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에 관한 시 1. 사업에 관한 고대시.
류용- "해조를 바라보며"가 남동부에서 1 위를 차지했고 3 위는 3 위를 차지했습니다. 첸탕은 고대부터 번영을 누려왔습니다.
연기와 버드나무가 칠해진 다리, 바람 커튼 ④ 초록빛 황혼, 인터레이스 ⑤ 십만. 구름 나무 ⑥ 제방을 둘러싼 모래, 거친 파도가 서리와 눈을 굴리고, 자연 해자 ⑥ 무한한.
도시 기둥 주자 ⑧, 가계 잉여 ⑨ 노기, 사치스러운. 가라앉는 호수 ⑩ (11) (12) 쌓인 (12) 계수나무 씨앗, 10마일의 연꽃이 있다.
붐 튜브 [14] 맑고, 판 밤 [14], 장난스럽고 낚시 연꽃 아기 [14]. 이빨을 드러낸 수천 명의 기수들이 취해 북소리를 들으며 연기와 구름을 즐기고 있다.
미래는 좋을 것이고, 펑치로 돌아가 자랑할 것입니다. 주:형세 승리: 지리적으로 우월함; 삼우:, 우두는 주나라의 삼우입니다.
대도시 : 대도시; 방풍 커튼 : 바람을 막는 데 사용되는 커튼. 요철: 집과 누각의 높이가 고르지 않은 것을 말합니다.
구름나무:나무는 멀리서 보면 구름처럼 보이고 말이 많은 나무를 말합니다. 하늘 위험:첸탕강을 말합니다.
주지:보물. 잉:말이 많음.
충후:서호를 가리킵니다. 옌펑산.
지아칭:맑고 아름다운. 지아, 일반적으로 "지아".
산추:음력 아홉 번째 달입니다.
처음 피리를 봤을 때도 피리였고, 두 번째 피리를 봤을 때도 피리였다.
여기서는 일반적으로 악기를 가리킵니다.
처음 피리를 보았을 때도 피리였고, 두 번째 보았을 때도 피리였습니다.
유희:유쾌한 모습. 연화(蓮花):연꽃을 따는 소녀.
천마(千馬):군수의 궁궐을 여행할 때 많은 수행원을 가리킴. 고야:고대에는 깃대를 상아로 만들었습니다.
장식:대궐에 높이 게양된 의식용 깃발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헤이즈:아름다운 경치.
일교차:하루의 변화. 그림:설명.
풍치:원래 황제의 금지된 정원에 있는 연못을 가리키는 말로, 중수성과 황실을 가리킵니다. 감상:사치스러움을 지양하고 하늘의 아름다움을 지상에 써서 번영하는 장면을 표현한 시입니다.
찬양을 노래하는 상투성을 벗어나지 않으면서도 쓰여진 단어 하나하나가 신선하고 독특하며, 그림 같다고 할 만큼 신선하다. 하지만 이런 풍경은 세상의 어떤 화가도 그려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펜을 내려놓고 '가을 귀신 세 마리, 연꽃 십리'가 있는 곳을 찾아 풍경을 즐기고 그림에 담긴 아름다움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장안 고대의 의도 저자:루 장안 거리는 좁고 경사진 길에 녹색 소와 백마, 일곱 대의 향기로운 자동차가 있습니다.
옥마차가 영주의 집을 지나고 황금 채찍이 후작의 집으로 흘러갑니다. 용은 아침 햇살 속에 있고 봉황은 아침 햇살 술을 뱉어낸다.
수백 미터의 비단이 나무를 휘감고, 섬세한 새들이 꽃을 노래한다. 나비의 옆구리에는 수백만 가지 색이 있고, 푸른 나무의 은빛 발판에는 수백만 가지 색이 있습니다.
창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사랑하는 두 여왕은 봉황 날개를 달고 있습니다. 금빛으로 칠한 정자는 하늘로 솟아 있고, 한 황제의 금빛 줄기는 구름 밖으로 곧게 뻗어 있습니다.
건물 앞도 모르고, 건물 뒤도 모른다. 죄송합니다, 저는 연자께 피리를 불고, 한때는 춤을 배웠습니다. 성공하면 죽는 건 어때요? 요정보다는 원앙이 되고 싶어요.
