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 과' 왕봉' 의 민족 스타일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15 급 바람과 10 급 왕봉.

《시경》의 《국풍》은 원래 음악노래였는데, 원래 그 시대의 대중문학이었다. 공자가 정리한 후 한대에서 유가에 의해 고전으로 추앙되어 설명하고 정련하였다. 주대에는 많은 민요가 있는데, 이 노래들의 저자는 대부분 민간인이다. 이 시들은 전담자가 수집하고, 경악관과 멜로디를 담당하는 대사가 손질하여 황제에게 다시 연주하여 풍속을 보고 득실을 안다고 한다. 이것이 바로 《시경》의 15 국풍이다.

바람은 악조이고 국풍은 각 지역의 악조이다. 국가는 지역과 영토를 가리킨다. 15 국풍 160 편은 주남, 조남, 기봉, 주봉, 풍위, 왕봉, 정풍, 기봉, 위풍, 당풍, 진풍, 마틴, 기봉, 조봉, 추풍을 포함한다 ,, 돈은 모두 지명이고, 왕지동주 도성 낙양, 나머지는 제후의 이름이고, 15 국풍은 이 지역의 지방 민악이다. 민족 풍격에서 제나라 () 의 작품은 모두 서주 () 시대의 작품으로, 서주 () 에서 기원한 소수의 작품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동주 () 시대의 작품이다.

민족 스타일의 작품은 전쟁 부역, 결혼, 사랑 등 생활에 대한 시인의 진실한 느낌을 더 많이 표현하고, 이들 생활에 대한 구체적인 묘사에서 시인의 진지한 감정, 뚜렷한 개성, 긍정적인 인생 태도를 보여준다.

왕봉

왕은' 왕희' 의 약자, 즉 동주가 직접 통치하는 지역으로, 일반적으로 오늘 하남의 낙양 (), 옌사 (), 현 (), 온현 (), 진양 (), 제원 () 및 지역을 포함한다. "왕봉" 은 바로 이 방면의 시이다.

동주는 원래 종주국의 지위를 잃었고, 제후국을 통제할 힘이 없을 뿐만 아니라 강대한 제후국의 왕따를 받아 영토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그러나 춘추 초, 저우 왕조는 소위' 우악스러운' 제후국을 정복하기 위해 위엄 있는 자세를 취해야 했지만, 슬프게도 항상 실패로 끝났다.

바로 동주 초반의 잦은 징집, 대귀족의 집중, 생활의 사치로 인해 이 지역 인민에 대한 압박과 착취를 가중시킬 수밖에 없었다. 무거운 병역 부담, 과중한 노동, 경제적 부담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아내와 노숙자들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으며, 사람들은 흔히 자신의 생활이 나날이 쇠퇴하고 있으며, 동쪽으로 이주하기 전보다 훨씬 나빠졌다고 느낀다. 왕봉의 시 열 수는 대부분 국민의 신음과 원한을 반영한다.

왕봉과 주남은 동종동족이지만 곡조는 다르다. 동주왕수의 민간 음악은 왕봉에 속하고, 남음의 영향을 받는 외래음악은 주남으로 분류된다.

10 곡의' 왕봉' * * * 노래: 이밀 \ 시중군자 \ 군자 양양 양지수 \ 중곡에는 등나무가 있다 \ 토끼 한 마리 \ 등나무 한 마리 \ 등나무 한 대 \ 차 한 대 \ 산 중 대마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