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자 확인 활동에 관한 시 1. 아동 활동에 관한 고시
1, 아이가 얼음을 만든다
송 양완리
이른 아침, 어린 아이는 밤새 얼어붙은 얼음을 접시에 담아 손에 넣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빙판을 가볍게 두드리고 나무가 숲을 가로지르는 소리가 나자 관람객이 나무 소리에 몰두하고 있을 때, 갑자기 또 다른 소리가 들려왔다. 얼음이 떨어지는 것, 예를 들면 유리가 깨지는 소리.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번역
한 아이가 아침에 일어나 고체 얼음이 든 구리 대야에서 얼음을 떠서 색색의 실크로 입고 거문고로 두드렸다. 성옥편종을 두드려 숲을 가로질러 갑자기 얼음이 땅에 떨어져 유리처럼 깨지는 소리를 냈다.
2. 시골 주택
청고정
2 월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버드 나무 술 취한 봄 연기.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번역
음력 2 월, 마을 주변의 풀은 이미 점점 싹이 나고 자라서 황달이 날아다닌다. 푸른 가지가 가득한 버드나무가 바람에 흔들리는 것이 마치 제방을 가볍게 어루만지는 것 같다. 수택과 식물 사이에 증발한 수증기가 응결되어 연기가 된다. 버드나무가 이 아름다운 경치에 도취된 것 같다. 학교가 끝난 후, 마을의 아이들은 황급히 집으로 돌아가 동풍이 불 때 푸른 하늘에서 연을 날렸다.
양치기 소년
당루언
짚이 밭을 6 ~ 7 리 사이에 깔고, 피리는 밤바람을 서너 번 만든다.
황혼에 배불리 먹고 돌아오니, 옷을 벗지 않고 달빛에 눕는다.
번역
벌판에는 푸른 풀이 쑥쑥 뻗어 있어 끝이 없다. 양치기의 피리 소리가 저녁 바람을 자극하고, 은은하고, 간간이 먼 곳에서 들려왔다. 목동이 돌아와 한 끼 배불리 먹었다. 이미 황혼이 지났다. 그는 대마섬유도 벗지 않고 달밤에 풀숲에 누워 휴식을 취했다.
4. 신도시 서공점에 입주하다
송 양완리
울타리가 희박하고 오솔길이 먼 곳으로 통한다. 나무의 꽃잎이 떨어지지만 아직 그늘이 형성되지 않았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번역
울타리가 희박하고 오솔길이 먼 곳으로 통한다. 나무의 꽃잎이 떨어지고 있지만 그늘은 아직 형성되지 않았다. 아이는 황나비를 재빠르게 쫓아다녔지만 나비가 갑자기 콜리플라워 안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5. 수영장에서
돈 바이 주이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몰래 백련을 따왔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수면의 부평초가 배 한 척을 남겨 종적을 통과했다.
번역
한 아이가 배를 저어 몰래 백련을 따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모르고 작은 배 한 척이 수면 위의 부평초를 건넜다.
2. 아동 활동에 관한 고시
중국 고대에는 어린이를 묘사한 시가 많이 있었다. 그들의 언어는 정련되고, 이미지가 생동하여 아이들의 다양한 표정을 지었다. 필자는' 당시삼백 수',' 당시삼백 수',' 자가시' 등 흔히 볼 수 있는 책 중에서 몇 수의 시를 골라서 독자를 만족시켰다.
당대의 시인은 어디에' 나의 고향 책' 에 "소년이 집을 떠나 고인이 돌아오면 향음은 변하지 않는다" 고 썼다. 어린아이는 만나도 모르면서 웃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었다. " 시 전체에는 28 자밖에 없지만, 우리에게 아름다운 그림책을 그려 주었다. 작가는 오랫동안 이국에서 살면서 고향으로 돌아왔지만, 고향의 아이들은 그를 알지 못하고 웃으며 그가 어디에 손님인지 물었다. 이 아이들은 유치하고 활발하며 예의 바르고 귀엽다.
