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랑의 아들' 이라는 시의 그림 배경은 무엇입니까?
맹교 (75 1 ~ 8 14), 당대 시인. 동야라는 단어. 호주 (오늘 저장덕청) 무강, 평창 (오늘 산둥 린이 동북) 사람. 그는 낙양 (오늘 하남) 에 살고 있다. 아버지 틴준이 곤산현에서 중위로 있을 때 교외에서 태어났다. 맹교는 초창기에 생활이 빈곤하여 호북 호남 광서 등지를 유람했다. 장검봉이 진원진 서주에 있을 때 교외에서 제사를 지냈다. 마흔여섯 살 (마흔다섯 살) 에야 진사에 합격했다. 다시 동쪽으로 돌아가 변주 (오늘 하남 개봉), 월주 (오늘 저장사오싱) 로 가다. 정원 17 년 (80 1), 임양도독. 재위 때 조조를 돌보지 않고, 늘 시를 쓰는 것을 낙으로 하여, 반급을 받았다. 원초, 하남인 은 () 정유경 () 은 하남 수륙 교통을 쟁취하기 위해 힘껏 도와 낙양에 정착했다. 60 세 때, 어머니로 돌아가셨다. 정유경 진흥원 () 은 참모 () 로 연주하여 대리평사를 시험한다. 초조는 간향 (오늘 하남 영보) 에 초청되어 돌발 질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장은 사적으로 야오진 선생과 결혼했다. 당대인은 맹의 시가 일종의' 원과 체',' 원과 낙락',' 맹교태격' (이조' 당사' 보보) 이라고 생각한다. 당말에 장웨이는 시인의 주객도를 써서' 괴벽고주' 로 여겼다. 송대 시인 메이 (), 사오 (), 청대 시인 호천우 (), 장 (), 서승요 () 가 모두 그의 영향을 받았다. 한유, 이관개 이후 수리, 황정견, 피주, 판덕유, 유희재, 진연, 전진, 하시계 등도 관련이 있다. 비하적인 견해를 가진 사람은 소식, 위태, 엄우, 원호문, 왕 □ 구름 등이다. 그와 지아 섬은 모두 고음으로 유명하다. 스시는 이를' 외딴 섬의 날씬함' ('제유자' 의 우웬) 이라고 불렀고, 이후 논자들은 맹교, 자도를 쓴 시인의 대표로 삼았다. 원호는 심지어 그를' 시인 죄수' ('시품 30 곡') 라고 조롱했다. 오늘날의' 맹동야시집전' 은 10 권으로 북송 () 이 편찬하여 출판한다. 북송 황기열촉본은 이미 보이지 않았다. 여신원의 송대 계골각 그림자가 정교하게 베껴 쓴 것은 지금은 일본에 속한다. 두 가지 인기 있는 책이 있다: 길곡관서와 소민 주묵서. 엽장문' 명홍' 4 집은 항저우에서 복사한다. 1959 년 인민문학출판사는 화첸' 맹동야시집 개정' 을 출간했고, 맹교외연보와 추모집이 첨부되어 있다. 주석에는 진언걸의' 맹동야시화' 와 하경관의' 맹교시화선' 이 포함되어 있다. 사적은 한유' 선생의 묘비명',' 당서 신구열전',' 하정몽동야 선생의 연보',' 화진당몽초점 연보' 를 참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