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강녀》의 소개 및 세부 정보

소개: 《야강여인》은 강과 호수를 떠도는 남녀의 모델을 만든 책으로, 이후 무협 소설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무협소설의 거장 중 한 명인 진용은 어렸을 때 몇 페이지를 넘기다가 매료되었습니다. 며칠 연속으로 "야생강변의 여인들"을 읽은 후 그는 "세상에 이렇게 멋진 책이 있는 줄 몰랐다!"라고 외칠 수밖에 없었습니다. 당시 진용의 나이는 겨우 여덟 살이었다. 이 책은 진용이 무협소설 창작의 길을 걷게 된 시발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자 약력구(1897~1944)는 본명인 진용은 장쑤성 쑤저우 출신입니다. 어린 나이에 아버지를 잃고 무릎 결핵으로 고생했습니다. 젠성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교사로 재직하다가 17세부터 소설을 쓰기 시작했으며, 첫 소설은 쉬가 편집한 잡지 <메이유>에 '메이시의 여성사'라는 가명으로 발표되었고, 1922년 쑤저우에서 판옌차오가 조직한 '스타 협회'에 가입했습니다. 1923년부터 1924년까지 잡지 『탐정세계』에 무협 소설을 발표했고, 1928년에는 항저우에서 상하이를 거쳐 소련으로 귀국했습니다. 스타 소사이어티의 문학 친구였던 옌은 그에게 원고 한 권을 부탁했고, 이를 계기로 인생의 걸작이 된 <야생강변의 여인>을 집필하게 됩니다. 전쟁 중 상하이로 건너가 '국난과 가족 불화', '누구를 위하여' 등 애국 소설을 썼고, 자신의 인턴십 학교를 운영했지만 나중에 폐결핵으로 문을 닫았습니다. 그는 무협과 로맨스를 중심으로 사회, 역사, 탐정을 주제로 평생 50편 이상의 소설을 썼습니다. 바다의 영웅, 금룡산 아래, 야인의 전설, 용산의 왕, 이상한 남자 등 무협 소설만 24편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유명한 작품은 여전히 48세의 나이에 쓴 '야생의 여인'입니다. 그가 죽기 전에 춘밍서점은 그의 자전적 소설 <강남비>를 출판했습니다. , <도둑의 왕>, <섬 전사 이야기> 등 바다 속 동포들의 모험에 관한 많은 글을 탐정세계에 썼습니다. 또는 고집스럽게 외부인을 거부하고 조국을 위해 싸웠던 사람들에 대해서도요. 이상적인 무협 소설인 '금룡산 아래'도 썼습니다. ..... 그리고 작은 일간지를 위해 정청공의 해상 봉기를 고전으로 삼고 섬의 영웅들을 위도로 삼아 '바다의 영웅'의 첫 번째 속편을 썼습니다." ..... 그리고 대만 반환과 복서 반란을 배경으로 한 '야만인 이야기'를 맛보았습니다.

남장림 작품집 서문

5월 4운동 이후 구파 무협소설의 대표작 중 하나인 <야강변의 여인>은 한때 일정한 영향을 끼쳤습니다.

1930년대 5대 무협 소설가 중 한 명인 쑤저우 출신 구가 쓴 작품입니다. 처음에는 로맨스 소설을 썼고, '나이'

천하, 눈 속의 붉은 색, 강남 꽃과 비, 수 놓은 미래, 가을 물 등을 썼습니다. 그 후 무협 소설을 쓰게 되었습니다.

"야생의 여인","야생의 여인 신 전기","해외 패권","포효하는 호랑이 노래하는 용"

기록","섬 병사"등 평생 수십 권의 책을 썼다고합니다. 그리고 "와일드 리버 우먼"은 그의 걸작입니다. 이 책은 "새로운" 여섯 편의 에피소드

"보웬 행복한 숲"이 연재되어 한 권으로 출판되었고 여러 번 재인쇄되었습니다. 이후 영화로 제작되어 댄스 드라마로 전환되었습니다.

대만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구 작가는 무협 소설을 쓰게 된 이유를 이렇게 고백했습니다. 그는 <위시>는 무협 소설이자 모험 소설이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을 정신적으로 강화하기 위해서. 그는 <비밀의 왕국>, <도둑의 왕>, <섬병사 이야기> 등 많은 작품을 썼습니다.

