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시계의 시계 패턴

제목의 의미는 비문에 어긋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종대에 표현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예외가 있으며 일부 제한이 마음대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

떨어지는 꽃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합창, 비문을 위반하지 마십시오

잘못된 자수 재료에 빨간색을 추가하십시오

브로케이드는 녹색에서 3포인트 감소

벽 밖에는 수많은 황량한 것들이 떠 있다

어수선한 계단 앞에서 여러 번 스캔

창을 외친다는 뜻, 그리고

악비, 범: 분열의 성가

당신을 그린 그림은 개를 뒤집을 수 없습니다

와 같은 비문을 위반하지 않을 자격이 있습니다. "주"라는 단어는 "펭"을 의미합니다

펜과 우표: 분열의 노래

만국의 꽃은 원나라 재상을 인장합니다

Wuyuncao는 검은 머리의 주인이 종 쌍의 비문을 숨기도록 판단했는데, 이는 막연하게 보이고 부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Zuo Yi: 케이지 거즈 격자

치아는 맛을 아는 것에 감사합니다

말 없이 생각하고 재능을 잘 부여하는 스타일에 대한 소개

Fengding 스타일은 첫 번째에 두 가지 비문을 삽입하는 것입니다. 각 문장의 단어, 소위 "하나의 노래", 예를 들어

사람과 새: 하나의 노래

사람은 여전히 ​​붉은 피를 흘리며 건강합니다

푸른 구름 속에서는 지쳐도 새들은 날아간다

p>

2. Yanzhao Ge는 두 개의 비문을 각 문장의 두 번째 문자인 소위 "두 개의 성가"로 나눕니다. 예

술취한 노래: 두 개의 노래

목사가 술에 취해 돌을 부을 수 있다

시를 낭송하는 손님이 세 대의 마차에 실렸습니다.

3. 연 어깨 패턴은 각 문장의 세 번째 문자에 두 개의 비문을 삽입합니다. 소위 세 노래. 예를 들어

Red Beans: Three Sings

Lighting Beans 및 Lao Rencao

건물 그림자는 빨간색이고 여자는 꽃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4. 꿀벌 허리 패턴 즉, 각 문장의 네 번째 문자에 두 개의 비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위 Four Sings

설날: Four Sings

수천 개의 군대가 Diao Dou가 지나갈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두 국가는 원나라에 경의를 표합니다

5. 학의 무릎 패턴은 각 문장의 다섯 번째 문자에 두 개의 비문을 삽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위 다섯 노래. 예를 들어

종지우: 다섯 노래

컴백 계획

진왕지우의 합심한 노력을 칭찬하는 사람

푸 Shan Ge 즉, 각 문장의 여섯 번째 문자에 두 개의 비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위 여섯 노래. 예를 들어

이, 페이: 여섯 노래

석양은 육절이고 까마귀는 혼돈에 날고 있다

밝은 달과 외로운 산 크레인은 미쳤다

7. 기러기 각 문장의 일곱 번째 문자에는 두 개의 비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른바 7곡. 예를 들어

두루미: 일곱 노래

구름 속에 우뚝 솟은 천년 된 두루미

기댄 대나무 바깥의 매화 가지

8. Kui Dou Ge는 첫 번째와 열네 번째 문자에 두 개의 비문이 무작위로 삽입됩니다. 예를 들어

노란 꽃:귀두거

꽃문은 눈으로 덮여 있고 수천 개의 산은 하얗다

사막에 날아다니는 모래는 노란색이다 1월

9. 재선 7번째와 8번째 문자에 두 개의 비문을 삽입하는 형식입니다. 예를 들어

매미노래 : 연속된 대련의 형태

꽃뒤뜰에서 노래하는 상인소녀

서쪽에서는 매미가 노래하고 초포수는 노래를 부른다

10. 윈들러스 패턴 즉, 첫 번째 문자와 아홉 번째 문자에 두 개의 비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는 세 번째와 아홉 번째 문자 등입니다. 예를 들어

