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 Sandu 세계, 우리 모두가 이해 해야 합니다.

병사 돌격' 은 반지적 명제를 지닌 비판적 현실주의 작품으로, 거울처럼 풍자하고 독선적이지만 무지한 삶을 고무시킨다. 2006 년 촬영한 이 드라마는 미국에서의 사회적 영향력이' 아간정전' 못지않다. 차이점은 아간은 시대와 역사를 이야기하고, 허삼도는 생활과 운명을 다룬다는 것이다.

반지적 명제의 설정은 허삼도라는 허수아비의 운명에서 비롯된다. 허삼도는 매우 멍청하지만, 엄밀히 말하면 허삼도는 결코 멍청하지 않지만, 그는 자신의 세계를 가지고 있다.

그는 의미는 잘 사는 것이고, 잘 사는 것은 의미 있는 일을 많이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우스갯소리처럼, 1 라운드 발언은 허삼도의 어리석음과 어리석은 꼬리표가 되었다. 그는 사실 카드놀이를 하는 것이 무의미하고 바닥을 쓸는 것이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전우들이 냄새 나는 양말을 빨도록 도와주었고, 그 혼자 아침의 황무지에서 훈련했고, 그는 황량한 캠프에서 길을 닦았고, 그는 혼자 막 7 연짜리 빈방을 지키고 있었지만, 그는 여전히 매일 청소를 하고 노래를 불렀고, 그는 다른 사람에게 생활의 장애물로 여겨졌고, 그는 심지어 다른 사람의 지옥이 되었다. 그러나 그가 하는 일은 모두 빨대와 같다. 중대장은 어느 날 그가 손에 든 지푸라기가 이미 우뚝 솟은 큰 나무로 자라서 사람을 올려다보게 했다고 말했다.

허삼도는 허수아비이다. 그는 정말 맹리의 입에 있는 좋은 여자와 닮았다. 이력이 낮기 때문에, 그는 혼자서 황금빛을 띠고 있다. 그는 자신이 어리석다는 것을 인정했고, 심지어 그는 자신이 어리석다는 것을 지나치게 인정했다. 그러면 그는 아무리 노력해도 평균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고 믿어야만 집단의 뒷다리를 끌지 않을 것이다. 그는 필사적으로 다른 사람의 인정을 받고 싶어한다. 백철군은 표준 당산설로 그가 진보가 빠른 것은 출발점이 낮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다만 나중에, 백철군은 아직도 구덩이에 쪼그리고 앉아 벨소리를 듣고 있었고, 허삼대는 영원히 가지 않았다.

허삼도는 허수아비이다. 그는 자신의 외로움을 지키고 있지만 자신의 세계에 빠져 있다. 그의 끈기는 어리석은 것으로 여겨진다. 그는 어리석기 때문에 너무 노력한다. 그는 항상 다른 사람을 귀찮게 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한다. 그는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고 관심을 가지지만, 항상 다른 사람의 부담이 된다. 그는 무엇을 해야 할지, 무엇을 해서는 안 되는지 모르기 때문에, 그가 자신에게 정한 기준은' 의미' 이다. 그래서 그는 5 반의 황무지에서 길을 하나 수리할 수 있었고, 강칠련이 없어질 때까지 기다릴 수 있었고, 모든 것이 평상시와 다름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자신에게 구호를 외치며 자신을 단련하고, 마치 모든 것이 아직 있는 것처럼 자신을 씻고 있다. 밤이 깊어서야 그는 혼잣말을 하고 혼자 기다렸다.

허삼도는 허수아비이다. 그는 연약하고, 무시당하고, 고집이 세고, 진실하다. 그는 열심히 일하지만 항상 관심을 받고, 조롱당하고, 조롱받는 대상이 된다. 그는 군중의 가장자리에 떠 있는 복합적인 존재인 것 같다. 그는 다른 사람의 관심을 자신의 친구로 여기고 자신의 삶을 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항상 진심으로 받아들여지지 않는다.

