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에서 레이음사의 진실과 거짓 이야기. 。 。 。 。 。

제 40 회 가짜 서천난: 황미괴가 소뢰사를 점거한다

요괴 황미괴는 당삼장을 이용해 부처님께 간절한 심리를 찾아 작은 뇌음사를 설립하여 네 제자를 절에 끌어들였다. 손오공은 자신이 여래가 아니라는 것을 알지만 어쩔 수 없다. 오공은 요괴의 법보에 가려졌고, 당승 세 명도 붙잡혔다. 다행히 김두도가 진상을 밝혔으니, 28 스타와 팔선하범에게 오라고 했지만, 모두들 금심지를 깨뜨릴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저녁에 당승은 수정에 흡수되어 목선암 음시 시품차로 흡수되었다. 흥현은 당승에게 미련을 두고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고, 당승은 움직이지 않는다. 날이 밝자 제자들은 구조하러 와서' 소뢰사' 에 왔다. 당승은 경건하게 그를 경배했지만, 절의 부처는 요괴였다. 오공은 금그릇에 갇혔고, 당승 등은 포로가 되었다.

손오공은 자신이 여래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승은 인간이고, 오공은 요괴의 법보로 덮여 있으며, 당승도 포로로 잡혀 있다. 다행히 금머리가 진상을 밝혀서 28 성별과 팔선하범을 초대했지만, 모두들 금심지를 깨뜨릴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국 강금룡은 혼신의 힘을 다해 자신의 일각 뿔을 김심벌즈에 비집고 들어갔다.

오공은 그의 뿔에 구멍을 뚫고 겨자가 되어 끌려갔다. 그는 화가 나서 그의 금잔을 깨뜨렸다. 요괴가 깨어난 후, 여의건곤주머니 (즉 주인 미륵불의 자루) 를 들고 모든 신선을 거두어들였다. 다행히 오공은 눈병으로 먼저 도망쳤다.

오공은 밤에 요동에 들어가 마른 주머니를 훔쳐 신선을 놓아주고 스승을 구해냈다. 그는 밤새도록 도망쳤지만 서둘러 짐을 가져오지 않았다. 원숭이가 몸을 돌려 짐을 짊어지고, 키가 작아서 요괴를 깨웠고, 사제 두 사람은 다시 체포되었다.

28 성의 도움으로 오공은 몸을 빠져나와 요괴와 싸우다가 요괴에 의해 백보백에 들어갔다. 나중에 오공은 미륵불을 초청하여 수박밭에 교묘한 계책을 세우고 마침내 황미동 요괴를 잡았다. 당승사도 서행을 계속할 수 있었다.

확장 데이터:

창작 배경

당태종 원년, 현석 천주, 25 세의 스님이 도보로 공부하다. 장안을 떠난 후 그는 중앙아시아,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경유했다. 그는 온갖 어려움을 겪고 마침내 인도에 도착했다. 그는 그곳에서 2 년 넘게 공부했고, 중요한 불교 토론에서 기조 대변인으로 칭찬을 받았다.

19 년, 그는 장안으로 돌아와 657 부의 불경을 되찾았다. 나중에 현장은 서유에 대해 기술했고, 제자들은' 대당' 12 권을 편집했다. 하지만 이 책의 중점은 길에서 본 이 나라의 역사, 지리, 교통이다. 이야기가 없다. 그때는 명나라 중후기였다. 그런 다음 홍지, 오, 가징 세종, 융경, 만력이라는 다섯 시기가 이어졌다.

명나라 중후기의 사회 상황은 건국 초기와 크게 다르다. 정치 계급, 민족, 통치 계급 간의 갈등이 날로 날카로워지고 있다. 사상문화의 계몽이 일어나고 있고, 인류 해방의 조류가 일어나고 있다. 시민문학이 왕성하게 발전하여 소설, 희곡 창작이 전성기에 접어들면서 경제자본의 싹이 돋아났다.

신선소설과 소설의 새로운 범주를 열다. 선의의 풍자, 신랄한 풍자, 엄숙한 비판의 결합은 풍자소설의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따라서' 서유기' 는 고대 로맨스 소설의 절정이다. 세계문학사에서 그것은 낭만주의의 걸작이자 판타지 현실주의의 선구자이기도 하다.

내용은 중국 고전 소설 중에서 가장 복잡하다. 그것은 불, 도, 유교의 사상과 내용을 융합하여 불도, 도의 신선이 동시에 공연하게 할 뿐만 아니라, 현실 사회의 인정을 신불세계에 주입할 뿐만 아니라, 때로는 유교의 지혜를 몇 마디 꽂기도 한다.

바이두 백과-서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