연꽃이슬 : 자아틀격자

먼저 늘어진 연꽃잎이 향기로운 발걸음을 움직인다

살짝 노출된 박코뿔소가 멋진 향기를 뿜어낸다

11. 비이(米伯) 형식은 두 개의 비문을 종대에 임의로 삽입하는 것입니다. 1~7곡을 부르는 것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삼수: 비이게}

두방과 중수

다삼관에서는 진송나라가 교착상태에 있었다

12 수프 그리드에는 세 개의 비문이 있습니다. 두 문장의 시작과 끝 부분에 임의로 삽입됩니다. 일방적인 게임이 됩니다. 예를 들어

Tian, ​​​​An 및 Yun: Tang Grid

Tianmo Tower는 Beigu 건너편에 있습니다.

Yunzhong City Tower는 Xi'an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13 , Yunnige는 비문을 두 문장에 삽입합니다. 그러나 친척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Yunni: Yunnige

Qingyun은 Pengcheng Road로 직진합니다

Huawu는 Yanlei 진흙을 더 많이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Huimingge 그게요. 즉, 한 문장에 명확한 비문이 있고, 한 문장에 숨겨진 비문이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팥 : 희밍거

서사를 비웃기 위해 콩처럼 두 배로 부풀어 오른 것

미인을 그리려면 벚꽃 한 입

15. Ding Zhi Ge의 세 장군 비문은 문자 1, 7 및 11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는 4번째 문자, 8번째 문자, 14번째 문자에 포함됩니다. 삼각대가 됩니다. 예를 들어

천중제: 딩즈히거

청음제 기간에는 땅이 서리로 덮여 있다

한밤중에 하늘은 달빛으로 가득하다

16. 깨진 브로케이드 격자는 Hongzhao 격자라고도 합니다. 즉, 비문(2자 이상)은 종쌍에 별도로 삽입되어야 하며 서로 연결되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장 첸(Zhang Chen): 깨진 브로케이드

3인치 양초로 땋은 첸의 여러 조각

반쪽 어깨에 얹은 수하물과 피아노

17. 이중 고리 그리드는 첫 번째와 마지막 종 쌍에 4개의 비문을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고려 남북 고려: 이중 갈고리 격자

Lishui 역류는 Longbei 주변으로 흐릅니다.

Gaoyou 유명한 카운티는 Huainan으로 연결됩니다.

18 . 네 개의 하오 격자 조각 일종의 비단 패턴입니다. 비문은 연결되어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해성 종

Haicheng Huajiao Yan Bingwei

Shange Poetry Bell Collection of Friends

19. 패턴. 비문은 연결되어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맑은 샘물 상류

시냇가에 얇은 바위가 많고 투명한데

날아다니는 샘물에는 혼탁한 흐름이 거의 없습니다. 바위

20. 6프레임 깨짐 일종의 양단 패턴입니다. 비문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양쯔강 남쪽의 살구꽃과 봄비: "델리안".

비온 뒤 봄을 찾아 복숭아잎나루

강남구구흥화촌

21. 칠현자의 문양은 깨진 비단 문양 중 하나이다. 비문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잃을 것이 없으면 늙어갑니다. 두 캐릭터를 연결해야 합니다.

잠 안 자면 동방백으로 가세요

머리카락이 있으면 노경창

22. 깨진 브로케이드 그리드 중 하나입니다. 비문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Yueminghuawu가 그린 다리 비음: 세 개의 문자가 연결되어야 합니다.

작은 다리로 칠해진 배는 밝은 달을 흔든다

화우팡린은 녹색 그늘을 즐긴다

23. 지우라오 격자는 부서진 비단 격자 중 하나이다. 비문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개의 갈까마귀와 흐르는 물이 고립된 마을을 둘러싸고 있으니 4개의 캐릭터가 연결되어야 합니다.