눈과 원앙을 부러워하기보다는 원앙을 부러워하는 게 낫지 않겠소? 저 스님은 이마에 외로운 루안을 수놓아서 커튼을 가져다가 이중 제비를 붙일 수 있습니다. 칠해진 대들보 주위를 날아다니는 쌍제비, 튤립이 가득한 꽃들.
구름 백내장 매미 사원의 조각, 초승달 노란색. 차는 노란색, 분홍색, 흰색 차에서 벗어나 매력적인 제스처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악마 어린이 BMW 아이언 심지어 돈, 매춘부 팬롱 골드 무릎. 물고기 주인의 집에서는 밤이 울고 웨이옌의 문 앞의 새들이 살고 싶어합니다.
주청에는 숨겨진 옥길이 있고, 멀리에는 황금 제방이 없다. 총알이 날아다니는 독수리가 있는 링두의 북쪽에는 약을 탐험하는 사람들이 웨이차오 서쪽에서 손님을 빌렸다.
모두 기사도 연화검을 초대했고, * * * 모두 매춘부의 집에 살고 있습니다. 창녀들은 해질녘에 보라색 옷을 입고 노래에 숨결이 가득하다.
밤마다 북당 사람들은 달처럼, 남당 사람들은 구름처럼 달린다. 남모북탕은 북리와 연결되어 있고, 다섯 개의 드라마와 세 개의 문장이 세 도시를 지배한다.
약한 버드나무는 땅에 매달려 있고, 선한 기운은 어두운 하늘에 떠오른다. 한나라 시대, 오진 천리, 옥으로 조각한 투수 노틸러스 컵.
여옌의 백보대(百寶帶)는 당신을 위한 안도감이고, 자오춤은 당신을 위한 오프닝입니다. 사치도 없고, 다음날 후퇴도 없다.
정신은 초안 작성자의 덩크에서 나오고 독재는 대담함으로 판단할 수 없습니다. 독재의 정신은 용감하고 청년은 봄바람에 앉아 있습니다.
수천 년 동안 노래하고 춤을 추며 사치를 자랑했습니다. 축제 풍경은 서로를 기다리지 않고 뽕나무 콘센트는 즉시 바뀌어야합니다.
과거에는 백유탕이 황금 목록이었고, 오늘은 송청만이 여기에 있습니다. 외로움과 외로움, 양지 거주지, 일 년에 한 권의 책.
독특한 남산 오스만투스 머리카락이 날아다니며 사람들을 공격합니다. 춘추시대 진나라 무공의 딸 연유가 남편 소서의 피리를 연주하는 레토르트 지붕 위에서 봉황이 셴양시로 날아갔다.
무왕은 봉황이 살 수 있도록 봉황원을 지어주었고, 이후 봉황은 모두 불로초처럼 날아갔다고 합니다. 보라색 연기는 구름을 뜻합니다.
한서-음상전기에 따르면 장안에는 다른 사람의 복수를 전문으로 하는 젊은이들의 조직이 있었다. 행동에 앞서 모든 사람이 만질 수 있도록 빨간색, 흰색, 검은색의 세 가지 발사체를 설치했습니다. 빨간색 발사체를 잡은 사람은 군 관리, 검은색 발사체를 잡은 사람은 민간인을 죽였고, 전투 중 사망한 사람은 동료들을 위해 장례식을 치렀습니다.
고객을 빌려서 다른 사람을 돕는다. 연검은 춘추시대 월나라에서 주조된 검입니다.
진나라 의뢰인 월초는 검을 잘 읽었습니다. 그는 월나라 왕의 "순검"에 대해 "마치 호수에서 태어난 히비스커스와 같다"고 평한 적이 있습니다. 오나라와 월나라의 춘추전국시대를 보십시오.
도리사의 '이한광수전': "복숭아와 매화는 말을 하지 않고 각자의 길을 걷는다". 비유하자면 복숭아와 자두의 아름다움은 독특합니다.
쇼트 재킷. 역사 기록 - 시지 - 시지 리주안: "해가 지자 술이 멈추고 남녀가 함께 앉아 서로 엇갈려 앉았다.
