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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나라 삼백수는 청나라 손추가 서문을 쓴 고대의 입문서입니다. "당나라 시 300수를 잘 알면 외우지는 못해도 암송할 수 있다"는 속담이 있을 정도입니다. 두무의 시 '작별'에서 "강과 호수가 술탑을 옮기고, 초나라 사람들의 허리는 가늘고 손바닥은 가볍다. 나는 양주의 10 년 꿈을 느끼고 비닐 하우스의 이름을 얻습니다." 퇴폐와 자기 혐오를 자랑하고 소리와 섹스에 탐닉하는 이런 시가 이런 고전적인 계몽 작품에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 이상합니다.

장쉰은 이 시가 당나라 문화의 계몽적이고 성숙한 발전을 보여준다고 말했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두무는 "술꾼은 술 마시기 바쁘다", "축제에 가면 취한다", "사흘 동안 반은 취하고 반은 깨어 있다"는 시에서 알 수 있듯이 술과 술을 좋아했습니다. 심지어 칭밍 축제에서도 "식당이 어디 있는지 물어봐야 한다"고 합니다. 두무의 자존심도 읽을 수 없고 술 취한 모습도 읽을 수 없습니다.

먼 조상인 두프레는 서진 왕조의 유명한 정치가이자 군인이자 학자였습니다. 증조부 두유는 서안종 황제 때 위대한 국경 전사가 되기를 원했고 문학을 사랑했습니다. 할아버지 두유는 더종 순손종 황제의 세 왕조에서 재상을 지냈으며 통전 200권을 저술했습니다. 그의 아버지 두유공은 일찍 세상을 떠났지만 운전부의 일원이었습니다. 두무는 자신의 시와 서예 가보를 자랑스럽게 여겼습니다. "노인은 장안시 중심부에 있는 모든 성문을 처음 열었습니다. 그 안에는 만 권의 두루마리가 가득 차 있었죠. 그 컬렉션은 제국 전역에 걸쳐 200개에 달했습니다."

조부와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두씨 가문은 "밤에 촛불 없이 추위에 떨며 야생 쑥을 먹을 정도로" 가난에 빠졌습니다. 이것은 조슈진과 매우 유사합니다. 왕족은 "온 가족이 종종 외상으로 죽을 먹고 술을 마시는" 상황에 빠졌습니다. 두무는 생활고에 짓눌리지 않고 공부에 전념했습니다. "고전은 기본이고 역사책을 읽으며 흥망성쇠를 거듭합니다. 노래의 선곡이 높고 반마가의 펌핑이 두껍습니다. 두리는 광대하고 한류의 먹은 창백하다." 스물세 살의 나이에 '팡궁부'를 써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六王二, 四海一, 四海一, 수산정치, 阿方出. 태양으로부터 고립된 300마일이 넘는 고압. 서산 북쪽은 서쪽을 접고 곧장 서안양으로 향한다. 어천이 녹아 궁궐 성벽으로 흘러

스물여섯 살 진시, "동쪽이 만개하지 않았고 서른세 명이 돌아왔다. 진나라 청소년들이 술을 더 좋아하니, 합격으로 봄이다." 국가 시험은 33 명에 불과하며 난이도는 한때 유명했던 오늘날의 지방 대학 입학 시험보다 적지 않습니다. 같은 해에 그는 현탁 설립자에 입학했습니다. 팅 초등학교 교장 카오와 주오우웨이는 군대에 입대했다. 정말 "영광을 위해 말발굽 속도로 봄바람이 불고, 하루는 장안의 모든 꽃을 볼 수 있습니다. "미래는 그런 젊은 천재에게 팔을 벌리는 것 같습니다.

또한 두무는 오무제의 혈통을 이어받아 많은 역사를 배웠고 군사에 대해서도 상당한 지식을 갖추고 있었다. 그는 손자병법에서 13개의 글을 주석했고, 원시 십육군, 원죄, 전쟁론, 전쟁 방어와 같은 통찰력 있는 에세이를 썼습니다. 두무는 또한 당시 재상 이덕무가 채택하여 큰 승리를 거둔 핑루를 기고하기도 했습니다.

