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 "국어 초어 상 \" 백공용 \ "인생 하소연 \" 의 내용은 초령왕께 간언서이며, 그 글은 청화간본과는 달리 백공간서의 원문을 다음과 같이 인용한다.
\ "어제, 윤 wuding 은 또한 그의 미덕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다. 신선에 관해서는, 그는 강에 들어가 강을 건넜다. 이렇게 3 년이 지났는데, 그는 묵묵히 생각하고 있다. 귀족들은 매우 괴로워하며' 네가 말을 하지 않으면 명령을 내릴 것이 없다' 고 말했다. 무정은 이어' 정우 도덕과 같은 것이 무서워서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는 책을 한 권 썼다. 과연 그렇다면, 꿈처럼 환희처럼, 사방의 성현을 구할 것이다. 푸가 말할 수 있는 이상 대중에게 선전하고, 아침저녁으로 훈계하며' 금이라면 여자가 단련한다' 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물 속에 있다면, 여자를 배로 삼으세요. 날씨가 건조하면 여자를 비로 사용하세요. 깨달음은 마음이고, 내 마음이다. 약이 현기증이 나지 않아 실신할 수 없다. 만약 네가 땅을 보지 않는다면, 너는 상처를 받을 것이다. "만약 무정본존도 무단결달한다면, 그 지혜는 무죄이고, 나그네는 그것이 좋지 않다고 말했기 때문에, 3 년 동안 사도를 묵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무지 독단적이고 독단적이지 못하여, 마치 현인을 구하는 것 같다. 그것을 보충으로 삼고, 잊어버릴까 봐 매일 아침저녁으로 간언하며' 수리는 반드시 지불하고, 포기할 것이 없다' 고 말했다. 오늘, 당신은 무정만큼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그 위반자들을 훈계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1,' 과거 오정은 마음에 들지 않았던 덕행' 부터' 이것이 그가 아무 말도 하지 않은 이유' 까지' 고종이 음음을 밝혔' 다는 내용이다. 주공은' 도망갈 수 없다' 라는 책에서 "그는 고종에서 늙어서 밖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악당이다" 고 말했다. 즉위, 명나라, 음음에 따라 3 년 후에 분명히 알 수 있다. 그 유일한 말은 말이고, 말은 어색하다. 클릭합니다 같은 책에서 나왔을 때, 이 단락은 청화간본에는 없었다. 이예씨는 "당시 부설에 관한 문장 () 가 많을 것 같다. 공자는 결국 세 편을 선택했다" 고 말했다. 이 세 편은 비록 지금은 이미 죽었지만, 일부 고서 중에는 여전히 비문이 있다. " [2] 이 관점은 매우 정확하다. 명태조 고종전' 과' 푸설의 꿈' 의 이야기는 아마도' 인생 이야기' 의 첫 편에 속할 것이고, 청화죽간' 인생 이야기' 는 두 번째 편이다. 공자가 이 책을 삭제했는데, 이 첫 편과 푸설은 관계가 크지 않아' 인생 이야기' 라는 제목과 맞지 않아 삭제되었지만, 이 책은 선진시대에도 널리 전해졌다. 위고사가' 고종량음' 과' 부설몽' 의 이야기를' 인연' 의 시작 부분에 두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지만, 다음에 백공을 쓰는 처음 몇 글자는 아마 사실과 맞지 않을 것이다. "상서 명의이야기" 는 황보유운 (성제세기 출판) 을 인용한다.
고종 황제의 꿈은 하늘이 주신 좋은 기회였다. 그는 서미의 옷을 받았다. 그는' 나는 제자이고, 나의 성은 푸명이다' 고 말했다. "나는 세상의 신도다!" Wuding 주현절, 푸시 는 말했다:' 볼트, 예 시앙; 말하는 사람은 매우 기쁘다. 세상에는 누군가가 나를 도와 이렇게 말해야 한다. "분명히 꿈을 백관으로 여기고, 모두 벼슬이다. 백 명의 노동자들이 자신의 이미지를 써서 천하를 구하게 하는 것이다. 건축가가 갈색 허리띠와 밧줄을 입고 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곽옥과 엄복한 광야에서 봉사할 것이다. 그 엄격한 복으로, 그 푸가 말했다. 클릭합니다
우리는 황보유가 어떤 자료에 근거하여 쓴 이 말을 알 수 없지만, 무딩은 부몽이 꿈을 꾸는 내용을 포함하여 긴 이야기와 수사가 있다고 말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윤' 의 이야기와 책 한 권을 구성하는데, 이것이 바로' 인생 말하기' 의 첫 편이다. 청화죽간중' 인생' 이라는 이야기와 끊임없이 연결되어 있다. 이 책이 뽑히지 않았기 때문에 청화죽간이 선발되었다. 왕은 모든 노동자들에게 도시에서 물건을 주워 도시 사람들에게 구걸하라고 명령했다. (1 제인) 만약 무정이 다른 고서에서 부설을 꿈에서 본 적이 있다는 것을 모른다면, 그것은 좀 영문을 알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백공은 무정이 푸를 찾는 이야기를 서술할 때' 고종량음' 으로 시작한다는 점도 분명하다. 칭화죽간은 푸가 북해주에 도시를 지었다고 말했다. 바로' 죄수' 와' 감옥' 이 범인을 가두는 곳이다. 푸가 범인을 지키는 관리라고 했는데, 오늘날의 전옥장과 비슷한데, 나중에 그가' 서구' 즉 범인이라고 전해지는 것은 오해일 것이다.
