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 속의 시는 * * * 로 나뉜다

바람: 지역마다 지방음악이에요. 바람' 시는 주남, 조남, 기염, 위, 왕, 정, 치, 위, 당, 진, 진, 진, 진, 회, 조, 맥 등 15 개 지역에서 채취한 토풍가요입니다. ***16 편. 대부분 민가입니다. 야: 주왕조 직할지역의 음악, 즉 정음아락이야. 야' 시는 궁정잔치나 조회시의 음악노래로 음악에 따라' 다야' 31 편,' 소야' 74 편, ***15 편으로 나뉜다. 소야' 중 소량의 민요를 제외하고 대부분 귀족 문인의 작품이다. 송송: 종묘 제사를 지내는 댄스곡사입니다. 내용은 대부분 조상의 공업을 찬양하는 것입니다. 송송' 시는 또' 주송' 31 편,' 노송' 4 편,' 상송' 5 편, ***4 편으로 나뉜다. 모두 귀족 문인의 작품이다. 시간상으로 볼 때,' 주송' 과' 다야' 의 대부분은 서주 초기에 생겨났다. "다야" 의 작은 부분과 "소야" 의 대부분은 서주 후기부터 동쪽으로 이동할 때 발생한다. 국풍' 의 대부분과' 노송',' 상송' 은 춘추시대에 생겨났다. 사상성과 예술적 가치로 볼 때, 삼송은 이야보다 못하며, 이야는 15 국풍보다 못하다. 민간 가요에 속한 것은' 바람',' 바람',' 야',' 송송' 의 세 부분으로 음악에 따라 다르다. 바람' 에는 15 개 지방의 민요가 포함되어 있으며,' 야' 는' 소야' (74 편) 와' 다야' (31 편) 로 나뉘어 궁정 음악가, ***15 편이다. 송송' 에는' 주송' (31 편),' 노송' (4 편),' 상송' (5 편) 이 포함되어 있는데, 종묘가 제사를 모시는 악가와 무용가, ***4 편이다. 바람, 국풍을 선택하다. 바람',' 야',' 송송' 의 세 부분은 음악에 따라 나뉜다. 바람' 은 15 부로 구성되며 대부분 황하 유역의 민간악가로' 15 국풍' ***16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