모두 외세와 조국을 위해 거부당한 우리 동포들의 대양에서의 모험에 대해 썼습니다." 보시다시피 그의 창작 목적은 분명했습니다.

예. 그의 무협 소설에서 애국심이 깊이 구현되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주관적인 욕망에 관한 한이 "강한"

"중국 민족의 정신"과 "조국의 영광을 위해 싸우는 것"은 똑같이 드문 일입니다. "는 그의 작품의 기본 주제입니다.

중화민국 초기부터 1930년대까지 무협 소설은 번영을 보였고 새로운 * * * 위대한 시대로 접어들었습니다.

많은 작가와 무협 소설 작품이 등장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당시의 무협 소설은 대부분 "평범하고 저속하며 진부한" 것이었습니다.

칸의 작품을 정은 <야강여인> 서문에서 다음과 같이 요약했습니다."무협소설은 화려한 느낌이 있지만, 욕설을 모두 버리고, 불필요한 것을 모두 버리고, 평범함을 모두 버리고, 세련되고 비싼 작품을 원하지 않으면 쉽게 구할 수 없다. "특히 환상적인 무협 소설은 사회적으로 비효율적이고 마비시키며 도피적인 작품입니다.

현실이 작동하기 때문에 혁명적인 작가들이 비판을 받는 것은 전적으로 적절합니다. 하지만 무협 소설을 모두 이런 식으로 바라볼 수는 없으니 구체적인 분석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전사 소설과 소설 쓰기는 일반적으로 고대와 현대, 하늘과 땅이 주제가 될 수 있지만 반영 할 수는 없습니다.

그 시대 작가의 마음 상태가 반영된 것이 아닐까요. 비록 <강변의 여인>이 당시 반동계급의 단결을 근본적으로 건드리지는 않았지만.

지배층의 타락을 직접적으로 드러내지는 않았고, 소설 속 주인공의 기사도적 행동은 같은 도적, 강도,

살인 등으로만 나타났지만, 행간에서 독자들은 당시 현실에 대한 작가의 불만과 어떤

애국심을 느낄 수 있고, 자신이 좋아하는 인물의 입을 통해 사회 현실에 대한 견해를 표현한 것입니다. 몇 구절을 인용해 보겠습니다.

유친:요즘 정부군은 쥐새끼처럼 비겁합니다. 그들은 보통 선한 사람들만 억압하고 보상에 탐욕스럽습니다.

치우젠:오늘날 우리 군대는 극도로 부패했습니다! 하지만 외세의 침략은 점점 더 급박해지고 있습니다. 국경에 무언가가 있으면 보기가 부끄럽습니다.

조직은 설 자리를 잃고 문 앞에서 동맹을 구걸하고 있습니다.

원 비아오: 만주족 노예들은 200년 넘게 중국을 점령해 왔습니다. 그들은 중국을 부유하고 강하게 만드는 대신 스승과 땅을 잃었습니다.

푸른 눈을 잃고 나라는 점점 더 약해지고 민생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일본인들은 괴롭히고 괴롭히고 괴롭히며 보는 것이 믿는다는 식으로 압박을 가하고 있습니다.

중국에는 첸 부적의 재앙이 있고 자비로운 사람들은 개인적으로 한숨을 쉬게 될 것입니다.

이 단어들은 책에서 줄거리 요소가되지는 않지만 작가가 분명히 사용합니다. 줄거리 전개의 특정 부분에서

작가가 하고 싶었던 말을 등장인물의 입을 통해 말하지만, 이 말은 당시 일반 대중이 하고 싶었던 말이고, 어떤 과정에서는 부패한 현실에 대한 대중의 불만을

어떤 식으로든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무협소설은 나라를 부강하게 하고 백성을 강하게 하는 방법도 중요합니다.

나라를 구하는 무술과 소수의 무사가 악을 없애고 선을 돕는 것은 모든 무협 소설이 그렇듯이 분명히 어리석고 잘못된 것입니다.