2.' 꿈처럼 만들고 사방의 재능을 구하라' 는 말은' 왕명공들이 물건을 가져가고, 사람을 시중에 구걸하는 것' (1 제인) 에 해당한다. 원래 주최측은 이미 "코끼리" 라는 글자를 "상" 으로 읽으며 인물상을 가리킨다고 지적했다. [3] 아주; 그러나' 화물' 을 읽는 종속문은 정확하지 않다. "상품" 은 상품을 파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유통과 전파를 가리킨다. 편파적으로' 와' 관대함' 은' 관대함' 과 같고' 관대함' 과' 관대함' 은 같은 뜻이다.
3. "이제부터 나를 공중으로 승진시키고, 매일 훈계를 받는다" 는 칭화죽제인의 첫 번째 부분 "나는 내가 태어났다고 말했고, 일이 은색이었고, 왕영 (용명) 이 공무라고 했다" 며 "내가 때린다고 말했다" 고 말했다. 추종자, 그러므로' 부터' 는 한 사람이 원하는 대로 말하는 것을 의미하고,' 자기' 는' 자기' 를 의미한다. 이는 푸가 한 사람이 원하는 대로 말하는 것을 의미한다. "예" 를 반지로 하고 백공화에서 "조화" 를 하다. 그리고 아침저녁으로 간언한다' 는 말은 문맥에 따라 백공의 은어로 여겨져야 한다.
4. "당신이 금이라면 여자를 무기로 사용해야 한다", "청화간소화판 중간 부분은" 당신이 금이라면 여자를 무기로 사용해야 한다 "(2 개 간소화판), 의문은" 사용 "단어 전이나 문채가 발전해야 한다.
5. "물이 물에 있으면 여자를 배로 한다", 청화간소화판 중간 부분은 "물이 가득 차면 여자가 배다" 입니다. (5 제인)' 사람' 자는 원래 말에서 나왔고 손학비 씨는 그것을' 사람' 으로 해석했고, [4] 그렇다.
6.' 천간은 여자를 비로 한다', 청화간화간판 중간부분은' 천간하면 여자를 비로 한다' (4 개 단순화판) 입니다. 가뭄' 자는 비와 가뭄의 소리로 쓴 것인데, 원래' 음음' 이라는 글자는? 공감은 정욕의 마음' 음음' 의 전용어로, 정욕의 비의' 음음' 에 쓰인다.
