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칭 귀신 축제, 삿갓 축제. 그것은 음력 7 월 15 일에 있다.
올해 추석은 8 월 8 일 (중국의 남자축제, 입추의 화요일) 이다.
유령 축제
청대 학자 왕개태 () 는' 추석 감감' 시 한 수를 써서 푸젠 사람들이 추석을 보내는 풍습을 묘사했다.
추석에 대한 생각
도장이 귀신으로 가득하고, 원란고가 가득하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문에 빨간 쪽지, 육산주해경 중원이 붙어 있었다.
음력 7 월 15 일, 불도 양가는 모두 자신의 비판을 총결하였고, 양가 모두 상응하는 고증 활동을 진행하였다. 차이점은 도가의 조사 보고서가 사람, 즉 학교의 탄생일을 가리킨다는 것이다. 불교의 총결산 평론은 모두 내부적으로 한 것이다. 외부 학파의 탄생일, 내부 비판회 모두 불도가 7 월 15 일을 중시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는 불교와 도교 축제에서 이 날의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민간의 이른바 귀신축제까지 합치면, 이때는 더욱 다채롭다. 학교의 생일과 자기 방종일은 이번 시즌 풍속 활동 중 아주 작은 부분일 뿐이다. 또한 1 년 동안 중요한 풍습 구원 활동, 이를테면 조상 제사, 신인 추천, 귀신의 등불, 분재 축제 등이 있다.
이원절은 불교 신년식에서 중요한 의식이다. 예를 들어 매년 7 월 15 일에 열리기 때문에 중원절은 삿포로 불린다.
수천 년의 주동적인 순종과 수동적인 길들이기에도 불구하고 불교의 흔적은 추석 서민들의 활동에 뚜렷하게 남아 있다. 첫 번째는 이름입니다. 안충은 산스크리트어의 음역이며 "거꾸로 매달리다" 를 의미한다. 안충조류와 분지가 합치면 생명의 은인, 즉' 구원 거꾸로' 이다. 또한 난초는' 저장 화분' 으로 해석해' 백밥 넣기' 의 특징을 부각시킬 수 있다. 청대 시인 방룡은' 장안잡효죽지' 라는 시를 한 편 썼는데, 추석 밤에 아이들이 연잎 등롱을 하는 모습을 묘사했다.
장안 교잡죽가지
천수의 서늘한 서리가 맑고, 달 중 밝은 달이 밝다.
아이는 녹색 연꽃잎을 다투고, 천 송이의 은꽃이 화성을 흩어 버린다.
불교 분재의 예의에 따르면 하등은 작은 절차 중 하나일 뿐 그렇게 중요해 보이지 않는다. 추석 민속 행사에서 더 중요한 것은 불을 켜는 것이다.
하등은' 연꽃등' 이라고도 불린다. 보통 받침대에 등불이나 양초를 얹고 추석에는 강과 호수 바다에 두어 떠다니게 한다. 하등의 역할은 귀신과 다른 귀신을 퍼도수에 익사시키는 것이다. 현대 여작가 소홍의' 호란하전' 중의 한 구절은 바로 이 풍습의 가장 좋은 각주이다. "7 월 15 일은 귀신의 날이다. 죽은 귀신은 기르지 못하고 지옥에서 배회하는 것은 매우 고생스럽다. 그들은 자신을 부양하고 싶었지만 방향을 찾지 못했다. 이 날, 어리석은 사람이 강등을 들고 있으면 목숨을 부양해야 한다. " 아마도 저승에서 죽음까지의 길은 어두웠고, 등불 없이는 길을 볼 수 없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래서 불을 켜는 것은 좋은 일이다. 살아있는 신사들이 죽은 귀신을 잊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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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칭 귀신의 날이라고 한다. 민간 전통 명절. 그것은 음력 7 월 15 일과 7 월 14 일에 있다. 