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화가 임풍면의 작품은 무엇입니까

임풍면의 작품 소개

임풍면은' 중서 융합' 이라는 예술이념의 주창자이자 중요한 대표인물이다. 그의 그림에 서구 인상주의 이후 현대화의 정수를 흡수하고 중국 수묵화의 원소도 녹아들어 중서 합병의 개척자라고 할 수 있다.

임풍면은 매우 유명한 작품들이 많이 있는데, 여기서는 더 이상 일일이 소개하지 않고 상대적으로 대표적인 작품들만 소개한다. 1950 년대 말부터 60 년대 초까지 창작한 작품' 어획물' 과 같다. 이 작품은 풍작의 계절에 어촌의 여성과 어린이가' 어획물' 을 축하하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 홍콩 소부비 20 세기 중국 예술전문장 경매에서 이 작품은 1634 만 홍콩 달러의 천가를 찍었다.

' 어획물' 외에도 임풍면 회화를 잘 보여주는' 황로' 와' 어촌' 이 있다. 쌍헤론' 에서 임풍면은 백로의 깃털, 발, 꼬리, 부리 등을 촘촘하게 교차하는 필묵으로 정확하게 드러냈고, 목덜미의 굴곡은 더욱 생생하게 그려졌으며, 두 백로 사이에도 일종의 생명상호 작용의 생기가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로, 백로, 백로, 백로, 백로, 백로, 백로, 백로) 어촌에서는 뚜렷한 서구 사실주의의 응용을 체득할 수 있다. 그림 속에는 몇 획만 이야기할 뿐이지만 간단한 구도, 교묘한 배색, 정밀한 묘사로 어촌의 쾌적함과 안일함을 표현하면 임풍면이 매우 높은 회화 수준을 알 수 있다.

또 임풍면 작품이 많은 것은 벼슬녀 등을 주제로 한 그림이다. 그 중' 독서벼슬녀' 는 그가 집대성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림 속 벼슬녀의 고요한 자태와 낮은 눈꺼풀은 모두 중국 고전 예술의 심미 추구를 표현했다. 다른 임봉면 작품들은 여기서 더 이상 군말을 하지 않는다.

임풍면의 예술작품 개혁

임풍면은 예술개혁의 실천자로, 중서화예술의 융합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 실천자로서 그림에 대한 모든 이해와 예술에 대한 개혁도 임풍면의 작품에 반영되어 있다.

임풍면에 대한 인상은 그가 중서구 예술융합에서 한 공헌이어야 하기 때문에 임풍면의 예술개혁은 임풍면의 작품에서 임풍면이 중서구 예술을 어떻게 융합시켰는지, 임풍면의 예술개혁이 어떻게 발전했는지 볼 수 있다.

임풍면은 1930 년대 이후 피카소 연구, 브라크 등 입체주의 임풍면도 섭렵했고, 유럽 당대 예술을 전문으로 번역한 문장, 자신도 특집 강의를 했다. 1948 년' 피카소와 현대그림' 강의에서 임풍면림풍면은 이미 피카소의 위대함을 느꼈기 때문에 임풍면의 많은 작품에서 피카소의 작품에 대한 흔적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희곡을 본 후 임풍면은 감회가 커서 문득 깨달은 느낌이 들었다. 그래서 경극 속 인물들의 작품을 창작했는데, 그중에서도 피카소의 맛이 적지 않다.

작품' 우주전선' 에서 임풍면은 경극 인물의 넓은 소매와 현란한 의상을 서로 쌓인 삼각형으로 더 추상화했다. 이는 입체주의 형체의 해체와 재구성과 비슷하다. 이는 임풍면이 중국 전통예술과 회화 예술의 결합이자 중국 회화에 대한 개혁이기도 하다. 나중에 임풍면의 화풍이 또 크게 변해 추상예술에 접근하여 이미 국제적인 추상주의의 선봉인물과 함께 왔다. 1950 년대 이후, 그의 작품에는 팽창한 화면감과 서구 추상 예술의 동적인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서구의 선전과 공격적인 내용은 배제했지만, 동양예술은 부드럽고 온정의 매력을 유지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임풍면의 작품 회화 특징

임풍면 회화 특징은 어떤 것일까? 임풍면은 벼슬녀 인물, 경극 인물, 어촌풍과 여성 인체, 각종 정물화와 집이 있는 풍경화를 잘 그린다. 작품 내용으로 볼 때 임풍면의 작품은 슬프고 외롭고 공허하며 서정적이다. 그러나 형식상 임풍면 회화의 특징이 뚜렷하고 정방 구도는 아직 제목이 없다.

< P > 임풍면이 중서 융합을 제창한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다. 그래서 그는 평생 중서 예술의 경계를 깨고 중서 예술 사이에 서로 통하는 예술 다리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래서 임풍면은 창의적인 예술가로서 중국의 많은 후배 화가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임풍면은 20 세기 중국 미술계 전체의 정신 지도자이다. 물론 임풍면도 채원배 미육사상의 영향을 받는다.

임풍면의 작품에는 늘 은은한 애원과 외로움이 있다. 이런 애원과 외로움이 그의 작품에는 매우 귀한 비극의 아름다움이 담겨 있으며, 또 다른 종류의 심미정취도 많이 더해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임풍면 본인의 요동치는 인생 경력과는 관계가 없다. 임풍면은 평생 중서 회화 전통을 녹여 자신만의 독특한 예술 풍격을 창조하였다.

임풍면은 겸용, 중서 예술 조화, 그리고 몸소 실천을 통해 시대적 분위기와 민족적 특색이 풍부한 고도로 개인화된 임풍면 자신의 서정적 화풍을 창조한다. 임풍면은 20 세기 중서문화 융합의 혁신 개척정신을 지닌 선구자이자 중국 현대화단의 예술대사로, 중국 회화 예술 발전사에서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하였으며, 중국 현대회화사에 부끄럽지 않은 일대 종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