당대의 최도융은 "누가 배를 울타리 밖에 묶지 않고 봄바람이 어만으로 불어온다" 고 썼다. 아들 의심 마을 손님, chaimen 에 가고 싶어. 클릭합니다 개울에 사는 것은 일이다' 라는 시는 봄어촌 개울가의 재미있는 일을 묘사한다. 울타리 밖이 누구의 배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케이블을 매는 것을 잊고 긴 봄바람에 낚시만으로 들어갔다. 물가에서 낚시를 하고 있는 아이, 진실을 알 수 없어 손님이 오는 줄 착각하고 낚싯대를 내려놓고 문까지 달려가 장작문을 열어 맞이한다고 발표했지만, 또 황급히 문을 닫았다. 시인은 아이의 일련의 행동을 시에 썼는데, 겉으로는 단순하고 자연스러워 보이지만, 실은 생동감 있고, 농촌 아이들의 후대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농촌 아이들은 후대를 잘할 뿐만 아니라 근면하다. 송대 시인 범성대는 한 전원시' 사계절 전원잡영' 에서 "낮에는 밭을 갈고 밤에는 무감각하고, 마을의 아이들은 자신의 일을 관리한다" 고 썼다. 자손과 손주들은 모두 농사를 지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고, 뽕나무 씨를 배워야 한다. " 여기에 묘사된 것은 여름 농촌에서 긴장된 노동의 장면이다. "마을" 은 성인 농민을 의미하고, "자녀와 손자" 는 아이들이다. 시골 아이들은 아직 농사를 짓지는 못하지만 어른이 풀을 뜯고 마선을 문지르는 것을 보고 어른처럼 뽕나무 가지에 호박을 심는 법을 배운다.
아이들은 오이를 심는 법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낚시도 배웠다. 당대의 시인 호령은' 동낚시' 에서 "머리가 헝클어진 소년은 활을 걸고 블랙베리와 이끼 옆에 앉는 법을 배웠다" 고 썼다. 행인은 문제를 빌려 발휘했고, 멀리 손을 흔들었고, 공포어는 놀라지 않았다. " 봐라, 이' 헝클어진 얼굴'' 한쪽에 앉아' 있는 이 녀석이 얼마나 장난이 심하냐. 그는 물고기가 놀라서 갈고리를 물지 않을까 봐 두려웠다. 행인조차도 답을 주지 않고 길을 물었다. 그는' 시신 감상하는 법을 배운다' 지만, 그래도 진지하다! 시인이 손으로 쓴 것은 힘들이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쿵푸는 매우 깊고, 시는 매우 진하다.
송대 시인 양완리도 어린이 천진귀여움을 쓴 대가이다. 그의' 수신성 서공점' 에는 이런 묘사가 있다.' 줄곧 나무 울타리가 서툴러서 나뭇가지에 꽃이 피었다. 아이들이 앞다투어 황나비를 쫓아가는데, 채소꽃은 찾을 곳이 없다. " 시인은 먼저 우리에게 봄말 여름 초의 한 폭의 그림을 보여 주었다. 그런 다음' 황나비를 쫓아다니는' 아이가 사진에서 뛰쳐나왔다. 쫓기는 노란 나비가 갑자기 콜리 플라워 속으로 사라졌다. 시는 여기까지 끝났지만, 달리는 아이들이 어떻게 즉시 걸음을 멈추고 채소밭을 두리번거리는지 상상할 수 있다.
고대 시인들은 관찰에 능할 뿐만 아니라 붓으로 밋밋한 장면을 기록하는 데 능해서 그들에게 신기한 힘을 주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참신할 뿐만 아니라 각종 귀여운 어린이 이미지도 만들었다.
3. 아동 활동에 관한 고시
중국 고대에는 어린이를 묘사한 시가 많이 있었다. 그들의 언어는 정련되고, 이미지가 생동하여 아이들의 다양한 표정을 지었다.
필자는' 당시삼백 수',' 당시삼백 수',' 자가시' 등 흔히 볼 수 있는 책 중에서 몇 수의 시를 골라서 독자를 만족시켰다. 당대의 시인은 어디에' 나의 고향 책' 에 "소년이 집을 떠나 고인이 돌아오면 향음은 변하지 않는다" 고 썼다.
