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와 단어의 장르, 문체, 내용의 차이,

장르:

Ci: "quci"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원래 Hele이 부른 곡으로 ci라는 이름이 있으며 ci에 따라 채워집니다. 일반적으로 낱말 카드는 낱말의 선율 패턴을 말하며, 이른바 '단어'를 채워서 노래하는 완전한 노래가 되는 것입니다. 고대에는 시가 본래 민요와 대중가요의 성격을 띠고 있었는데, 문인들이 시 창작에 참여하면서 그 가락이 점차 사라지게 되면서 점차 시는 '서정시' 성격의 문학 장르가 되었다.

단어는 소순, 중성, 장성으로 나누어지며, 이를 음성, 완성, 영성, 근성으로 나눈다.

몸이라는 단어는 폭넓게 운율을 이룹니다.

시: 원래는 민요이기도 하고, 시경은 우리나라 최초의 발라드 모음집으로 한나라 때부터 등장하기 시작한 종류이다. 간결한 표현과 도약적인 구조, 리듬감이 돋보이는 서정적인 문체. 한대 이후 문인의 시는 급속히 발전하여 당대에 정점에 이르렀다.

시는 고대체와 현대체로 나누어진다. 고대체에는 4자, 5자, 7자, 잡자가 포함된다('말'은 말의 수를 말한다. '봄잠 무의식적으로 새벽') 5단어를 가리킨다.) 그 밖에도 고대 양식과 월부시(즉, 민요)를 바탕으로 발전한 노래도 있다. 현대시는 정시와 절구로 구분되는데, 정시의 첫 절과 마지막 절은 서로 반대되는 것이 허용되지 않으나, 중간 두 절은 대조를 이루어야 하고, 절구의 첫 절부터 네 절까지 단조로 운율을 맞춰야 한다. 평평한 톤으로 운율을 맞추세요. 운시와 절구는 모두 5자 절구와 7자 절구로 나누어진다. 로잉(rowing)이라는 또 다른 유형의 율동시가 있는데, 이는 중간에 두 개의 대행만 두고 대행을 무한정 확장하여 많은 쌍을 쓰는 것이다.

스타일: 가장 간단한 단어 요약은 '스좡 치메이', 즉 '시는 야망을 표현하고 가사는 감정에 초점을 맞춘다'입니다.

시는 항상 중국 문학에서 정통적인 위치를 차지해 왔으며 종종 '진실을 전한다'는 의미를 부여받습니다. (사회 교육의 기능 강조) 시는 주로 열망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를 쓸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높은 수준의 문체와 높은 수준의 의도를 갖는 것입니다. 사실, 수천년 동안 중국 문학이 발전하면서 시의 스타일과 패턴은 복잡하고 다양했습니다. Tao Yuanming의 자연스러운 희석, Wang Wei의 천상의 평온함, Du Fu의 운율과 고대 스타일의 우울하고 성숙함, Li Shangyin의 절묘한 아름다움과 심오한 의미, Li Bai의 영웅적인 우아함, 이상한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Li He의 이상함, Su Dongpo의 초월성과 저속함, 그리고 Huang Tingjian의 신선함, 얇음 및 단단함. 그래서 말로 표현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도 시는 거의 항상 우아하고 엄숙합니다.

원래는 가부키 배우들이 부른 대중가요였기 때문에 가사도 매력적이고, 남녀 간의 사랑과 이별을 주요 내용으로 표현한 것이 나중에 문인들에 의해 변형됐다. 학교에 따라 크게 대담함, 우아함, 우아함의 세 가지 학교로 나눌 수 있습니다. 대담한 종파는 소시(Su Shi)와 신치기(Xin Qiji)로 대표된다. 진관(秦觀), 이청조(秦青趙), 유용(劉永), 청아파(淸賀宗) 등의 시인들이 대표하는 서정성, 우아함, 우아함을 중시하는 정통 시문체이다. 강규로 대표되는 남송 왕조는 깔끔한 리듬과 잘 짜여진 문장, 유야화의 경향으로 그의 시에서 민속풍을 완전히 제거했다.

내용:

사실 위 내용은 거의 다 나온 얘기입니다. 야망이나 사회정치를 이야기하는 시가 대부분이고, 물론 서정적이기도 하지만 일반적으로 악한 감정보다는 예절에 부합하는 감정을 표현하고 있으며, 구체적으로 내용적으로는 풍경시와 전원시가 있다. 나중에는 풍경시와 목가시가 하나로 합쳐졌습니다. 여기에는 월푸의 "남동쪽을 나는 공작"과 같은 사회 우화시, 서사시뿐만 아니라 형이상학을 말하는 시(형이상학을 말하는)도 있습니다. 불멸을 구하고 깨달음을 구하는 시) 동진의 야망을 표현한 시, 죽음에 관한 시(죽은 아내를 기리며), 물건에 관한 시, 궁궐시 등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

대담하고 거침없는 말의 내용은 모두 담을 수 있지만, 진정성 있는 우아한 말로서 대체로 서로를 그리워하는 남녀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Liu Yong은 또한 도시 풍경, 여행 및 군사 문제에 관한 글은 물론 사물에 대한 시 등에 관한 글쓰기 장르를 발전시켰습니다. 대부분 로맨스 작품이다.

답변이 좀 헷갈리긴 하지만 제가 직접 한 단어씩 입력해봤습니다. 인터넷에 직접 올리지는 않았습니다.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