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사태에서는, 사람들의 냉막, 사회학적으로, 또한 구경꾼의 냉막 이라고 칭 한다. 이는 이타행위에 상대적인 행위로 인간관계와 사회관계의 소극적 측면, 사회도덕과 풍조의 소극적 지표이자 사회적 타락이 더 심각한 상태로 발전했다는 신호다. 이런 비도덕적인 행위는 사회 구성원의 도덕적 신념에 해롭다. 우리는 도덕적 감정의 분노에만 머물러서는 안 되므로 이런 심각한 비도덕적 현상에 대한 이론적 분석이 필요하다.
첫째, 사회 심리 분석
"집단 불사" 는 내용상 두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물에 빠지거나,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목숨을 구하고 포기하지 않는 방관자와 같은 갑작스러운 재난이다. 또 다른 종류는 범죄자들에게 공격당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모욕, 강도 등이다. 그리고 구경꾼들은 용감하지 않거나 용감한 사람들은 지지와 도움을 받지 못한다. 구경꾼' 은 주로 돌발 사건이 발생했을 때 일시적으로 현장에 모인 대량의 구경꾼들을 가리킨다. 그들은 사건 자체와는 아무런 연관이 없지만, 사회 윤리의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은 회피할 수 없는 도덕적 의무와 책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약간의 정신적 유대를 가지고 있다. 구경꾼의 특징은: 현장 관람; 수량이 매우 많다. 도움이 없거나 일부러 회피하다. 방관자의 냉막' 은 사실 일종의 집단 행위이며, 주체는 준집단 중의 군중이다. 미국 사회학자 허버트 브루머의 대중에 대한 분류에 따르면 군중 중에서 구조가 가장 느슨한' 임시 군중' 에 속한다. 따라서' 집단불행위' 에는 많은 집단행동의 특징이 있다. 사회학자들은 연구를 통해 타인의 존재와 구조 행위를 발견하였다
구조행위를 동결하는 주요 사회심리적 원인은 다음과 같다.
(1) 상황을 알 수 없어 판단이 흐릿하다. 돌발 사건에서 상황이 급박하여 사람들은 냉정하게 일의 경위를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감성적 판단에서 모호하고, 행동상 우유부단하며, 무엇을 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거나, 부적절한 행동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여 조롱을 받는다. (2) 상대방의 오해를 암시하기를 기대한다. 이 특별한 경우에, 그 자리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매우 신중하여 다른 사람의 행동에서 암시를 받기를 기대한다. 이런 집단 관망은 상호 오해를 불러일으킨다. 즉 사람들이 모두 다른 사람의 예를 보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모두 다른 사람의 망설임이 도와주고 싶지 않다고 착각하기 때문에 경거망동하기가 불편하다. 집단 오해는 구조 동기가 있는 일부 사람들의 행동을 저지했다. (3) 압력에 굴복하고 맹목적으로 대중을 따르다. 특정 소규모 환경에서의 돌발 사건은 특수한 전계 효과가 있다. 사건 자체에 따른 긴장, 위기, 초조한 분위기는 현장에 있는 사람들에게 어떤 심리적 압력을 계속 방출하는데, 이 스트레스는 정서를 통해 서로 감염되고 전달된다. 이때 일부 비도덕적인 사람들이 냉소적으로 풍자하면 오히려 나쁜 스트레스를 가중시킬 수 있다. 사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그들은 도덕적 정서적으로 고상하지 않고, 도덕적 의지에 있어서 확고하지 않다)
) 종종 자신을 구하기 위해 부정적인 방법을 선택하고, 합법적으로 스트레스를 피하며, 대중을 따라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4) 책임을 함께 분담하고 서로 밀다.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모두 낯선 사람들이었지만, 명예훼손, 환난 때 도와주지 않고 양심에 거리낌이 없는 의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경우 임시로 모인 사람들은 뚜렷한 개인 징후가 없어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 사이에 익명 효과를 만들어 책임 공유라는 느낌을 주기 쉽다. 주관적으로, 그들은 자신이 져야 할 도덕적 책임을 다른 사람에게 분해하는데, 마치 자신의 책임이 더 가벼워진 것 같다. 그들은 늘 이렇게 자신을 위로한다. 다른 사람은 나보다 조건이 좋고, 몸은 나보다 낫다. 왜 내가 일어 서 야 합니까? 이런 심리적 도덕적 책임의 회피는 행동상의 집단 도피 현상을 가져왔다. (5) 문제를 일으키고 자신을 위험에 빠뜨릴까 봐 두렵다. 비상사태에서는, 비록 사람들이 단기간에 눈앞의 정서적 자극의 의미에 대해 매우 신중한 판단과 깊은 이해를 할 수는 없지만, 이로 인해 행동 선택의 흔들림이 발생하지만, 개인의 감성적 판단은 그의 가치관, 인생관, 생활경험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인생관은 매우 이기적이어서, 다른 사람의 고민에 무관심하고, 심지어 냉소적이고, 남의 불행을 기뻐하기도 한다. 인생관은 이타적이고 이기적일 뿐만 아니라, 사람을 구하려는 충동을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풍자, 번거로움, 오해, 힘겹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 것, 얽히게 되는 등 여러 가지 우려를 불러일으킨다.