법적 우회의 한계. 하지만 <야강여인>은 위와 같은 한탄과 현실에 대한 불만을 표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현실 도피를 유도할 수밖에 없는 무협소설에 자연스레 긍정적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일반적으로 무협소설은 줄거리를 생생하게 만들기 위해 의도적으로 기괴하고 터무니없는 줄거리를 만들고,

그리고 삶과의 괴리 때문에 서로 모방하지 않을 수밖에 없어 같은 줄거리로 이어져 독자들을 지치게 만드는데, 이는 구가 "야생강"에서 쓴 것처럼

"여자"의 속편 서문에서 지적한 것처럼

작가는 무술에 대한 배경이없고 세계 상황을 관찰하지 못합니다. 세계 정세를 관찰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옛날 소설 한두 권의 스킨을 훔치면 검객에 대해 글을 쓰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도둑에 대한 글을 쓴다면 날아다니고, 조각을 표현하고, 눈을 만지고, 사물의 존재를 무시하고 이상한 플롯과 어설픈 컷을 찾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괴물을 구하기 위해 돌아옵니다.

구 선생이 지적한 문제점은 당시 무협소설이 악마의 길을 걸으며 공식을 만들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공식을 작성하고 비공개로 작업했습니다. 그래서 당시에도 그런 무협소설은 냉담했습니다. 황장도 <여인의 여름>에서 필연적으로 어떤 사람의 '초능력'과 예상치 못한 상황 변화를 묘사하지만, 사랑에 대한 추구를 그로테스크한 것으로 만들지는 않습니다

. 이 작품의 주요 등장인물들의 관계와 연애를 다루는 방식은 의도적으로 구조화되어 있습니다.

사랑의 실타래는 이 무협 소설에 사회적 정서를 부여합니다. 또한 작가는 외설을 가르치지 않기 위해 이러한 관계와 실타래를 다루고 있습니다.

도둑질, 심지어 진젠의 기사도적 행동에 대한 처리는 일반인의 정서적 특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요 인간

물은 더 친밀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작가는 인물 묘사에 있어 일반적인 현대 소설의 창작 기법을 활용합니다.

이러한 노력들이 이 작품을 일반 무협소설보다 뛰어나게 만들었습니다. 이것이 인기의 이유이기도 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 중 하나죠.

무협소설은 어느 왕조, 어느 세대에서 시작되었든, 무협소설의 발전이 아무리 부침을 겪었든 간에 중국 소설의 변종으로서 항상 존재해왔고 그 형태로 진화하는 경향을 보여왔습니다. 1950년대에 홍콩과 대만에서 발전한 새로운 무협 소설은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많은 독자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사회 역사적 이유로 인해 그 자체로 무시할 수 없는 예술적 매력이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힘. 물론 무협소설은 복잡한 상황이기 때문에 일반화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과거에는 무협 소설이 진보적인 사상적 경향, 애국심과 같은 긍정적인 측면을 무시하고 완전히 부정하는 것이 옳았습니다.

주의와 억압받는 사람들에 대한 동정심, 일부 예술적 장점은 충분히 적절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무협소설은 중국 소설의 한 분야로서 중국 소설의 발전과 어떤 관계가 있으며 어떤 중국 소설을 구현하고 있습니까?

예술적 전통, 왜 그렇게 많은 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관련성이 있는지 연구할 가치가 있습니다.

예.

우선, 무협 소설이 역사에서 어떤 위치를 차지하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와일드 리버의 여인이 뜨거운 인기를 끌었던 것은 독창성이 부족해서가 아닙니다.

이유는. 어느 정도는 역사적 진실을 반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소설은 청나라를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소설의 줄거리를 통해 등장인물들의 감정을 통해 당시의 사회 현실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단순히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어린이의 오락은 누군가의 말처럼 "영혼을 고양시키는" 효과도 있었습니다. 1920년대 후반과 1930년대에는 확실히 그랬습니다.

세대 초기에 중국 혁명의 급속한 발전은 중국 사회와 혁명 문학에 큰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발전. 무협 소설의 역할은 당연히 혁명 문학과 관련하여 매우 제한적이었고, 그 중 다수는 이데올로기적이고 정보적인 것이었습니다. 같은 작품은 비록 혁명 문학으로 분류되지는 않았지만, 단순히 반동적인 봉건적 쓰레기로 분류할 것이 아니라 민주적 본질을 담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적절한 가치를 부여해야 합니다.

둘째, 무협소설은 모두 줄거리로 승부를 거는데 <야강여인>도 예외는 아니다.

중국 고전 소설의 전통이 있다면 플롯에 중점을 두는 것이 그 전통의 가장 두드러진 표현입니다. 무협 소설은 친밀감을 무엇보다 우선시함으로써 이러한 전통을 과장합니다.

축제가 가장 두드러지고 괴물 같은 발전의 길을 걷게 되며, 그 결과 엉뚱한 줄거리가 캐릭터의 조각을 희석시키는 결과를 낳습니다.

