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보기" 에서 실제 글쓰기와 상상력 작문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첫째, 실제 글쓰기와 상상력 쓰기

1, 실제로 쓴 것은' 연석이 동쪽에서 바다를 보고 있다' 입니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홍파가 솟아오른다. " 시인이 본 풍경을 묘사하다.

2, 가상 쓰기는 "태양과 달 여행, 그 영토 밖으로 있다면; 별한이 휘황찬란한데, 만약 뜻밖이라면. " 시인의 상상력입니다.

둘째, 원문

바다를 보다

조조

동해안에 연석산에 올라 망망대해를 보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셋. 번역

동쪽으로 위석산을 오르면 바다를 느낄 수 있다. -응?

바다가 얼마나 광대한지 산도가 해변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응?

나무와 초본 식물이 함께 자라서 매우 무성하다. -응?

가을바람이 나무를 불면 슬픈 소리가 나고, 바다에는 파도가 세차게 일었다. -응?

태양과 달의 운동은 이 광대한 바다에서 시작된 것 같다. -응?

은하수에 별이 총총한 것이 마치 이 광대한 바다에서 태어난 것 같다. -응?

다행히도, 시로 우리의 생각을 표현하자.

첫째, 조조

조조 (155-220 정월 경자), 본명 멘드, 길리버모, 페국교 (오늘 안후이보주) 사람, 한족. 동한 말년에 걸출한 정치가, 군사가, 문학가, 서예가. 삼국 조위 정권의 창시자 조비가 황제를 칭한 후 무제, 묘호 태조로 존칭되었다.

조조는 시를 잘 짓고, 큰 기백으로 관대하고 슬프며, 자신의 정치적 포부를 표현하며, 한말 백성의 비참한 생활을 반영한다. 산문도 깔끔하고 건안문학을 열고 번영시켜 후세 사람들에게 귀중한 정신적 부를 남겼다. 역사적으로 건안체라고 불리며 노신은' 문장 개조의 창시자' 라고 평가했다. 동시에 조조는 서예도 잘하는데, 특히 잔디를 장식하는 데 능하다. 당대의 장회영은 그것을 촉단' 기묘한 꽃' 으로 평가했다.

둘째, 감상하세요

시의 장르에서 보면, 이것은 고시 한 곡이다. 표현 수법으로 볼 때, 이것은 풍경에 관한 서정시이다. 위석은 동쪽에서 바다를 본다' 는 네 글자로' 바다를 보다' 라는 위치를 밝혔다. 시인은 위석의 정상에 올라 시야가 넓고 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다음 10 가지 묘사는 거의 모두 이것으로 이어졌다. 관문' 자는 전편에서 주도적 역할을 하며, 이 시의 정취가 넓고 기세가 웅장한 특징을 구현하였다.

처음 네 줄은 바다의 광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움직이는 중에는 정적이 있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파도가 용솟음친다' 와' 물이 어떤 모습인가' 와 같은 것은 역동적인 풍경이고,' 나무가 초목이 무성하다' 와' 산도 만경' 은 정적인 풍경을 묘사한다.

관창해' 는' 악부시' 에서 뽑은 것으로,' 악부시가 샤먼을 빠져나가다' 의 제 1 장이다.

물은 물로 가득 차고 산과 섬은 모두 풍경이다' 는 것은 당초 바다를 본 총인상으로 그림의 굵은 선과 비슷하다. 이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해수면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구름으로 우뚝 솟은 산도이다. 이들은 평평하고 넓은 해면에 장식되어 바다를 신기하고 장관으로 보이게 한다. 이 두 문장은 대략 바다의 전망을 그려냈으며, 아래는 서로 다른 레벨로 나누어 심도 있게 묘사할 것이다.

\ "많은 나무, 파라쿼트 풍부.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홍파가 솟아오른다. " 처음 두 문장은 산도를 전문적으로 묘사한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초목이 시들었지만 섬의 나무는 울창하고 방초가 무성하여 시적인 느낌을 준다. 마지막 두 문장은' 물이 어떤 것인지' 라는 이 말에 대한 추가 묘사이다. 나: 자세히 봐, 쓸쓸한 가을바람 속의 해면은 사실 큰 파도로 기복이 심하다. 이곳에서는 전형적인 가을 환경이지만 가을의 쓸쓸함과 서늘함은 없다. 소슬한 가을바람에 작가는 바다의 광활함과 장엄함을 썼다. 소슬한 가을바람 속에서 바다는 파도가 세차게 일며 하늘을 만났다. 산도는 우뚝 솟아 있고, 초목은 울창하며, 퇴색과 감상의 정취가 없다. 이런 새로운 경지, 새로운 풍격은 마침 그의' 순교자' 마음을 표현했다.

예기치 않은 경우 \ "태양과 달 여행; 별한이 휘황찬란한데, 만약 뜻밖이라면. " 앞의 묘사는 바다의 평면에서 관찰한다. 이 네 마디는 끝없는 우주와 관련이 있으며, 바다의 기세와 힘을 독자 앞에 드러낸다. 광대한 바다는 하늘과 연결되어 있고, 공기는 혼탁하다. 이 파란만장한 바다 앞에서 해와 달과 별, 한 (은하수) 은 모두 보잘것없어 보이는데, 그들의 운행은 마치 바다에 의해 자유롭게 흡수되는 것 같다. 시인이 여기서 묘사한 바다는 눈앞의 진실한 광경이자 자신의 상상력과 과장으로 우주의 장대한 분위기를 드러내며' 오악부터' 의 기세로 가득 차 있다. 이런' 숨쉬는 기상' 은 시인의' 눈',' 가슴' 의 예술적 경지이다. 내면적으로 시인이 거창한 정치적 포부도 없고, 공로를 세우려는 야망도 없고,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한 낙관적인 태도도 없다면, 이렇게 장려한 시경을 절대 쓸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과거 조조의 시' 패기' (심덕잠에서) 가' 바다 보기' 등의 작품을 가리킨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좋아, 연아, 노래는 부를 거야." 이것은 후렴구의 진부한 표현이며, 시의 내용과는 무관하다. 또한 이것이 악부가 부른 것이라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