망설이고, 실질적인 구조 행동을 할 수 없다. 인생관은 이타적이어서, 얼마나 많은 사람이 있어도 나서게 된다.
일어서서, 나약할 때 서로 돕고, 용감하게, 개인의 이익을 버리고, 심지어 자신의 생명을 희생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그래서
인생관과 도덕적 자질은 사람들이 구조행동을 하는 결정적인 요인이다. 집단 양심이 마비되고,
그것은 사회 구조 변화 시기 사람들의 독특한 복잡한 심리상태와 도덕 상태를 반영한다.
둘째, 윤리적 분석
일상생활의 돌발 사건은 인간의 도덕적 자질의 시금석으로, 사람을 특정한 좁은 공간에 던져 넣는다.
공간은 사람을 매우 짧은 시간 동안 동결시키고, 구조성과 강제성 없이 개인은 집에 있다.
익명적인 조건 하에서, 행동 선택은 전적으로 개인의 인생관, 가치관, 도덕적 질에 기반을 두고 있다. 타우
콘덴서처럼, 인격의 위대함과 보잘것없는 것이 한순간에 또렷이 드러난다: 일어서는 사람-고귀함;
방관자-평범한; 콜드-핫-핫 풍자작가-겸손.
만준인 선생은 윤리학의 관점에서 이것에 대해 매우 세밀한 분석을 했다:' 도덕 냉막' (moral in)
차이는 도덕 심리학의 개념이다. 인간도덕관계의 분리와 고독을 일컫는 말이다.
그리고 그로 인한 상호 냉막, 무시, 심지어 상호 배제와 부정의 도덕적 행동 패턴은 존재와 같다
실존주의 철학자 사르트르는 "다른 사람은 지옥이다" 라고 묘사했다. 도덕적 냉막, 일반 냉막, 그것은
사람들 사이의 도덕적 의식 교류의 방해입니다. 도덕적, 심리적 상호 감각이 부족합니다. 도덕적 감정이나 연민의 상실;
그리고 도덕적 행동의 차이.
관심. 그래서 인간은 인간관계와 사회생활 분야의 사람으로 변한다.
냉막 도덕적 "외부인" 과 "낯선 사람". 표면적으로, 도덕적 인 냉막 도덕의 일종 있다
역의 의미는 일종의 반도덕적인 사악한 행위가 아니다. 그러나, 그 표면적인 비도덕은 사실상 그에 대한 권리를 포함하고 있다.
사람과 사회에 대한 배척은 타인과 사회의 존재를 부정하는 부정적인 방법일 뿐이다. 동시에,
인간성에 대한 일종의 자기 포기이기도 하고, 인격완벽에 대한 도피이기도 하기 때문에, 자기 도덕의 주체성에 대한 해체이기도 하다.
매우 소극적이다. "다른 사람들의 친절을 그로테스크 한 것으로 생각하십시오. 다른 사람을 위험에 빠뜨리다. 최소한의 정의감과 정의감이 부족하다
책임감; 다른 사람의 어려움에 대해 동정을 잃고, 심지어 반박하기도 한다. 이 모든 것은 도덕적 냉막 노출이다. 곧다
이 때문에 그 사회적 결과는 다른 비도덕적 행위와 다르지 않다. "[2]
서로 돕는 것은 인류의 한 집단의 특징이다. 서로 돕는 것은 인류 사회가 생겨났을 때 자연과의 투쟁에서 생겨났다.