그렇습니다. 그러나 결과적으로 우리는 플롯의 매력도 볼 수 있습니다. 문학과 예술에 대한 모든 요구에 직면하여 다면적이어야 합니다.

줄거리의 긴장감과 반전이 재미를 선사할 때 만족감을 느끼는 것도 바람직하지 않나요? 게다가 중국 독자들.

중국 독자들은 중국 전통 예술을 수용하며 작품에서 플롯에 대한 요구를 완화하지 않습니다. 오늘날 우리 소설 쓰기가 이러한 감상에 대한 요구가 역사와 국가의 객관적 발전에서 필연적이라는 것을 인식한다면, 그것은 존중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더 많은 독자를 확보할 수 있을까요? 이런 의미에서 <야강변의 여인>을 비롯한 대표적인 무협이 있습니다.

소설은 여전히 예술 형식에서 무언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셋째, 무협소설에 대한 연구는 단순하게 접근하는 것이 아니라 역사적 태도를 가지고 객관적으로 분석해야 합니다. 일부 부정적인 요소가 있다고 하더라도 무협소설의 예술적 차용의 의의는 면밀히 연구하고 구분해야 한다.

그로스와 본질. 이를 위해 소설의 원문을 그대로 살리고 서문의 일부만 남겨 독자의 이해를 돕고자 한다.

저자는 비교적 완전한 연구를 제공합니다.

'야생의 강가의 여인' 서문(청-)

구과 나는 같은 고향 출신으로 서로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의 이름은 호랑이 머리의 신사이며 돌처럼 차가운 방주인 청징입니다. 자세히 읽어보세요.

서명, 나는 항상 그가 키가 7피트나 되는 남자라고 생각했는데, 마르고 약하고 병약해서 잘 걷지 못하는 것 같아서 걱정이에요. 그는 1897년 우중에서 태어났는데,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셔서 살 곳이 없었죠. 그는 자무의 정원에 있는 화잉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계속 교사로 일했습니다. 월급은 적었지만 글을 썼습니다.

그 오래된 종이 더미에 묻혀 있던 초고는 지난 30년 동안 50~60편에 달했습니다. 가장 인기 있었던 것은 "와일드 리버 우먼"이었습니다.

뉴스 서플리먼트에 실린 기사도는 특별 의뢰를 받은 중급 소설이었습니다. 이 소설은 출간되자마자 독자들로부터 놀라울 정도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신문사 편집장이자 정기 간행물 편집장인 엔이 편지를 보내 장편 소설로 확장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하지만 나이 편집장은 중급 소설이고 상황이 전개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소설을 수정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전체가 출판되면 출판사에서 한 권으로 인쇄할 예정입니다. 속편이 계속

그래서 판매는 매우 광범위하게 이루어졌습니다. 당시 상하이 유련 영화사에서 영화를 만들고 대무대 극장에서 북경 오페라를 공연했을 때 정말 센세이션을 일으켰죠.

사회. 그 후 우상귀와 천위안의 이야기를 서사로 만들려고 했습니다. 이때 류야지는 남명 왕조의 역사를 전공했고 그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정보에 따르면, 그는 "선언"에 첨부 된 "춘추"에 출판 된 "혈우 청파"를 썼습니다.

일본 침략자들이 연립에 들어왔고, 소설이 너무 열정적이어서 출판 중단 명령이 내려져 "혈우청파"는 홀로 남겨져야 했습니다.

일본과의 항일 전쟁으로 피난을 떠나 상하이의 박셴차오 근처에서 살았습니다. 너무 시끄러워 글을 쓸 수 없었던 그는 아하바루의 골목길로 이사했습니다.

많은 책을 썼습니다. 마지막 작품은 <강남비>로, 주인공 징청이 가난하고 자급자족하며 밥을 해먹다 뼈가 부서져 죽는다는 내용입니다.

부러지고 죽어가는 이 일련의 이야기는 자기 주도적입니다. 마지막 몇 편은 너무 아파서 글을 쓸 수 없었고, 그의 제자들이 받아 적었고, 결국 마지못해 책이 쓰여졌다. 춘명서점은 서둘러 인쇄와 출판을 맡겼고, 인세까지 주며 그의 치료비를 충당해 주었습니다. 어느 날 문병을 갔는데, 소파에 누워 계시면서 관흥(아들 덕희의 본명)에게 책꽂이에서 <강남꽃과 비> 한 권을 꺼내서 내게 주라고 하셨습니다.

