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송 명사 해석

시가 당송 () 으로 나뉘어 당송 () 시대의 시가 창작의 특징과 풍격을 가리킨다. 당대의 시가 창작이 성행하여 시인이 배출되어 다양한 시가 유파와 풍격을 형성하였다. 그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두보와 백거이의 우화시와 이백의 호방시이다. 송대에서는 시 창작도 큰 발전을 이루었다. 이청조, 신기아 등의 시인은 완곡하고 싱그러운 스타일과 깊은 사상적 내포로 유명하다.

당송시 창작에는 다음과 같은 많은 중요한 명사 해석이 있다.

1. 풍자시: 당대의 백거이 등은 신악부 운동을 제창하고 풍자시를 주요 대표로 시를 통해 사회 현실에 대한 관심과 비판을 전달하기 위한 것이다.

2. 호방시: 당대의 이백 등 시인의 시풍은 호방 호방 호방함으로 유명하며 당대의 시가 최고 수준을 대표한다.

3. 완곡한 단어: 송대에서는 이청조와 다른 시인들의 시 스타일이 신선하고 우아하며 함축적으로 유명하다. 이는 송대시의 주요 특징을 나타낸다.

4. 시: 당대의 조비 등은 시가 창작론을 제기하여 시를 웅혼, 희석, 섬세함, 두께 등 24 가지 스타일로 나누며, 각 풍격은 두 글자로 명명한다.

5. 당송팔여러분: 당송팔여러분, 한유, 류종원, 구양수, 소경, 소철, 왕안석, 쩡공 등을 포함해서요.

이러한 명사 해석은 당송 시대 시 창작의 특징과 풍격을 반영하며 고대 시 창작을 이해하고 연구하는 데 중요한 가치와 의의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