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나면 어디서 오나요? "시 전체는 28 자밖에 안 되지만, 우리를 위해 아름다운 그림책을 그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작가는 오랫동안 이국에서 살면서 고향으로 돌아왔지만, 고향의 아이들은 그를 알지 못하고 웃으며 그가 어디에 손님인지 물었다.
이 아이들은 유치하고 활발하며 예의 바르고 귀엽다. 당대의 최도융은 "누가 배를 울타리 밖에 묶지 않고 봄바람이 어만으로 불어온다" 고 썼다.
아이는 마을 사람들이 있다고 의심했지만, 급히 장작문으로 갔다. 시냇물에 사는 것은 한 가지다' 라는 시는 봄어촌 개울가의 재미있는 일을 묘사한다.
울타리 밖이 누구의 배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케이블을 매는 것을 잊고 긴 봄바람에 낚시만으로 들어갔다. 물가에서 낚시를 하고 있는 아이, 진실을 알 수 없어 손님이 오는 줄 착각하고 낚싯대를 내려놓고 문까지 달려가 장작문을 열어 맞이한다고 발표했지만, 또 황급히 문을 닫았다.
시인은 아이의 일련의 행동을 시에 썼는데, 겉으로는 단순하고 자연스러워 보이지만, 실은 생동감 있고, 농촌 아이들의 후대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농촌 아이들은 후대를 잘할 뿐만 아니라 근면하다.
송대 시인 범성대는 한 전원시' 사계절 전원잡영' 에서 "낮에는 밭을 갈고 밤에는 무감각하고, 마을의 아이들은 자신의 일을 관리한다" 고 썼다. 자손과 손주들은 모두 농사를 지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고, 뽕나무 씨를 배워야 한다. "
여기에 묘사된 것은 여름 농촌에서 긴장된 노동의 장면이다. "마을" 은 성인 농민을 의미하고, "자녀와 손자" 는 아이들이다.
시골 아이들은 아직 농사를 짓지는 못하지만 어른이 풀을 뜯고 마선을 문지르는 것을 보고 어른처럼 뽕나무 가지에 호박을 심는 법을 배운다. 아이들은 오이를 심는 법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낚시도 배웠다.
당대의 시인 호령은' 동낚시' 에서 "머리가 헝클어진 소년은 활을 걸고 블랙베리와 이끼 옆에 앉는 법을 배웠다" 고 썼다. 행인은 문제를 빌려 발휘했고, 멀리 손을 흔들었고, 공포어는 놀라지 않았다. "
봐라, 이' 헝클어진 얼굴'' 한쪽에 앉아' 있는 이 녀석이 얼마나 장난이 심하냐. 그는 물고기가 놀라서 갈고리를 물지 않을까 봐 두려웠다. 행인조차도 답을 주지 않고 길을 물었다. 그는' 시신 감상하는 법을 배운다' 지만, 그래도 진지하다! 시인이 손으로 쓴 것은 힘들이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쿵푸는 매우 깊고, 시는 매우 진하다. 송대 시인 양완리도 어린이 천진귀여움을 쓴 대가이다. 그의' 수신성 서공점' 에는 이런 묘사가 있다.' 줄곧 나무 울타리가 서툴러서 나뭇가지에 꽃이 피었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시인은 먼저 봄말 여름 초의 그림을 보여 주었다.
그런 다음' 황나비를 쫓아다니는' 아이가 사진에서 뛰쳐나왔다. 쫓기는 노란 나비가 갑자기 콜리 플라워 속으로 사라졌다.
시는 여기까지 끝났지만, 달리는 아이들이 어떻게 즉시 걸음을 멈추고 채소밭을 두리번거리는지 상상할 수 있다. 고대 시인들은 관찰에 능할 뿐만 아니라 붓으로 밋밋한 장면을 기록하는 데 능해서 그들에게 신기한 힘을 주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참신할 뿐만 아니라 각종 귀여운 어린이 이미지도 만들었다.
4. 아동 활동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어린이 낚시
후령능당
헝클어진 어린 소년이 블랙베리와 이끼 옆에 앉아 활을 당기는 법을 배웠다.
행인은 멀리서 손을 흔들어 물고기가 놀라는 것을 두려워했다.