그는 그를 후원하면서 장래의 보상을 위해 장부에 공덕을 기록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나이의 병은 점점 악화되었고 옌은 그를 치료하려고 노력했다.

뉴스는 그의 입원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말기 환자였고 약과 돌은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는 신문에 더 이상 돈을 쓰고 싶지 않았지만 환불을 요구했습니다.

유는 곧 눈을 감았습니다. 이때 그에게도 두 살 정도의 어린 딸이 있었는데, 너무 약해서 걷지 못했고 가족은 매우 불안해했습니다.

그를 돌보지 못한 그는 의자에서 떨어져 죽었고, 아버지와 딸은 함께 죽어 고통스러운 기억을 남겼습니다. 지금은 절판된 '야생의 강가의 여인'이 재인쇄되어 출판되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그의 죽어가는 과거와 관련이 있으니 독자 여러분과 함께 동정의 눈물을 흘립시다!

1985년 종이 천막 동병실에서 주문.

작품 목록

첫 번째로 어둠 속에서 검이 날아가자 철혈이 빛나고 피가 쏟아지며 붉은 수염 대검이 죽었다.

두 번째로 무술을 배우는 것은 유명한 산에서 이상한 돌집을 만나 호랑이를 죽이고

세 번째로 정의를 위해 싸우기 위해 세 명의 전사를 제거하고 이웃 마을을 방어하여 유명한 강을 몰아 내기 위해 싸웠습니다.

넷째, 시골은 춥고 주막은 황량하고 암울하다.

다섯째, 말을 망가뜨린 행상인이 윤산량을 찾아가 도움을 청했다.

여섯째, 호랑이 굴에 뛰어들어 노승의 제자들을 받아들여 악을 얻으려는 위기 속으로 뛰어들었다.

일곱 번째, 거대한 사자는 비밀의 방으로 들어가 모퉁이를 돌았습니다.

여덟 번째, 긴마루로 날아간 매춘부들은 생일을 축하하는 기사도 여인을 만납니다.

아홉 번째, 낮은 자세의 강한 남자가 적을 죽인다.

열 번째, 한장의 검이 부러지고 빛과 그림자가 조비 기사단에게 돌아옵니다.

열한 번째, 검은 상점에 투표하고 여자 도둑을 죽이고 보물 팔찌를 얻었으니 매우 기쁩니다.

열두 번째, 주화탕 신동 묘기, 검 날리기, 지에 괴물. 이전.

열세 번째, 마귀는 마법을 사용하여 바보들을 속이고, 두 명의 기사도 남자는 용감하게 고대 탑을 탐험합니다

열네 번째, 독 안개와 허리케인, 여자는 거의 죽고, 향 둥지와 화려한 남자는 매혹에 대한 욕망.

열다섯 번째, 세 자매가 아름다움을 위해 싸우고, 영웅은 홀로 천노자를 탐험한다

열여섯 번째, 돌이 부서지는 산에서 천 개의 이상한 동굴, 뱀, 신, 소, 귀신을 보고 섬에서 이상한 남자를 만난다

일곱 번째, 분수령, 장자커우 추젠이 공을 차지할 여성을 찾기 위해 천하오를 찾는다

여섯 번째, 천하를 차지하기 위해 세 자매가 싸우다.

열여덟 번째 괭이는 약하고 자비롭고 현명한 사람을 돕기 위해 강하고 병들고 갇혀 있습니다.

19번째 만남, 의도적인 보복, 우연한 사고로 펭문에서 중독

20번째 지네를 없애기 위해 표주박 방법을 시도하여 오랫동안 간절히 원했던 소원을 이루었습니다.

21번째 만남, 산속 깊은 곳에 숨어 한밤중에 꽃을 훔치는 최고의 기술을 가진 새를 만났습니다.

22번째 사슴뿔 협곡으로 돌아온 나는 새로운 지식을 얻었습니다. 솽룽핑은 우연히 옛길과 만난다.

23번째로 돌아온 따뜻한 향기와 부드러운 옥의 도적은 호랑이 호랑이에서 BMW 브로케이드 젊은 사부의 경이로운 경이로움을 수집합니다.

24회 구름이 된 잉치, 연극을 보고, 전통적인 부드러움을 처벌하고, 영웅을 구하기 위한 감옥 강도

25회 큰 소음, 파도를 만들고, 달팽이 계곡 모험의 산속 깊은 곳으로 가십시오

26회 다시 달팽이 계곡으로.