이날 집집마다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야 했고, 어떤 사람들은 가족 회식을 열고 제사식처럼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기도 했다. 삼순주는 조상 잔치 후 가족이 둘러앉아 명절 성찬을 먹을 것임을 설명한다. 정전 후 폭죽, 종이돈, 향초를 가지고 한적한 강변이나 연못평지를 찾아 석회를 한 바퀴 뿌려 금지 구역을 표시하였다. 그리고 동그라미에 물과 쌀을 붓고, 종이돈을 태우고, 폭죽을 터뜨리고, 우리 조상을 길로 보내고,' 명계' 로 향했다. 과거에는 7 월 7 일, 7 월 15 일까지 어떤 의식을 통해 조상의 귀신을 집으로 데려오고, 매일 아침, 정오, 황혼에 차와 밥을 세 번 제공했습니다. 이제 미신이 점차 사라지고 추도식 형식이 선인에 대한 추억과 기념으로 남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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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은 음력 7 월 15 일로 정해져 있는데, 속칭 7 월 30 일로 불린다. 전설에 의하면 그날 모든 유령이 명계로 풀려났고, 사람들은 보통 귀신을 제사하는 활동을 한다. 새로운 장례식이 있는 곳에서는 사람들이 새로운 무덤에 가지만, 일반적으로 귀신과 귀신은 현지에서 제사를 지낸다. 그래서 전체적으로 귀신 숭배를 중심으로 한 명절로 중국 민간에서 가장 큰 귀신절이다.
7 월 이전에는 가을이었고, 한 무리의 농작물이 성숙했다. 규칙으로서 사람들은 그들의 조상을 숭배하고, 새로운 쌀과 같은 희생을 제공하고, 그들의 조상에게 추성을 보고해야 한다. 송맹의' 도쿄몽중화' 권은 "원중 전날에 제사를 즐기면서 쿵푸 잎 (향기로운 식물의 잎) 을 사서 테이블을 받치고, 마씨 한 움큼을 사서 책상 발에 묶은 것이 우리 조상의 추성의 마음이었다" 고 말했다. 중국인은 7 월 가을 농작물이 익었을 때 효도를 중시하며 조상에게 보고하고 새로운 것을 맛보라고 요청하기 때문에 7 월 관례적으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 동한 도교는 3 회 5 일 흐린 날씨를 설정했는데, 그중 7 월 7 일은 덕랍이며 정규 도인이 병원에 와서 시험을 보는 날이기도 하다. 오일절 주요 내용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이다. 7 월 조상 제사 날짜는 나중에 이 날로 정해졌고, 도교는 중원 지방관원의 생일과 그에 상응하는 희생날짜를 7 월 15 일로 정했다.
도교 추석은 도교의 종교 명절일 뿐만 아니라 민간 명절이기도 하다. 도교의 초창기에는 삼관 숭배가 있었다. 일파는 천관, 지관, 수관 삼관을 신봉하고, 이후 삼관제라고 불린다. 그들은 각자의 책임이 있다. 천관은 상원을 보우하고, 지방관은 중원의 죄를 사면하고, 수관은 하원을 결의라고 부른다. 도서에서는 이 3 일 동안 삼관이 세상에서 범한 죄를 바로잡아 상벌을 결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중에서도 지방관이 조폭 장악을 담당하고 있는데, 물론 검사의 중점은 각 도깨비들이다. 그래서 이 날, 모든 귀신들은 명계를 떠나 검사를 받을 것이다. 이날 문은 현지 관리들의 생일을 축하하는 관례식을 거행했다. 이와 함께 신도들은 금식에 출자해 조상의 가호를 빌며 지방관에게 그들의 죄를 용서해 달라고 부탁하고 하루빨리 승천했다. 추석이 민간 명절이 된 주된 이유다.