바로 집단 내의 공조를 통해 사람들이 개인의 자위를 실현한 것이다. 현대 사회에서는 사람들이 여전히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것입니다.
이런 어려움, 자연재해, 사회문제는 사람을 위협하고, 사람은 조직을 통해 개인의 능력을 보완한다.
모자라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많은 일시적인 비상사태를 겪게 될 것이며, 당분간은 조직의 도움에 의지할 수 없다.
이를 위해서는 일시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고 곤경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회 구성원의 공조가 필요하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은 천직이다.
어떤 사회가 필요로 하고 기대하는 것은 어떤 사회가 제창하는 도덕적 가치이며, 남을 돕는 것이 도덕의 핵심이다. 용감해.
거의 모든 사회는 행동을 높이 제창하지만, 제창하는 방식은 다르다. 개혁 이전의 사회
사회의 이익을 위해 사람들을 돕고 구조하는 것을 강조해야 한다. 이로 인해 대다수의 사람들이 자신만 보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자기가 남을 돕는 것은 자신의 가치가 아니라 다른 사람의 의미를 돕는다. 사실, 현실 클럽에서
회의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행동으로 사회에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증명하고 있다. 남을 돕는 행위는
효과로 볼 때 타인과 사회에 모두 유익하다. 심리적으로 자신이 착하고 동정심이 있다는 것을 자신에게 증명한다.
남을 배려하고 남을 잘 돕는 고상한 사람. 이런 자의식은 개인의 도덕적 자립의 기초가 될 것이다.
자신의 생명의 가치 있는 기초와 발판을 느끼다. 사람들이 자신의 원인을 찾아 다른 사람을 도울 때만.
이렇게 해야만 외력 지지에 의존하지 않는 행동 동기를 생성할 수 있다. 남을 돕는 것은 타인과 사회에 유익할 뿐만 아니라 유익하다.
인간으로서의 경지를 제고하고 고상한 품격을 배양하다. 남을 돕는 것이 자신에게 긍정적인 의미는 사회를 돕는 데서 비롯된다.
회의의 긍정적인 의미에서 유래하다. 사회생활에서 서로 돕는 것은 인류의 생존의 필요성이며, 서로 돕는 것만이 가능하다.
좋은 사회 풍조를 형성하면, 네가 그 속에 있을 때, 너는 반드시 이득을 볼 것이다.
정의의 관념도 도덕의 가장 중요한 가치이다. 도덕의 초석으로서 사회가 어떻게 변하든 간에.
그러나 그것의 기본 가치는 영원하다. 인류가 추구하는 이상적인 목표이며, 사회 진보를 촉진하는 정신적 동력이다.
。 정의를 포기하는 것은 사람들의 기존 행동 규범과 문명 성과를 포기하는 것을 의미하며, 진보와 안전을 포기하는 것을 의미한다.
명예, 신뢰 및 많은 영적 가치를 포기하십시오. 일상생활에서 사람들은 한 줄을 걸을 수 있다.
무관계한 태도를 취하여 타인의 프라이버시 침해를 방지하다. 하지만 사회생활 분야, 특히 도덕생활 분야에서는
도메인,' 너하고 상관없는 일, 높이 매달아' 는 사회 구성원들이 최소한의 사회적 책임을 회피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도덕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돌발 사건이라는 특수한 도덕시험장에서 많은 사람들이 정의의 질문에 답했다.
대답할 수 없어 실패하다. 도덕적으로 무감각한 많은 사람들은 최소한의 동정심과 상호 지원 정신을 잃는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그들이 위험을 피하고 무위를 선택했을 때, 그들도 자신의 덕성을 포기했다.
。 그들은 자신이 현재 생활에서 추출한' 진정한 연결' 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들은 진리의 변증법을 생각하지 못했다.
법칙은 네가 악에 굴복하면 할수록 악이 한 치의 양보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악명언) 자신이 목숨을 구했다고 생각하지 말고 잠시 피했다.
그러나 악세력이 존재하는 한, 돌발 사건이 있는 한 누구의 생명도 영원히 보장되지 않을 것이다.