허삼도는 허수아비이다. 그는 여전히 멍청하지만 고집이 세고 집요하고 단호하며 착하고 비판이 무의미하기 때문에 그는 마음속에 약간의 교만까지 가지고 있다. 그는 혼자 살면서 배 뒤의 곰 같은 모습을 보고 만족감으로 가득 찼다. 그는 그가 혼자라도 그의 노력이 인정되고 받아들여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순식간에' 베테랑' 이라고 불리며 숙연할 것이다. 그는 이렇게 견지했다. 그는 어리석어서 말을 할 수 없지만 귀엽다. 그는 단지 다른 사람의 인정을 받기 위해 상상할 수 없는 노력을 했다. 결국 그는 정말 나무가 되었지만, 이 모든 것은 짚의 탈바꿈으로 인해 숙연하게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사실, 우리 모두는 허삼다와 같은 절망적인 운명을 가지고 있지만, 그에 비해 우리는 너무 똑똑하다. 많은 경우 우리는 하는 것을 하찮게 여기고, 견지할 줄 모르고, 소중히 여기지 않고, 기다리는 법을 배우지 않고, 인생을 놓친다. 사실 허삼여의 생활기준은 최저기준이자 최고기준이다. 우리가 진정으로' 의미' 를 이해할 때,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지 알게 되고, 어떻게 견지해야 할지 알게 될 것이며, 우리는 어떻게 소중히 여기고, 외로움을 견디고, 성장하는 법을 배우게 될 것이며, 우리는 진정으로 자신을 살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고독명언) 그게 살아있는 의미가 아닌가?

이것은 조연이 주인공보다 우월한 연극이다. 극 중 많은 캐릭터들이 우리 생활에서 따라야 할 흔적이 있는 것 같다. 이들은' 좋은' 반장석으로 평가받고, 초원에서 외롭고 스스로 즐기는 5 반, 중대장 고성칼부리두부심인 사람, 고집이 세고 청순한 사람, 약간 신경질적인 7 월 대장, 평상심과 성격이 다른 친구로 평가된다. 그들은 허삼여의 세계에 살고, 허삼여에 살고, 허삼도에서도 매우 성공적이다. 그들 각자는 어느 정도 삶의 기준처럼 우리 삶에 나타나 우리를 성장시킨다.

반장 사진이 떠나려고 하는데, 그가 낡은 장갑차를 닦을 때, 그의 많은 친구들이 그의 앞에 가지런히 서 있었다. 중대장은 모두 석반장에 대한 평가가 있다고 말했다. 짧은 침묵 속에서, 모든 사람은 자신의 감정을 최대한 표현하기 위해 머릿속에서 한 단어를 찾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그리고 오육일은 한 글자만' 좋다' 고 말했고, 모두들' 좋다' 고 말했다. 허삼도가 필사적으로 달려와서 말했다. "아니, 네가 나를 속여, 네가 안 가겠다고 했잖아?" 허삼여의 세계가 무너졌고, 허삼여의 어려운 날 유일하게 그를 배려한 사람은 떠나야 했고, 원흉은 허삼도 본인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허삼여 개의 뜨거운 눈물이 눈에 그렁그렁하다. 반장은 허삼여, 사람마다 마음속에 많은 꽃이 있고, 한 송이씩 한 송이씩 잇는다고 말했다. 얼마나 아름다운가. 반장은 또 오늘이 어제보다 좋다면 이것이 희망이라고 말했다. 이 반장은 허삼여에게 현금으로 바꿀 약속이다. 떠날 때, 그는 허삼여의 마음속에 풀 한 자루를 베고, 마침내 떠났다. 허삼도는 혼자 성장에 직면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때때로 우리는 돌보는 것에 익숙해져 있지만, 더 많은 경우, 우리는 혼자 더 많은 잔혹함에 직면해야 한다. 결국, 우리 모두는 우리를 무한히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게 되지만, 우리는 그들의 최고의 기념이 되어야 한다.

