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 좋아하는 유용나비
위험한 건물을 배경으로 바람이 잔잔하게 불고 있다. 유난히 슬픈 봄을 기다리며 하늘은 우울하다. 풀빛 연기의 잔잔한 빛 속에서 누가 울타리에 기대어 있을 것인지는 알 수 없다.
광기에 취해볼 생각이다. 와인에 맞춰 노래하는, 강렬한 음악은 여전히 맛이 없다. 벨트는 점점 더 넓어지지만, 아름다움 때문에 초췌해진 느낌은 더 이상 없습니다.
참고:
이 단어는 원래 Tang Jiaofang 노래였으며 이 곡은 Jian Wen 황제의 문장 "나비가 계단 위의 꽃과 사랑에 빠진다"에서 따온 것입니다. "가지를 밟는 까치", "풍치우" 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복음, 66단어, 경사운.
가만히 서다: 오랫동안 서 있다.
위험한 건물: 높은 건물.
왕지: 먼 곳을 바라보는 것.
안안(An'an): 혼란스럽고 불분명함.
계획하다: 계획하다. 미친: 거칠고 거칠고 부적절합니다.
와인을 마시며 노래하는 가사: 조조의 '단거싱'에서 따온 말이다. 당: '맞다'와 마찬가지다.
강함: 마지 못해. Qiang Le: 강제로 미소를 지으세요.
허리가 점점 넓어진다: 살이 점점 빠지는 사람을 말한다. "고대시"의 언어 버전은 "우리는 멀리 떨어져 있고 옷은 빠릅니다."라고 말합니다.
해설:
이번 곡 '꽃을 사랑한 나비들'은 낯선 땅을 헤매는 느낌과 사랑에 빠진 여운이 결합된 향수 어린 시이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
첫 번째 영화는 높은 곳에 올라가 먼 곳을 바라보는 내용인데, 저절로 이별의 슬픔이 솟아오른다. "위험한 건물에 서서 바람이 잔잔하게 분다", "위험한 건물"은 서정적인 주인공이 높은 발판을 갖고 멀리 여행해야 함을 암시한다. '서 있는 것'은 주인공이 얼마나 오랫동안 난간에 기대어 왔는지, 얼마나 깊은 생각을 했는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뜻밖에도 '가만히 서 있다'의 결과는 '지극한 봄의 슬픔을 바라보며, 하늘은 침울하다'이다. '봄의 슬픔'은 떠나는 슬픔과 집으로 돌아가기를 고대하는 마음을 뜻한다. 『봄의 우울』은 마음속에 은밀하게 자라난다기보다는, 한편으로는 평범함을 피하고, 무형을 유형으로, 추상을 구체로 바꾸려고 노력한다고 할 수 있다. , 그리고 그림의 시각적 흐름과 흐름을 높이는 한편, 하늘의 풍경이 '봄의 슬픔'을 촉발시키기 때문이기도 하다. 그리고 "풀의 색과 연기"라는 문장은 주인공이 지평선 너머를 바라볼 때 무엇을 보는지를 보여준다. '말문이 막힌, 아는 사람'이라는 문장은 울타리에 의지해 헛된 희망을 품는 한숨일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을 보지 못하고 그 마음의 아픔을 표현하기 힘든 한숨이기도 하다. "말이 없다"는 말은 수천 가지 생각을 의미합니다.
영화 2부에서 주인공은 이별의 슬픔을 달래기 위해 술을 마시고 격렬하게 노래를 부르기로 결심한다. “나는 광기에 취하려고 한다.” 그러나 즐거움을 위해 자신을 멋져 보이도록 강요한다면 결국 "맛없다"는 느낌을 받게 될 것입니다. "강렬함"부터 "맛없음"까지 스트로크는 격렬하고 파도가 넘칩니다. 매듭 부분에 있는 "벨트가 넓어지고 있다"라는 두 문장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기 때문에 기꺼이 야위어지고 초췌해지겠다는 다짐을 강한 펜에 다정하게 써넣은 것입니다. '결국 후회하지 않는다', 즉 '죽을 때까지 후회하지 않는다'는 주인공의 끈기와 끈기 있는 태도를 표현하며 가사를 승화시킨다. 허상의 '주름수현사권'은 '길 위의 가족이 젊고 낭만이 넘치는데, 평생 결혼하고 죽을 것 같다'는 대사를 믿는다. 부끄러워하다'는 '정말 훌륭하다'이고 이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웨이의 시를 바탕으로 한 것이지만 '기와 우아하다'입니다. 사실 Feng Yanji의 "가지를 밟는 까치" "매일 꽃 앞에서 자주 아프고 술을 마시고 거울 속에는 항상 아름답고 날씬합니다"라는 말은 더 퇴폐적이지만 여전히 속합니다. 이 카테고리. 나중에 왕국위는 『세상서』에서 “고금에 큰 일을 한 사람과 위대한 학자는 반드시 세 가지 경지를 통과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것이 아마도 유용의 두 문장이 성격과 태도에 있어 인내와 인내로 요약한 것일 것이다.
시 전체는 열정과 끈기, 성실함으로 쓰여져 있으며, 이는 리우 시의 서정적 특성을 잘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