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을 쏘다" 와 "진흙길에서 꼬리를 끌다" 는 것을 설명해 주세요.

해석: 산의 이름; 신인: 계몽된 사람. 원래 곡야산이 실물을 얻었다는 뜻이다. 뒷손가락의 미녀. 장자 소요투어' 출처: "고대에 쏜 산, 신서, 피부가 얼음과 눈처럼 처자처럼 보인다." 예 광한선월 중순부터 눈 속에 온다. (풍명몽룡' 경찰세록' 볼륨 35)' 사실인' 은 눈을 잡는 신, 사실인' 을 위해' 고대에 쏜 산, 사람이 살고 있다' 고 말했다. 피부는 얼음과 눈처럼, 아름다운 피부는 처녀와 같다. 오곡을 먹지 않고, 바람을 흡수하여 이슬을 마시고, 구름을 타고 용을 타고 사방을 두루 돌아다녔다. 그것의 정신은 응집되어 있어서, 그래야 물건이 흠이 있을 수 없고, 성숙하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자 문장 중' 피부가 얼음과 눈과 같다' 는 말이 있기 때문에 고인재는 고사산 위의 신인을 손바닥 눈의 신으로 명명했다. 고모사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장자는 "펀수의 양", 즉 오늘날의 산서에 있다고 말했다. 산시 () 성 임펀시 () 에 확실히 고모사산이 하나 있는데, 산서성 정부 1987 이 발표한 첫 번째 명승지 중 하나이다. 그들은' 장자' 에서' 고사에서 쏜 산, 그곳에서 화목하게 지내는 사람' 이라는 간판을 치고 도교성지, 선경의 산이라고 불렀다. 하지만 최근' 산해경' 을 보고 새로운 발견을 했다. " "산해경 동산경" 구름: "남쪽으로 380 리, 고대 구루산, 초목 없음, 물 많음. 이것은 또한 300 마일 남쪽의 물과 100 마일의 모래이다. 그것은 고북이 촬영한 산이라고 불리며, 식물이 없고, 바위가 많다. 이에 따르면 고모사산은 결코 산서에 있지 않고 남동쪽에 있는 것 같다. " "산해경 해내북경" 은 "열곡이 해하주에 쏘인다. 사곡과는 바다 속에 있고, 열곡사격에 속한다. 서남, 산들이 둘러싸고 있다. 《황제내경》도 《열곡산은 해하도에 있다. 산에는 신이 있고, 바람을 흡수하여 이슬을 마시고, 오곡을 먹지 않고, 깊은 샘처럼 처녀처럼 보인다. 사랑하지도 사랑하지도 않고, 불후의 성인은 바로 대신이다. 이에 따라 현대인들은' 구락산' 이 일본이나 필리핀에 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처음' 리얼리티 촬영' 을 만난 것은 10 여 년 전 김용' 이천도살룡기' 를 본 때였다. 천도살룡기' 제 1 장은' 봄투어, 매년 한식 이화기' 로 시작한다. 백금은 향기롭고 옥수는 눈을 쌓는다. 조용한 밤, 부침함, 몽롱함, 추위에 녹아 있는 달. 지구의 하늘에서 썩은 은구름이 반짝 빛났다. Hun 은 실물을 찍는 것처럼 자태가 아름답고 정신이 고상하다. Wanrui 들쭉날쭉한 채널과 송곳니 그룹은 한 줄에 있지 않습니다. 호매청명, 신선이 출중하여 필멸을 구별하기 어렵다. 요대가 돌아오면 동굴이 맑아진다. 김용에 따르면' 무속' 이라는 시의 작곡가는 남송 말기에 유명한 무술가이자 식견 있는 사였다. 이 사람, 성 추, 이름 추희, 도로 번호 장춘자는 전진칠자 중 하나이며, 전진의 걸출한 인물이다. 낱말품' 은 이 단어에 대해' 장춘이 신선이라고 부르는데 청나라도 마찬가지다' 고 평가했다 "저는 이 작품을 볼 때 유치하고 김용의 말을 믿었어요. 그리고 용, 더 많은 문학 작품들은 김용이 새빨간 거짓말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문학명언) 우선 김용은 원어를 바꿨다. 