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빈은 어디에서 태어났습니까?

설빈

설빈 (1992 65438+ 10 월 26 일-), 남자, 박보에서 태어났습니다. 킹 M. 곽 20 10 신예 잡지 신예 작가. 그는 20 10+0 에서 처음으로 필명 남우로' 신기' 에서 문장 발표와 이달 금상을 수상했다. 20 10 년 2 월 진보 신문상 금상 수상. 문필이 세련되고 소탈하며 소박하고 능숙하며 정확하여 잡지 편집자가' 젊은 전례를 본 것 같다' 고 칭송받았다. 경M. 곽은' 문자의 총아' 로 불리며 20 10 은 상하이 세계문화발전유한회사에 계약하여 계약 작가가 되었다.

중국어명: 설빈

Mbth: 부울. 엑스선

별명: 남우, 예남, 설빈빈.

국적: 중국.

민족: 한족

출생지: zibo 시, 산둥

생년월일: 1992 65438+ 10 월 2 6 일.

직업: 작가, 학생

졸업학교: 박오중.

대표작:' 무여름',' 그날 밤',' 운학' 등.

키: 183cm

별자리: 물병자리

개인 프로필

이름: 설빈

한국어: 부울. 엑스선

생일: 1992 65438+ 10 월 2 6 일 (양/물병)

성별: 남성

본관: 산둥 쯔보

회사: 상하이 취석 문화 발전 유한 회사

(원래 이름: 상하이 에코 문화 커뮤니케이션 유한 회사)

취미: 음악, 책, 영화, 사진.

아이돌: 임준걸, 스테파니.

중학교: 쯔보시 제 5 중학교.

대학: 남경예술학원 (20 12 대학 퇴학 후 20 13 남예 입학).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도라에몽, 피카추

가장 좋아하는 영화 유형: 대만 성 청소년 영화.

관련 의견

소설가 잡지 20 10 년 6 월 설빈의' 밤' 에 대한 논평

과장된 멜로소설을 볼수록 사랑에 대한 인식이 흐려지는 것 같다. 화려한 미사여구, 장황한 묘사를 반복하는 것은 우리로 하여금 감정을 포착하는 데 점점 더 서툴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때문에 이' 밤' 은 읽어보니 그렇게 특별하다. 녹색의 청춘과 분홍색의 슬픔이 섞여 머나먼 황량한 설원과 같다. 온통 쓸쓸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가족 이야기 자체가 불가항력적인 살상력을 가지고 있는지, 아니면 어둠 속에서' 추억도, 추억도 없다' 는 장면을 보았을 때, 사랑의 중압에서 우리는 이미 사고의 힘을 잃었다.

"밤" 은 신인의 작품으로서 우리에게 깜짝 놀란다. 보통 이렇게 많은 굵은 선과 평실한 글을 쓰는 사람은 반드시 전나 나로처럼 성숙한 저자여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은 이런 글놀이를 하기에 충분한 자신감과 기질을 가지고 있다. 화려한 장식을 벗긴 문장 두 가지 극단이 있기 때문이다. 정밀하고 신랄하거나, 귀진하고, 직접적이고, 가슴이 찢어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아니면 밋밋하고 미감도 없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신인으로서 남우 (설빈, 편집자 주) 는 문장 때부터 그의 일반적인 스타일을 보여줬다. 그의 언어는 신선하고 매끄럽고 깨끗하고 자연스럽며 불필요한 수식이 없다. 하지만 문장 전체가 감동적인 디테일, 포만감, 가장 얻기 어려운 것은 그가 모든 신인들이 쉽게 범하는 실수를 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감정이 지나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감동의 모든 곳에서, 그는 모두 정확한 곳에 도착했고, 불필요한 지연은 없었다. 이런' 공백' 수법은 더욱 기억에 남는다.

이 소설은 최근 제출한 가장 많은 소설 중 가장 뛰어난 소설이다. 그것은 세상에 세심하게 조각하고 수식하지 않는 이야기를 성공적으로 보여 주었다. 그래서 새 작가 남우 (즉 설빈, 편집자 주) 가 유명 에이코의 계약 작가를 압도해 20 10 소설 개편 1 금상을 받을 수 있었다. 우리는 이런 신인이 자랑스럽다.

운학

소설가 잡지 20 10 년 2 월 설빈의' 운하' 에 대해 논평했다.

