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라는 개념은 우리의 끈기가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끈기가 없으면 이른바 수명도 없고, 탄생도 죽음도 없을 것입니다. 그런데 성경은 왜 있다고 말합니까? 우선, 이 세상의 부처님은 그의 실제 몸이 아니라 그의 화신입니다. 이 성육신은 각 세계가 그 자신의 운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가르치는데, 이는 이 세상 사람들의 평균 수명에 따라 나타납니다. 그 당시 우리 세계 사람들의 평균 수명은 79세(중국인의 상상 나이는 80세)였으니 그가 나타난 것이다. 그리고 79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여기에서 우리는 다른 세계에 있는 중생들의 수명이 다양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부처님은 화신(身身) 외에 법신(身身), 삼보가카야(塩身身), 감응신(轉身) 등을 갖고 계십니다. 법신과 삼복가신은 모두 태어나지도 소멸하지도 않으므로 수명이 없습니다. 영신은 화신과 비슷하지만 화신은 일반적으로 우주적 발현을 위한 것인 반면, 영신은 어떤 사람(혹은 개인)의 감정에 따라 나타납니다. ) 중생은 실제 수명이 없습니다. 중생이 더 이상 그것을 느끼지 못하거나 일이 완료되면 몸은 사라집니다.
그리고 부처님은 다시는 육계에 떨어지지 않으시며 육계에 도달한 자들은 모두 화신하여 업이 아닌 염원의 힘으로 돌아오십니다. 부처님은 말할 것도 없고, 이제 막 육도에서 나온 소따판나(소따판나)도 다시는 육도처럼 떨어지지 않을 것이며, 삼불퇴행 중 첫 번째를 깨닫고 물러서지 않을 것입니다. 금광이 금으로 정제되듯이 다시는 금광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