컵과 접시가 어지럽게 널브러져 있었고, 수업 중 촛불이 꺼졌다. ..... 루오진시 루오, 홍제의 말이 살짝 들렸다.
2. 장사에 관한 시
"네 명의 손님, 중간에 두 명"시간:송 저자:시정주 돈을 벌기 위해 장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집 소식을 묻기 위해 늦게 고대 도로에 왔습니다.
건강을 분명히 존중하고 싶을 때 건강을 위해 싸우는 것은 어렵습니다. 백고시 연:송저자:시지유짧은 옷에 흰 대나무 스카프, 달이 갑자기 재촉한다.
낙양의 길은 상인들로 가득하다. 문에는 마차와 말이 있다"시간:명저자:류지문에는 마차와 말이 있고, 구름은 현지인이다.
손을 잡기 전에 질문, 현지 언어는 진실을 알고 있습니다. 구름에서 고향으로, 수도 먼지를 방문하십시오.
상시베이, 보환에서 서진까지. 봉황과 원앙, 황금 안장, 보라색 종소리가 수놓아져 있습니다.
관리 및 손님과 친해지세요. 연극 <맹려>에서 곽제가는 나쁘지 않습니다.
그러나 봄꽃 세 송이를 보면 가을과 이른 아침 이슬을 떠올리고 싶다. 부러진 왕관은 뿌리를 잃고 바람과 모래가 흩날린다.
미래는 호랑이와 늑대로 가득 차고 집은 황량하다. 예전에는 수평의 바다 결정이었지만 지금은 마른 개구리 비늘입니다.
말로는 충분하지 않고 눈물이 스카프 전체에 흐릅니다. 가족은 자신의 살과 피에 의존하고 나가는 가족은 친척에게 의존합니다.
다른 카운티에 가면이 오래된 이웃을 만나십시오. 꿀처럼 달콤한 채소, 포도주처럼 부드러운 마을 와인.
슬픔과 버림, 삶과 죽음은 동일합니다. 짧은 노래에는 깊은 감정이 있지만 아주 깊은 감정은 표현하기 어렵다.
"지아"왕조:당나라저자:장지진령 서쪽으로 여행하는 지아고도, 노를 저어 음악의 폭풍. 배가 강 어귀에 가까워지면 뱃머리는 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술을 부을 것이다.
잔을 멈춰라 * * * 긴 여정, 즉 슈로. 많은 사람들이 손님이 되어 매일 밤 혼자 잠을 잔다.
오랑우탄 언어의 시작에 가을 강, 밤에 외로운 돛은 샤오 샹 대나무를 보냈습니다. 숨겨진 해변을 지키기 위해 물 노동자, 언덕을 가로 질러 똑바로 그리고 몇 전에.
매년 서쪽에서 동쪽으로, 이익을 추구하는, 이름은 카운티에 없습니다. 농부들이 보물 상인으로서의 직업을 포기하고 세금을내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3. 장사에 관한 시
손님 네 명과 손님 중에 주인이 있다
시대:송시작자:시정주
돈 벌려고 장사하는 것은 싫지만 가족에게 물어보려고 늦게 옛길에 왔다.
건강을 지키고 싶은 마음이 분명한데 건강을 위해 싸우기는 어렵다.
백고시
시대:송저자:시지유
반팔 긴 셔츠에 흰 대나무 스카프, 달 아래서 수레바퀴를 밀고 있다.
뤄양 길은 상인들로 가득하다.
문 앞에는 마차와 말이 있고
연도:명나라작가:류지
문 앞에는 마차와 말이 있고, 구름은 현지인이다.
손을 잡기 전에 질문, 현지 언어는 진실을 알고 있습니다.
구름에서 고향으로, 수도 먼지를 방문하십시오.
상시비, 보환이 서진으로 간다.
봉황과 원앙, 황금 안장과 보라색 차임 자수.
관리 및 손님과 친분을 쌓으세요.
극중 멍루이, 궈제자는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 세 가지 봄꽃을 보면 차라리 가을과 이른 아침 이슬을 떠올리고 싶다.