7 월 15 일은 불교의 포니절이다. 안충분지' 는 산스크리트어 음역이며, 원래 의도는 거꾸로 매달리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부처의 제자는 건강한 눈을 가졌고, 어머니의 생전의 악행 때문에 지옥의 깊숙한 곳으로 보내졌다고 한다. 그는 부처에게 어떤 구원의 방법이 있는지 물었고, 부처는 승려 해방일 (중국의 7 월 15 일) 재식은 지옥의 고난에서 귀신을 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불교의궤에 따르면 4 월 중순부터 여름좌선, 즉 절에 들어가 명상을 하고 낮에는 외출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것은 7 월 15 일에 끝나는데, 이 날은 반지의 날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신도의 자선을 받으러 나올 수 있다. 중국의 불교도들은' 란경' 을 만들어 선전했고, 나중에는 제귀를 맞이하는 풍습이 형성되었다. 이런 식으로 중원절은 도교와 불교의 의리를 융합한 것이 특징이다. 중원제조, 배귀신, 배귀, 배귀신의 활동이 민간에서 가장 큰' 귀신절' 이 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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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력 7 월 15 일은' 추석' 이다. 7 월 15 일에 무덤에 올라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은 민간 풍습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문 앞이나 거리의 모퉁이에서 종이돈을 태웠다. 구사회에서, 이 날, 도시의 어떤 사람이 성황묘의 목주를 3 일 동안 피서하여' 성황 여행' 이라고 불렀다. 사람들은 궁전에서 묘회를 보내고 노극을 설치하였다. 당시 궁전은 동교에 위치해 있었는데, 이 곳은 왜 집 마당으로 명명되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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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월 KTV
중국인의 전통 풍습에서 추석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중요한 날이며 집집마다 경축한다.
매년 음력 7 월, 우리나라 중국인들은 성대한 중원 축제를 거행하는데, 전국 각지에서 상업지구든 주택단위든 중원을 축하하는 붉은 종이를 볼 수 있고, 등불을 켜고 채색을 하고, 제단보수신을 세울 수 있다. 절도 단독으로 건설되었고, 거리와 골목 끝에서 지방극이나 창대가 흥을 돋우며 시끌벅적한 광경을 보였다.
조직 형식이 다르기 때문에 추석의' 푸두' 의식은 부걸 (일명 홍포), 석포, 묘포 (또는 궁포) 등 여러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이른바 거리포란 동네 중심의 퍼듀를 가리킨다. 시장 인기는 시장화의 인기다. 푸사는 푸도가 주관하는 사원이다.
중원을 축하하는 것은 매우 흔하다.
현지에서, 거리 푸도는 연립 주택이나 거리를 중원절의 푸도 단위로 사용한다. 장터, 노점상 센터, 쇼핑센터, 상점이 이 도시의 주요 부분이다. 절에 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중국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게다가, 현지의 공장과 공업건물에는 일반적으로 퍼듀 조직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국민의 생활수준이 높아졌기 때문에, 중국의 정월대보름날을 축하하는 것도 흔히 볼 수 있고, 겉치레에도 신경을 많이 쓴다. 일부 비정부기구나 회사도 중국 원절을 설립했다. 이러한 추세로 볼 때, 이 중국 전통 풍습은 현지에서 해마다 흥성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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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음력 설날에는' 삼원' 이라는 말이 있는데, 이는 매월 15 일의 상원, 7 월 15 일의 중원, 10 월 15 를 가리킨다
중원절과 난초절 외에도 민간에서는 7 월 15 일을 귀신절이라고 부르고 청명절과 10 월 1 일과 함께 삼귀절이라고 부른다. 민간 귀신절은 불교의 중원절, 이원절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자신만의 독특한 색채를 가지고 있다. 이렇게 승려, 도교, 풍습의 결합은 풍부한 음력 7 월 15 일의 풍습 축제를 구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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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월 15 일, 도교는 중원절, 불교는 목련절, 민간 습관은 귀신절이라고 한다. 행운을 위해, 산서, 특히 산서 북부의 사람들은 오늘 그것을 면가소절로 개명했다. 문화적 내포가 매우 풍부하다.
