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아웃을 잘 디자인하려면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한다. (1) 이번 호 베끼기의 주요 내용이 무엇인지 명확히 하고 의미 있는 머리글 (즉, 등록) 을 선택한다. 일반 머리글은 가장 눈에 띄는 위치에서 디자인해야합니다. (2) 편집 또는 작성된 문장 읽기 및 단어 수 계산, 문장 내용 및 편폭에 따라 편집 (예: 조판). 일반적으로 중요한 문장 (예: 1 면) 이 눈에 띄는 위치에 있습니다. (3) 길고 짧은 문장 가로 세로 줄의 조합에 주의하여 레이아웃을 깔끔하고 활기차게 한다. (4) 조판에도 유의해야 한다. 문자의 배열은 가로를 위주로 하고, 행간은 자간보다 크고, 문장 사이에는 간격이 있어야 하고, 문장 사이에 간격이 있어야 하며, 용지 주위에는 3CM 정도의 빈 가장자리가 있어야 한다. 또한 신문은 항상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해야 한다. 2. 제목은 직접적인 작용을 하는데, 그것은 반드시 주제를 꼭 조여야 하며, 필사의 취지를 생동감 있게 반영해야 한다. 등록에는 긍정적이고 건강하고 의미 있는 이름이 있어야 한다. 머리말은 일반적으로 주제 그래픽, 머리글 문자 및 기하학적 색상 블록이나 레이스에 의해 결정되거나 엄숙하거나 활발하거나 네모나 원, 단아하거나 짙게 결정됩니다.
머리글의 디자인은 주의해야 한다: (1) 구도는 안정적이어야 하고, 화면 구조는 치밀해야 하며, 머리글 디자인과 표현은 간결해야 하며, 손으로 베껴 쓴 주제를 한 눈에 표현해야 한다. (2) 그 글자는 크고, 선이나 글자, 컬러 또는 흑백이 있어야 한다. (3) 그 위치에는 여러 가지 디자인 방안이 있다. 하나는 조판 디자인이 두 페이지이므로 오른쪽 위에 놓아야 한다. 둘째, 조판 디자인이 전체 버전이면 중간, 왼쪽 또는 오른쪽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맨 아래가 아니라 배치의 윗부분에 설계되어 있습니다. 3, 제목 제목 (즉, 제목 꽃) 은 일반적으로 문장 앞에 있거나 문장 제목 다이어그램과 결합됩니다. 제목을 디자인할 때, 제목 문자에 주의하세요. 좀 더 커요. 장식 그래픽은 문장 내용과 레이아웃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문장 제목은 제목 본문보다 작지만 본문보다 커야 한다. 요컨대 경중완급을 명확히 해야 한다. 4. 일러스트와 단화일러스트는 내용과 레이아웃 장식의 필요에 따라 디자인되었습니다. 좋은 삽화는 레이아웃을 미화하여 독자들이 문장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일러스트와 편미화는 너무 큰 자리를 차지하지 마라, 공허하고 어수선해 보이기 쉽다. 꼬리꽃은 대부분 페이지 미화의 필요성을 위해 디자인된 것으로, 대부분 꽃이나 기하학 도안을 위해 설계되었다. 삽화와 사본은 모든 문장, 더 나은, 더 나은 필요 하지 않습니다. 5, 레이스 레이스는 손으로 베껴 쓰는 데 없어서는 안 된다. 일부 머리글과 머리글은 레이스를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레이스로 장착 된 중요한 문장; 물품도 레이스로 분리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전체 페이지는 레이스로 위, 아래, 좌우로 분리할 수도 있다. 레이스 사용에는 직선이나 물결선을 자주 사용합니다.
둘째, 헤더화, 일러스트레이션, 꼬리꽃의 표현 헤더화, 일러스트레이션, 꼬리꽃의 표현은 대략 선화와 색블록 그림으로 나눌 수 있다. 1, 선을 그리려면 이미지를 간결하게 요약해야 하며, 선이 정확하고, 주차가 뚜렷하다. 그림을 그릴 때 일정한 단계에 주의해라: (1) 일반 주선 그리기-각도, 방향, 크기 결정 (2) 그래프와 관련된 비율, 구조 및 관점을 그립니다. (3) 세부 사항을 묘사하고, 형체 구조, 구도, 색조를 결합하여 선의 리듬 변화를 그린다. (4) 마지막으로 배열하여 화면이 완전히 통일되도록 한다. 2. 색블록 화법은 조형이 정확할 뿐만 아니라 색블록의 조화와 변화관계를 잘 처리해야 하는데, 이런 관계의 처리는 대상의 요구에서 출발해 레이아웃을 다채롭게 해야 한다. 그림을 그릴 때 먼저 연필로 초안을 그린 다음 (모델링이 가능한 한 정확함) 큰 색상 블록을 골고루 바르세요. 특성화 후 세부 사항; 마지막으로 그것을 손질하여 더욱 통일되고 완벽하게 한다. 선화와 색블록 그림은 일반적으로 동시에 사용되며 다색 또는 단색일 수 있습니다. 선화든 색블록이든 연필로만 그리지 않는 것이 좋다. 페이지의 그래픽이나 텍스트는 잘라내어 붙여넣을 수 없습니다. 셋째, 손으로 베끼는 절차, 손으로 베끼는 것은 구상에서 구체적인 실행에 이르는 중요한 단계이다. 두 단계가 있습니다. 하나는 준비 단계이고 다른 하나는 준비 단계입니다. 1, 준비 단계. 주로 각종 재료와 도구의 준비입니다. 구체적으로 포함: 현재 손으로 베껴 쓴 등록 초안 작성 백지 한 장을 준비하다 (크기는 필요에 따라 반개, 4 개, 8 개 등). 교회처에서 개최한 손필사 경기는 강서일보 크기, 즉 반개라고 요구했다. 관련 텍스트 자료 편집 및 작성 (문장 준비 필요); 필기와 그리기 도구 등. 2. 준비 단계. 이 단계는 손으로 베끼는 신문을 만드는 주요 과정이다.
대략: 레이아웃 디자인, 복사 과정, 미화 과정. (1) 레이아웃 디자인: 문장 길이에 따라 조판하고 격자나 격자선을 그립니다 (일반적으로 연필로 가볍게 그리고 손으로 베껴 쓴 후 문지르거나 문지르지 않을 수 있음). (2) 복사 과정: 문장 쓰기를 나타냅니다. 손으로 베껴 쓰는 종이는 대부분 흰색이고, 쓰기는 탄소 잉크를 써야 한다. 서체는 행서, 해서체, 초서, 전서를 적게 써야 한다. 글자의 크기가 적당해야 한다. 글씨를 잘 쓰지 않으면 두려워하지 마라. 관건은 깔끔하게 써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문장 또는 제목에는 오타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미화 과정: 문장 베껴 쓴 후 일러스트레이션, 꼬리 꽃, 레이스 (삽화를 먼저 베껴 쓰면 안 됨) 를 그려 전체 레이아웃을 미화할 수 있다. 이 과정은 손으로 베끼는 레이아웃 효과의 관건이다. 수필은 흑백일 수도 있고 컬러일 수도 있다. 종합적이거나 주제적일 수 있습니다. 수필과 흑판보의 설계 요구 사항과 절차는 거의 같다.