안 되는 것은 아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PS: 여기서는 조명과 오디오 변화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이 두 가지 측면도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