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송 원문 감상 화송의 작자는 누구인가

1. 감상:

"장화 송가"는 장소설 "붉은 저택의 꿈"의 여주인공 임대옥이 읊은 시입니다. "조설근이 쓴 글입니다. . 이 시는 당나라 초기의 가창법을 모방한 시로, 꽃송송이라고 부르지만 사실은 사람에 관한 시이다. 시 전체는 피와 눈물, 원망과 분노의 집합체로 풍부하고 기묘한 상상력, 어둡고 황량한 그림, 강렬하고 슬픈 정취를 통해 다이유의 감상적인 성격, 내면의 갈등과 고통, 미묘하고 복잡한 심리적 활동을 보여준다. 삶과 죽음, 사랑과 미움이라는 복잡한 투쟁 과정에서 발생하는 자신의 존재에 대한 불안과 삶에 대한 혼란스러운 감정이다. 꽃을 의인화하여 사람을 비유하는데, 꽃의 운명은 사람의 운명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꽃을 파괴하는 자연의 사악한 세력과 사람을 목졸라 죽이는 어두운 사회세력을 효과적으로 고발한다. 그는 꽃과 사람을 사실적으로 그리고 인물의 경험, 운명, 생각, 감정을 풍경과 사물의 묘사에 통합하여 풍부한 의미, 생생한 이미지, 강한 예술적 호소력을 갖춘 예술적 개념을 창조합니다. 전체시는 Lin Daiyu의 삶의 철학과 삶의 가치를 진실하게 표현한 것입니다. 시 전체는 생생하게 서정적이며, 언어는 울음 같고, 소리는 슬프고, 모든 단어는 피와 눈물입니다. 시 전체의 모든 단어는 마음에서 나온 것이며, 모든 단어는 피와 눈물로 응축되어 있습니다. 다이유의 인생 경험에 대한 깊은 경험과 한탄. '꽃의 매장'은 굴욕과 오물을 싫어하고, 자유와 행복을 꿈꾸지만 얻을 수 없을 때 고개를 숙이는 것을 싫어하는 주인공의 냉담한 성격을 그린다. 그것은 이념적 가치 때문이다.

2. 원문 :

꽃이 지고 하늘이 꽃으로 가득할 때, 향기가 사라지면 누가 꽃을 불쌍히 여기겠습니까?

부드러운 헤어스프링이 떠있는 스프링정을 묶어주고, 떨어진 캣킨들이 수놓은 커튼에 가볍게 닿는다.

내실의 딸은 봄의 황혼을 소중히 여기며 우울함으로 가득 차 안도감을 찾을 수 없습니다.

수놓은 커튼 속 꽃을 손으로 떼어내고, 떨어진 꽃을 앞뒤로 밟아도 참아보세요.

버드나무와 느릅나무 꼬투리는 복숭아꽃, 매화와 상관없이 수시로 피어납니다

내년에도 복숭아와 자두가 피어나겠습니다. 내년?

3월에 향기로운 둥지가 만들어졌는데, 들보 속 제비들이 너무 무자비해요!

내년에는 꽃을 쪼을 수 있지만 들보를 떠나지 않고는 빈 둥지를 떠날 수 없습니다.

1년 삼백육십일, 바람과 칼과 서리와 칼이 서로 힘을 합쳐

밝은 아름다움은 언제까지 지속될 수 있을까, 찾아보기 힘들다. 일단 방황합니다.

꽃은 피면 보기 쉽지만, 지고 나면 찾기 힘들어 계단 앞에 꽃을 묻어버릴까 걱정됩니다.

꽃이 피고, 내 눈물이 몰래 흐르고, 빈 가지에 핏자국이 보인다.

해질녘에 뻐꾸기는 말을 못하고, 괭이는 무거운 문을 덮기 위해 돌아오고,

벽에 초록등이 빛나고, 남자는 처음으로 잠을 자는데; 찬비가 창문을 두드리는데 이불이 따뜻하지 않아요.

낯선 노예에게 일어난 일은 두 배로 괴로웠던 걸까요? 봄에 대한 아쉬움 반, 봄에 대한 분노 반.

연민의 봄은 왔다가 가고, 분노도 물러가고, 말도 들리지 않고 사라진다.

어젯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가 울렸다. 그것이 꽃과 새의 영혼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꽃의 영혼과 새의 영혼을 지키기는 어렵다. 새는 말문이 막히고 꽃은 부끄러워한다.

오늘은 날개를 달고 날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하늘 끝까지 꽃과 함께.

하늘 끝 향기로운 언덕은 어디일까요?

아름다운 뼈를 모으는 비단주머니가 아니라, 바람을 가리기 위한 한 줌의 순수한 흙입니다.

더러운 구덩이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왔다가 ​​가는 것이 낫다.

당신은 죽어서 묻혔는데 언제 묻힐지 궁금하네요.

오늘 꽃과 함께 묻힌 사람은 내년에는 누구와 함께 묻힐 것인가?

봄꽃이 점점 지는 모습만 봐도 아름다움이 늙어가는 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