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중 비교적 유명한 것은 안후이 () 성 계현 () 의 이세상서 () 와 두헌방 (), 안후이 () 성 능현 () 의 서교 () 호 문광도사방 (), 안후이 () 현 () 의 곽욱석방 () 과 오씨석방 (), 산시 () 성 현 () 의 진백리방
이세상서방은 계현 영주향 대갱구촌에 위치해 있다. 1562 에 지어졌습니다. 3 실 4 주 5 층, 높이 10 미터, 폭 9 미터. 주체 구조는 네 개의 기둥, 네 개의 고정판, 일곱 개의 이마로 구성되어 있다.
방앗간 전체 구조는 측면발 방식을 채택하여 안쪽으로 수렴하고, 4 주 () 는 모서리 () 라고 한다. 기둥의 남북방향은 북석으로 지탱되어 단정하고, 점잖고, 자랑스러운 미적 효과를 만들어 낸다. 광장 지붕은 의산식으로 차밭석판으로 만들어졌으며, 두아치와 처마로 지탱되었다.
주 능선의 양끝에 멸치가 대치하고, 명주 능선 중간에 화염주를 넣고, 팔각이 날아간다. 주요 건물의 중심에는 수직' 용은' 현판이 설치되어 있는데, 현패의 외곽 돋을새김에는 쌍룡극주가 있다.
하화판의 남북 양쪽에는 각각' 이세상서' 와' 이세포공' 이라는 두루마리가 새겨져 있다. 서예는 강건하고 유창하며, 신운이 비범하여, 대서예가 문정명이 쓴 것이다.
이세상서방의 고정판 네 개에 두 줄을 박은 다음 연꽃꽃잎으로 장식했다. 빔-컬럼 노드는 꽃과 이빨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마부의 조각 도안은 매우 정교하고, 장인은 조각 기법에 자신의 기예를 쏟고, 동그란 조각, 투조각, 깊은 엠보스, 얕은 엠보스, 펀칭 조각 등의 기법을 이용하여 정교하고 생동감 있는 그림을 돌에 비춘다.
붕붕이 날개를 펴고, 학이 비상하고, 태사공, 쌍용극 구슬. 배치가 정교하고 심오하여 아름다운 예술로 즐기다.
특히 중간 이마 북쪽 방향의 한 그룹은 더욱 신기하다. 장인은 돌로 종이를 대신하고, 깎아낸 것을 펜으로 하여 광대한 예술 세계를 질주했다. 산, 물, 정자, 대, 건물, 정자는 모두 좋지 않다. 문무백관은 한가로이 각자의 일을 한다.
숲에서 장난치거나, 서해에서 보물을 탐구하거나, 강가에서 혼자 낚시를 하거나, 음양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한다. 세외도원의 생활, 태평성세의 기쁨은 이곳에서 통쾌한 묘사를 얻을 수 있다. 차가운 석두, 장인의 손을 거쳐 뜨거운 열기가 뿜어져 나와 따뜻하고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이것은 재무부 장관 후프와 병부 장관 후종헌에게 주는 것이다.
후프는 1478 년의 수재이고, 후종헌은 1538 년의 수재이다. 그들은 겨우 60 세 차이여서, 그들은 이세라고 불렸다.
후프와 후종만이라는 두 공덕이 무량한 봉건 관리는 용천 후씨 가문에 무한한 영광을 얻었다. 그들을 영원히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그들을 위해 최대 13 개의 광장을 설치했는데, 그중 용천에는 7 개가 있다.
그러나, 이 13 은 사람들의 향수를 새긴 석두 건축 예술의 걸작으로, 이세상서방만 남았다. 이것은 휘파의 대표작이다.
상서방과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는 것은 광장이다. 그것은 후 상속자가 만든 것이다. 후 전 요동 총재, 지방 사무를 감시하고 지휘하는 직책을 행사하는 것은 지방의 최고 관원이다.
두헌광장에는' 성지' 라는 단어가 있고, 이세상서 광장에는' 은혜' 라는 단어가 있어 이세상서 광장의 수준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중국 고대에는 간판 건물을 짓는 것은 황제의 비준을 받아야 했고, 간판 건물은 일반적으로 등급에 따라 세 등급으로 나뉜다.
