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빛을 찾는다" 는 이 시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관련 데이터

구 청생전 소개 (1956- 1993)

구 청, 남자, 본적 상해, 1989 년 9 월 베이징 출생, 1956. 1969 년 부친과 함께 산둥 광북농장으로, 1974 년 귀경했다. 운반공, 톱목공, 임시 편집자 등을 한 적이 있다. 문혁 기간 시 쓰기 시작, 1973 그림 배우기 시작, 사회작품 쓰기 단계에 들어갔다. 1974 부터 그의 작품은' 베이징문예',' 산둥 문예',' 소년문예' 등 신문에 산발적으로 게재됐다. 1977 부터 그는 순작으로 다시 들어갔다. 그의 시는 1980 년 초, 우리 직장이 해체되고 실직하여 떠돌아다니는 생활을 하고 있다. 65438-0985 중국 작가 협회에 가입하다. 1987 은 문화 교류 및 강의를 위해 유럽과 미국을 방문하도록 초청되었다. 1988 뉴질랜드에 가서 중국 고전문학을 가르치고 오클랜드대 아시아어학과 연구원을 초빙하다. 사직한 후 그는 격류도에 은거했다. 1992 는 독일 학술교류센터 (DAAD) 창조연금을 받았고, 1993 은 독일 볼창조기금을 받아 독일로 글을 썼다. 1993 10 8 뉴질랜드에 사는 섬에서 그와 그의 아내 셰엽은 이혼으로 갈등이 생겼다. 사엽이 다치고 쓰러진 과정은 수수께끼가 되었다. 고성은 즉각 자살했고, 셰엽은 그가 죽은 지 몇 시간 만에 세상을 떠났다. 매체는 "고성이 도끼로 아내를 죽인다" 고 말하면서 시인이 죽은 후 동화 시인에서 정신 이상 살인 악마로 요괴되어 사후에 억울함을 당했다. (구 청 (Gucheng) 의 여동생 구 시앙 (Gucheng) 이 쓴 "구 (Gucheng) 의 마지막 14 일" 에서 도끼는 사건과 전혀 관련이없는 우연한 물체입니다. ) 1993 년 3 월 귀국해 친척을 방문했고, 비극이 발생했을 때 부부는 독일에서 뉴질랜드로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았다. 고성은 대량의 시, 산문, 서예, 그림 등의 작품을 남겼다. 작품은 주로' 검은 눈' (1986 인민문학출판사 출판),' 영자' (1994 베이징 화의출판사 1 월 출판, 공동 저서),, 또 다른 시집' 생명이 멈춘 곳, 영혼이 전진하고 있다' 는 시집은' 도시',' 유령이 도시로 들어간다',' 자아에서 자연으로',' 목적이 없는 나' 등의 시로 구성되어 있다.

구 () 성은 몽롱한 시파의 주요 저자로, 시집' 낮의 달',' 슈팅 () 구 () 시 서정시',' 북방 고독의 노래',' 철시계',' 검은 눈',' 북도 구 () 시',' 구 () 동화시집',' 구 그가 죽은 후, 그의 아버지 구공 편집장은' 구 성전집' 을 출판했다. [이 문단 편집] 구 () 성 소개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으로 빛을 찾았다" 고 말했다. 문혁' 을 경험한 세대의 젊은이들은 유명한 몽롱한 시인 고성 (1956 년 9 월 ~ 1993 년 10 월) 의 이 두 시를 더 잘 알고 있다. 1970 년대 말 80 년대 초에 시작된 몽롱한 시는 당시 고무적인 사상과 문학' 해방' 조류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자 당대 신시 혁신의 출발점이었다. 구 청 (Gucheng) 의 50 번째 생일 1 년 전, "구 청 문학 시리즈 (Gucheng 문학 시리즈)" 의 4 권 제 1 권, "구 청 (Gucheng Wenxuan)"? 북방 문예출판사는 최근' 또 다른 세계' 를 출판했다.