사람은 항상 영혼의 선택에 직면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곤경에 처했을 때, 다른 사람이 관람객이 될 때,
이 "똑똑한" 선택의 씁쓸함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반대를 보았 기 때문에 용기를 포기합니다.
도덕적인 사람은 손해를 보고, 비도덕적인 사람은 이익을 얻고, 용감하고 용감한 사람은 날카롭고, 정직하지 않은 사람은 핑안 된다. 이것은
이런 거꾸로 매달리는 현상은 이런 종류의 냉막 이 사회 전체로 확산되어 냉막 방관자와 큰 관계가 있음을 보여준다. 뚫으려고 노력하다
도덕적 의무를 피하고 위험을 피하는 것은 위험을 증가시킬 뿐이다. 사람들은 서로의 운명에 무관심하다.
신임도, 진실도, 평화로운 사회질서도 없을 것이다. 반면에, 사회 구성원들은
도덕적 의무는 안전하고 조화로운 사회 환경을 조성할 것이다. 그래서 용감함은 도덕적 선택일 뿐만 아니라
이성적인 선택. 도덕은 어떤 의미에서도 일종의 사회계약이며, 모든 사람의 의무이다.
용감하게 앞다투어 서로 도와야 인류가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다. 소수의 사람들은 죽을힘을 다해 목숨을 걸고, 용감히 희생하기까지 한다.
희생은 악세력을 강력하게 억제하고 좋은 사회 환경을 조성할 것이다.
셋째, 사회 학적 분석
영웅의 유혈 눈물 현상은 일종의 기형적인 사회 풍조로, 일종의 도덕적 이화와 왜곡이다. ""
방관자가 무관심하다' 현상의 본질은 방관자가 개인의 이익을 위협하는 것을 두려워하여 취한 일종의 자기보호 행위이며, 이는 반영된다
상당한 사회 구성원의 도덕적 자질과 심리적 소질을 분석했다. 이런 행동 뒤에는 깊은 것이 숨어 있다
사회적 원인.
낡은 인간관계. (1) 정치투쟁이 사람을 괴롭히다. 사회주의 사회의 이상적인 인간관계는 사회여야 한다.
멤버는 인격적으로 평등하고, 심리적으로 서로 신뢰하며, 행동적으로 서로 돕는다. 그러나 국가지도당은
바늘의 편향은 정치운동의 끊임없는 진행, 계급투쟁의 확대, 포스터와 같은 극단적인 형태의 상호공격으로 이어졌다
공격과 공격 무위의 상호 살육은 이미 정상적인 인간관계를 심각하게 손상시켰다. 변태의 세월은 지나갔지만.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인간관계의 기초, 즉 상호 신뢰는 이미 닳아서 단기간에 균열을 완전히 제거하기가 어렵다.
문화대혁명' 이 경제에 미치는 파괴는 분명하고 일시적이지만 인간관계와 사회 풍조에 잠재적인 해를 끼칠 수 있다.
오래 지속되는 것은' 문화대혁명' 의 가장 큰 후유증이다. (2) 경제 경쟁과 마모. 시장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경쟁은 이미 사회생활의 각 분야에서 시작되었고, 경쟁 메커니즘은 사회생활에서 역할을 하기 시작했다. 사람
생활 속에서 발전 방향의 선택은 정치 발전을 기대하는 것에서 경제적 이익으로, 사람들과 교제하는 것에 큰 변화를 일으켰다.
이익 지향 관계는 점차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고, 도구성 행위가 크게 증가하고, 감정관계가 점차 하락하는 것은 무형의 2 이다.
질적인 감정 교류는 간과되고, 시장과 사회생활의 치열한 경쟁은 인간의 잠재력을 자극한다.
경제 교환의 원칙은 이미 사회의 각 분야에도 스며들고, 사람들의 사상 깊숙한 곳까지 스며들어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모든 행위는 일종의 사회 교환 행위로 간주되며, 어떤 행위든 보답과 노력이 필요하다. 사람을 대하게 하다.
그들 사이의 심리적 거리가 커지고 상호 지원 행위가 줄었다. 사회의 발전은 사회 구성원의 합법적인 물질적 이익을 긍정했다.
