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격법에 대해 어떤 요구가 있습니까?

1, 구문: 고풍의 각 문장의 글자는 불확실하고, 4 자, 5 자, 6 자, 7 자, 심지어 잡자 (들쭉날쭉한 문장) 가 있으며, 각 노래의 문장 수도 불확실하다. 두 문장부터 수십 문장, 수백 문장까지 다양하다. 근체시는 오언칠구, 율시는 8 구, 절구는 4 구, 절구는 8 구 이상이며, 장체시라고도 불린다.

2. 운: 고풍은 노래당 한 개 또는 두 개 이상의 운으로 바꿀 수 있어 운율을 바꿀 수 있다. 노래마다 한 운만 쓸 수 있고, 심지어 수십 문장의 배열도 바꿀 수 없다. 고풍은 짝문장에서 운을 맞출 수도 있고, 짝구는 홀수구에 운을 맞출 수도 있다.

3. 평읍: 고대와 현대의 가장 큰 차이점은 고대 스타일은 평읍을 말하지 않고 현대 스타일은 평읍을 중시한다는 것이다. 당 이후의 고체도 평탄함을 중시하지만, 불규칙하여 소홀히 할 수 있다.

4. 이중성: 네 구절 각각에는 특정 이름이 있습니다. 제 1 련은 수련이라고 하고, 제 2 련은 소련이라고 하고, 제 3 련은 목련이라고 하며, 제 4 련은 미련이라고 한다. 예를 들어, 전당시의 오율 칠율은 대부분 맞붙는다. 그래서 우체련과 목련에 따라 번호를 체크해 앉으셔야 합니다. 1 연과 꼬리련은 옳고 그름이 될 수 있습니다.

5. 동어 상대성을 피하십시오: 이중문 그룹에서 상문과 다음 문장은 같은 어순 위치의 같은 단어가 될 수 없습니다. 같은 말은 반드시 동시여야 하고, 동시에 하는 말은 반드시 틀렸다.

예를 들면: "나뭇잎은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고, 나는 오히려 긴 강이 굴러가는 것을 보고 있다." 만약' 나뭇잎이 폭포의 물처럼 떨어지면 끝없이 펼쳐진 장강이 굴러간다' 로 바꾼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같은 단어의 반의어가 되었다. 위아래 문장의 위치가 같은 것은' 없음' 이고' 없음' 은 같은 단어의 반의어이다. 이것은 금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