훈련장은 연이어 5 개 반을 이 황무지의 잡초처럼 거리낌이 없었지만 아무도 묻지 않았다. 이것은 쑤 Sandu 거친 운명의 출발점입니다. 다섯 사람이 천리초원을 지키고 있는데, 외로운 보초소가 피비린내 나는 석양 아래에서 점점 추워지고 있다. 허삼도는 이것이 영광스럽고 힘든 임무라고 생각한다. 반장 마로는 반장이 되는 것은 어렵고 반장이 되는 것은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 병사들을 보세요. 매일 그들은 질식하고 여생을 낭비하고 있다. 소설을 쓴 맹리, 별명의 로위, 우스갯소리를 하는 임설, 브리지를 하는 노마는 이 황무지에서 유일한 인류의 단결을 지키려고 애썼다. 허삼여 곳에서 반복되는 모든 것이 무가치한 것이 되었을 때만, 이 늙은 말은 무언가를 배운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반장 마로가 말했다. 너는 지금 함부로 빈둥거리고 있으니, 앞으로 조심해서 섞어야 한다. 그래서 허삼도는 반장의 입에서 무심코 한 마디를 명령으로 삼았고, 그는 석두, 흙 쌓기, 도로 보수를 시작했다. 이것이 그의 생각이 되었다. 그의 생각과 행동이' 나쁜 화폐추방 양화' 의 집단 생활선을 건드렸고, 그는 따돌림, 조롱, 미움을 받기 시작했다. 어느 날, 3 인조는 심혈을 기울인 방해와 파괴가 소용없다는 것을 발견하고 어리석은 자에게 정복되어 도로 건설에 참가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의미 있는 날이 이렇게 충실하고 만족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예, 때때로 인생은 거울입니다. 만약 네가 찡그린 표정을 짓는다면, 그것은 미소로 너에게 보답할 수 없다.

중대장은 "허삼여, 넌 내 지옥이야." 라고 말했다. 그는 허삼여를 경멸하고, 그는 경멸하고, 심지어 그것을 싫어한다. 사실, 중대장은 사람됨이 솔직하고, 허삼도가 말을 잘 하지 못하여 마음이 무거운 것으로 여겨진다. 그래서 서삼도가 보초 7 련의 벽에 상장을 많이 세웠는데도 중대장은 전사의 시계가 전사의 방이 없다고 말했다. 전사의 방은 최대 절반까지 계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사실, 쑤 삼도는 중대장이 철이 강철이 아니라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다. 그는 일찌감치 그를 자랑스럽게 여겼지만, 단지 입을 꼭 다물고 있을 뿐이다. 개편된 중대는 결국 중대장과 허삼여만 남았다. 텅 빈 중대에는 중대장의 분노와 상실이 뒤섞여 있었지만, 판에 박힌 허삼도는 중대장과 많은 사람들이 중대장이 아직 남아 있다고 느끼게 했다. 중대장은 포기하지 말고 포기하지 말라고 말했다. 이것은 강철 7 연이다. 회사가 해체된 지 오래되어서야 중대장은 회사가 전혀 사라지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미 영혼과 비슷한 정신이 되어 모든 회원에게 존재한다. 중대의 마지막 전사인 마소남이 말했듯이, 그는 단 하루라도 중대의 대문에 들어갔다. 보초련의 사람들은 매우 순결하고, 버리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위장하지 않고, 위로를 구하지 않는다. 많은 경우, 우리는 우리 자신을 위해 너무 많이 살고 또래의 이상과 파트너를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많은 경우, 우리는 너무 편안하게 살면서 자신의 초심과 결론을 포기했다. 많은 경우, 우리는 많은 어려움과 어려움에 직면해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중대장은 사는 것이 문제가 겹치는 문제라고 말했다. 네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이 문제들을 맞이하는 것이다. 네, 이른바 견지란 포기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 것입니다. 소위 살아있는 것은 그 도랑을 건너는 것이다. 인생에는 동화 같은 결말이 없을 것이다. 네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은 오직 너 자신뿐이다.

오육일 () 은 쑤 삼다향 () 이 한 번의 선발 훈련에서 절뚝거린다. 그가 말했듯이, 그는 한쪽 다리만 남았다. 그는 상급자가 힘들여 그에게 준 대우를 거절하고, 제대하고, 단호하고 결단력 있게 했다. 오육일은 순결한 사람이다. 그는 허삼도에 대한 그의 혐오와 반감을 분명히 표현할 것이다. 그는 다른 사람이 그에게 그의 고향을 알려주는 것을 싫어한다고 말했다. 그는 그의 두 마을 사람, 하나는 귀신처럼 좋고, 하나는 돼지처럼 멍청하다고 말했다. 5 월 1 일 이후 허삼도에 대한 모든 도움은 사진과의 우정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것은 이해할 수 있다, 그는 말했다. 군인이 가장 두려워하는 일 중 하나는 사람들이 오가는 것이다. 그를 떠난 첫 번째 역사 반장은 그에게 한 가지 생각을 남겼던 것 같은데, 그로 인해 그는 허삼여를 보았을 때 미완성의 의무가 있다고 느끼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까지, 세 고향 함께 노A 선발훈련에 참가했고, 허삼도는 부상당한 오육일 () 을 끌며 허삼다와의 친분이 아니라고 말했다. 무엇이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네, 우리는 생활 속에서 끊임없이 받아들이고 잃어버리고, 끊임없이 왔다갔다하는 것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이것들은 인생의 나그네가 되어서는 안 되며, 침전되어 일종의 영원이 되어야 한다. 오직 우리 자신만이 이 우여곡절의 운명 속에서 성장하고 책임지는 법을 배웠다.