추석의 기원은 중국 고대에 유행했던 토지 숭배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도교가 성행하자 전통에 의지하여 하늘, 땅, 물의 세 신을 창설하였다. 천관의 생일은 정월 대보름이라 상원절이라고 합니다. 그것의 주요 임무는 세상을 보우하는 것이다. 관원의 생일은 7 월 15 일이며, 이 날은 중원절이라고 불린다. 그것의 주요 임무는 세상을 위해 속죄하는 것이다. 수관의 생일은 10 월 15 일로 만원절이라고 합니다. 그것의 주요 임무는 세계를 구제하는 것이다.
도교와는 달리 불교는 7 월 15 일을 목련분지절로 결정했다. 불교는 자비를 선으로 제창한다. 고대 인도의 장마철 3 개월 동안 불교의궤는 승니가 외출하는 것을 금지하고, 외출하면 식물 곤충 개미를 해치기 쉽다고 말하며, 승니에게 사내에 앉아 공양을 받으라고 요구했다. 이 시기를 안정기라고 합니다. 불교가 중국에 들어오자 우리나라의 계절변화에 따라 주거기간은 4 월 16 일부터 7 월 15 일까지로 정해졌다. 나중에 불경 기록에 따르면' 연구명모' 의 불교 전설 이야기가 생겨났다. 부처님 석가모니의 제자 무건련은 자신이 죽은 어머니가 지옥에서 고생하는 것을 보고 참담했다. 그를 구출하려는 모든 노력이 실패했기 때문에 우리는 부처님께 도움을 청해야 했다. 석가모니는 어머니의 생전 범죄 경력이 상당히 커서 혼자 구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그는 목가련에게 7 월 15 일, 즉 중승이 정한 날에만 100 가지 맛의 음식을 준비하고, 이 열 명의 스님을 먹이고, 중승의 도움으로 어머니를 고난에서 구해낼 수 있다고 말했다. 무건련은 그가 말한 대로 했는데, 과연 효과가 있었다. 이런 불교 활동은 분경이라고 불린다. 목련은 고대 인도 산스크리트어의 음역이며, 거꾸로 걸려 죽은 사람의 고통을 묘사하는 것을 의미한다. 대야는 중국어로 제물을 담은 그릇을 가리킨다. 분재는 이런 불사활동을 가리켜 초망자의 고통을 해소할 수 있다.
유교' 효' 의 전통을 통해 중국 불교는 7 월 15 일을' 효절' 으로 발전시켜 불교를 발양하였다. 중국 전통문화의 인정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관민의 폭넓은 환영을 받았기 때문에 7 월 15 일 민속활동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
7 월 15 일, 오대산불교계에서는 평소와 같이 난초회를 열고 경을 읽으며 고인을 위해 몸을 뒤척인다. 주변의 일부 종교인들은 절에 가서 참회하고, 총을 쏘아 기도하고, 그들의 조상을 위해 속죄하고, 죽은 사람이 해방되기를 바란다.
민간에서는 집집마다 성묘를 가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
진남 지역은 종이로 등불을 만드는 습관이 있어 무덤 앞에 불태워 죽은 사람의 앞날이 밝다는 것을 뜻한다. 조상을 기념하는 음식은 만두를 즐겨 쓴다. 조상이 죽은 지 3 년이 되었다면, 자녀는 이날 상복을 벗고 평범한 옷으로 갈아입고 속칭 효를 바꿔야 한다.
산서성 북부에서는 사람들이 성묘를 가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 그들은 만터우와 밀가루로 원을 만들고 가운데에 빨간 점이 있는 것을 좋아한다. 고백을 하고, 종이를 태우고, 집에 가서 땅에서 좁쌀과 마 몇 자루를 뽑고, 녹색 종이로 싸서 창문 앞에 서서 반죽하는 사람에게 동상을 바쳐야 한다. 축제 후에 꼭대기를 옮기고, 뿌리는 안쪽으로 향하고, 곡식 이삭은 밖으로 드러나 마알을 줍는 것으로 불린다. 민간에서 유행하는 설법은 오곡이 풍성하기를 기원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얼굴을 숭배하는 의식은 인류의 초기 순교 관습의 잔재인 것 같다.
