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 사랑시에는 어떤 민요 특색이 있습니까? 예를 하나 들어보죠. 스튜 왜 그래? 안티-진드기? 다음 콩은요? 그리고 한 가지 * * * 아속공유상의 특징이 있는데, 고대 문인 시사에 묘사된 사랑은 우쭐거리는 느낌으로 기묘한 느낌을 주며, 종종 물질적인 것을 통해 표현된다. 자세히 체득해야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이것은 단지 나의 개인적인 견해일 뿐, 너희들이 모두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학생들의 발언은 비유와 비유로 나뉜다. 피흥의 두 가지 표현 방법은 완전히 분리된 것이 아니라, 어떤 시는 서로 연결되어 있다. 예를 들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는 여주인공의 감정생활의 변화를 자연현상으로 비유하고, 상승시로 감정생활의 시구를 표현하고, 나뭇잎이 노랗게 변하는 것을 행복에서 고통으로 비유한다. 여기서 흥은 비교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다. 비흥은 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그것이 없으면 시는 심미적 가치와 감화력을 잃게 된다. 학생들은 세 편의' 시경' 중의 사랑이 원시적이고 단순한 사랑이라고 말한다. 이런 사랑시는 거의 위장하지 않지만,' 자건' 과 같은 사물로도 표현될 수 있다. 후대의 사랑시는 유교 사상의 영향을 많이 받아, 많이 얽히고 은밀하다. 사실, 두 가지의 가장 큰 차이점은 우선,' 시경' 이 민간을 위해 많이 만들어졌고, 민요의 총결산이며, 풍부한 생산과 노동요소가 담겨 있고, 후세의 사랑시는 지식층의 한가로움이 많다는 점이다. 둘째, 형식도 크게 다르다.' 시경' 은 네 마디가 많고, 후세의 사랑시도 각각 다르다. 《시경》은 우리나라 최초의 시가 총집이다. 그중 사랑에 대한 묘사가 큰 비중을 차지한다. 사랑은 인류의 가장 아름다운 감정 중 하나이다. 《시경》의 사랑시는 따뜻하고 낭만적이며 순수하고 자연스럽며, 마음의 교류이며, 감정의 충돌이다. 후대의 많은 사랑시가 화려하고 실속이 없고, 가식적이며, 문학적 가치는' 시경' 보다 훨씬 못하다. 전반적으로, 주대의 결혼 풍습은 개방에서 보수로 이르는 과정이다. 주초에는 예교가 초립하고, 고속은 여전하다. 젊은 남녀는 연애 중에도 여전히 비교적 자유롭다. 정총도 그중 대표적이다. 이 시는 정국 음력 3 월 초 남녀 모임에 관한 것이다. 양춘 3 월, 대지가 따뜻해지고, 태양이 높고,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많은 남녀들이 친수라바야에 모여 결혼 행복을 빌었다. 바닐라를 든 한 커플이 왁자지껄한 군중을 지나 봄의 숨결을 느끼며 사랑의 달콤함을 즐기고 있다. 그들은 걸으면서 서로 조롱하며 모란을 서로 증정하여 감정을 보충했다. 이 시는 마치 즐겁고 흐르는 음악, 순진하고 자유로운 것 같다. 주남관로' 시의 저자는 아름답고 순박한 채꿩 여자에 대한 그의 사랑과 추구를 열정적으로 표현했다. "관루비둘기, 강주에서, 조숙녀이며 군자는 호호 () 이다." 그녀는 동행에 대한 추앙과 동경을 표현했고, 감정이 소박하고 진실하며, 기쁨이 길고, 슬프고, 담담하며 남녀 간의 사랑의 솔직함과 영동성을 표현했다. 풍위 파파야',' 파파야 하나 주세요, 조안에게 주세요. 신문 비적은 항상 좋았고, 고대 청년 남녀의 자유로운 만남, 집단 만남, 자유로운 연애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여자는 회의에서 달콤한 과일과 과일을 옳은 사람에게 던지고, 남자는 자신의 옥을 따서 사랑의 증표로, 마음속의 소녀에게 돌려준다. 이 시는 뚜렷한 남녀가 만나는 색채를 띠고 있다. 