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지는 매화·밖에 지는 해 원문_번역과 감상

석양 밖엔 봄비가 많이 내리고 바람이 차가운 옥웅덩이를 주름지게 한다. 그림관에 마음이 비참한 사람도 있으니 뻐꾸기 노래를 부르며 돌아가지 마세요. —— 원나라 이지원, "매화 지는 바람 · 지는 밖" 매화 지는 바람 · 지는 밖 지는 밖은 봄비가 많이 내리고 바람은 웅덩이를 주름지게 했다 차가운 옥. 그림관에 마음이 비참한 사람도 있으니 뻐꾸기 노래를 부르며 돌아가지 마세요.

참고사항 ⑴ '바람이 잔물결': 바람이 연못의 물에 잔물결을 일으킨다. 이 말은 오대 남당(南唐) 풍연사(鳳廣施)의 시 '진먼(金文)을 순회하다'에 나오는 '바람이 갑자기 불어 샘물 웅덩이를 휘몰아친다'에서 따온 것이다. 이것은 마음 속에서 일어나는 감정의 파도를 묘사합니다. 차가운 옥: 녹색 옥. 시원하고 수정처럼 맑은 수영장 물에 대한 은유입니다.

⑵ 건물 페인팅: 화려한 건물입니다. 이것은 내실을 의미합니다.

⑶뻐꾸기: 흔히 뻐꾸기로 알려진 작은 새, 두유라고도 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는 촉황제 두유에 의해 변신했는데, 그의 비명은 비참해서 "돌아가는 게 낫다"고 들렸다고 합니다. 간략한 분석: Li Zhiyuan의 작은 시는 이별에 대해 씁니다. 처음 세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고, 마지막 두 문장은 감정을 묘사합니다. 처음에는 "석양"과 "봄비"를 사용하여 비가 내린 후 봄 축제 갈라의 고요함과 외로움을 과장했습니다. 『바람이 주름을 잡는다 차가운 옥웅덩이』는 언뜻 보면 외부 세계에 대한 묘사이지만, 사실은 주인공의 내면을 드러내는 문장이기도 하므로 과도기적 문장으로 볼 수 있다. 네 번째 문장인 "그림관에는 고통받는 사람들이 있다"는 주제를 직접적으로 다루기 시작하며, 타인을 떠나는 '고통'을 직접적으로 표현한다. 마지막 문장인 '뻐꾸기 울지 말고 울지 말고 집으로 돌아가라'는 말은 세상을 떠난 사람이 곧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것입니다. 작품 곳곳에 사용된 함축적인 언어는 상사병의 아픔을 더욱 깊어지게 만든다. Li Zhiyuan, 그의 인생 이야기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He Menghua의 원고 "Taiping Yuefu"에는 "Jiangyou (현재 Jiangxi)"가 Yuanzhong에 도착하여 Liyang (현재 Jiangsu)에 살았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Xiaoling시 26 편, 4 세트 및 드라마 "Huan Jie Wei"가 있습니다. Qiu Yuan은 서로 긴밀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지원에게 쓴 추원의 시 "이지원과 함께 선비가 되다"에 따르면, 그는 "재능이 있었지만 정치적 성과는 타협하지 않았다", "가난하고 원한을 잊었지만", "나는 할 수 없다"고 말했다. 허름한 골목을 빠져나와도 외로운 마음은 자유로워요.”라는 말을 통해 그의 공식적인 생활은 순조롭지 않았고 평생 우울했지만, 냉담하고 냉담한 성격을 가졌음을 알 수 있다. "Taihe Zhengyinpu"는 그를 유명한 음악가로 지정하고 그의 음악에 대해 "옥 상자 Kunwu처럼"이라고 논평했습니다.

Li Zhiyuan의 얼음 피부 옥 목걸이가 절묘하고 연근 비단 반지는 옥 반지로 장식. 체리의 작은 루즈에는 이슬이 풍부하고 베고니아, 머스크, 난초의 향기가 전해집니다. 둥근 옥목은 분홍색과 기름진 붉은색을 띠고 있는데, 마치 물을 반사하는 무궁화처럼 보입니다. 운송이 있는 사찰에는 코뿔소 빗이 비스듬히 내려져 있고, 높은 곳에는 금봉황과 청룡이 놓여 있다. 그러던 중 영파선녀가 꿈에서 태어나 달 아래 야오타이에서 만났습니다. 와인이 강하고 심장이 뛰고 밤은 시원하고 사람들은 조용합니다. 나는 크리스탈 팰리스로 날아갑니다. ——원나라·작자불명 "왕궁은 옷을 벗고 미녀 샤오량주를 지나간다"

왕궁은 옷을 벗고 미녀 샤오량주에게 간다- 껍질 옥 목걸이가 정교하고 겨울에는 연근 비단 반지를 끼고 있다. 체리의 작은 루즈에는 이슬이 풍부하고 베고니아, 머스크, 난초의 향기가 전해집니다.

둥근 옥목은 물을 반사하는 무궁화처럼 분홍색과 기름진 붉은 색을 띠고 있습니다. 운송이 있는 사찰에는 코뿔소 빗이 비스듬히 내려져 있고, 높은 곳에는 금봉황과 청룡이 놓여 있다.