허삼도는 한 번의 훈련에서 그의 이후의 상사, 늙은 A 의 대장 줄리를 포로로 잡았다. 그는 착하고 사악한 신경질적인 사람이다. 7 월 이전에 허삼여의 세계는 사랑과 선량으로 가득 찼다. 온갖 고난을 겪으면서 얻은 수용과 긍정조차도 인간성의 따뜻함과 광채로 가득 차 있다. 7 월은 그의 옛 자연세계를 전복시켰다. 반장이 허삼다성장을 가르쳤다면 대장은 허삼도를 성숙하게 했다. 마약 수배 임무 후 허삼도는 정신 붕괴의 위기에 처해 있다. 7 월은 단순한 사람이 선악을 너무 일찍 접하게 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그는 정의가 악을 당하면 다친 사람은 항상 정의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부하들을 다치게 할 수 없기 때문에 악하고 선량한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 삶과 죽음에 직면하여 허삼도는 여전히 선과 악의 명제를 이해할 수 없다. 나중에, 쑤 Sandu 의 가족이 불행을 만났을 때, 7 월 쑤 Sandu 편안 하 게 하려고, "우리가 나쁜 일을 만났을 때, 우리가 생각 하지 말아야 할 마지막 것은 공평, 맞 죠?" 모두 만족했습니다. 선과 악의 경계, 삶과 죽음의 선택, 행운과 불행의 우연은 모두 우리 인생에서 피할 수 없는 명제이지만, 우리 모두는 이 가시덤불 속에서 비틀거리며 성장하는 법을 배웠다. 예, 선과 악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악을 알아야 진정한 선을 배울 수 있다. 불행을 겪어야만 진정으로 소중히 여길 수 있다. 이것이 우리의 삶입니다. 어떤 옵션들은 선택의 여지가 없지만, 당신은 직면하거나 마주하지 않을 자유가 있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오철, 고부남, 허삼다와 같은 순수한 비단조차도 친밀한 전우가 될 수 있다. 이는 자신의 배경에 얽매이지 않는 평상심에서 비롯되며 허삼다사 역습의 용감한 기질에서 비롯된다. 오철이 말한 것은' 정상적인 사고' 라는 단어이다. 그는 사실 모두가 똑같아서 평범하지 않은 평범한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하지만 네가 집이라고 부르는 것을 찾아도 끝이 보이지 않는다. 생명은 끝이 없고 집도 없기 때문이다. 허삼도는 모든 원칙을 고수했고, 오철은 정신이 중상을 입은 허삼여를 위로하고 싶었을 뿐이다. 사실 인생에는 종점이 있고, 인생에도 종점이 있다. 다만 우리가 걸을 때 평상심을 잃고 초심을 잊는다. 그렇다면 부러워하는 생활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하이라이트는 허삼여의 청년, 전우, 친구이다. 그와 허삼도는 마치 거울의 양면과 같아서, 그들은 이야기꾼에 의해 비교와 진술을 받았다. 성공은 사람 중심적이고, 머리가 총명하며, 개척정신이 있어야 한다. 허삼도는 그 뒤의 무거운 그림자로, 묵묵히 뒤에 숨어서 전복된 후의 인정을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의기양양한 성공은 어리석은 허삼여를 계발하는 동시에 강한 우월감을 나타낼 것이다. 그는 허삼다에게 사람을 대하는 방법을 가르쳤지만, 그가 강칠련을 떠난 후, 허삼여만 그를 배웅했다. 빗속에서 그는 좌절과 상실감을 느꼈다. 그는 완전한 회사를 얻을 곳이 없어도 회사의 절반을 얻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삼련에 가서 중사로 승진되었다. 나중에, 그는 쑤 Sandu 초원에서 5 개의 클래스로 보냈습니다. 그러나 그가 보기에 이것은 운명의 조롱이었다. 늙은 A 의 선발 훈련에 의해 지워지고 7 월에 개구리처럼 해부될 때까지 그는 무언가를 깨달은 것 같았다. 7 월은 당신이 경험한 모든 곳, 모든 사람, 모든 일에 시간과 생명을 바쳐야 한다고 말하지만, 당신은 결코 감정을 지불한 적이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경험명언) 너는 항상 차갑게 그것들을 버린다, 그럼 너는 도대체 무엇을 하고 싶니? 하나의 결과를 위해 생명을 낭비하는가? 이 순간 그는 외톨이가 되었다. 그는 허삼여에게 물었다. 너는 이 3 년 동안 매일 기억할 수 있니? 그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고, 기억도 없고, 감정도 없고, 다른 사람도 없고, 친구도 없고, 줄곧 자신을 위해 살고 있다고 말했다. 허삼도는 추억도 있고, 감정도 있고, 막 연연한 친구도 있고, 3 반과 5 반의 친구도 있다. 성공설, 허삼여, 너는 가지와 잎이 있는 나무다. 그 자신은 전봇대일 뿐, 모든 나뭇가지 덩굴은 그 자신이 베었다. 네, 우리 각자는 우리 자신과 우리가 신경쓰는 것들로 가득 찬 나만의 작은 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경우, 우리는 우리 자신의 세계에 빠져 전봇대처럼 살고, 높고, 텅 비어 있고, 모든 것을 나그네로 여기고, 왔다갔다 하며, 아무 걱정도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허삼도가 나무가 되기 전에 그는 단지 지푸라기에 불과했지만, 그는 매일 열심히 살아서 주변 사람들과 일에 감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그는 기억, 뿌리, 가지가 생기기 시작했다. 그는 순수하고 착실한 생활을 하면서 생활이 점점 풍성해졌다. 우리 각자는 나무처럼 살고, 뿌리를 내리고, 위로 올라가고, 가지와 잎을 낳아 살아야 의미가 있다.