1 급 패루는' 황실 선물' 로 황제의 동의를 얻어 국고에 의해 건설되었다. 이등 패루는' 용은' 이다. 즉 황제는 앞으로 지방재정 지원으로 건설하는 것에 동의했다. 삼등방방은' 성지' 이다. 즉 가족들이 황제에게 신청하고, 황제가 비준한 후 본인이나 가족이 돈을 내는 것이다.
두헌광장은 3 등, 이세상방방은 2 등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안후이시 () 가 후도사 () 작업장을 건네는 것은 능현 () 시 () 마을 앞에 위치해 있다. 1578, 청건륭, 함풍년 수선. 계방이 차지하는 면적100m2, 4 주 3 실, 5 층 단목구조.
호씨의 자씨방은 휘주의 다른 방앗간과 다르다. 현에 있는 방앗간처럼, 대부분 네 개의 큰 기둥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는데, 이를' 탑 기둥' 이라고 부른다. 후 () 의 도사방 () 에는' 정자 ()' 라고 불리는 다섯 개의 다른 정자가 있는데, 좀 더 정확히 말하면 방앗간 () 이라고 불러야 한다. 두께12.3m, 너비 9.95m. 석조는 고풍스럽고 정교하며, 조형이 웅장하다.
통체는' 능현청' 돌을 채택하여 재질이 견고하고 섬세하다. 전체 작업장은 60 센티미터의 네모난 돌기둥 네 개가 지탱하고, 돌기둥에는 마름모꼴이 새겨져 있다. 기둥 아래에는 각각 높이 1.6m, 동서 길이 2.8m, 너비 0.8m 인 네 개의 직사각형 교각이 있습니다 .....
가운데 두 기둥의 앞뒤에는 각각 높이가 2.5 미터인 거꾸로 된 돌사자 두 쌍이 있어 기둥의 다리를 위해 모양이 사실적이고 표현력이 강하다. 1 층 월량은 굵고, 조각에는 돋을새김이 있어 정교하고 고풍스럽다. 기둥과 대들보는 돌아치에 의해 지지되고, 창문 양쪽에 석조가 박혀 있다. 중량 앞뒤에는 각각' 던가징 박사, 박사, 풍지박사, 조열박사, 후 박사'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2 층 정중앙에 서쪽에는' 교주 도사' 라는 글자가 있고, 동쪽에는' 승상 범정' 이라는 글자가 있다. 서예는 힘이 세서, 3 층 중축선에' 용은'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고, 양쪽에는 반룡 돋을새김이 배열되어 있다.
2 층에서 4 층까지 좌우와 종점에는 처마가 있고, 관키스수는 멸치로 조각되어 있습니다. 처마 밑의 아치 양쪽에는 44 개의 둥근 날개가 있고, 네 개의 돌기둥 양쪽에 12 를 지탱하는 팔선과 공무원 조각상이 있어 정교하고 아름답다. 공무원과 군사 지휘관은 국가에 평화와 안정을 가져다 주는 것으로 불린다.
밑바닥 본관에서 조각한 도안은' 오사자 연극구' 라고 하고, 동서 양쪽에는' 기린토서' 가 있다. 돌기둥 양쪽에는 생동감 있는 사자가 있다. 이 두 마리의 사자 앞발은 평평하게 누워 있고, 발톱 아래에는 작은 사자 한 마리가 있어 정교하고 정교하여 간판 건물의 안정성을 높였다.
이 간판 건물은 웅장하고 아름답다. 우여곡절 끝에, 그것은 여전히 서배달 마을 입구에 우뚝 솟아 있다. 마치 충성스러운 수호자, 서배달 고촌의 역사적 증인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방은 서배달촌인 후 1555 년 만재현령으로 당선되었을 때 지은 것이다.
후 주석은 관직 기간 동안 성벽과 학교를 건설하여 국리민에게 많은 좋은 일을 했다. 총재의 추천을 거쳐 교주 도지사 () 와 해운을 겸비하다. 나중에, 공식 징 도지사 왕 미. 명경주 왕은 후를 의사 () 로 봉하고, 조열의사 () 로 봉하였다. 1578 년, 황제는 후촌민이 여기에 공덕패루를 건설하는 것을 승인하여 후재임 기간 동안 국민을 위해 한 좋은 일을 표창했다.
