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창작 기교와 시가 편성.

꺾꽂이는 신시의 외적 표지이다. 산문시를 제외하고는 시의 서정적 및 음악성에 의해 결정된다. 대부분의 시는 행동을 절로 설정하고, 장시는 절을 장으로 설정해야 한다. 새로운시의 구절은 다음과 같이 배열됩니다: ① 자유시. 즉, 문장 무정절, 무정행, 무정행, 무정어, 아이청의' 나팔수' 와 같다. ② 반 자유 몸. 즉, 문장 무정절, 절에는 정행 (2, 4 막, 3, 5, 6, 7, 8 막) 이 있고, 어떤 것은 심지어 행에도 정자 (예: 많은' 붉은 촛불') 가 있다. ③ 계단 ("계단" 참조). ④ 신체 대칭. 반자유체의 변형으로, 불정절은 주자청의' 빛' 과 같이 규칙적으로 반복적으로 나타난다. ⑤ 패턴 주체. 도안 같은 시신으로 시 서정 내용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시의 리듬과 운율을 강화했다. 예를 들어 추태범의' 무제' 는 처음 두 문장의 의미와 가운데 두 곡의 구도가 있는 시를 강조한다. 그러나 쓰면 형식만 추구하는 문자 게임을 만들 수 없다. 6 키가 작고 키가 작다. 노드에는 명확한 선이 있고, 선과 선 사이, 노드 간에 번갈아 배열됩니다. 보통 고선 (또는 노드) 과 저선 (또는 노드) 이라는 단어가 엇갈려 빙심의' 종이선' 과 같다. 왕정지의' 무제 노래' 와 같은 두 단어가 엇갈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