허 삼도가 마약 밀매업자를 살해한 후 그의 정신은 큰 타격을 받았다. 그는 처음으로 포기를 생각했고, 그는 제대하고 싶었다. 그는 그가 일반인에서 늙은 A 로 변할 수도 있고, 늙은 A 에서 일반인으로 변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대장은 우리가 먼저 결론을 내리지 말고, 한 달 동안 바깥 세상을 살펴보고, 네가 어디에 속하는지 보자고 말했다. 허삼도는 그의 전우들과 함께 무거운 배낭을 메고 처음으로 이 세상을 만지려고 했다. 그 당시 2006 년 연극에서 익숙한 쿤밍거리 경관, 버스, 김고센터, 공건빌딩은 군사훈련 당시 비슷한 무경림총대 훈련장, 쌀독을 두드렸을 때의 노랫소리, 그리고 그때의 투지를 생각나게 했다. 그해 쿤밍 거리를 누비던 허삼여를 생각하다가 갑자기 자신이 되었다. 나는 2006 년 초에 쿤밍에 도착했다. 8 년 동안, 나는 노력했고, 실패했고, 성공했다. 나는 열등하고 자랑스럽다. 나는 나쁜 사람을 만난 적이 있고, 현숙한 사람도 만난 적이 있다. 나는 계속 버티고 또 포기했다. 나는 줄곧 외롭고 활발하다.

중대장은 조숙한 사람이 보통 성숙하고 늦는 것이 일리가 있다고 말했다. 성공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세상을 아는 것이 너무 이르고 자신의 총명함에 너무 의존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우리가 세상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는 독선적인 것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우리는 점점 더 불결한 생활을 하고, 자신의 초심을 잊고, 정상적인 마음을 잃고, 비바람을 겪고서야, 자신이 목적을 이루기 위해 오랜 시간이 걸리는 어려운 지경에 이르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하지만 바로 독선적인 사람들이 청춘을 조롱하고, 우스갯소리처럼 경박하게 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허삼보다 자격이 많은 우리들은 고난과 어려움에만 신경을 쓰고 의미 있게 사는 것처럼 보이지만, 길을 따라 가는 풍경에 관심을 갖는 것을 잊고 사랑과 선량을 잊고, 실망스러운 여정 후에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허삼여의 세계가 부럽다. 간단하고 순수하다. 노력할 줄 알고, 더 많은 사랑과 착함을 알아야 더 의미가 있다. 그의 세상에 있는 사람과 일은 정말 꽃처럼, 한 송이, 그렇게 아름답다.

이런 세상은 우리 모두 이해해야 하고, 진작에 이해해야 한다.

10 월 6 일 곤명 20 1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