현곽욱석방, 일명 대학방은 안후이 황산현내에 위치해 있다. 희귀 한 전형적인 명나라 돌 워크샵 건물로 1584 에 지어졌습니다.
시완은 사면에 8 개의 기둥이 있는 정사각형으로 지그재그로 속칭' 팔자방방' 이라고 불린다. 남북길이 1 1.54m, 동서폭 6.77m, 높이 1 1.4m, 면적 78./kloc
시보는 모조목 건물로 능선, 키스, 아치가 있다. 앞뒤 3 실 4 주 3 층과 좌우 2 실 2 주 3 층 석공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석두 들은 청록색의 차밭석으로 딱딱하고 두껍고 무게가 4 ~ 5 톤에 달한다. Shifang 의 돌 조각 예술은 더욱 독창적입니다.
돌기둥 하나, 양방 하나, 간판 하나, 방앗간 하나, 참새 하나, 참새 하나, 모두 정교한 조각품으로 장식되어 있다. 12 사자, 앞 4 후 4, 좌우 각각 2 마리, 돌기초 위에 서서 모양이 각기 다르고 생동감이 있다. 이런' 개인화' 한 조각 디자인은 패루 주인 곽욱의 사상과 사회적 업적을 교묘하게 표현했다.
곽욱석방' 은 곽욱을 위해 지은 것으로, 소보도 태자, 예부 상서, 무영전 대학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곽욱이는 현인이다. 그는 1565 중간에 있는 선비이다. 그는 가징, 융경, 만력 3 대에 살면서 윈난' 평이' 에 대한 공로를 세웠다. 그는 김태포 친왕과 오영점의 대학생이다.
허씨의 옷금은 그해에 이 작업장을 설립했고, 작업장에는' 존중',' 선학',' 후성신',' 무대 어른',' 대학사',' 곽욱',' 소보',' 오대전 대학사',' 태보 대신',' 태자' 등이 새겨져 있었다.
강남이라는 별명이 있는 이현은' 재주가 관직이다' 라고 불린다. 역대 영웅들이 배출되어 명사대신들이 속출하고 있다. 곽욱의 석방은 조각, 정교함, 고박, 호방함으로 가득 차 있어 휘파 석조 기술의 걸작이다. 곽욱석방은 중국 특유의 웅장한 자세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국보' 로' 동방개선문' 으로 불린다.
오씨 석객방은 현회도시 중산골목 서쪽 입구에 위치해 있다. 1733 에 지어졌습니다. 그것은 2 열 1 문 3 층, 너비 2.6 미터, 높이 7.25 미터가 있다. 그것의 구조는 간단하고, 조각도 간단하며, 사치와 홍보도 없다.
판에는 15 청나라영락부터 옹정년 사이 성내 오거인, 진사의 이름이 새겨져 있다. 소박하고 등받이 돌 네 개가 가로로 누워 있는 사자 네 마리에 수직으로 놓여 있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통상적인 말에 따르면, 이런' 용은' 패루는 이등품에 속하며,' 황제가 포고령을 내렸고, 지방은양건설' 이어야 하지만, 이 방앗간 서판에는 공식적인 비문이 전혀 없다.
양쪽의 받침대에 사자 네 마리가 조각되어' 만사가 뜻대로 된다' 는 뜻을 담고 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가족과 후배들에게 입을 꼭 다물고 조심하라고 경고하는 것으로 이해되며, 화는 입에서 나와서 감옥의 재난을 초래하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으로 이해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안후이현에서는 곽욱석광장과 오세코 광장 외에도 휘주에서 가장 오래된 방방진백리 광장이 있습니다.
이 패루는 휘주 지역 현정촌에 위치해 있다. 원말에 설립되어 명홍지, 가징, 청건륭년 사이에 재건되었다. 모조목구조, 두 기둥 1 층, 높이 8 미터, 너비 5.7 미터. 돌기둥 내부에는 문틀과 소켓이 있고, 앞에는 나무문이 설치되어 있다.
2 층에는 현판' 백진 이문명' 이 원대 한림국사연구소의 문성이 쓴 것으로 정건릉 일가 3 대를 전시하기 위한 것이다. 1 층의 이마에는' 진백리' 라는 세 개의 인감이 있는데, 각각' 여궐'' 절강동해부 의사가 우로 서기서' 이다.