하나는 정을 나타내기 위해 정을 주고받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노래를 초대하여 노래를 불러 마음을 표하는 것이다. 풍위올림픽' 시는 한 남자의 외모, 재능, 가슴, 유머를 여성적인 말투로 칭찬하며 그 남자에 대한 끝없는 사랑을 표현했다. 이후 자유연애는 점차 가족 등에 얽매여 있다. 부모의 명령, 중매의 말, 많은 사람과 사랑하는 사람이 연인이 될 수 없도록 강요하다. 그중 누가 상실과 슬픔의 전부를 말할 수 있습니까! 중장' 의 여주인공 정풍이 두려워하는 것은 바로 이런 예교다. " 회중자희! 내 마음보다 많지 않고, 내 나무보다 많지 않다. 너는 어떻게 감히 우리 부모님을 사랑하고 두려워하니? 종크회도 부모님의 말도 핍박한다! 중성자에 대한 사랑과 부모, 형제, 동포의 말은 소녀의 마음에 얽힌 갈등이 되었다. 그들은 한편으로는 자신의 친척을 사랑하고, 한편으로는 자신의 부모와 형제이다. 우리가 무엇을 할까? 얼마나 슬프고, 얼마나 모순적인가, 한 소녀의 마음이 어떻게 분명할 수 있을까? 연인을 그리워하는 우울과 좌절을 상세하게 묘사한 시가 많다. "롤 귀", "롤 귀를 따면 광주리가 되지 않는다. 응, 나는 사람을 품고 있어, 내가 돌아볼게. "시에서 여자는 먼 곳의 애인을 그리워하고, 귀를 후비적거릴 때 생각하는 것은 모두 그 사람이다. 그래서 광주리는 오랫동안 채워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또' 정풍자조',' 청청청자조, 내 마음 속에 유유히 있다. 안 가도 나는 차라리 소리를 내지 않겠는가? "여기에는 연인에 대한 불평과 불만이 담겨 있다. 그리고' 교활한 소년',' 그는 교활하고, 유치하고, 나에게 말을 하지 않는다. 빅토리아 때문에 나는 밥을 먹을 수 없다! 그 교활한 놈, 너 왜 나와 함께 먹지 않니? 위자 때문에 나는 쉴 수 없다! "애인은 그녀를 무시하고 잠을 못 자게 한다." 정풍운 ""비바람이 슬프고 닭이 울다. 기왕 군자를 만났으니, 걱정하지 않겠는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때 기뻐하는 심정을 썼는데, 내가 너를 얼마나 그리워하는지 알 수 있다!" 진풍검창 ","검창은 회색이고, 천년은 서리이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거기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 한가운데 있다. "이 시는 짝사랑에 관한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꿈만 꿀 수 있다. 얼마나 많은 슬픔과 그리움! 시경' 은 아름다운 사랑을 찬양하고 동경하지만 혼란의 시작과 버림받은 결말을 비판하며 피해자에게 깊은 동정을 주었다. "자기 보호의 풍위" 는 버려진 여자의 자기보고에 관한 시이다. 먼저 그들의 연애, 결혼, 초혼의 아름다운 삶을 달콤한 필조로 묘사한 다음, 슬픈 필조로 시간의 흐름과 남편의 변심, 그녀에 대한 그의 난폭한 대립을 묘사했다. 쓰라린 불행에 대한 감탄과 소년의 달콤한 생활에 대한 끝없는 그리움이 시의 행간에 스며든다. 그러나 고대 남녀의 지위는 결코 좋지 않았다. 맹세해, 생각하지 마.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시경' 은 우리나라 고대 문학사에서 기묘한 송이로, 그 사랑시는 그 시대 사람들의 감정생활을 반영한다. 사실, 현대의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의 사상적 내포는 여전히 거대한 예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좋은 것은 항상 시간의 시험을 견뎌낸다. 《시경》은 천 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그 비범한 매력으로 사람들을 감염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