수요, 장기 빈곤 때문에, 사회 구성원의 이런 수요는 특히 강하다. 일단 사회 조건이 허락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사람들이 전례 없는 강한 충동을 터뜨리고 심지어' 모든 돈 중심' 으로 발전하는 것은 이익만을 추구하는 행동이다.
일반화, 길을 묻는 데는 상담비가 필요하고, 남을 돕는 데는 수고가 필요하고, 서비스는 팁이 필요하고, 남을 돕는 것도 경제적 이익과 연계되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돈과 물질만 인식하고 도덕과 정신을 따지지 않는' 일방적인 사람' 이 되었다. 사회가 나타날 때
물질이 두드러지고 정신이 억압될 때, 반드시 이기행위의 증가, 이타적인 행위의 부족일 것이다. 더
더구나 중국의 물질적 수준은 아직 부유할 정도에 이르지 못했고, 사람들의 도덕적 수분이 이렇게 빨리 떨어지는 것은 아니다.
사람을 불안하게 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부정적인 문화적 영향. 중국 전통문화는 유교 문화를 주도하는 윤리문화로 인간관계를 중시한다.
자비, 정의, 의식, 충성, 효도, 편지와 같은 기본적인 도덕적 범주는 모두 이타심을 강조한다. 하지만 이 모든 범주들이 있습니다.
한 가지 두드러진 특징은 자신을 억제한다는 전제하에 간접적이고 부정적인 이타주의를 강조한다. 전통윤리
평화에 대한 관용, 순종, 견지의 사상을 강조한다. 예를 들면,' 1 위가 아니라, 말끝을 모욕하지 않는다' 와' 임중목미, 바람 속에 속박이 있다' 는 것이다. "
그것을 없애라' 와' 총으로 첫 새를 쏘라' 는 격언 경구는 민간에서 매우 유행하며, 사람들에게 자율을 요구하고, 자신을 보호하고, 주동적으로 관심을 갖지 말라고 요구한다.
또 다른 사람들은 새로운 문화 운동의 선구자인 나약하고 역행하는 부정적인 도덕의 자질을 뚜렷하게 반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모든 학자들은 이런 나약한 국민성에 대해 깊은 채찍질을 했다. "불행을 슬퍼하고 분노하며 다투지 않는다." " 지금까지, 이것은
이런 부정적인 도덕적 자질은 여전히 현대 사회에 사는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많은 사회 구성원들이 이를 따르고 있다
법을 준수하는 성실한 사람이지만, 매우 나약해서 일을 저지를 것을 두려워한다. 비상사태에 직면하여 그는 늘 겁이 많다.
멈춰. 전통문화에도 영웅주의와 협의정신이 있지만 이런 산물이다
극단적인 문화적 성격은 발양하지 않고 오히려 부정적인 문화적 성격에 잠겼다. 의협심이 사회일수록.
철도집단에 의해 받아들여지고 강호의 의리로 변해 법기 의식을 무시하고 악행의 기염을 조장했다.
。 이런 부정적인 문화적 특성은 이타적인 행동의 응고제이다.
사회적 지지가 부족하다. (1) 공공 지원이 부족하다. 여론은 일종의 사회 기풍으로 건강에 힘이 있다.
사회 여론은 일종의 정신효과장을 만들어 의용을 보는 사람에게 강한 사회적 공헌을 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자신을 포기하고,
의용을 보는 자는 평화로운 시기 한 나라의 영웅이며, 사회가 구성원을 위해 제창하는 학습 본보기이며, 선전의 큰 북이다.
그들을 격려하는 것은 사회의 기본 가치관을 지키기 위해 주류 문화의 도덕규범을 제창하고 사회 구성원들에게 올바른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서이다.
왕의 행동 패턴은 광범위한 가치 지향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제 우리는 수량적으로든 그들의 선전을 보도합니다.
아직 충분하지 않습니다. 방관자로서 ruin 의 행동을 공격하고 채찍질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아니
소매체는 연예계의 가수, 영화배우들에게 관심을 갖고 그들의 생활을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하며 거폭 제작을 아끼지 않았다.
