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천 사이를 걷는 작문은 오리지널 800- 100 자여야 한다. 나는 많은 부를 주었다.

산천 사이를 걷다

고대를 돌이켜보면, 그때는 얼마나 따뜻하고 낭만적인 시간이었는가. 사람과 자연이 조화롭게 지내면서 많은 문인들이 평생 산수 사이를 거닐고 있다. 그들은 끊임없이 걷고, 노래하고, 풍요롭고, 중국 문화를 발전시키고 있다. 또는 봄에 나들이를 가다. "봄말 사람은 이미 봄옷, 오육장원, 육칠동자, 목욕춤, 탄식을 했다." (고급 논어) 아름다운 봄빛을 거닐며 스승의 가르침을 듣는 것은 얼마나 근심 걱정이 없는가. 또는 졸졸 흐르는 물보라가에 앉아 유리 위에 떠있는 물줄기를 굽이굽이 흐르는 물줄기가, 매번 누구 앞에 떠 있는데, 누가 술잔을 들고 한 잔 마시고, 약간의 윙윙거리는 소리로 시를 썼는데, 그것은 얼마나 행복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또는 정상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거나 지난 일을 한탄하며 고도가 높아지면서 사람의 사상 경지가 갑자기 밝아지면서 향수병을 느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는 미풍에 술을 넣고 달에 대한 당신의 감정을 표현하십시오. 세상은 길고 감정도 길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중국의 역사에 관해서, 왕조가 바뀌고 사물도 변화하고 있다. 청산녹수만이 늘 새롭다. 산과 강이 서로 의지하고, 탕수가 천 년 동안 광대하다. 그래서 사상이 개방된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사상이 고상하고, 더 나은 생활 경지를 갈망한다. 벼슬길에 몇 차례 침몰한 후, 그들은 마침내 영원한 심미로 통하는 길을 찾았다. 산천 사이를 걷고, 높은 산은 흐르는 물과 풍경이 수려하다. 그들은 줄곧 자연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사상 감정을 표현하고, 영혼을 구속했다.

중국 고대 산수시는 역사가 유구하여 시풍이 각기 다르다. 그들은 산의 원조, 진 송시대의 시인 사령운이다. 사령운은 정치적으로 기복이 많기 때문에' 늘 노여워한다' 며 산수를 기정하며 산수를 찬양하는 시를 많이 만들어 산수시파를 개척했다. 산수시는 경물이 섬세하고, 말투가 섬세하며, 격조가 고아하여 당시의 시단에 신선한 기운을 불어넣었다. 산수시는 새로운 시 풍격을 창조했을 뿐만 아니라, 고대 시의 표현 영역을 크게 넓혀 자연 경관이 점차 고대 문인의 시야에 들어가 독립된 심미가치를 지니게 하여, 시 예술이 점차' 천인합' 의 심미경지에 이르게 하였다.

사령운의 산천에 대한 자발적인 사랑, 왕위의 산천에 대한 자각사랑, 송대 육유에 이르기까지 산천에 대한 자유통달, 역대 시인들의 자연에 대한 관심이 더 컸다. 그들은 산천 사이를 걸으며 자연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사회생활을 반성하며, 많은 회자된 명작을 써서 천고에 전해졌다. 성당도 산수시 발전의 최고봉으로, 많은 걸출한 산수시인들이 쏟아져 나와 왕위 맹호연을 대표한다. 그들은 담박하고, 깨어 있고, 초연물밖에 없고, 유가의 심성, 불가의 의리, 도가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개성을 위해 거칠고, 감정을 풍경에 맡기고, 생활의 자유와 호방함을 체험한다. 또는 운명에 갇히고, 떠돌아다니며, 구름물 사이에서 마음의 위로를 찾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는 사상적 계발을 위해 높은 곳에 오르고, 상상하고, 천년을 생각하고, 만리를 꿰뚫어보고, 지나간 역사의 세월을 동경한다. 사막은 산을 볼 수 없고 강남은 연우를 볼 수 없다. "천하가 크고 산과 강이 넓다." (유기' 감정'), 자연경관이 서서히 전개되면서 광활한 세계도 두 번째로 그들의 눈에 들어왔다.

"나무는 야생이고, 비는 외롭고, 정자는 가을이다. 남북 임로, 배는 동서강에 있다. 클릭합니다 "당나라 공" 여객 여행 "

고목, 황교, 저녁 비; 도로는 남북을 연결하고 강은 동서를 관통한다. 이것은 천천히 개방되는 세상이다. 눈앞의 물체, 한 장면, 먼 곳까지. 많은 여행, 많은 표류, 많은 고대 시인들이 이곳에서 출발하여 무한한 인연, 무한한 그리움, 무한한 감정을 담고 있다. "어느 날,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그들은 산천 사이를 걸으며 노래를 부르고, 잊은 것을 잊고, 마침내 사람의 영혼에 도착할 것이다. "날고 날아라, 나는 무엇처럼 생겼지만, 광활한 천지의 모래도요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두보" 야유회 ")

산천이 광활하고, 구름바다가 호탕하며, 자연 경관은 그 변화무쌍한 색채와 형태로 인간의 마음 중 가장 미묘하고 섬세한 감정을 반영하며, 시인의 수많은 생각과 일치하며, 끝없는 인생 여정에서 그들의 취약 마음을 가볍게 건드렸다. 그래서 시인과 산수는 서로 어우러져야 하고, 외부에서 사물을 보고, 상황에 따라 느끼고, 내표언, 정경, 정, 정경을 융합해야 한다. 한편 산수경물은 그 독특한 아름다움으로 시인의 마음속에 반영되어 시인의 심미적 즐거움을 불러일으키며 생동감 있는 시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맑은 하늘 크레인 행 구름, 시적 하늘 요정" (유우석 "가을시"). 한편 시인의 감정이 충만하거나 감정에 갇히면 내면의 감정도 경물에 투사되어 자연경관이 시인의 주관적인 감정적 색채를 띠게 된다. 대강의 황혼빛이나 명상으로 음침한 경치를 생각하면, "한양의 모든 나무가 물속에서 맑아지고, 노틸러스는 바닐라 한 움큼이다. 하지만 나는 집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짙어지고, 강보에는 슬픈 안개 (최호의 황학루) 가 가득했다. 여전히 그 기운이 솟아오르고, 풍경이 미소를 짓는다. "황혼이 모이고, 멀리 헤엄쳐 이 한가로울 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월초에 사틴 한돛을 내리고 갈대기슭 바람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잠을 자지 못하는가. "(남당 이충" 추강 밤숙송 유군 ") 같은 풍경은 시인의 경험에 따라 다른 느낌을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