26 고대 사원 여행으로 돌아가서 의도하지 않게 승려와 극장 도둑을 만나서 가능한 한 빨리 아름답게됩니다.

27번째 팬텀으로 돌아가 저택에서 유령을 잡고 눈꽃, 핏빛 비를 맞으며 사람들을 구출합니다.

28번째 유령, 참수된 외경의 마왕이 샹제의 아들에게 키스합니다.

아홉 번째, 타락한 책 웅크린 호랑이 산 리조트 달빛 비행 단검과 위험한 천자

서른 번째, 철 총알이 세 번 날아가고, 선생은 낚시를 낙담하고, 기사도 여자가 움직였다

31 번째, 한 남자가 이상한 모험을하고 무서워서 죽었다.

서른 두 번째, 차이펑은 높이 날아가 등기 괴물을 만나 길을 이끌고 윤산량을 다시 만났다.

서른셋, 라오롱커우 나룻배가 홍엽촌 동굴 도사를 만나다

서른넷, 이상한 두 남자가 술에 취해 태백가 오검객과 하늘 눈사태 왕의 신전을 만난다.

서른다섯 번째, 노인이 숨어 있는 절을 찾아가 과거의 벽에 걸린 다트에 대해 이야기하고, 병상에 누워 있는 노인을 탓하며 칼을 주고 바비큐를 선물하는 여행

36번째.

37번째 일곱 번째 가게로 돌아온 불 같은 눈의 원숭이 덩자바오는 녹색 얼굴의 호랑이를 세게 주먹으로 때렸다.

38번째는 동굴로 돌아가 고대 사원을 되살리기 위해 불로장생의 묘약을 찾습니다.

39번째는 옛집으로 돌아와 가족을 떠나 은혜를 갚기 위해 은혜를 갚기 위해 은혜를 갚기 위해 은혜를 갚기 위해 은혜를 갚기 위해 은혜를 갚기 위해 은혜를 갚기 위해 은혜를 갚기 위해 행복하고 화가 났습니다.

40번째, 나는 용감하게 싸웠고, 사무실로 달려갔고, 놀라운 말을 했다. 나는 도둑을 잡으려고 사창가로 변장했다.

마흔 번째로 수수께끼를 풀고 월계관에 안주하고 앨범 당국에 넘겼습니다.

마흔 두 번째로 다시 돌아와서, 도저히 빠져나오기 힘들었습니다.

마흔 세 번째, 덩자바오는 일곱 마리의 괴물을 물리쳤고, 선사는 곤륜산으로 돌아갔다.

마흔 네 번째 끝없는 사랑, 진실과 거짓의 이상한 물결, 비극의 물결이 태어났습니다.

마흔 다섯 번째 깊은 숲으로 돌아가 실수로 도적을 쫓고 호랑이 굴에 오르기위한 비밀 계획

마흔 여섯 번째 여성의 비밀 방 판매, 괭이질과 낚시, 랑상 린 멋진

마흔 일곱 번째 꿀, 당신의 연인을 사랑하십시오, Rong Shou가 문제를 해결하고 기사도의 동반자가되기 위해.

마흔 여덟 번째, 노래를 속삭여, 호랑이 입에서 빠져 나와 운이 좋았어, 기사도.

마흔 아홉 번째, 신성한 램프와 악마가 과거를 불러 일으켰고, 게임은 요정과 괴물을 안내했습니다

50 번째는 의도적으로 하늘의 책, 뱀, 신, 소, 유령, 방, 분말, 기름기, 향기를 탐험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쉰 번째 쉬안 누 사원은 고인을 만나기 위해 지아 지아로 돌아갑니다.

마흔 두 번째, 나는 두 자오를 건드렸고, 마을 전체가 엄청난 돈을 강탈당했습니다.

쉰 세 번째 지네 지팡이 그룹은 지아오 여자 혼자서 노인을 요구하기 위해 놀랐습니다

쉰 네 번째, 수컷 송아지의 세 발의 총알은 도둑의 둥지를 숨기고 큰 해를 끼치는 놀라운 능력을 보여줍니다.