7 월 15 일, 죽은 사람에게 제사를 지내는 가장 성대한 일은 방화등이다. 사람들은 널빤지와 색종이로 색등을 만들고 촛불을 켜는 것에 익숙하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죽은 사람의 이름을 등불에 적었다. 회사와 다른 기관들은 대박선이라는 색깔의 수중종이선을 만드는 데 익숙하다. 전설에 의하면 모든 불멸의 생물, 초월자는 세계의 이상 건너편으로 인도될 수 있다고 한다. 배에서 한 사람은 홀을 들고 두 눈이 뭉치는 것을 상징해야 한다. 일부는 관세음보살로 만들었다. 밤에는 종이배와 종이등을 강에 놓아서 물결에 따라 흘러가게 한다. 사람들은 램프의 떠 있는 상태에 근거하여 죽은 사람이 구조되었는지를 판단한다. 만약 등불이 물 속에서 회전하면 귀신에게 끌린 것으로 여겨진다. 등불이 물에 가라앉으면 죽은 사람이 이미 구원받고 다시 태어났다고 생각한다. 등불이 멀리 떠 있거나 땅에 떨어지면 죽은 사람이 이미 세계 반대편에 도착했다고 생각하고 천국에서 신선 열에 서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요컨대, 모든 것이 아름다운 소망이다.
하등, 특히 황하에서는 매우 장관이다. 산서성 북서부의 하곡현은 황하에 가깝다. 강은 넓고 물은 매우 온화하다. 7 월 15 주야로 전 시 남녀노소가 황하변의 극장 앞 광장에 모여 강등을 관람했다. 일루미네이션은 물과 함께 표류하며, 아이들은 항상 자신의 등불이 얼마나 멀리 표류할 수 있는지를 주시하고 있다. 노부인은 끊임없이 혼잣말을 중얼거리고 기도했다. 오늘의 강등은 이미 일종의 즐거운 행사가 되었다.
7 월 15 일, 사람들은 여전히 땅과 농작물에 제물을 바칩니다. 제물을 들판에 뿌리다. 종이를 태운 후 오려낸 오색종이로 농작물의 이삭을 감쌌다. 가을에는 우박을 피해 풍작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동시에, 어떤 곳에서는 후토묘에 가서 제사를 지내야 한다. 정향현 민속문 앞에 대마와 계곡이 걸려 있다.
7 월 15 일 이전에, 반죽 활동에서 민간 여성이 유행했는데, 특히 산시 () 지역에서는 더욱 그러하다. 만두집, 이웃이 와서 도와주었다. 우선 실제 가족 수 (기혼 딸 사위, 손자녀, 다른 아들 며느리, 손자녀 등) 에 따라. ), 먼저 큰 가방을 하나 주세요. 후배들에게 주는 만두는 면양이라고 하는 납작한 모양으로 구겨야 한다. 후배들이 부모의 은혜를 잊지 않기를 바랍니다. 구세대의 꽃만두를 주는 것은 성인의 이미지를 형성해야 하며, 자손이 만당하다, 장수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동행하는 만두를 생선 모양으로 만들어야 하는데, 면어라고 하는데, 1 년 이상을 의미합니다. 지금은 그렇게 엄격하지 않다. 각종 만두는 모두 있고, 양, 호랑이, 소, 생선, 토끼, 사람은 주인의 입맛에 따라 결정된다. 1 인당 한 동물의 만터우를 문지르면 멜론, 과일, 복숭아, 리, 연꽃, 국화, 매실 모양의 만터우가 많이 반죽되어 꽃과 새, 나비, 잠자리, 다람쥐로 장식되어 있다. 이전보다 어려 친척과 친구를 방문하는 선물로. 이 반죽들은 쪄서 오색으로 색칠을 한 후 생동감이 있어 각각은 우수한 공예품이라고 할 수 있다. 7 월 15 일 면플라스틱은 이미 농부들이 자신의 손재주를 과시하는 프로그램이 되었다.
참고 자료:
/wenzhang.asp? Art_id=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