물 흐름만으로도 수천 마리의 기러기를 막는다

마을의 차가운 숲 주변에 있는 수천 개의 까마귀 시 시계는 짝짓기 기술을 익히기 위한 훈련 방법이며, 페어링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기 위한 단어 게임이기도 합니다. 청나라 중기 복건성에서 등장하여 급속히 퍼져나갔고 5·4운동 이후 잠잠해졌다가 지금은 다시 서서히 떠오르고 있다.

시시계 활동의 특징

시시계 활동의 특징은 시간의 이름을 따서 제한 시간 내에 7자 운시로 한 쌍의 시를 쓰는 것입니다. -제한된 방법. 시계가 대중화되기 전에는 구리 동전을 얇은 철사로 향에 묶었는데, 일정 시간 동안 태운 후 동전이 아래에 있는 구리판에 떨어지자 모두가 글쓰기를 멈췄습니다. 질문을 제한하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으며 시는 두 가지 스타일로 구분됩니다. 부분 성가 스타일은 위쪽 및 아래쪽 대련에서 전혀 관련이 없는 두 가지를 노래해야 하며, 상감 스타일은 관련 없는 것을 지정된 위치에 삽입해야 합니다. 상위 및 하위 두 단어(또는 몇 단어).

삽입된 글꼴은 Lin Zexu의 "Chen·Ren Yi Sing"과 같습니다. "오래된 흔적은 소가 갈고 닦는 것처럼 두껍고, 새가 반지를 끼고 있는 모습에서 인간의 감정이 자주 보입니다." "와 "Ren"을 지정된 첫 번째 문자 위치에 삽입하기 위해 위(성가라고 함)에서 나는 구시대적인 방식으로 인해 세상이 덜 대중화되었다는 사실을 한탄하면서 깔끔한 한 쌍의 시를 썼습니다.

성가 스타일은 장즈둥(Zhang Zhidong)의 '퍼걸러·선언'과 같다: "음과 양은 긴 줄에 말려 있고, 유럽과 아시아는 종이 속에 엇갈려 있다." 날씨에 따라 긴 줄을 타고 올라가는 신문사 최초로 유럽과 아시아에 대한 소식을 전한 이 두 사람의 특징을 파악해 장난스러운 펜과 먹으로 표현을 과장했다. "음양"과 "유라시아"라는 단어입니다.

시종에 대한 규격은 많지만 문장 패턴은 핑기와 기치 두 가지 뿐이다. 위의 Zhang Zhidong의 작품은 평면 상승 스타일이고 Lin Zexu의 작품은 수평 상승 스타일입니다.

시종은 학회에 제목을 붙인 작품 발표, 제목 발행 및 작품 사전 모집, 시종창 개최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제출, 전사, 평가, 평가 결과 발표에 대한 일련의 절차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각지의 사립학교에서 학생들에게 대련 짓는 법을 먼저 가르친 뒤 시 짓는 법을 가르쳤습니다. 푸저우 출신인 리자루이(Li Jiarui)는 자신의 저서 '정운각시담(Tingyun Pavilion Poetry Talk)'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가운데에 제한된 숫자를 넣어서 5~7자의 문장을 짝수로 만들고, 위쪽과 아래쪽 문자가 서로 달라붙지 않아야 하는 것을 5자, 7자라고 부른다. "도광시대의 상황을 말하는 것입니다. 당시 Qizui를 쓸 때 학교 교사는 종종 두 글자로 제한했습니다. 상하 쌍의 첫 글자 위치에 삽입하도록 요구했다면, 일곱 번째 문자 위치에 삽입해야 하는 경우에는 "Qi Sui"라고 합니다. 두 문자는 동일하고 비스듬해야 합니다(즉, 붙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이 초보적인 수준이며, 시가회에서 자주 쓰는 시종이다. Jian, Kite Jian, Wasp 허리, Crane Knee, Fu Shan 등 중화 민국 초기에는 "Zhengge"라고 불리는 Fujian의 간단한 방법도 채택되었습니다.