폭죽 불꽃놀이가 가득한 명절에 이' 운학' 을 열면, 자신의 마음이 단단히 억눌린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맑은 추위부터 두근거림 발작, 천년을 넘나들며, 약간의 무더위, 해마다 폭설, 잊을 수 없는 황량한 겨울날, 하루,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이 산문소설은 설빈의 마지막 소설' 밤' 의 스타일을 이어갔다. 산뜻하고 자연스럽고 단순하고 평평하며, 각 캐릭터의 성격, 언어, 동작은 모두 이렇게 진실하고 완전하게 묘사되어 있다. 주제, 장르, 서사, 수사에서 모두 극도로 세련된 수준에 이르렀다. 호언장어의 축적도 없고, 대규모 줄거리와 천지를 놀라게 하는 격렬한 충돌도 없고, 복잡한 장식도 없다. 은유의 흔적도 보지 않고 인정했습니다. 모든 줄거리와 기술적 복잡성을 피하고, 중심과 감정을 손에 단단히 쥐고, 처음부터 끝까지 단숨에 해내는 데 성공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가족의 운명의 희비가 이렇게 잔잔한 서술에 만연하고 있다. 문장의 끝에 있는 그 시가 우리의 시야에 나타났을 때, 그' 비, 미, 바람, 오디' 는 순식간에 모든 모순, 후회, 희비를 극치로 부각시켰다.

설빈은 신인으로서 20 10 의 처음 두 달 동안 최고 등급의 금상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에이코의 40 여 명의 계약 작가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리고 더 놀라운 것은, 그는 17 살밖에 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이렇게 능숙하고 정확한 문필을 우리는 마치 젊은 전례를 본 것 같다. 이런 기술이 능숙하고 자신감이 있는 작가만이 감히 이런 귀진으로 돌아가 실밥을 씻는 수법을 쓸 수 있다. 복잡한 수사와 화려한 문필은 많은 소설 서사 기교의 부족을 가릴 수 있다. 이를 포기하려면 용기, 절대적인 자신감, 문자에 대한 높은 통제가 필요하다.

설빈의' 운학' 을 다시 한 번 2 월 금상으로 삼았는데, 이는 문자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본래의 모습을 복원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순수하고 그윽한 연기학이 구름 속으로 들어와 하늘 가득한 비 날개만 남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십대들

소설가 잡지 20 10 년 4 월 설빈 작품' 소년' (발췌)

설빈의 작품은 그의 성실하고 섬세한 글쓰기 특징을 이어갔다. 문장 골격이 탄탄하고 감정적 혈육이 강하고 진실하여 동행한 문장 중에서 우수하다고 할 수 있다. 이야기의 모순은 심금을 울리는 느낌을 만들어 내고, 인물의 운명도 사람을 숨막히게 한다.

하지만 이전의' 운학' 과 동시대의 다른 작품들에 비해 이' 소년' 은 우리를 정복할 충분한 감정을 주지 못했다. 주인공의 성격을 둘러싼 줄거리는 약간 공백이고, 세부적인 묘사와 감정 캡처에도 세심하지 못하여 전체 이야기가 끝난 후 인물과 감정의 렌더링은 소설의 기대와는 거리가 멀다.

단편 소설에 대한 우리의 더 높은 기대와 요구로, 이 편은 동상으로 물러났다.

여름이 없다

20 12 년 3 월 28 일 발간된 소설' 여름 없음' 편집 추천

이번에 설빈이 가져온 첫 소설' 여름이 없다' 의 세 소년은 자신의 이상을 순례의 빛으로 삼았다. 그러나 성장의 길은 이 빛 때문에 어둡고 길었고, 결국 걸림돌이 되고 산산조각 난 현실은 광풍으로 인해 이 빛을 사라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춘의 우정은 이야기를 감동시키고, 꿈을 위해 달려가는 것은 큰 깨우침을 주지만, 현실은 또 이렇게 미친 것이다. 이 모든 것이 글에서 통쾌하게 진행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소설 속 발랄한 공감감과 따뜻하고 진지한 글은 독자들을 이상과 성장화제의 답답함과 존엄성에서 벗어나게 하고, 작가는 숙련도와 자유도를 교묘하게 통제하여 이 유래된 이야기를 흥미롭게 한다.

여름 없음' 은 세 소년이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세 가지 다른 인생 행로를, 그리고 서로 다른 생활 배경에서 여전히 꿈을 추구하는 과정을 다룬다. 사람들이 꿈에 접근하고 이를 실현하는 길에서, 현실 생활의 억압 속에서 끊임없이 저항하고 발버둥치는' 꿈' 의 험난함을 반영한다. 기억과 현실은 때때로 겹치고, 때로는 분리되기도 한다. 물건은 시비이고, 사람은 멀리 타향으로 간다. 생활과 운명은 최초의 꿈과 가장 진실한 감정을 주인공의 기억 속에 고정시켰다. 어린 시절의 꿈은 거리낌 없이 팽창하고 미친 듯이 자란다. 여름이 지나면서 기억에만 존재하는 흉터를 형성한다.