추처기의 원작은' 서령궁 이화시 무속' 이라고 불린다. "봄나들이는 매년 한식배꽃의 계절이다. 백금에는 무늬가 없고 향도 없고, 옥수 조안파는 눈을 쌓는다. 조용한 밤, 부침함, 몽롱함, 추위에 녹아 있는 달. 지구의 하늘에서 썩은 은구름이 반짝 빛났다. 실물처럼 아름답고 다채롭고 편안하고 고귀한 정신이 있다. 누가 통로를 가지고 있는지, 누구와 방군이 하나의 등급이 아니라는 것은 절대적으로 다르다. 호매하고 선명하며, 불후의 재료는 출중하여, 흙을 나누기가 어렵다. 요대가 돌아오니, 동명. " 김용은 원래의' 서령궁 이화어' 를 제거하고' 무속념' 이라는 네 글자만 남기고' 매년 이화기 한식' 이라는 네 글자를' 조안보' 로 구분하고,' 촉' 은' 매우 비싼',' 만화' 로 분리했다 둘째, 김용은 단어의 의미를 바꾸는 데 능하다. 김용은' 장춘 실물' 이라는 단어가 배꽃과 같다고 말하지만, 사실 이 단어의 진정한 의미는 한 백의미소녀를 찬양하는 것이다. 그녀는' 실물 같고, 몸매가 아름답고, 정신이 고상하다' 며' 자태가 늠름하고 재능이 출중하다' 며' 군향과는 거리가 멀다' 고 말했다. 시에서 찬양하는 미인은 용녀, 고묘파의 전인이다. 그녀는 일생 동안 흰옷을 즐겨 입었는데, 정말 바람이 불어 옥수 () 를 불고, 눈이 존부르크 () 를 감싸고, 천성이 춥다. 확실히' 냉침한 달' 의 형용에 합당하며' 속념' 이라는 단어로 주는 것은 매우 적절하다고 할 수 있다. "사실, 이 단어는 장춘 실물의 원대한 포부를 배꽃으로 비유한 것으로,' 용처녀' 와는 전혀 관계가 없다. 김용은 작품의 필요를 위해 장춘 실물을 억지로 용녀에게 보조해 주었다. 만약 실물이 지하의 일을 안다면, 그는 어떻게 느낄까? 하지만 저는 "진짜 사람처럼 흐리고, 용모가 수려하고, 정신이 매우 고상하다" 는 말에 대해 의아해했습니다. 이 "진짜 사람" 은 누구입니까? 이 사람은 동화에서는 볼 수 없고, 일부 신화 전설에도 그의 흔적이 없다. 하지만 나는 이 진실한 사람이 반드시 평범하지 않은 사람이어야 한다는 것을 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결코' 외모가 아름답고 정신이 고상하다' 는 말로 그를 칭찬하지 않을 것이다. 나중에' 석유 명언' 에서' 장곡종 과문인' 을 보고 여러 해 동안의 수수께끼를 푸는 말을 발견했다.' 눈은 삼물처럼, 삼신이 관장한다' 는 말이 발견되었다. 그 세 신? 리얼리티 촬영, 주존기, 동쌍성. 저우 qiongji 주요 정치 히비스커스 시; 동 Shuangcheng 눈 유리 병 의 저장에 대한 책임, 내부에 여러 개의 눈 이 들어 있습니다; 먹구름이 짙게 덮일 때마다 실물은 금비녀로 눈을 두드려 한 자 눈이 내렸다. " 그는 또 "그날 자부의 실물들이 술자리를 마련해 실물과 동쌍성을 찍으라고 초대했다" 고 덧붙였다. 그들은 모두 술에 취했다. 노래를 부르고 싶을 때까지 맑은 유리병에 금젓가락을 두드려라. 조심하지 않아 유리병을 깨뜨리고 눈이 쏟아져서 그 해에 큰 눈이 내렸다. 일찍이' 요희를 기억하라' 라는 노래가 있었다. 리얼리티 잔치 퍼플, 파경부르크가 쌍쌍이 되었다. 영주와 파옥은 궁예의 선녀에게 공중에 던져졌다. 밤에 건곤색, 해월 유광색 * * *. 날이 밝자 은사가 기둥을 눌렀고, 나뭇가지 몇 개가 옥채찍 끝에서 비스듬히 떨어졌다. 경산은 고요하고, 물은 맑고, 늦새는 추위에 둥지가 없다. 처마 앞에서 사랑은 머리핀이 되어 어린아이가 몽둥이로 두드려서는 안 된다. 그날 앤은 딸에게 감사할 때 비아냥거리는 동작을 했다. 