시의 "다른 패턴"에는 상감이 있습니다. 위쪽 및 아래쪽 쌍에는 두 개의 문자가 포함되어 있으며, 예를 들어 평행하지 않습니다. 위 쌍의 시작과 아래 쌍의 끝에 삽입되어 있으며 이를 "3개의 연속 쌍"이라고 합니다. Zuo Sui와 Shi Zhong에서 문자와 더 많은 문자가 발견되며 각각 고유한 패턴 이름이 있습니다. 문자 수와 포함된 위치에 따라 Dingzhi, Broken Couplets, Brocade 등과 같이 "Broken"이라는 단어에서 시작하여 시시계에도 15개의 패턴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 마지막 부분의 "부록"을 참조하세요. 시시계는 흥미로울 뿐만 아니라 교육적 효과도 분명합니다.

1.

대조법은 한문의 특성을 십분 활용하는 수사법으로, 다른 수사법과 결합하면 시나 시, 글을 쓰는 데 매우 독특하고 놀라운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평행산문, 팔각산문, 산문을 하려면 먼저 이중성 테스트를 통과해야 합니다. 과거에는 문법, 수사학, 음운론에 대한 연구가 부족했고, 학생에게만 적용할 수 있는 간결하고 적용 가능한 교재가 부족했습니다. 시 쓰기와 시 쓰기는 시 쓰기에 있어서 성조, 품사, 단어와 문장 구조의 대비를 익히는 표적 훈련이다. 품사, 품사, 단어 구조, 구문 구조, 문장 구조를 대조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관용어와 암시를 사용하는 방법도 프랑스어 스타일이라고 불리는 세부 규정이 나와 있습니다. 도광시대에 기록된 『임·백의창』에는 “인해가 돌아오면 공허한 꿈이 있고, 백하(白河) 뒤에는 시가 없다”는 것이 잘못되었음을 알 수 있다. 프랑스어 분석에 기초한 문장: 대조는 품사의 움직임과 고요함, 그리고 공허함과 실제성을 구별해야 합니다. 단어는 서로 반대가 되어서는 안 되며, 대명사는 보통명사와 특수명사를 구분해야 합니다. 명사 "人海"는 일반명사이고 "白下"는 장소에 대한 특정명사이므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안정적인 대결을 위해서는 엄격한 훈련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2. .학생들이 가장 정확한 단어를 선택하도록 훈련합니다.

우리는 송나라부터. 시를 분석할 때 '시안'에 주의를 기울였고, 이를 달성하려면 글쓰기에서도 '말을 다듬는 것'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지만, 시종의 글쓰기는 먼저 시종의 글쓰기를 목표로 하는 훈련 방법이다. 1930년 <위한기일>에서 "눈"을 중심으로 대련을 이룬다.'는 황(黃) 등 지금도 회자되는 명작이다. Xiangzhou의 "추운 밤 파도 속에 앉아 황혼은 혼돈의 시작처럼 보입니다"는 처음에는 "Hanxiao"와 "Wei Xiao"로 더빙되었으며 두 쌍의 "눈"은 "shu"라고 씁니다. 일종의 예술적 개념; Lin Qigeng의 "차가운 달 수천 헥타르의 갈대 꽃, 두세 개의 오동나무 바람"이 "차가운 달"과 "바람"과 짝을 이루어 일종의 장면을 작성합니다. 장 푸 왕조의 "마이크로" -곤충은 아직도 도랑에서 목숨을 걸고 싸우고 있고 강과 호수에는 차가운 새가 어지럽지 않다'라는 제목으로 당시 푸저우의 소군주 전쟁을 비판하기 위해 '미세 곤충', '차가운 새'라는 별명을 붙였다. 청나라 출신인 유희재는 예전부터 '문자 다듬기'에 관해 많은 논의가 있었다고 말했다. 죽음의 장소도 산다는 것은 시를 알아보는 일이다.” “시 쓰기 시계는 시를 알아보는 연습을 하고 문장 전체를 생생하게 쓸 수 있는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