영파선녀는 왜 꿈속에서 살다가 야오타이의 달 아래에서 만났을까요? 와인이 너무 강해서 심장이 뛸 때마다 밤은 시원하고 사람들도 조용해서 크리스탈팰리스로 날아갑니다.

Fanyue 꽃을 천천히 심고 Fanchi 작물을 심는 법을 배웁니다. 마음은 자유롭고, 꿈은 평화롭고, 야망은 가득하고, 슬픔은 크다. 영광을 누리는 복이 아니라 가난에 참여하는 복입니다. Yandu Chunqiu Society, 아침 저녁으로 떠들썩한 Yamen. 차멜론, 어부, 나무꾼들이 숲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산속에 있는 총리의 집인 상마(Sangma). 다음 체스 게임은 장수에 관한 것입니다. 양에너지에 영양을 공급하려면 장수 비약 한 알을 섭취하세요. 산 위로 날아가는 구름을 바라보고 야생 유인원의 울음소리를 들어보세요. 수천 가구에 먹을 한 그릇을 만들어 주고, 백깃 옷을 입으십시오. 단단한 돌 위에 베개를 얹고 편안하게 잠들어보세요. 청류군에게 나는 신비한 생명의 원리를 이해한다. ——유정신, 원나라, "쌍조연아가 명령을 따내지 못했습니다_게으른 판웨화 심기"

복곡연아가 승리 명령을 얻지 못했습니다_게으른 판웨화 심기

원나라의 유정신

은 너무 게으른 탓에 범월 꽃을 심지 못하고 번지 작물 재배법을 배웠습니다. 마음은 자유롭고, 꿈은 평화롭고, 야망은 가득하고, 슬픔은 크다. 영광을 누리는 축복이 아니라 함께 나누는 축복입니다

가난. Yandu Chunqiu Society, 아침 저녁으로 떠들썩한 Yamen. 차멜론, 어부, 나무꾼들이 숲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산속에 있는 총리의 집인 상마(Sangma). 다음 체스 게임은 장수의 문제입니다.

양에너지에 영양을 공급하려면 장수 비약 한 알을 섭취하세요. 산 위로 날아가는 구름을 바라보고 야생 유인원의 울음소리를 들어보세요. 수천 가구에 한 그릇의 음식을 만들어 주고, 백 개의 옷을 입으십시오. 완고한 돌 위의 베개

자세히 보기 ∨ 소소장 1층에는 황금 계단과 야오 잔, 왕이 취하기 위한 두 줄의 붉은 소매가 있습니다. 수천 마일의 황사가 돌아오지 않았고, 하늘은 하얗고 달은 끝이 없어 책을 보내기도 어렵습니다. 왕비파 공주는 연회에서 떨어져 앉아 현을 애도하며 조준의 얼굴을 붉은 화장으로 칠했다. 옥손은 가을물을 흔들고, 녹색 셔츠를 입은 노인은 강물에 눈물을 흘리며 언제 다시 만날 수 있냐고 하소연한다. 양쯔강 남쪽을 바라보며 손님의 옷이 팔에 떨리고 있다. 나는 잉크를 싫어하고 원원의 편지를 집어 들고 침묵을 지킨다. 얼어 붙은 강에는 눈이 쌓여 있고 배의 케이블은 모두 평평하다.

Kuaiji Road의 무덤에는 까마귀가 있고, 자금성의 꽃이 있고, 슬픔과 연기를 그린 수채화가 있습니다. 준유가 재상의 집에 벽을 새겼고, 어부들과 나무꾼들은 백년이 지난 해가 질 무렵 향기로운 풀과 함께 담소를 나누었다. ——원나라 장커지우, "상시 이중 이동_1층 컬렉션"

상시 이중 이동_1층 컬렉션

원나라 장커지우 전문 읽기∨ The First Floor 작은 컬렉션

황금 사다리를 설치하고 야오 컵을 들고 두 줄의 빨간색 소매가 술에 취하는 것을 막아줄 것입니다. 수천 마일의 황사가 돌아오지 않았고, 하늘은 하얗고 달은 끝이 없어 책을 보내기도 어렵습니다.

왕비파 공주

연회장에서 떨어져 앉아 현을 애도하며 붉은 화장을 하고 새로 칠한 조준의 얼굴. 옥손은 가을물을 흔들고, 녹색 셔츠를 입은 노인은 강물에 눈물을 흘리며 언제 다시 만날 수 있냐고 하소연한다.

손님의 마음

옷을 흔들며 양쯔강 남쪽을 바라보던 그는 쇠퇴하는 모습을 반영하여 아침 달빛을 보았다. 나는 잉크를 싫어하고 원원의 편지를 집어 들고 침묵을 지킨다. 얼어 붙은 강에는 눈이 쌓여 있고 배의 케이블은 모두 평평하다.

콰이지 도중

묘지의 까마귀, 자금성의 꽃, 슬픈 연기와 혐오스러운 수채화. 준유가 재상의 집에 벽을 새겼고, 어부들과 나무꾼들은 백년이 지난 해가 질 무렵 향기로운 풀과 함께 담소를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