쉰다섯 번째, 칼, 잠자리, 늙은 도교 사제와 호랑이가 갑자기 이상한 머리를 만나게 될 곳에서 달리는 쉰여섯 번째 황혼, 쇼맨을 놀라게하는 고독한 철 직원, 드라마 도둑을 쫓는 고독한 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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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흔일곱 번째, 호랑이는 다트를 위해 싸우고 기사도를 다치게합니다.

술 취한 달 비밀 역사, 58 일 - 리 스윕 구멍 흔적 첫 번째 보고서

59 일 원앙 다리 재능있는 소녀가 내쉬는 말 감옥 유명한 남자가 집을 파괴했습니다.

60번째 암살자, 꽃 북소리를 들으며 원수를 갚겠다고 맹세하다.

60 번째 쿠데타로 돌아가서, 남자 주인공은 갇혀 혼자 적의여 주인공 겁에 질린

60 번째 악몽이 시작되었고, 나는 호랑이 둥지를 떠나기 시작했고, 아직 타이후 호수로 모험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물속에서 술에 취해 광기를 부리는 예순 세 번째 여행, 유쾌한 놀이, 산으로의 여행, 수다, 호수의 낯선 사람의 방문

검무를 위해 옷을 벗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예순 넷째로 돌아갑니다.

여름의 딸을 찾아간 예순다섯 번째는 갑자기 사나운 소리가 들려 짐승이 노는 것을 보고 공허한 비극을 연출하고, 예순여섯 번째는 용사의 딸이 자신의 기량을 뽐내고, 객사에 사는 신사와 새로운 인연을 맺는다는 내용이다.

67번째 꿈은 우스꽝스럽다. 왜 갑자기 질투심에 찬 다트가 등장할까요?

68회 연기와 비의 집으로 돌아가서, 노인은 영웅을 구하기 위해 두 영웅에서 날아다니는 도둑 링관 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69회 취향, 꽃을 따러 갔더니 실패한 페이 롱탄의 머리가 망치 도둑들에게 살해당했습니다.

일흔 일곱 번째 쿠데타는 우연히 산 꼭대기에서 태어났습니다.

일흔 번째, 세 명의 여성이 집으로 돌아 왔고 총이 울리고 검객이 헝산을 부러 뜨 렸습니다.

칠십 두 번째 그린치는 하얀 괴물을 쫓아 어둠 속에서 장군을 묶었습니다.

일흔 세 번째 가게에서 벗어나 거칠고 자랑스러운 군인 홍제 호수와 싸우고 물 도적을 쫓아 가려고합니다.

일흔 넷째 고대 사원으로 돌아온 노승은 여행을 회상하고 말의 속임수에 깜짝 놀랐다

일흔 다섯 번째 세상의 물결, 철창 뒤에있는 남편과 아내, 네 명의 전사와 가장 강한 제자들이 싸우고

일흔 여섯 번째 비오는 밤, 외로운 등불과 노래, 약한 여성을 구하고 적으로부터 혼자서 후퇴하고 힘을 크게 과시합니다

일곱 번째 전투 성공은 붉은 화장 지보의 전투가 될 것입니다. 적을 아군 라이 바이파 루리안으로 바꾸십시오.

일흔 여덟 번째, 딸은 감옥을 강탈하여 결혼을 구하기 위해 좋은 밤을 준비했습니다.

일흔아홉 번째 비밀의 길은 마법이다. 가을 머리 사원의 산에 있는 마법의 옥팔은 어디에 있을까요?

여든 여덟 번째, 목욕탕을 들여다보니 가슴이 아팠다.

팔십 번째, 용주 마을 검 요정이 큰 귀 정자장을 구한 옛 사랑 이야기.

팔십 두 번째, 백단향과 은이 기사의 뼈 골짜기에서 살인의 목소리를보고하기 전에 여자의 음악 잔치를보십시오

팔십 세 번째, 원 자이 지우가 개인적인 원한을보고하기 위해 도시를 공격했습니다 바오 티두 부과 계곡 사자.

팔십 네 번째 승리로 돌아가서, 두 머리의 승려의 죽음에 의존하여 용감한 일탈이 갇히게 될 것이라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85번째 승리로 돌아간 제갈량은 산 앞에서 도전을 요청하고 한밤중에 휴식을 요청했습니다.

86일째 되던 날, 하룻밤에 제삼군의 노병 한 명을 퇴역시켰다.

팔십일곱째 날, 완건주사 날아가는 은약혼식 동굴에서 암살자를 만났다.

부록

구 전기(우페이화)

구의 대중 소설 창작(양젠룽, 쉬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