원래 이' 리얼리티 촬영' 은 눈을 치켜세우는 신이었고, 그녀만이' 아름답고 고귀함' 을 받을 자격이 있었다. "이' 사생자' 는 어디서 왔고, 왜 설신이라는 이름을 지었지? 장자 소요유' 를 보고 나서야' 사실물' 이 원래' 고대에 쏜 산, 신선이 살고 있다' 는 것을 알게 되었다. 피부는 얼음과 눈처럼, 아름다운 피부는 처녀와 같다. 오곡을 먹지 않고, 바람을 흡수하여 이슬을 마시고, 구름을 타고 용을 타고 사방을 두루 돌아다녔다. 그것의 정신은 응집되어 있어서, 그래야 물건이 흠이 있을 수 없고, 성숙하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자 문장 속에' 피부가 얼음과 눈과 같다' 는 말이 있는 것 같아 옛사람들은 고모의 산에 있는 신인을 손바닥 눈의 신으로 명명했다. 그런데 고모사산은 어디에 있나요? 장자는 "펀수의 양", 즉 오늘날의 산서에 있다고 말했다. 산시 () 성 임펀시 () 에 확실히 고모사산이 하나 있는데, 산서성 정부 1987 이 발표한 첫 번째 명승지 중 하나이다. 그들은' 장자' 에서' 고사에서 쏜 산, 그곳에서 화목하게 지내는 사람' 이라는 간판을 치고 도교성지, 선경의 산이라고 불렀다. 하지만 최근' 산해경' 을 보고 새로운 발견을 했다. " "산해경 동산경" 구름: "남쪽으로 380 리, 고대 구루산, 초목 없음, 물 많음. 이것은 또한 300 마일 남쪽의 물과 100 마일의 모래이다. 그것은 고북이 촬영한 산이라고 불리며, 식물이 없고, 바위가 많다. 이에 따르면 고모사산은 결코 산서에 있지 않고 남동쪽에 있는 것 같다. " "산해경 해내북경" 은 "열곡이 해하주에 쏘인다. 사곡과는 바다 속에 있고, 열곡사격에 속한다. 서남, 산들이 둘러싸고 있다. 《황제내경》도 《열곡산은 해하도에 있다. 산에는 신이 있고, 바람을 흡수하여 이슬을 마시고, 오곡을 먹지 않고, 깊은 샘처럼 처녀처럼 보인다. 사랑하지도 사랑하지도 않고, 불후의 성인은 바로 대신이다. 이에 따라 현대인들은' 구락산' 이 일본이나 필리핀에 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자연은 실물을 설신으로 찍는 것이다. 즉 고시에서 말하는' 피부는 얼음과 눈 같다' 는 것이다. 예를 들어, 첸 슈도 (Chen Shidao) 의 "부 연산자 (bu operator)": "요정을 쏠 때 빙근을 누가 압니까?" 류딩' 디화련 롱아일랜드 현과 안연 수미사':' 옥질이 부드럽고 피부가 깨끗하다. 제 생각에는 주돈유의' 선녀의 노래' 가 가장 좋은 곡입니다.' 누가 그것을 사랑하지 않습니까? 이것은 장매의 만개이다. 설원은 춥고 구름은 늦게 얼었다. 청계에 따르면, 우아하고 다채롭고, 가루가 화사하고, 봄빛이 언뜻 비치고, 누빔이 싸서 빙근이 따뜻해진다. 숲 속의 각종 꽃들은 바람을 빌려 시골의 아름다운 향기를 빌린다. * * * 소아 녹의소녀, 미소를 머금고 만나고, 사람은 살며시 사라지고, 서리월궁과 월궁이 사라진다. 구름을 취하려면 옥황상제 앞에서 맑고 맑다. "이 단어는 매화를 쓰지만 장춘 실물' 무속념' 이 쓴 배꽃과 이곡이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김용은 장춘의 한 실물이 쓴' 속속' 이라는 책을 빌려 냉연 속의 용녀 이미지를 더욱 독특하게 만들었다. 장춘 실물은 김용의' 용녀' 를 빌려' 무속념' 이라는 단어를 더욱 깊이 파고들게 하는 것은 정말 서로 어우러져 서로 잘 어우러져 문단에 천고의 좋은 말을 남겼다. 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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