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도시의 절반은 모두 연기와 모래다. 일단 만골이 마르면 얼마나 많은 흰 머리카락이 검은 머리카락을 보내는가. 당대의 조송 () 에서 나온' 기해이삭 ()'' 말로, 후후의 일을 봉할 수 있고, 일장천골 () 이다. "
3. 여주월-당시 도사가 된 것이 보통이 아니라고 한탄했다. 나란' 라쿤계사' 시에서 나온' 취했을 때 춘면이 깊어 도박 책이 차를 튀지 않는다' 고 말했다. " 그 당시, 이것은 단지 정상이었다. ""
여주달-어렸을 때 벽을 파서 남의 빛을 훔쳐 빗지 않고 밤을 새웠다. 지금 줄곧 등불 아래에서 책을 읽고, 차에 향을 더하고, 반평생의 공명은 허상에 지나지 않는다. 담장을 훔치는 이야기와 차에 향을 더하는 의미.
4. 다리 위에서 여주상월인은 쌍쌍이 되어 있고, 다리 위의 홍약은 밤이 너무 길다고 탄식한다. 남송 강원의' 양주 느린'' 다리 옆에서 홍약을 읽으니 해마다 누구를 위해 사는지 알 수 있다! "
5.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 나는 너를 데리고 여행을 가서 석양과 고독한 일제히 날아가는 것을 보고 싶다. 당대의 왕보에서 나온' 왕탱가희'' 노을과 외로움이 일제히 날아가고, 가을물 * * * 하늘이 일색이다. "
6. 청명절에는 비가 분분합니다. 동양병, 서양거울. 나는 내가 영원히 그것을 잊지 않기를 바란다. 고대에는 동양에서 병을 진열하고 서양에서 거울을 진열하는 전통이 있었다. 해음' 동평서경' 은 핑안 출입, 대문 조명이라는 뜻이다.
7. 청명 비 오는 날-해마다 우물에 기대고 귀당한다. 나란에서 나온 단어' 채삼자' 는' 해마다 바라당' 이라고 불린다.
8. 만약 그때-당신의 아름다운 눈동자가 그 해와 같다면, 내 마음 속에 흐를 것입니다. 시경 "교묘하게 웃고, 아름다운 눈으로 바라본다."
그때-처음 본 것처럼 감상적으로 떠날 필요가 없다면. 나란의 시' 목란사 모조 결사'' 인생이 처음 본 것 같다면 왜 가을바람에 선풍기를 그릴 필요가 있는가?'
9 천 바이두-3, 4 월에 눈이 내리고 바람이 줄어들지 않는다. 밤새 면도를 했지만 가난해서 마른 말은 푹 쉬지 못했다. 의경은 나란 용로의' 장아카시아' 에서 따온 것이다. "산은 한참이고, 물은 한참이며, 몸은 관우, 밤등불 초상이다." 바람이 변하면 눈이 변하고 향수를 깨는 꿈은 실현되지 않기 때문에 정원에는 이런 소리가 없다.
10. 천바이두-나는 너를 찾아 천바이두, 한 살, 너는 줄곧 어두운 불빛 아래 있지 않다. 신유기병을 적용한' 옥안 원서'' 뭇사람이 그를 찾아 천바이두를 찾다가 문득 돌아보니 사람이 있고 등불이 맹장에 있다. "
1 1. 백마 비마의 이야기는 백마, 유명한 논리 문제에서 비롯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