두무는 나라를 위해 봉사하고자 하는 열망이 있었으며 가신의 수를 줄일 것을 주장했습니다. "내가 산속으로 숨어든 것은 아내 때문이 아니었다. 남은 여생 동안 나는 기꺼이 옷을 바느질하고 수선할 것입니다. 현악곡이 자오옌을 가르치고 란지는 황허에서 목욕을 한다. 생선 냄새가 휩쓸리고 맹렬합니다. 먹고 자고, 농업과 뽕나무가 풍부한 삶."

그는 열정과 걱정이 가득했다. "군자, 현자, 많이 배울 수 있는 인재가 나라를 세우는 것이지, 배우지 못한 자를 찌를 만큼 강하다면 이미 나라를 망친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그렇다면 알라." 명나라의 역사를 잘 알고 있는 그는 과거를 이용해 현재를 풍자한다. "남조의 전각이 4백80개, 연기와 비의 탑이 얼마나 많은가." "붉은 먼지를 타고 웃으며 달리는데, 누가 열매인 줄 알겠는가." "동풍은 저우랑과 함께하지 않고, 청동 참새 샘은 두 차오를 잠급니다." "비즈니스 세계의 강한 여성들은 자신이 나라를 싫어한다는 것을 모르지만 강 건너편에서 '뒷마당 꽃'을 노래합니다." "군인의 승리 또는 패배, 예상치 못한, 남자를 부끄러워; 강동 아이들, 재능있는, 동쪽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유감스럽게도 "야망이 분명해야만 마지막 날에 태어난다." 흔들리는 말기 당나라에는 두무의 화려한 질주를 위한 무대가 없었다. 그는 "관서 천한 놈, 고기 한 조각을 맹세하노라"라는 슬픈 노래를 불렀죠. & ltb & gt 이 사건들을 세어 보시오, 누가 내 말을 들어줄 것인가. "

", "스님에게 근심과 꿈을 풀어달라고 빌고, 근심을 풀어달라고 술을 구걸하고", "슬픔을 깨우기 위해 자주 술에 취했다"고 했다. 그의 야망은 평화에 대한 꿈과 거의 교환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여기서 외롭고, 나 자신을 비웃는다." "술에 취해도 평화의 노래를 불러야 하고, 렌셩톈이라는 단어에는 경계가 없다." "술을 마시고 칼을 보고 꿈속에서 나팔을 불고 야영까지 했다"는 신치지는 아마도 우리보다 주인공의 길을 잃고 술에 취한 슬픔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와인 한 잔을 빌려 가슴에 붓고 홍차 한 잔을 마시고 눈에 흐르는 눈물을 닦아주세요.

공자전은 인재를 구하기 어렵다고 한탄했습니다. "아홉 주가 분노로 우레를 치고 천 마리의 말이 글을 읽고 슬퍼하고 있다." 이어 "이제라도 정신을 차리고 재능을 내려놓고 패턴을 고집하지 말기를 바란다"고 조언했습니다. 그러나 더 걱정스러운 사실은 "세상에는 볼레도 있고 천리마도 있다"는 것입니다. "천리마는 종종 발견되지만 볼레는 없다." 구천은 진나라를 폐허로 만들기 위해 힘을 합쳤고, 이광은 훈족의 자살을 막았으며, 월비는 산과 강을 되찾았습니다. 신치지는 "과거를 생각하라, 징고 철마가 호랑이처럼 만리를 삼켰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누가 물었느냐, 연포는 늙었는데 아직도 먹을 수 있느냐?"라는 질문일 수밖에 없습니다.

"고대의 술꾼과 성인은 잊혀지고 술꾼 만이 그의 이름을 지킵니다. 그러나 진은 완성전에서 잔치를 베풀고 만 냥에 술 한 통을 사서 "그러나 물은 여전히 흐르고 있으니 칼로 끊어도 시원치 않은데 술을 빌려 슬픔을 달래는 것은 더욱 걱정스러운 일이다"라고 말하며 웃었다고 한다. 두무는 슬픔이 가득한 술에 자신의 피를 녹일 수밖에 없었다. "사방이 푸른 언덕, 거울에 비친 절은 없다." . 두무가 죽은 지 몇 년 후 농민 봉기가 일어났습니다. 그가 죽은 지 50년 후, 정권이 바뀌고 나라가 바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