양성현 황성 안에는 한두 개의 돌방앗간이 있다. 큰 것은 청나라의 유명한 강희 황제 진정경이 지은 것이다. 이 간판 건물은 1704 에 지어졌다. 간판 건물은 4 주 3 층 건물로, 바닥 기둥 양쪽에는 막대 돌이 끼여 있고, 처마조각에는 두 개의 용놀이 구슬이 있고, 상꽃집, 중돛, 방정 등에는 길조 패턴과 높은 돋을새김이 있다. 방마다 편액과 접시가 놓여 있다.
방앗간 주체 건물의 주요 상징은' 진택총헌' 으로, 옆건물에는' 연택문' 과' 세종오세' 가 새겨져 있다.
중택우수' 는 재상의 별칭으로 모든 관원 중 1 위를 차지했다. 총헌' 은 도찰원 좌도시우의 별칭이다. 도찰원은 청정의 최고 감찰기관으로, 감독 검사 각급 관원의 중책을 짊어지고 있다.
학택 총헌장' 아래에는 진정경과 그의 아버지, 할아버지, 증조부의 관직과 공명이 새겨져 있는 네 개의 큰 글자가 있는데, 가장 두드러진 것은 하단 진정경 관직의 구체적인 명칭이다. 나무 지붕은 나무를 모방하여 지었는데, 메인 능선의 양끝에는 키스수가 있고, 능선 브레이크는 기린을 장식한다. 전체 간판 건물은 웅장하고 장엄해 보이며 정교하게 만들어졌다.
이 패루에서 멀지 않은 곳에 두 기둥 1 층의 작은 패가 하나 있다. 이 간판 건물은 규모와 장식은 손색이 없지만 큰 간판 건물 앞에 세워진 것이다.
이 간판 건물은 진정경이 황궁이 되기 전에 지은 것이라고 한다. 방앞에는' 산시 한중부 서향현 웨이천수' 에서' 유림랑 저장도감진' 등 6 명의 이름과 관직이 새겨져 있고, 뒷면에는' 가정과 장원',' 순치정유과 배심원' 등 6 명의 과거 시험이 새겨져 있다.
그중 진천우라늄은 진가의 제 1 수재이고, 그의 할아버지 진수는 진가의 첫 관원이다. 진정경 이전에 진창은 가족 중 가장 큰 관원이었다. 그는 먼저 명나라의 흠차대신, 나중에 강남 지사를 맡아 정치를 공부했다. 문장 잘 썼을 뿐만 아니라, 그의 서예도 매우 아름다웠다. 이와 함께 황성 내성에도 그가 쓴 비문이 적지 않다.
우리나라의 공덕패루에는 많은 2 급 패루' 용은', 3 급 패루' 성지', 또 일부' 어제' 패루가 있는데, 우리나라 역사상 황제들이 국가를 위해 공업을 세운 사람들을 위해 건설한 것이다.
이 가운데 강희 황제는 1703 년 처음으로 조신을 위한 방앗간을 세웠다. 당시 강희 황제의 문화전 대신이자 인사 상서 이산아가 세상을 떠났을 때, 그는 직접 이산아리 방앗간을 위해 .....
이 방앗간은 이사나의 무덤 앞에 위치해 있고 동서향이다. 그것은 한백옥으로 만들어졌고, 5 문 6 열, 폭 2 1 미터입니다. 아치의 네모난 천주에 층층의 구름이 돋을새김되어 있다.
패루 일렬로 여러 기둥이 늘어서 있고, 건축이 정교하며, 아치가 본관, 부루, 측층, 겹이 받쳐져 있다. 그것의 간판 건물은 유행할 뿐만 아니라 배치도 독특하다.
다른 공덕화루와는 달리, 일반 화루는 모두 4 주 3 문이지만, 6 주 3 개와 2 개의 그림자 벽이 있다. 간판 건물의 세 문턱에는 난간이 있는 네모난 구멍이 있고 문 안에는 돌난간이 있다. 그 높이 솟은 원통의 기둥머리에 운문이 새겨져 신비한 색채를 띠었다.
결론적으로 공덕방방은 선인들이 한 공덕에 대한 일종의 표상이며, 명예에 대한 긍정이며, 사람들의 자부심, 경모, 숭상심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