부러진 왕관은 뿌리를 잃고 바람과 모래는 떠돌아다닌다.
미래는 호랑이와 늑대로 가득하고 고향은 황량하다.
수평이었던 바다의 결정은 이제 마른 개구리 비늘이 되었다.
말로는 충분하지 않고 눈물이 스카프 아래로 흐릅니다.
가족은 자신의 살과 피에 의존하고 나가는 가족은 친척에게 의존합니다.
다른 카운티에 있을 때는이 오래된 이웃을 만나십시오.
정원의 채소는 꿀처럼 달콤하고 마을의 술은 포도주처럼 부드럽다.
슬픔과 버림, 삶과 죽음은 같네.
짧은 노래에 깊은 감정이 담겨 있지만, 아주 깊은 감정은 표현하기 어렵다.
지아-
시대:당나라저자:장자
진링시즈에 손님이 많아 배에 음악의 폭풍이 일어났다.
배를 강 어귀로 가까이 옮기면 배의 뱃머리에서 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술을 부을 것이다.
잔을 멈추고 * * * 긴 여정, 갈 슈로 * * *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손님이며 매일 밤 혼자 잠을 잔다.
가을 강, 오랑우탄 언어의 시작, 밤에 외로운 돛은 샤오 샹 대나무를 보냈습니다.
한적한 해변을 지키기 위해 물 노동자들은 언덕을 가로 질러 똑바로 그리고 몇 번 전에.
매년 서쪽에서 동쪽으로, 이익을 추구하는, 이름은 카운티에 없습니다.
농부들이 세금을 내기가 얼마나 힘들어 보물 상인으로서의 직업을 포기하고 있습니다.
4. 사업에 관한 옛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장안의 고대 사상"시대:당나라저자:루 장안 거리는 좁고 비스듬하며 푸른 소와 백마, 향기로운 자동차 일곱 대가 있다.
옥마가 군주의 집을 지나고 황금 채찍이 후작의 집으로 흐른다. 용은 아침 햇살 속에 있고 봉황은 아침 햇살의 술을 뱉어낸다.
수백 미터의 비단이 나무를 휘감고, 섬세한 새들이 꽃을 노래한다. 나비의 옆구리에는 수백만 가지 색이 있고, 푸른 나무의 은빛 발판에는 수백만 가지 색이 있습니다.
창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사랑하는 두 여왕은 봉황 날개를 달고 있습니다. 금빛으로 칠한 정자는 하늘로 솟아 있고, 한 황제의 금빛 줄기는 구름 밖으로 곧게 뻗어 있습니다.
건물 앞도 모르고, 건물 뒤도 모른다. 죄송합니다, 저는 연자께 피리를 불고, 한때는 춤을 배웠습니다. 성공하면 죽는 건 어때요? 요정보다는 원앙이 되고 싶어요.
눈과 원앙을 부러워하기보다 원앙을 부러워하는 게 낫지 않겠소? 저 스님은 이마에 외로운 루안을 수놓아서 커튼을 가져다가 이중 제비를 붙일 수 있습니다. 칠해진 대들보 주위를 날아다니는 쌍제비, 튤립으로 가득한 꽃들.
구름 백내장 매미 사원의 조각, 초승달 노란색. 차는 노란색, 분홍색, 흰색 차에서 벗어나 매력적인 제스처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악마 어린이 BMW 아이언 심지어 돈, 매춘부 팬롱 골드 무릎. 물고기 주인의 집에서는 밤이 울고 웨이옌의 문 앞의 새들이 살고 싶어합니다.
주청에는 숨겨진 옥길이 있고, 멀리에는 황금 제방이 없다. 총알이 날아다니는 독수리가 있는 링두의 북쪽에는 약을 탐험하는 사람들이 웨이차오 서쪽에서 손님을 빌렸다.
모두 기사도 연화검을 초대했고, * * * 모두 매춘부의 집에 살고 있습니다. 창녀들은 해질녘에 보라색 옷을 입고 노래에 숨결이 가득하다.
밤마다 북당 사람들은 달처럼, 남당 사람들은 구름처럼 달린다. 남모북탕은 북리와 연결되어 있고, 다섯 개의 드라마와 세 개의 문장이 세 도시를 지배한다.