대표작

장편소설

20 10 년, 겨우 18 세의 설빈이 처음으로 최소설에서 필명을 시도했고, 단편 소설' 밤' 이 그해 첫 금상을 받았다. 다음 달, 그는 신작' 구름과' 로 다시 금상을 수상하여 진보가 신속하다. 이는 편집자들을 젊은 신인의 보편적인 스타일에 경탄하게 할 뿐만 아니라 당시 독자들의 강한 관심과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그의 문필은 세련되고 소박하며 능숙하고 소탈하다. 잡지 편집자는' 한 젊은 점을 보았다' 고 칭송받고, 경경 M 국은' 문자의 총아' 라고 불린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영광과 후광의 은폐 속에서 그는 갑자기 사라지고 독자의 시야에서 2 년 동안 사라졌다.

20 12 봄꽃이 피는 계절, 그는 마침내 자신이 1 년 동안 집중해 온 장편 데뷔작' 여름 없음' 을 가지고 자랑스럽게 돌아왔다.

설빈은 경박한 고등학교 생활을 출발점으로 세 소년의 꿈과 성장을 단서로 차분한 필치, 정확한 문필, 유연한 글쓰기 수법으로 그들의 과거와 미완의 미래를 묘사했다. 현실과 꿈의 충돌과 대립이 글에서 생생하게 드러난다면, 당신은' 꿈' 이라는 것이 당신의 목에 걸린 것을 실감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가 발명한 꿈, 과장된 꿈, 꿈속에서 갑자기 잊혀진 꿈, 혹은 밝은 햇살 속에서 살며시 싹이 나는 꿈, 그들의 껍데기는 이미 금속으로 도금되어 보호를 받았기 때문에 우리를 더 멀리 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설빈의' 여름 없음'

젊은 꿈은 영원히 인생의 피할 수 없는 약점이죠?

20 12 년 3 월, 가장 문화적인 변화가 나타났다.

단편 소설

서평

지원팀

지지단체의 이름: 향빈 ('샴페인' 이라는 단어에서 나온 해음).

종속 이벤트

소설가' 잡지 20 10 년 3 월 발표된 문장 인기순위에서' 장야' 가 6 위를 차지했고 설빈성은 상위 10 위 중 유일한 비코이 계약저자였다.

소설가 잡지 20 10 년 4 월 발표된 2 월 문장 인기순위에서 구름과 3 위를 차지한 뒤 다시 10 위 중 유일한 비코이 계약작가가 됐다.

20 10 년 2 월, 제 2 회' 더 넥스트 신문학' 새 대회 개막. 지난 4 월 설빈의 세 번째 단편 소설' 소년' 작가는' 소설가' 잡지에' 에이코 계약작가' 라고 표기해 이달' 신문학' 선수와의 인터뷰에서' 설빈' 이라는 이름이 등장해 많은 독자들의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포럼에서도 의론이 분했다. 당시' 삼2' 판 (즉' 제 2 문학신론') 전체가' 설빈' 에 대한 논의가 끊이지 않았다.

소설가 잡지 20 10 년 6 월 발표된 4 월 문장 인기순위에서 동상 2 위를 차지한 단편 소설' 소년' 이 7 위를 차지했다. 세 편의 작품만 출간됐고, 각각 인기 순위에 올랐는데, 이 연세가 18 세인 소년의 실력과 인기를 만만치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0 10 년 9 월,' 소설가' 잡지는 제 2 회 문학혁신대회 마감 후의 경기 상황을 조사했는데, 그중 1837 편의 문장 설빈에 의해 광범위하게 논의되었다. (연령 제한을 취소하는 것보다 더 많은 토론: 1637).

20 12 년 4 월 7 일 청년 작가 디안, 쇼카이음, 설빈이 제남 샘도로 신화서점을 방문해 신간 교류 사인회 행사를 열었다.

20 12 4 월 14 일 전장 음악라디오' 에메랄드 음악 963' 채널을 방문해' 음악 느린 촬영' 프로그램에 참여해 4 월 특집' BornTo ...' (;

관련 인터뷰

인터뷰는 2065 438+00 4 월' 소설가' 와' 신문학 ⅱ 해선 특별보도' 에 발표됐다.

(편집자 주:' 신문학' 의 영어 이름은' 더 넥스트' 로, 전칭은' 신문학 전국 신인선발전' (TN) 이다.