7. "화가 마음, 나 걱정", 청화죽간은 "화가 마음, 나 걱정." (3-4 제인)
8. "약이 어지럽지 않고 병이 낫지 않는다", 청화죽간은 "약이 복용하면 여자 (만약) 가 잠을 자지 않는다 (만약)? 망연자실해, 병이 들수록 힘들어. " 맹자 텐문공' 은 "약은 현기증이 나지 않고, 병은 사라지지 않는다" 고 인용했다. "잠" 이라는 단어는 처음에는 사람의 목소리에서 들렸다. 기윤의 말에 따르면, 음의는' 잠' 과 같고, 한 단어나 몸으로 여겨야 한다. 현이란 단어는 원래' 대지의 소리' 에서 유래했다. 게곡은 약물이나 알코올이 많은 약으로 복용하고, 게다가 약물의 작용까지 더하면 졸음과 현기증이 나기 쉬우므로' 졸음' 이라고 부른다. 백공간' 에서 인용한 이 네 가지 비유는' 금',' 김수',' 가뭄',' 약' 의 순서에 따라 청화죽간이' 금',' 약',' 금수' 에 따라
9. "땅을 보지 않으면 발이 아프다", 청화죽간은 "보지 않으면 발이 아프다" 고 말했다. 단순화 된 버전의 "경멸" 이라는 단어는 "경멸" 과 같습니다. 내가 원래 읽은 것은' 오' 이고, 가르치는 것은' 지식' 이다. 나중에 네티즌 칸 천산선생은 "경멸" 을 의심하고 발음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훈련은' 놀이',' 연습' 을 위한 것이다. 전기에서' 보면 발로 아프다' 는 뜻에 가깝다. " [5] 이것은 말해야 한다. "?" 기운' 또는' 엉' 입니다. 설문: "너는 지면에 가깝다." 세그먼트 참고 사항: "프로" 와 "쉬운" 운율. 고대인들은 족쇄를 벗어야 하고, 얼굴은 쭈그리고 앉아 족쇄라고 불렀다. "한문제 사략": "상복을 입은 사람은 모두 수행이 있다" 며 "맹강은" 수행이 좋지 않다 "고 말했다. 김탁은' 중국인은 속담이다. 너무 아쉽네요. "커버" 는 맨발로 땅에 있기 때문에 "연습" 이라는 의미가 있고, 연습하는 사람도 놀아요. 옥기: "? , 연극도 ",그 본의도 아마 맨발극 의이기 때문에' 극' 이라는 뜻으로 확장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역자, 역자, 역자, 역자, 역자, 역자)
10, "수리는 돈을 써야 한다. 싫어할 것이 없다", 단순화판은 보지 못했다.
2.' 예기' 는' 명명' 을 인용해 "구치만, 갑은 움직이고, 옷은 몸에 있지만 전쟁은 존재한다" 고 말했다 곽점 죽간스님 파죽간이 다 없어졌어요. 청화죽간' 담격' 6-7 제인을 만나 이렇게 썼다. "입선부터 하고, 다투고, 병에 걸리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한다.
셋. 예기' 는' 대명' 을 인용해 "귀인은 풍속과 악덕을 가지고 있고, 백성을 위해 장사를 하고, 순전히 제사를 지내는 것은 불경스럽다" 고 말했다. 일이 귀찮으면 어지럽고, 신이 상대하기 어렵면 어렵다. " 곽점 죽간 스님 파죽간' 일일' 에는 이런 인용문이 없다. 이런 언어는 청화간판' 인생 말하기' 에서도 볼 수 없다. 중국 고대 문학사의' 설문해자' 라는 책은 이 문장 운용에 큰 발휘와 변화를 하였다. 문장 (Dalai Lama) 는 "공무원은 개인만큼 좋지는 않지만 할 수있다. 고귀한 사람은 악의 미덕을 무시하지만, 그는 선량하다. 생각해 보고 다시 움직이지만 어색할 때만 움직인다. 좋은 것을 얻고, 좋은 것을 잃다. 그들의 능력을 높이 평가하지만, 그들의 성과를 잃는다. 하지만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애완동물을 열지 않고 모욕을 받아들이는 것은 너무 뻔뻔스럽다. 함께 살 때만, 하지만 당신이 정치에 있을 때, 당신은 알코올입니다. 네가 희생할 때 너는 아버지라고 불린다. 예의는 어지럽고, 일은 신과 어렵다. "
넷째,' 예기 왕문세자' 는' 대명' 을 인용해' 독서는 공부로 시작된다' 고 말했다. 이 말은 청화간본에서 본 것이 아니라' 중국 고대문학' 의' 인생 말하기' 책에서 본 것이다.
5. "예기 학기" 는 "대명" 을 인용해 "반 배우기" 라고 말했다 이 말은 단순판 칭화대에서 볼 수 없다. 중국 고대 사서' 장군령' 에서 찾을 수 있고, 앞의' 반만 배우고, 공부는 배우기 시작한다' 와 연계할 수 있다.
6. "예기 학기" 는 "생명서" 를 인용해 "경사를 할 때 예민하고, 없을 때 온다" 고 말했다. 이 말은 청화간판에서는 볼 수 없다.' 중국고대문학' 이라는 책에서는' 공부만 하고 일처리는 빨리 해야지, 잠들면 온다' 고 말했다. 편집할 때 문장의 변화입니다.
예기' 에서 인용한 마지막 네 글자는 청화간판' 천명' 에서 찾을 수 없지만' 천명' 의 다른 장과 달리 선진에서 전해 내려오는' 천명' 은 결코 세 개가 아니다. 네 개 이상이어야 한다. 아마 네 개 이상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