약한 버드나무는 땅에 매달려 있고, 선한 기운은 어두운 하늘에 떠오른다. 한나라 시대, 오진 천리, 옥으로 조각한 투수 노틸러스 컵.
여옌의 백보대(百寶帶)는 당신을 위한 안도감이고, 자오춤은 당신을 위한 오프닝입니다. 사치도 없고, 다음날 후퇴도 없다.
정신은 초안 작성자의 덩크에서 나오고 독재는 대담함으로 판단할 수 없습니다. 독재의 정신은 용감하고 청년은 봄바람에 앉아 있습니다.
수천 년 동안 노래하고 춤을 추며 사치를 자랑했습니다. 축제 풍경은 서로를 기다리지 않고 뽕나무 콘센트는 즉시 바뀌어야합니다.
과거에는 백유탕이 황금 목록이었고, 오늘은 송청만이 여기에 있습니다. 외로움과 외로움, 양지 거주지, 일 년에 한 권의 책.
독특한 남산 오스만투스 머리, 사람들을 공격하기 위해 날아 다니는 2."네 손님, 두 주인, 두 주인"시간:송저자:시정주 상업적 이익을 좋아하지 않고, 가족의지도를 구하는 고대 방식에 늦었습니다.
자신의 건강을 분명히 존중하고 싶을 때 건강을 위해 싸우는 것은 어렵습니다.3."백고시"시간:노래작가:시지유짧은 옷과 흰 대나무 스카프, 아기 달이 바퀴를 밀고 있습니까.
낙양의 길은 상인들로 가득하다.4."문에는 마차와 말이 있다"시간:명저자:류지문에는 마차와 말이 있고, 구름은 현지인이다.
손을 잡기 전에 질문, 현지 언어는 진실을 알고 있습니다. 구름에서 고향으로, 수도 먼지를 방문하십시오.
상시베이, 보환에서 서진까지. 봉황과 원앙, 황금 안장, 보라색 종소리가 수놓아져 있습니다.
관리 및 손님과 친해지세요. 연극 <맹려>에서 곽제가는 나쁘지 않습니다.
그러나 봄꽃 세 송이를 보면 가을과 이른 아침 이슬을 떠올리고 싶다. 부러진 왕관은 뿌리를 잃고 바람과 모래가 흩날린다.
미래는 호랑이와 늑대로 가득 차고 집은 황량하다. 예전에는 수평의 바다 결정이었지만 지금은 마른 개구리 비늘입니다.
말로는 충분하지 않고 눈물이 스카프 전체에 흐릅니다. 가족은 자신의 살과 피에 의존하고 나가는 가족은 친척에게 의존합니다.
다른 카운티에 가면이 오래된 이웃을 만나십시오. 꿀처럼 달콤한 채소, 포도주처럼 부드러운 마을 와인.
슬픔과 버림, 삶과 죽음은 동일합니다. 짧은 노래에는 깊은 감정이 있지만 아주 깊은 감정은 표현하기 어렵다.
5."지아지"왕조:당저자:진링서쪽으로 여행하는 지아고도, 노를 젓는 음악 바람과 폭풍이 몰아친다. 배를 강 어귀로 가까이 옮기면 뱃머리는 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술을 부을 것이다.
잔을 멈추고 * * * 긴 여정, 즉 수로 들어갑니다. 많은 사람들이 손님이며 매일 밤 혼자 잠을 잔다.
가을 강, 오랑우탄 언어가 시작될 때 밤에 외로운 돛은 샤오 샹 대나무를 보냈습니다. 숨겨진 해변을 지키기 위해 물 노동자, 언덕을 가로 질러 똑바로 그리고 몇 전에.
매년 서쪽에서 동쪽으로, 이익을 추구하는, 이름은 카운티에 없습니다. 농부들이 보물 상인으로서의 직업을 포기하고 세금을내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5."장사"에 대한시는 무엇입니까
지아 지, 문 앞에 자동차와 말이있다, 유자 지아 왕조 : 당나라 저자 : 장지 진링 많은 지아 손님, 노와 배의 서쪽으로 여행 오래 행복했습니다.