TN 그룹: 언제부터 이 경기를 지켜봤어요?

설빈: 사실, 제 1 회' 다음 신문학' 대회가 시작된 이후로 이 경기를 지켜봤어요. 나도 심혈을 기울여 수천 자를 썼고 던지려고 했지만' 보내기' 를 클릭하기 전에 항상 망설이고 있다. 시간이 길어지자 나는 참여할 용기를 잃었다. 작년 여름 방학에 나는 북경에 가서 첫 결승전을 보러 가는 표를 한 장 샀다. 그때 나는 다른 사람의 꿈이 실현되는 것을 목격한 관중일 뿐이다.

글에 대한 나의 추구로, 나는 붐비는 관중석에 앉아 무대 위의 자랑스러운 그림자를 바라보았다. 나는 그들의 성공을 목격했고, 그들의 꿈도 나의 것이다.

TN 그룹: 왜 두 번째 TN 에 참가하기로 결정하셨습니까?

설빈: 지난 5438 년 6 월+10 월, 제 문장 대부분이 대부분의 소설에 발표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마치 작년 여름방학에 북경으로 돌아온 것 같아요. 용기를 준 곳이에요. 나중에 자신의 말이' 가장 소설' 의' 금상' 란에 나오는 것을 보니 꿈속에서 일어난 것 같다.

나는 내 말이 모두의 인정을 받지 못할까 봐 걱정이 되었지만, 다행히도 나를 지지하는 친구들을 많이 만났다. 그들은 나에게 용기를 주었고, 나에게 견지하는 법을 가르쳐 주었고, 나에게 강한 욕망을 갖게 했다.

두 번째' THENEXT New 문학' 선거가 시작되었을 때, 나는 나의 기회가 왔다는 것을 알았다. 성공 여부와 상관없이, 이것은 나의 성장을 목격하는 중요한 단계였다.

18 살 난, 청춘을 작별하는 다릿목에 서서 꿈을 쫓는 첫걸음을 내디뎠다.

만약 최신을 무대에 비유한다면,' 더 넥스트 문학 혁신' 대회는 이 무대를 오르는 계단이다. 전에도 이 무대에서 보여드렸지만, 좀 더 도전적인 경기를 통해서만 제 문필을 성장시킬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무대에서 더 안정적으로 서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TN 그룹: 당신은 금상을 두 번 받았습니다. 편집자는 당신에 대한 평가가 높고 인연이 좋습니다. 네가 시합에 참가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독자들 사이에서도 많은 토론의 목소리가 있다. 제 1 회 TN 루리리가 경기에 참가했을 때, 같은 격렬한 논쟁을 불러일으켰다. 우리는 모든 독자들이 네가 제 2 회 TN 에 참가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 때 반드시 무수한 평론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믿는다. 그렇다면, 당신은 어떻게 더 많은 독자와 더 많은 논평을 감당할 수 있습니까?

설빈: 이제 경기를 준비했어요. 다른 스트레스는 두렵지 않아요. 독자의 채찍질은 나의 전진의 원동력이 될 것이다. 나는 가능한 한 많은 분야를 쓰고, 화제를 많이 쓰고, 문장 내용을 보완하고, 모두가 나를 다르게 보게 하고, 용기와 자신감이 충만한 나를 볼 것이다. 포럼에서, 나도 몇몇 독자들이 나를 의심하고, 심지어 나와 나의 문장, 심지어는 나를 억울하게 하는 것을 보았다. 며칠 밤, 나는 이불 속에 숨어서 울고 잠이 들었다. 나는 앞으로 더 많은 여론의 압력을 받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앞으로의 길이 얼마나 험난한지 안다. 회사의 다른 작가들과 비교해 볼 때, 나는 글쓰기에 있어서 아직 아이이다. 나도 글쓰기의 꿈을 내려놓고 안심하고 학교로 돌아가 공부하고 평범한 고 3 졸업생이 될 수 있을지 생각해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결국 이것은 나의 꿈이다. 나는 이제 막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 두려워할 수 없다. 나는 반드시 견지해야 한다. 나는 다른 사람이 나를 다른 작가와 비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모두가 나를 다른 작가와 연결시키기를 원하지 않는다. 나는 고집스럽게 꿈을 견지하고, 차근차근 노력하는 90 후다. 험난한 좌절을 겪지 않고는 꿈의 반대편에 도달할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래서 나는 이미 모든 준비를 마쳤다. 앞으로 어떤 일에 직면하든, 나는 계속 버티고, 너와 나를 잊을 수 없게 하는 글을 더 많이 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