구 1962 년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고, 1987 년 5 월 독일로 가서 민스터' 국제시가절' 에 참석한 뒤 서유럽과 북유럽을 여행하며 뉴질랜드에 정착했다. 6 월 8 일 1993, 그와 그의 아내 셰엽은 뉴질랜드의 라피츠 섬에서 두 번 죽었다.

"고성문학시리즈" 기획자인 유희강에 따르면 이 4 권의 총서는 내년 9 월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전체 선택본은' 고성성' 사이트 사장인 장강과 고성의 여동생 구향이 공동으로 편집하고 주석을 달 예정이다. 총 1.5 만 자 이상의 산문 작품으로 1.992 부터 1.993 까지의 구 () 를 포함해 전면적인 입체적인 구 () 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고성의 도시" 의 역장인 강은 절강온령의 한 중학교에서 고 3 국어 선생님이다. 그녀는 1993 에서 시집' 바다 바구니' 를 보고 고성의 시를 접하기 시작했다. 1994' 시 탐구에서 구 () 의 친구 문심 () 이 쓴 마지막 구 () 성 나중에 나는 거의 수집할 수 있는 고성에 관한 자료를 한 번 훑어보았다. ""

고성의 초기' 인생 환상곡'' 이별의 바다' 와 그의 후기' 송세계'? 강이 특히 좋아하는 것은 나무 수영의 힘이다. 그녀는' 참' 으로 고성을 한 사람으로서의 가장 큰 특징을 요약했고,' 자연의 순수함' 은 그녀가 생각하는 고성시의 가장 큰 특징이다. "그의 시는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마음에서 나온 것이다. 그의 시를 읽으면 너는 자신이 혼자라는 것을 잊어버린다. 당신은 무당벌레, 강, 석두. 이것은 또 다른 차원의' 자연' 이다. 강은' 구 () 성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그의 아름다운 시편을 나누라' 는 이유로 1999 에' 구 () 성의 도시' 웹사이트를 설립했다.

하지만 그때의 시인들도 많았는데, 지금은 더 이상' 구' 를 마주하고 싶지 않다.

나는 그에 대해 어떤 의견도 발표하고 싶지 않다. "영향력 있는 몽롱한 시인이 인터뷰를 거부했다. 출국하기 전에 고성과' 왕래가 많다' 는 또 다른 시인은 자신이 문화 산문 원고를 쓰느라 바빠서 고인을 논평할 겨를이 없다고 주장했다.

오늘' 편집장, 몽롱한 시의 진지는 올해 초 출판된' 반생명' 이라는 책에서 북도 망크 등 시인에 대한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있지만 고성에 대한 인상은 많지 않다. "당시 그의 시는 주로 북도 작곡이었고, 나는 공공장소에서만 그를 몇 번 만났다."

대다수의 시인들이 논평을 하기를 원하지 않는 데에는 여러 가지 다양하고 복잡한 원인이 있을 수 있다. 하지만 구 () 성은 확실히' 자신의 성에 살고 있다' 는 느낌을 준다.

누나는 고성보다 2 개월 2 개월 3 일 많다. 인상 속 고성의 가장 큰 특징은 흥청거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구 청 (Gucheng) 은 1 세 미만의 나이에 걸을 것입니다. "당시 그가 가장 많이 한 일은 땅에서 그리 높지 않은 큰 옷을 입은 거울 앞으로 걸어가 거울 속의 자신을 바라보는 것이었다." 유치원에 다니는 구 (구) 성은 여전히 ​​ "떠들썩한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매번 그를 마중하러 갈 때마다, "그는 함께 노는 아이들 중에서 그를 찾지 않는다. 그는 숨어서 나무나 개미를 관찰하는 것에 열중하고 있다. "