얼굴과 황금시간,' 스카이넷 톱스타' 등 각종 명성에 매주' 순위' 를 내세우자
유명인의 지지는 영웅의 칭찬보다 훨씬 낫다. 이런 잘못은 언론이 아직 정당한 책임과 발휘를 감당하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응당한 역할을 발휘하다. 현재 언론의 단점은 첫째, 더 많은 고전을 얻기 위해 유명인 효과를 지나치게 추구하는 것이다.
경제적 이익 두 번째는 유명인을 영웅으로 착각하는 것이다. 사실 영웅은 민족과 사회에 두드러진 공헌을 한 사람이다.
그는 유명 인사 중 뛰어난 세대로, 그의 사회적 가치와 정신적 호소력이 일반 스타보다 훨씬 높다. (2) 사회
보호가 부족하다. 자기를 버리고 남을 구하고 의용을 보는 사람들은 종종 부상, 장애, 희생의 대가를 치르지만, 현재 우리 나라는
이 영웅들과 그 가족들이 누려야 할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특별한 법규가 없기 때문에 각지에서 따르고 보호할 방법이 없다.
측정 기준이 다르다. 어떤 곳은 보호가 잘 되지 않아 각종 영웅의 뒷수습이 난감한 국면이 생겨 영웅을 유류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피와 눈물은 후계자가 앞을 내다보고 뒤를 돌아보게 하여, 부끄러움이 그치지 않게 하였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5 월, 1995, 관련 부서에서 영웅을 조사했다.
이번 조사 대상은 해방군, 공안, 무경 1, 2 등 영모를 대상으로 하고, 3 회 전국은 의용을 선진분자로 삼았다.
조사 피드백이 걱정스럽다. 605 명의 응답자 중 20 1 이 자신의 생수를 나타내기 때문이다.
최저 생활수준보다 낮은 수준. (3) 현재 일부 도시들은 정부와 인민의 지지를 받아' 선행재단' 을 설립했다.
가끔씩 의용을 보는 자의 뒷수습을 위해 기부를 하기도 하지만 보장 정도는 훨씬 부족하다. 그 용감한 사람들에게
제도화된 보장 조치는 반드시 일정을 잡아야 하는데, 이는 사회의 정기를 발양하고 나쁜 풍조를 타격하는 데 중요한 의의가 있다.
품질 보증과 도덕적 지원의 이중 의미. (3) 규범 적 지원이 부족하다. 평화 조약에 필요한 법적 정의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묶음, 전국 각지에서 매년 많은 의용 행위가 확인되지 않았다. 용감함으로 불구가 된 많은 사람들의 생명.
생활이 곤경에 빠졌고, 사회적으로 칭찬받았던 용사와 그의 가족은 어쩔 수 없이 현실을 직시해야 했다.
전국 의용 재단은 매달 전국 각지에서 온 많은 방문객을 영접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시신의 의용 행위를 확인하지 않는 사람도 있고, 관련 부처가 지급한 보조금 금액에 대해 의견이 다른 사람도 있고, 의견이 다른 사람도 있다.
바로 용감한 사람이 몇 년 후에 새로운 어려움과 문제를 일으켰다. 하지만 공안부에 소속된 민간으로서
결국 조직과 재단의 역할은 제한되어 있고, 많은 문제의 해결은 지방정부의 협조에 달려 있지만,
해당 행정 및 법적 제약이 부족하여 일부 지방정부는 아예 무시하고 재단의 역할을 크게 제한했다.
놀자. 게다가 자금이 제한되어 재단이 제공하는 보조금과 장려액도 응급처치를 구할 수 없다. [4
영웅이 없는 민족은 희망이 없는 민족이고, 영웅이 있지만 숭배와 지지를 모르는 민족이다.
이것은 민족 정신이 없는 민족이다. 이런 영웅은 한동안 고통스러웠고, 한평생 고통스러워 영웅의 피를 흘리며 눈물을 흘렸다.
또한 사회 전체가 책임이 있습니다. 이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영웅 호걸은 걱정이 있고 더 많은 사람들이 재앙을 당한다.
비상시, 사람들은 감히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것이 사회적 성실성을 촉진하는 현실적인 장애물이 된다는 것을 잊어버릴 것이다. 그러니 용감해야 한다.
장애인의 안전정착은 일반 장애인의 문제가 아니라 일반 사회를 장려할지 여부에 관한 문제이다.
멤버들이 구조하러 갈 때 악귀를 압도할 수 있을까.
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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