아이들이 얼음을 만들고 있다
송대 양만리
유아용 금대야에는 얼음이 없고, 채색 실크는 은쟁으로 입는다.
옥차임이 숲에 울려 퍼지자 갑자기 유리가 깨졌다.
잔잔하게 배를 젓다
송 양완리
나뭇잎 한 개와 아이 두 명이 있는 어선 한 척이 배에 정박했다.
낯선 학우가 우산을 들고 어이가 없는 것은 이것이 아니라 바람이다.
소신시 서공점
송대 양만리
나무 울타리가 듬성하고 깊어서 나무 머리 위의 꽃이 그늘지지 않는다.
아이들은 황나비를 쫓아다니며 콜리플라워로 날아 들어갔지만 자취를 감추었다.
연못에서 아기가 배를 잡고 있다
당대의 백거이
아기가 작은 배를 떠받쳐 백련을 훔쳐왔다.
숨겨진 흔적을 읽을 수 없어 부평초가 함께 피어났다.
시골 주택
고정 청나라
2 월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버드 나무 술 취한 봄 연기.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렸다.
뭘 봤죠
자금청
목동이 소를 타고 노랫소리가 임악을 진동시킨다.
매미를 잡으려던 참에 나는 갑자기 입을 다물었다.
5. 아동 활동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아이들은 황나비를 쫓아가 브로콜리로 날아갔다. --"스와 신시 쑤 공점" 송 양완리
해설: 아이가 황나비를 재빠르게 쫓아다니다가 나비가 갑자기 콜리플라워 안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2. 저는 어린 불량배를 제일 좋아해요. 개울에 누워 연꽃을 까요. -'청평악'? 마을 "송신치희
뜻: 가장 귀여운 것은 장난꾸러기 막내아들로 개울의 근원에 누워 연잎을 따서 먹는다.
3. 아기가 작은 배를 받치고 백련을 훔쳐왔다. -\ "풀 \" 돈 바이 주이
해설: 한 아이가 작은 배 한 척을 받치고 조용히 연못에서 백연밥을 따다.
4. 아이들은 일찍 방과후에 돌아와 동풍 속에서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촌거' 가 맑다. 고정
해설: 아이들은 일찍 학교가 끝나고 집에 돌아와 동풍이 있는 틈을 타서 연날리기를 서둘러 한다.
목동은 소를 타고 큰 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 "청원 메이 \" 참조
뜻: 목동이 소 등에 타고 우렁찬 노랫소리가 숲 속에서 메아리친다.
6. 헝클어진 어린 소년이 활을 당겨서 복분자와 이끼로 그의 옆에 앉는 것을 배웠다. --"낚시 아이" 돈 후링 에너지
해석: 헝클어진 아이가 성인이 되면 낚시를 배우고 라즈베리 이끼에 옆으로 앉아 들풀 속에 그림자가 숨어 있다.
7. 황소를 타고 천촌을 훨씬 넘어 피리에 부는 바람과 바람이 비스듬히 갈라진다. -"목동" 송과 황정견
해설: 목동은 소를 타고 멀리 산촌을 지나갔다. 그는 플룻을 가로지르며 천룡을 사이에 두고 나는 모두 들을 수 있다.
8. 아이들이 낚시를 하는 것처럼 수영장 주위를 산책하고 물고기가 수영하는 것을 본다. --"관상어" 돈 바이 주이
해석: 한가할 때 물고기가 연못 주위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것을 보고 있는데 마침 한 아이가 어선을 타고 있는 것을 만났다.
9. 자녀들과 손주들은 농사를 짓는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뽕나무 그늘에 참외를 심는 법을 배웠다. -\ "가족 \" 노래 팬 Chengda
해석: 아이는 밭을 갈지는 못하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 호박을 심는 법을 배웠다.
10. 요대 위에 겹쳐서 몇 번 전화를 해도 돌릴 수 없다. -"꽃 그림자" 돌
해석: 정자에 있는 꽃그림자가 겹겹이 쌓여 아이들이 여러 번 청소하게 했는데, 꽃그림자가 어떻게 쓸어 버릴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