구 시앙 (Guxiang) 은 어린 시절부터 많은 책을 읽은 구 청 (Gucheng) 이 괴롭힘을 당한 학생들을 위로하기 위해' 삼국연의' 이야기를 다른 사람들에게 들려주어' 이야기' 라는 별명을 얻었다고 회상했다. 그러나 학생들이 둘러서서 그의 이야기를 들을 때, "그의 이야기를 듣는 것은 쉽지 않다. 왜냐하면 그는 중간에 둘러싸인 것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이다." " \ "하지만 그는 말하고 싶어, 누군가 듣고 싶어. 클릭합니다

외부와 소통하고 마음을 지키려는' 심리적 줄다리기' 에서 고성은 어쩔 수 없이 여동생을 자신의' 1 인 관중' 으로 찾아야 했다. 그녀의 언니는 미처 듣지 못했다. "어쩔 수 없이 그는 다른 방으로 들어가 침대를 사이에 두고 혼자 벽에 대고 말했다."

문혁' 의 풍랑이 모든 것을 삼켜버렸을 때, 고성은 여전히' 뜨거운 태양 아래, 낙엽 속에서, 찬바람 속에서 혼자 걷고, 고성벽에서 고화를 줍고, 잡초에서 메뚜기와 쇠똥구리를 찾는다',' 큰 나팔, 인파를 구르며, 하늘 전단지' 는 그에게는 없었다 그는 나를 비웃고, 나를 싫어하고, 내가 집단과 사교 활동에 참가하는 것을 금지하고, 그런 것들이 지루하다고 생각하고, 학우들은 매우 저속하다. ""

자신의' 한 사람의 성' 에 사는 구 () 성 () 은 가장 인상 깊고 흔히 볼 수 있는 옷차림으로 높은 모자를 쓰고 있다. 1992 6 월 네덜란드에서 연설, 1992 2 월 독일에서 연설. 시인의 나라에서는 모자가 상상의 왕관이 아니다. 그는 자신의' 왕' 고성과 그의 아내 셰엽이 아니었는가, 나중에 뉴질랜드의 라피츠 섬에서 닭을 키우고 채소를 기르는 것도 독립된 왕국과 자급자족을 의미한다.

베이징 영화학원 교수 최위평의 눈에는 "구 () 성은 겁이 많은 사람이지, 입담이 좋은 사람이 아니라, 비교적 움츠러들어 뒤에 앉아 있는 사람을 좋아한다" 고 말했다. 최비평 교수는 구 () 가 몽롱한 시파 () 의' 큰 공헌' 을 긍정했지만,'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빛을 찾기 위해 그것을 사용했다' 는 의문을 제기했다.' 환경이 어둡다고 주장하고, 나는 밝다' 는 것은 제멋대로의 표현이다. 한 사람이 자신에게 그림자가 있다는 것을 의식하지 못하고 자신을 경고하지 않는 것은 무섭다. "사회를 관찰하면서 자신을 반성해야 한다. ""

오늘' 잡지의 중요한 멤버 유자력은 백화문이 시를 쓸 수 있을지에 대해 근본적인 의구심을 보였기 때문에' 몽롱한 시' 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가 그리 높지 않다. 그는 구 성이 "그들 중 한 명일 뿐, 다른 사람들보다 낫지 않다" 고 느꼈다.

유자력은 구 () 성을 모를 때 구 () 성의 시를 읽었다. "나는 그가 시를 쓰는 것이 어린아이 같고, 늙은 아이의 성숙함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어른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유자력은 구 () 성의 창작, 첫째, 도덕과 상징에 더 집중하고, 시의 음악성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둘째, 동화색을 띠고, 이른바' 개구쟁이' 성격을 가진 것은 문혁의 경직된 사고방식의 반전이지만, 이런' 반항' 방식은 아이의 방식으로 이뤄진다. 따라서' 개구쟁이' 는 결국 통제력을 잃기 쉬우며, 시적, 성격 결함, 사회적 소통 중단과 관련이 있다. 유자력은 고성이 산문어로 그에게 부여한 시를 신비감과 종교성으로 만들려고 했지만, 사실' 광명을 찾다' 와' 미래를 믿는다' 는 것은 신선하지 않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