배를 강 어귀에 더 가까이 옮기고 싶다면 배의 뱃머리가 신에게 제물로 바쳐져 포도주를 부을 것입니다. 컵을 멈추십시오 * * * 긴 여정, 슈로가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손님이며 매일 밤 혼자 자고 있습니다. 가을 강, 오랑우탄 언어, 고독한 항해 밤 머리 샤오 샹 대나무의 시작에.
산비탈을 가로 질러 곧바로 숨겨진 해변을 지키기 위해 수자원 보호국 노동자와 전 부부가 있습니다. 매년 이익에 의해 서쪽에서 동쪽으로 매년, 이름은 카운티에 없습니다.
농부들이 세금을 내고 보물 상인으로서의 직업을 포기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시간:명저자:류지사람에게는 마차와 말이 있고, 구름은 원주민이다. 손을 잡기 전에 질문하고, 현지 언어는 진실을 알고 있습니다.
구름에서 고향으로, 베이징 먼지를 방문하십시오. 상시베이, 보환에서 서진까지.
봉황과 원앙, 황금 안장, 보라색 종소리가 수놓아져 있습니다. 관리와 손님들과 친분을 쌓으세요.
맹루이, 곽제자의 연극은 나쁘지 않다. 하지만 봄꽃 세 송이를 보면 차라리 가을과 이른 아침 이슬을 떠올리고 싶어요.
부러진 왕관은 뿌리를 잃고 바람과 모래가 떠돌아다닌다. 미래는 호랑이와 늑대로 가득하고 고향은 황량하다.
수평의 바다 결정이었던 것은 이제 마른 개구리 비늘이 되었습니다. 말로는 부족하고 눈물이 스카프를 가득 채운다.
집에서는 친족과 뼈를 의지하고, 집 밖에서는 친척을 의지한다. 다른 카운티에 있을 때는이 오래된 이웃을 만나십시오.
꿀처럼 달콤한 정원 채소, 포도주처럼 부드러운 도시 와인. 슬픔과 버림, 삶과 죽음은 같다.
짧은 노래에는 깊은 감정이 있지만, 아주 깊은 감정은 표현하기 어렵다.
6. '장사'를 묘사한 옛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윤양은 원정에 나섰고 양쪽의 상인들은 살려주었다. --당나라:이백 "딩두수송"
윤양이 북쪽으로 항해하자 강 양쪽의 상인들이 모여들었다.
2, 손님이 야생의 들판을 걷고 집은 문을 닫았다. 집안의 남자에게 장사꾼이 되어 달라고 부탁한다. 관리들은 상인들에게 세금을 부과하는 대신 농부들에게 세금을 부과하여 열심히 일하게 합니다. 도로가 1에이커의 땅을 잠식합니다. 옥을 따서 산에 오르고, 진주를 캐서 물의 집으로 들어간다. --당나라:야오허, '장주의 야생 산책'
들판을 걷다가 우연히 마을 사람들이 많이 비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지나가는 마을 사람들에게 물어보니 이 집의 사람들은 장사를 하러 나갔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정부는 사업가들에게 세금을 부과하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농부들에게만 세금을 부과합니다. 이곳에 사는 사람들은 활로를 찾기 위해 장사를 시작했고, 보행자가 다닐 수 없는 척박한 땅을 도로로 만들었습니다. 이 상인들은 목숨을 걸고 산을 올라가 옥을 채취하고 바다를 내려가 진주를 찾았습니다.
3. 양주대교 남쪽, 배에는 집이 없다. -명나라:왕루유의 상인
양주대교 남쪽에 하루 종일 배 위에서 살며 집이 없는 상인이 있다.
4. 그는 한 달 전에 후량에서 차를 사기 위해 우연히 그녀를 떠났다. --당나라:백주이의 비파 여행
이 상인은 이익에만 집중하고 이별을 혐오한다. 지난달에 그는 부량에서 차를 사러 가서 물건을 처분했다.
5, 나는 8년 동안 붉은 화장을 한 창녀를 보고 있다. --당나라:장샤의 리바이
우연히 나는 28살의 아름다운 붉은 화장을 하고 남편과 함께 와인을 파는 젊은 여자를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